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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장바구니] 롯데마트·아모레퍼시픽·LF·교원투어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5.06.09 12:00:10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롯데마트·슈퍼가 25년 만에 다시 1만원대 선풍기를 선보인다.

롯데마트·슈퍼는 지난 5일부터 '후지마루/유파 14인치 선풍기(55W)'를 1만원대에 한정 판매하고 있다. 1만원대 14인치 선풍기는 1999년 이후 롯데마트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가격으로, 약 25년 만에 다시 선보이는 구성이다. 회전 및 높낮이 조절, 3단 풍속 조절 등 가정에서 자주 쓰이는 핵심 기능을 중심으로, 실사용에 필요한 사양을 고루 갖춘 '초가성비' 상품이다.

이번 행사는 시중가 대비 50% 가량 저렴한 온·오프라인 최저가 수준이다. 행사 카드(롯데/신한/NH농협/삼성) 결제 시 롯데마트 전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롯데슈퍼에서도 특가에 제공된다. 롯데마트·슈퍼는 약 3개월 전부터 제조사와 사전 협의를 진행해 실질적인 가격 혜택을 구성했으며, 전년 대비 3배 이상 확대된 1500대 행사 물량을 확보했다.

롯데마트·슈퍼가 25년 만에 다시 1만원대 선풍기를 선보인다. © 롯데쇼핑


이어 오는 12일부터 25일까지는, 롯데마트·슈퍼가 단독 기획한 '르젠 서큘레이터형 14인치 선풍기(45w)'를 2만원대에 판매한다. 약 9개월간의 사양 조율과 샘플 테스트를 거쳐 완성된 기획형 상품으로, 담당 MD가 버튼 위치, 날개 개수와 투명도, 본체의 무광 마감 등 전체 사양을 롯데마트·슈퍼 전용 모델로 설계했다. 최근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서큘망'을 적용해 공기 순환에 용이한 것이 특징이며, 총 3500대 한정 수량으로 특별 할인가에 제공된다.

세븐일레븐은 여름 시즌을 맞아 시원하게 마시는 형태로 즐기는 신개념 디저트 '젤리푸딩'을 자체적으로 개발, 오는 11일부터 '후루츄' 2종(망고맛, 딸기맛)을 출시할 예정이다.

최근 들어 편의점 디저트 시장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세븐일레븐은 그 중에서도 푸딩 디저트를 공략했다. 특히 디저트 강세 국가들에서 푸딩의 인기가 높은 데 비해 아직 국내에서는 공급되는 상품 수가 한정적이라는 점을 주목했다. 세븐일레븐은 지난해 12월 일본 편의점 푸딩 1위 상품인 오하요유업주식회사의 '저지우유푸딩'을 세계 최초로 수입해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1백만개를 돌파했다.

그런가 하면 지난달에는 SNS 화제의 상품인 일명 대왕푸딩, '요시나프린스푸딩'을 업계 최초로 선보이기도 했다. 일반 푸딩의 10개 분량인 1L 대용량으로 푸딩 가루를 우유와 섞어 동봉된 카라멜 시럽과 곁들여 먹는 DIY 상품이다. 기존에 해외 직구로만 구매 가능했으나, 세븐일레븐을 통해 국내에서도 구매 가능하다는 소식이 전파되며 여러 채널에서 화제를 모았다.

세븐일레븐은 이처럼 해외에서 들여온 이색 푸딩 디저트가 높은 인기를 보이며 보임에 따라 여름철 맞이 새로운 푸딩 개발에 나섰다. 국내에서는 맛볼 수 없는 새로운 식감의 푸딩을 선보이기 위해 올해 초부터 해외 여러 공장을 방문하며 개발을 준비했다. 이러한 과정을 통해 국내에 신개념 푸딩 디저트 장르인 '젤리푸딩'을 개척, 그 첫번째로 후루츄 2종을 출시하게 되었다.

후루츄는 워터젤리와 푸딩 사이의 새로운 식감의 마시는 푸딩 상품이다. 바로 섭취 시에는 하단 입구로 쭉 짜서 마시며 음미하거나 또는 얼린 뒤 상단의 절취선을 잘라내고 먹을 수도 있다. 6시간 이상 냉동 보관 시에는 젤라또 같은 식감을 즐길 수 있고 망고, 딸기와 같이 상큼한 과일맛으로 출시돼 하절기 디저트로도 잘 어울린다.

세븐일레븐은 후루츄 2종을 한정물량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출시를 기념해 오는 11일부터 30일까지 2+1 행사를 함께 진행한다.

CU가 뷰티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가성비 화장품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점하기 위해 소용량 화장품 라인업을 확대한다.

CU는 VT코스메틱과 손잡고 프리미엄 리들샷 라인인 '컬러 리들샷' 미니 사이즈를 업계 단독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CU가 내놓는 컬러 리들샷은 '리들샷 시카 초록', '리들샷 비타 노랑', '리들샷 수분 파랑'(각 10ml) 3종이다. 각 제품은 시카 리들을 함유하고 있으며, 컬러별로 초록은 피부 진정, 노랑은 미백 케어, 파랑은 수분 보충 기능을 제공한다.

컬러 리들샷은 모공보다 14배 얇은 두께인 '시카 리들'이 피부를 섬세하게 자극해 컬러별 유효 성분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프리미엄 리들샷 라인이다.

CU에서 이번에 선보이는 컬러 리들샷은 VT코스메틱에서 판매 중인 컬러 리들샷 본품을 편의점 전용으로 용량과 가격을 줄인 가성비 제품이다.

최신 유행하는 상품을 저렴한 가격의 소용량으로 출시해 고가의 화장품 구매가 부담스러운 소비자들이 CU를 통해 쉽게 접해본 뒤 본인의 피부 타입에 맞는 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하는 것이다.

또한, CU의 컬러 리들샷은 파우치 타입이 아닌 에어리스 용기 타입으로 공기의 유입을 막고 원하는 양 만큼만 사용할 수 있어 제형의 변질없이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출시 기념으로 6월 한 달간 1000원 할인해 판매한다.

이와 함께 CU는 메이크업 전 피부 보습과 쿨링 효과를 통해 화장이 잘 받는 피부 온도를 만들어주는 '스킨팩' 3종도 출시한다.

100매로 구성됐던 본 제품을 30매 소용량으로 줄이고 3000원대 합리적 가격으로 선보인다. '스킨팩 수딩 초록', '스킨팩 미백 노랑', '스킨팩 수분 파랑'으로 각각 진정, 미백, 보습 효과를 제공한다. CU는 6월 한 달간 2+1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이 6월13일부터 22일까지 '파인드 서머 트레저(Find Summer Treasure)'를 테마로 장마철을 겨냥한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여름 평년 대비 높은 기온이 이어질 것이라는 기상청 발표에 따라 무더위를 피해 백화점을 찾는 고객이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6월에는 예년보다 길고 습한 장마가 예보된 만큼, 롯데백화점은 실내활동을 선호하는 '백캉스(백화점+바캉스)' 수요를 선점하기 위한 체험형 쇼핑 콘텐츠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행사 기간 중 매 주말(금,토,일)에는 롯데백화점 전점에서 'QR 보물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각 점 별로 10개의 비밀 장소에 숨겨져 있는 QR 포스터를 찾아낸 고객에게 매일 1만5000장 이상의 보물 할인권을 제공하는 행사다.

© 롯데쇼핑


롯데백화점 앱(APP) 내 'QR 스캔' 페이지 또는 휴대폰 카메라를 이용해 포스터를 촬영하면 F&B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 할인권, 패션뷰티 10% 할인권, 일부 점포 단독 특가 상품 할인권 등 현장에서 즉시 사용 가능한 쿠폰을 선착순으로 발급받을 수 있다.

상품권 증정 금액 기준도 확 낮췄다. 통상적인 백화점 상품권 증정 금액 구간대에서 대폭 기준을 낮춰, 6만원 이상 구매 시 엘포인트(L.Point) 3000점을 지급하는 '6월에는 6만원부터!'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앱(APP)에서 매일 1만 장씩 발급하는 쿠폰을 다운로드하면 1인당 1회에 한해 상품군과 결제 수단 제한 없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한편, 6월22일까지 롯데 그룹사가 총출동해 최대 혜택을 선보이는 '롯데 레드페스티벌(LOTTE RedFestival)'에서도 롯데백화점만의 특별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6월8일과 14일 오전 9시에는 롯데백화점 앱(APP)에서 뷰티 브랜드 1만원 금액 할인권을 선착순 배부하며,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숍 '더콘란샵'과 '시시호시'에서는 인기 상품을 최대 20% 할인가에 선보인다.

스타필드가 제스프리(Zespri)와 함께 '제스프리 키위랜드(Zespri Kiwi Land)' 팝업 스토어를 진행, 키위의 상큼함으로 무더위를 날리고 활력을 채우는 시간을 선물한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키위를 테마로 한 놀이공원을 콘셉트로, 초대형 마스코트 조형물부터 미로체험과 캐릭터 그리팅까지 오감 체험형 콘텐츠들을 다채롭게 기획했다. 스타필드 하남(6/6~6/22)과 고양(6/24~7/6)에서 차례로 만날 수 있다.

뉴질랜드의 싱그러움을 그대로 옮겨온 듯한 '제스프리 키위랜드'에 입장하면 3.5m에 달하는 제스프리의 마스코트 형제 '키위 브라더스'가 반겨주며, 회전목마 모양의 판매존과 대관람차를 배경으로 한 포토존이 이국적인 놀이공원 분위기를 더한다.

미로로 꾸며진 '키위농장'에선 아슬아슬한 함정을 통과해 곳곳에 숨은 '제스프리 키위 영양소 친구들'을 찾아 모험을 떠나는 미션 게임이 펼쳐진다. 공을 던져 30초 내에 최대한 많은 골을 넣어야 하는 '파워슛'과 10초 내로 발을 빠르게 굴려 모든 불빛을 켜면 성공하는 '파워스텝' 등 에너지를 발산할 수 있는 '파워게임존'도 마련됐다.
주말에는 유쾌한 성격에 건강미까지 넘치는 '키위 브라더스'와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며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그리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필드 고양에서는 키위의 풍부한 영양소를 형상화한 색색의 컬러볼이 가득 채워진 '키위풀'도 운영된다. 8세 이하 아동이라면 누구나 현장 QR시스템 예약을 통해 입장 가능하다.

이와 함께, 제스프리 키위 구매 고객은 럭키드로우 이벤트에 참가해 비치볼과 비치타올, 피크닉 매트 등 다양한 제스프리 굿즈도 받을 수 있다.

설화수가 '윤빛' 도는 여름 피부를 위한 '서머 위드 설화수(Summer with Sulwhasoo)'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강한 자외선과 높은 습도, 극심한 온도차 등 여름철 피부 스트레스 요인에 대응할 수 있는 설화수만의 스킨케어 루틴과 제품 페어링을 제안한다.

캠페인의 중심에는 설화수의 대표 제품인 윤조에센스가 있다. 윤조에센스는 정체된 피부 흐름을 되살려 마치 타고난 듯 빛나는 ‘윤빛'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설화수는 윤조에센스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홈케어 루틴으로 '설화수 순환 마사저'도 제안한다. 이를 통해 자극받은 여름 피부에 다시 윤빛을 선사하는 순환 시너지 리추얼을 완성한다.

설화수는 여름철 피부 고민에 맞춘 다양한 제품 페어링도 제안한다. 윤조에센스와 퍼펙팅 쿠션을 함께 사용하는 ‘윤빛 시너지 듀오'는 더운 여름에도 산뜻하고 편안한 메이크업을 가능하게 한다. 얇지만 완벽하게 커버가 가능한 퍼펙팅 쿠션은 윤조에센스와 함께 사용할 때 타고난 듯 건강하게 빛나는 윤빛 피부를 완성해 준다. 이에 더해 윤조에센스와 상백 톤업 선크림을 함께 사용하는 ‘윤빛 톤업' 루틴의 경우 여름 자외선도 두렵지 않은 생기 있는 피부를 연출해 준다.

여름철 클렌징도 간과할 수 없다. 답답하고 스트레스를 받은 피부에는 순행 클렌징 라인을 활용한 딥 클렌징이 필요하다. 모공 속까지 깨끗하게 하는 순행 클렌징 오일과 순행 클렌징 폼은 윤조에센스와 함께 사용할 때 더욱 건강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준다.

한편, 설화수는 이번 캠페인 기간 중 6월23일부터 7월6일까지 '네이버 강세일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윤조에센스, 퍼펙팅 쿠션, 상백 선크림 등 주요 제품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프로모션 주요 제품 구매 시 '여름 윤빛 루틴 키트'도 증정한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 윤조 마스크를 증정하며, 특히 윤조에센스 기획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설화수 순환 마사저도 제공한다. 더불어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상백 선케어 2종도 추가로 제공하는 등 풍성한 사은 혜택이 마련돼 있다.

현대리바트는 오는 29일까지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한섬 플래그십 스토어 'EQL GROVE(이큐엘 그로브)'에서 '세상에 없던 가구 연구소'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제품의 차별화를 추구하는 현대리바트의 가치관과 이를 실현시키기 위한 가구 기획·제작 과정을 선보이기 위해 마련됐다.

현대리바트는 오는 29일까지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한섬 플래그십 스토어 'EQL GROVE(이큐엘 그로브)'에서 '세상에 없던 가구 연구소'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 현대리바트


행사에서 현대리바트는 가구 디자이너가 꽃잎·폭포·신전 등 자연과 일상에서 영감을 받아 기획한 아이디어 스케치 작업물과 해당 아이디어가 제품화되는 가구 제작 과정 등을 선보인다. 또한 해외 명품 가구의 필수 요소로 여겨지는 '곡면 가공 기술'을 공개하고, 해당 기술로 원목 프레임을 곡선으로 제작해 적용한 '아르베 소파' 등을 전시한다.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도 마련했다. 현대리바트의 브랜드 가치관과 가구 제작 과정에 대한 퀴즈를 맞추면 굿즈를 제공하며, 네이버로 팝업 행사장 방문 예약 후 리뷰를 작성하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브알라 카페'의 아이스크림 무료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주말에는 수제 가구·공예품 업체 12곳이 참여하는 플리마켓을 진행해 공방 수공예품을 선보인다.

아울러 원데이 클래스도 운영한다. 현대리바트 공식 온라인몰인 '리바트몰' 내 공방 전문관에 입점한 수제 가구·공예품 공방 작가들이 알려주는 빨미까레 코스터 클래스, 마블레이어 플레이트 클래스, 핸드빌딩 도자기 클래스 등을 진행한다. 클래스 참가 비용은 1만~2만원이며, 참가비는 리바트몰에서 공방 제품 구입 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으로 돌려준다.
 
이번 행사에서는 현대리바트 가구의 구조와 디자인적 영감을 미디어아트로 표현한 영상 콘텐츠도 선보인다. 이 영상은 예술경영지원센터에 주관하는 '2025 아트코리아랩 기술융합 오픈이노베이션 사업‘의 일환으로, 현대리바트가 예술기업과의 상생을 위해 미디어아트 스튜디오 'PEAK'와 협업해 제작했다.

행사장에는 현대리바트의 신개념 인테리어 패키지 '더 룸 솔루션'을 소개하는 부스도 마련했다. 더 룸 솔루션은 소비자가 방의 주요 기능에 따라 가구 선택과 배치가 완성된 공간 테마를 선택하면 인테리어가 완성되는 공간 맞춤 솔루션이다. 행사를 통해 더 룸 솔루션 인테리어 패키지를 구매하면 강원 강릉시에 위치한 5성급 호텔인 씨마크호텔 숙박권(1박)을 제공한다.

아모레퍼시픽 공식 온라인 쇼핑몰 아모레몰에서 6월9일부터 24일까지 '2025 Summer 아모레 세일 페스타(이하 아세페)'를 개최한다.

'구매할수록 쌓이는 쿨한 혜택' 콘셉트의 이번 아세페에서는 47종의 한정 기획 상품과 함께 4천여 가지 컬러의 프리미엄 친환경 페인트 브랜드 '벤자민무어' 협업 굿즈들을 선보인다. 장우산, 틴 키트, 하트 손거울, 텀블러 등 벤자민무어 특유의 감각적 컬러를 담아낸 굿즈들을 아세페 고객만을 위해 한정 수량으로 제공한다.
 
'릴레이 브랜드데이'에는 한국야쿠르트 온라인몰인 프레딧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구매 고객에게는 잇츠온의 인기 밀키트 쿠폰을 증정한다. 고객 참여형 이벤트로는 뷰티포인트를 추가 적립할 수 있는 아세페 소개 미션과 제품 구매 시 빙고판을 채워 추가 혜택을 받는 빙고 게임을 진행한다. 또한 구매 건당 지급되는 응모권을 활용해 가전 제품과 메이크온 디바이스, 설화수 윤조에센스 등 인기 경품을 받을 수 있으며, 응모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을 높일 수도 있다.

아모레몰은 인기 유튜버들과 함께한 온라인 콘텐츠도 공개한다.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와의 협업 콘텐츠를 비롯해 MZ세대의 감성과 리액션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찰스엔터, 감각적인 비주얼과 공감가는 일상으로 사랑받고 있는 Soo와 이번 아세페의 주요 이벤트, 굿즈를 소개한다.

보다나(VODANA)가 긴 머리도 손쉽게 웨이브 스타일링이 가능한 '글램웨이브 롱 봉 고데기 38mm'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글램웨이브 롱 봉 고데기 38mm'는 15cm의 롱 사이즈 열판과, 보다나에서 처음 선보이는 38mm의 봉 사이즈 제품이다. 기존 자사 봉 고데기 대비 20% 길어진 열판 길이로 긴 머리도 쉽고 빠르게 풍성한 볼륨 웨이브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새롭게 선보인 '글램웨이브 롱 봉 고데기 38mm'는 고데기 바디와 전선 줄까지 동일하게 '아이보리 무드' 컬러로 디자인돼 소장 가치를 높였다. 감성적인 컬러 디자인으로 모든 세대에게 사랑 받는 보다나는 매 출시하는 컬러 디자인마다 많은 관심과 큰 인기를 얻고 있는데, 그 중 '아이보리 무드' 컬러는 따뜻하고 편안한 컬러감으로 자사 베스트 컬러로 손꼽힌다.

특수 설계한 글러브(열판 덮개)를 사용해 모발의 뜯김, 눌림 등 없이 부드러운 사용감을 자랑하는 '글램웨이브 롱 봉 고데기 38mm'는 세라믹 코팅 열판이 모발 손상을 최소화해주며 38mm의 사이즈로 풍성한 볼륨 웨이브를 연출해준다. 여기에 120℃~200℃까지 섬세한 5단계 온도 조절이 가능해 본인의 모발 컨디션에 맞춰 간편하게 온도를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사용 후 한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전원이 꺼지는 자동 전원 차단 시스템으로 안전성을 높였으며, 360도 회전식 코드로 전선 꼬임을 방지했다. 프리볼트 제품으로 변환 콘센트만 있으면 해외에서도 쉽게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글램웨이브 롱 봉 고데기 38mm' 구매 시, 최근 리뉴얼된 헤어 클립을 만나볼 수 있다. 헤어 클립 중간에 실리콘 밴딩이 부착돼 일반 금속/플라스틱 헤어핀보다 모발을 더욱 단단히 고정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머리카락과의 마찰을 줄여 모발 끊어짐이나 엉킴 없이 편안한 사용이 가능하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의 힐링 메이크업 브랜드 힐어스(Heal us)가 피부 본연의 입체감을 살려주는 '숨결 빛 코렉터'를 지그재그에서 선론칭한다.

'숨결 빛 코렉터'는 네 가지 텍스처로 필요한 부위에 자연스럽게 얼굴의 입체감과 광채감을 살리는 윤곽 코텍터다.

하나의 팔레트로 하이라이터부터 글리터, 블러셔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실용성을 높였다. 또 과하지 않은 펄과 광으로 내 피부인 듯 자연스럽게 피부의 음영감을 표현해 데일리 제품으로 사용하기 좋다.

힐어스(Heal us)가 피부 본연의 입체감을 살려주는 '숨결 빛 코렉터'를 지그재그에서 선론칭한다. © 고운세상코스메틱


이번 신제품은 최근 뷰티 시장에서 주목받는 소프트 글로이 룩(화장하지 않은 듯 투명한 피부 연출) 트렌드와 얇고 매끈한 발림성 및 광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개발됐다.

힐어스는 '숨결 빛 코렉터'의 지그재그 선론칭을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최대 35% 할인 혜택과 함께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구매 금액과 관계없이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숨결 글로우 파운데이션 2열 샤세'를 증정하고, 3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숨결 클라우드 파우더' 정품을 증정한다.

신제품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빛 코렉터 구매 시 핑거 팁 브러시를, 빛 코렉터 듀오 구매 시에는 UV 베이스 정품과 핑거 팁 브러쉬를 함께 증정한다. 빛 코렉터와 팔레트를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핑거 팁 브러시와 미니 파운데이션 2종을 제공해 힐어스 제품을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이탈리아 뷰티 브랜드 돌체앤가바나 뷰티(DOLCE&GABBANA BEAUTY)는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뛰어난 발색과 지속력, 촉촉함을 자랑하는 '립 스틸로'로 여름 여심 잡기에 나섰다고 밝혔다.

립 스틸로는 발림성과 텍스처(제형), 피니시(마무리)에 따라 매트, 사틴, 시어 3가지 라인의 총 54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보송하고 풍부한 발색의 <마이 컴피 매트>, 뛰어난 지속력과 수분감이 돋보이는 <마이 스컬프트 사틴>, 즉각적인 광채와 보습 효과의 <마이 쥬시 시어> 등이다.

마이 컴피 매트 립 스틸로는 한 번만 발라도 풍부하게 발색되는 크리미한 제형의 제품이다. 입술을 감싸는 듯 편안하고 가벼운 사용감이 특징이며, 시칠리아산 아보카도 열매 추출물과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있어 매트하면서도 촉촉한 수분감을 공급해준다. 매일 사용하기 좋은 뉴트럴 색상부터 레드, 오렌지, 핑크까지 총 24가지 색상으로 구성했다.

마이 스컬프트 사틴 립 스틸로는 입술 위로 미끄러지듯 발리는 부드럽고 빛나는 제형으로, 6시간 동안 지속되는 수분감과 광채가 특징이다. 이탈리아산 영하구기자추출물이 풍만한 입술 표현을 도와주며 총 18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12가지 색상으로 선보이는 마이 쥬시 시어 립 스틸로는 립글로스의 광채와 립밤의 편안한 사용감을 더한 제품이다. 입술이 빛나고 촉촉해지는 글로시한 타입으로 이탈리아산 올리브오일이 입술을 부드럽게 유지시켜준다. 모든 제품은 돌체앤가바나가 패션 코드에서 영감 받은 세련된 골드, 블랙, 아이보리 용기에 각각 담겨있다.

돌체앤가바나 뷰티의 립 스틸로는 특별한 날과 숫자를 상징하는 이름으로 구분된다. 예를 들어 마이 컴피 매트의 인기 색상인 MY14.02는 2월 14일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하는 숫자이며, 마이 스컬프트 매트, 사틴, 시어 세 가지 피니시로 모두 만나볼 수 있는 MY1984는 돌체앤가바나의 첫 번째 패션쇼가 열린 해를 기념한 것이다.

돌체앤가바나 뷰티는 본격적인 립 스틸로 마케팅의 일환으로 이달 돌체앤가바나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문가영과 함께 한 '립 스틸로'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문가영은 립 스틸로를 대표하는 인기 색상 MY1984을 사용해 매력적인 입술을 연출했다. MY1984는 매일 부담 없이 바를 수 있는 자연스러운 로즈 핑크 색상으로, 이번 캠페인 화보를 통해 #문가영핑크 라는 애칭이 붙었다.

돌체앤가바나 뷰티는 풍성한 고객 사은 행사도 마련했다. 6월 한달 간 전국 백화점에 입점한 돌체앤가바나 뷰티 매장에서 립 스틸로 구매 시 브랜드의 인기 향수 '라이트 블루' 샘플을 증정하며, 립 스틸로 2개 이상 구매 시 특별한 '하트 파우치'를 추가 증정한다. 또한 6월 말까지 전국 시코르 매장에서 립 스틸로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깨끗한나라의 반려동물 브랜드 포포몽(PAW-PAW MOMG)이 반려동물 전용 발 세정 티슈 신제품 '산책 후엔 발티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깨끗한나라 포포몽은 스킨케어, 플러셔블, 고양이 전용 티슈 등 반려인들의 니즈를 세분화한 티슈들을 선보인 후 누적 판매량 36만 개를 돌파하며 반려인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빠르게 인기를 얻고 있다. 반려인 고객의 긍정적인 반응과 실사용 만족도에 힘입어, 반려견을 위한 발 전용 세정 티슈를 출시했다.

신제품 '산책 후엔 발티슈'는 산책 후 강아지 발에 묻은 먼지와 이물질을 물 없이 간편하게 닦을 수 있는 발 전용 티슈로, 세정과 보습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반려동물의 민감한 피부 특성을 고려해 코코넛 유래 자연 계면활성제를 사용했으며, 병풀추출물, 알로에베라잎추출물, 올리브오일, 모링가오일 등 식물 유래 성분을 함유해 피부 진정과 촉촉한 마무리감을 더했다. 세라마이드엔피와 판테놀도 함께 배합돼 잦은 산책과 목욕으로 건조해지기 쉬운 발바닥 피부를 부드럽게 보호한다.

또한, 화학 처리를 배제한 스펀레이스 공법으로 제작한 도톰한 엠보 시트를 적용해 내구성이 뛰어나며, 발에 묻은 이물질을 부드럽고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 인공 향을 배제해 후각이 예민한 반려동물도 거부감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유해 물질 불검출 테스트도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하는 패션 브랜드 사카이와 세계적인 아티스트 겸 프로듀서 퍼렐 윌리엄스가 설립한 경매 플랫폼 주피터(JOOPITER), 글로벌 K팝 아티스트 세븐틴이 특별한 협업을 펼친다.

사카이는 글로벌 경매 플랫폼 주피터(JOOPITER)에서 세븐틴과의 협업 컬렉션을 공개한다. © 신세계인터네셔날


사카이는 글로벌 경매 플랫폼 주피터(JOOPITER)에서 세븐틴과의 협업 컬렉션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사카이와 세븐틴의 특별한 관계를 보여주는 이번 컬렉션은 세븐틴이 착용하고, 사인하고, 그룹에게 영감을 받은 제품들로 구성됐다. 이번 경매는 세븐틴의 다섯 번째 정규 앨범 'HAPPY BURSTDAY(해피 버스트데이)'의 발매와 퍼렐 윌리엄스가 프로듀싱을 맡은 신곡 'Bad Influence (Prod. by Pharrell Williams)' 뮤직비디오 공개를 기념해 진행된다. 

경매는 6월9일부터 6월18일까지 전 세계 입찰을 통해 진행되며, 지금 바로 JOOPIT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판매 수익금은 유네스코(UNESCO, 유엔교육과학문화기구)에 기부될 예정이다. 유네스코 청년 친선대사인 세븐틴과 유네스코 예술교육 및 기업가 정신 분야 친선대사인 퍼렐 윌리엄스는 유네스코의 사명과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힘을 합쳤다. △

경매에 나오는 품목은 △세븐틴의 'Bad Influence (Prod. by Pharrell Williams)' 뮤직비디오에 등장한 사카이가 디자인한 재킷 △세븐틴 멤버 중 11명이 사인했으며, JOOPITER, 세븐틴, 사카이의 로고를 결합한 J-17-S 엠블럼이 새겨져 있는 그래픽 티셔츠 △사카이가 디자인한, 세상에 하나뿐인 맞춤형 원피스를 입은 라부부 특별판. 14개 한정으로 제작됐으며 블라인드 박스 경매를 통해서만 구매 가능하다. 13개의 박스에는 황갈색 원피스를 입은 피규어가 담겨 있는데, 이 숫자는 세븐틴의 13명을 상징한다. 14번째 박스는 단 한 개만 존재하며, 퍼렐 윌리엄스가 가장 아끼는 사카이 제품 중 하나에서 영감을 받은 독특한 색상으로 장식돼 있다.

수집품, 하이패션, 스트리트웨어의 세계를 아우르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라부부가 세계적인 패션 브랜드와 공식적으로 협업하는 첫 번째 사례다.

해당 경매품은 오는 6월10일부터 12일까지 사카이 청담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같은 날 사카이의 디자이너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아베 치토세가 디자인한 한정판 캡슐컬렉션도 출시된다. 여섯가지 아이템으로 구성된 이 컬렉션은 J-17-S 엠블럼이 새겨진 후드 티셔츠, 두 가지 색상의 티셔츠, 모자로 구성된다. 해당 컬렉션은 9일부터 주피터닷컴(JOOPITER.com)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티셔츠는 6월10일부터 사카이 청담점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스파오(SPAO)가 올여름을 겨냥해 여성 베이직 아이템을 한데 모은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깔끔한 실루엣과 간결한 색감을 바탕으로, 무채색 계열 아이템들의 유연한 레이어링을 통해 한여름에도 시크하고 절제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또한 가볍고 시원한 소재를 적용해 스타일과 실용성을 동시에 충족시킨 것이 특징이다.

대표 상품으로는 아크릴과 리오셀 혼방 소재로 시원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쿨 썸머 카디건, 브라캡 내장으로 단독 착용이 가능한 △골지 민소매 티, 코튼 스판 소재의 편안한 △세미 크롭 슬림 반팔티 등이 있다.

하의 라인업으로는 경량 소재를 적용한 △쿨 롱 와이드 진 △쿨 부츠컷 진과 함께, 비침 걱정 없고 시원한 나일론 소재의 △2-WAY 카고 와이드 팬츠 등을 선보인다. 이 밖에도 △골지 끈 나시 △골지 셔링 반팔티 △소프트코튼 롱 와이드 스웨트팬츠 △데님 버뮤다 쇼츠 등 다양한 여름 필수 아이템을 포함해 활용도를 높였다.

LF가 수입·판매하는 프렌치 컨템포러리 브랜드 바네사브루노(VANESSA BRUNO)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휴가지와 일상 모두에서 세련된 분위기를 완성할 수 있는 '25SS 서머 캡슐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전 세계 여름 여행지로 각광받는 스페인 마요르카(Mallorca)의 예술가 마을 데이아(Deià)에서 영감을 받았다. 지중해의 따사로운 햇살과 여유로운 무드, 짙은 자연의 색채를 담아낸 감성적인 휴양지룩으로 구성되며, 가볍고 통기성 좋은 소재를 활용한 의류 13종과 감각적인 액세서리를 함께 선보인다.

대표 아이템은 블라우스와 원피스, 그리고 팬츠류다. 짙은 바이올렛, 브라운, 코랄 핑크 등 관능적이면서도 감각적인 컬러 팔레트와 함께 과감한 프라워 프린트와 나염 디테일이 이국적인 무드를 자아낸다. 손으로 그린 듯한 큼지막한 패턴은 고급스러움을 더하며, 여유로운 실루엣과 가벼운 코튼 소재는 한여름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특히, 셔링 넥라인과 볼륨 소매를 적용한 블라우스와 원피스는 이번 시즌의 키 아이템이다.

휴양지룩을 완성하는 감각적인 액세서리도 주목할 만하다. 가방, 모자, 키링, 부채 등 바네사브루노 특유의 장인 정신이 깃든 제품들로 구성됐다. 25SS 시즌 출시돼 사랑받았던 '파니에 PM(PANIER PM)' 토트백은 자연스러운 쉐입과 라피아 소재의 경량감을 살리면서, 넉넉한 사이즈와 탈부착형 스트랩을 더해 한층 실용적으로 재출시됐다.

또한, 대나무 손잡이와 입체적인 질감이 돋보이는 '데이아 라피아 바스켓(Deia Raffia Basket)' 백은 편안하면서도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휴양지는 물론 일상에서도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여기에 화려한 색감의 유리 공예 비즈 디테일이 더해진 키링은 룩에 특별함을 더해준다.

바네사브루노는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LF몰 단독 기획전을 마련했다. 이번 신상품 구매 시 10%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30만원 이상 구매 후 리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네트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레고그룹(LEGO Group)이 넷플릭스(Netflix) 및 투모로우 스튜디오(Tomorrow Studios)와 협업한 '레고 원피스(LEGO ONE PIECE)' 신제품 5종을 공개했다.

이번 신제품은 시즌2 공개를 앞둔 넷플릭스 시리즈 <원피스>의 시즌1을 테마로 제작됐다. 풍차마을부터 아론파크 전투까지 밀짚모자 해적단이 결성되는 여정을 레고 세트로 담아냈다. 모든 제품에는 해적들의 지명수배 포스터 브릭 8종 중 한 개 이상이 포함돼 소장 가치를 높였다.

먼저 밀짚모자 해적단의 상지적인 해적선인 '고잉 메리호 해적선(75639)'은 총 1376개 브릭으로 재탄생했다. 갑판과 선실 등 배의 구조는 물론 밀짚모자를 쓴 해골이 그려진 돛까지 세밀하게 재현했다. 우정을 상징하는 의미를 담아 넷플릭스 시리즈 속 해적단 전원의 미니피겨를 포함했다.

성인 팬을 위한 '바라티에 수상 레스토랑(75640)'은 총 3402개 브릭으로 이번 신제품 중 최대 규모로 제작됐다. 물고기 모양 외관과 고잉 메리호가 정박할 수 있는 부두, 주방 등 공간을 정교하게 구현했으며, 조로와 미호크의 검투 대결을 비롯한 주요 장면을 연출할 수 있는 이스터 에그가 곳곳에 숨겨져 있다. 해적단과 해군을 포함한 미니피겨 10종과 신제품 중 최다 구성인 수배 포스터 5종이 함께 구성됐다.

악당과의 전투와 <원피스> 이야기의 시작을 기념할 수 있는 세트도 출시된다. '아론 파크의 전투(75638)'는 무너지는 탑과 사격 연습장, 우솝과 츄가 맞붙는 숲 등 명장면을 생생하게 묘사했으며, '광대 버기의 서커스 텐트(75637)'는 물탱크, 회전 원판, 공중 철창 등 실감나는 액션 장치를 갖췄다. 어린 루피가 고무고무 열매를 처음 먹는 장면을 담은 '풍차 마을 오두막(75636)'은 샹크스와 마키노 미니피겨가 포함돼 모험이 시작되는 순간을 재현할 수 있다.

이외에도 레고그룹은 '레고 원피스' 시리즈에 더해 인기 캐릭터 루피와 광대 버기를 조립식 피겨로 전시할 수 있는 '레고 브릭헤즈' 시리즈 2종도 함께 선보인다.

'레고 원피스' 신제품 5종은 오는 8월 1일부터 전국 온오프라인 레고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레고 브릭헤즈' 시리즈 2종은 같은 날 온오프라인 공식 레고스토어에서 단독으로 출시된다. 레고 공식 온라인몰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인 '레고 인사이더스' 회원은 7월31일까지 온라인몰에서 사전 예약 가능하며 예약 제품은 정식 출시일부터 순차 배송된다.

시몬스가 '뷰티레스트 마르코니(Marconi)' 신제품을 출시했다.

마르코니는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이자 침대 업계 메가히트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Beautyrest)'의 인기모델 중 하나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해 선보이는 마르코니는 매트리스 상단부에 '플러시 필로우탑'을 추가해 고급스러움은 물론 부드러운 쿠션감을 더해 침대에 눕는 순간부터 구름 위에 누워 있는 듯한 편안함을 선사한다.

시몬스가 '뷰티레스트 마르코니(Marconi)' 신제품을 출시했다. © 시몬스


또한 고밀도의 우수한 탄성을 지닌 'BD 폼'을 통해 지지력을 한층 강화했으며, 최적의 하중 분산으로 안락함을 제공하는 에어밴드식의 'ABS 파이브 존 폼'을 적용해 신체 각 존 별로 서로 다른 탄력으로 몸을 균형 있게 받쳐준다. 매트리스 최상단에는 다이아 스트라이프 패턴의 '자가드 원단'을 더해 통기성은 물론 디자인에서도 차별화했다.

마르코니에는 다른 시몬스 뷰티레스트 모델들처럼 국내 제조·생산 최초로 포스코산 경강선에 '바나듐(VANADIUM)' 소재를 적용한 시몬스 고유의 '바나듐 포켓스프링'이 내장됐다. 이를 통해 월등히 향상된 내구성을 자랑한다.

여기에 이탈리아 명품 직물업체인 이탈펠트로사의 고밀도·고인장력 특수 부직포로 바나듐 포켓스프링을 하나하나 감싸 침대 이용 시 소음과 스프링의 마모, 손상을 방지하며, 매트리스 가장자리에는 고탄력 전용 폼으로 감싼 '노와이어 이너 시스템(No-Wire Inner System)'을 적용해 가장자리 배김이나 무너짐, 쏠림 현상을 방지했다.

이번에 리뉴얼된 마르코니 신제품은 레귤러 타입이며, 슈퍼싱글(SS)·퀸(QE)·라지킹(LK)·킹오브킹(KK) 등 4가지 사이즈로 구성돼 침실 환경과 가족 구성에 따라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한편, 시몬스는 결혼을 준비 중인 예비부부 및 신혼부부를 위한 '웨딩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있어 폭넓은 혜택으로 매트리스를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매트리스 최대 20% 할인 △신제품 프레임 및 베딩류 10% 할인 △특정 프레임·퍼니처·룸세트 30% 할인 등 풍성한 혜택들로 꾸며졌다. 가격 할인과 함께 구매 금액에 따라 다채로운 사은품도 선착순 증정한다.

또한 최대 24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 '시몬스 페이'를 활용하면 이자 부담 없이 하루 커피 한 잔 값에 시몬스 침대를 소유할 수 있으며, 침대를 구매하면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와 매주 수요일 '이브닝 배송 서비스' 혜택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시몬스는 국내 침대 업계 중 유일하게 △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생산 △환경부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를 충족하며 소비자의 건강과 안전을 세심히 챙기고 있다.

세라젬은 여름철에 중요한 건강한 물 마시기 습관을 만들어 주기 위해, 웰카페와 웰라운지 등에서 '밸런스'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고객 참여형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세라젬 '밸런스'는 정수·냉수·온수·알칼리 이온수까지 제공하는 제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소화불량 △위산과다 △위장 내 이상발효 △만성설사 등 4가지 위장 증상 개선에 도움을 주는 의료기기로 인증 받았다.

특히 무더위로 인해 탈수 위험이 높아지는 여름철, 밸런스는 냉수 및 알칼리 이온수 등 다양한 수질과 온도의 물을 제공해 건강한 수분 섭취를 돕는다. 실제로 사용자별 맞춤 설정 기능과 하루 섭취량 관리 시스템을 통해 여름철에도 꾸준하고 균형 잡힌 물 마시기 습관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가족 구성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물 음용 습관 형성에 기여한다.

'밸런스 챌린지'는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체험형 이벤트로, 세라젬의 카페형 체험 공간 웰카페, 웰라운지, 셀루닉 하우스에서 밸런스로 물을 마실 때마다 스탬프를 제공한다. 총 5개의 스탬프를 모두 모은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셀루닉광채 리치크림, 세라메이트 구강유산균 메이트플러스, 밸런스 전용 텀블러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며, 참여 고객 전원에게는 밸런스 모델인 배우 김우빈의 엽서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놀유니버스가 운영하는 NOL이 충청북도 여행 활성화를 위해 발벗고 나섰다. 

NOL은 9일 오전 10시부터 다음 달 7일(월)까지 'WELL & COME 충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충청북도 숙소 1000여 개를 대상으로 투숙일 기준 8월22일까지 적용 가능한 최대 5만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발급한다. 특히 투숙일 60일 전부터 하루 전까지 미리 예약 시 최대 5만원, 연박 시 최대 3만원 추가 할인하는 국내숙소 쿠폰도 중복 사용 가능하다. 이외에도 제휴 카드 및 간편결제 서비스로 구매하면 최대 1만2000원 추가 할인 가능해 모든 혜택 적용 시 최대 14만2000원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다. 

체크아웃 후에도 혜택이 이어진다. NOL은 이달 말까지 호텔, 펜션, 리조트 등 국내 숙소 이용 시 체크아웃 다음 날 최대 4만원 상당의 리워드를 지급한다. 리워드는 NOL 포인트로 교환해 NOL, NOL 인터파크, 트리플 플랫폼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한여름을 앞두고 증가하는 이너웨어 수요에 맞춰 이너웨어·파자마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최대 87% 할인가에 판매하는 '이너웨어 페스타'를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한 달(5/1~5/31)간 지그재그의 이너웨어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30% 성장하는 등 온라인을 통한 이너웨어 구매가 매년 늘어나고 있다. 여름이 다가오면서 특히 시원한 재질의 이너웨어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데, 최근 한 달 기준 '쿨 브라' 거래액은 전월 대비 108%, '인견 브라'는 66%, '여름 잠옷' 거래액은 37% 증가했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베리시 △에블린 △컴포트랩 △도로시와 등 1030 여성 고객에게 사랑받는 이너웨어·파자마 브랜드 총 87곳이 참여한다. 쿨 이너웨어, 캡 내장 민소매, 오프숄더 브라, 누드 브라 등 다양한 여름 이너웨어 상품을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인기 브랜드 8곳과 함께 릴레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주력 상품을 생생하게 소개한다. 6일부터 11일까지 매일 밤 9시 '도로시와' '애니바디' '베리시'의 라이브 방송이 릴레이로 진행되며, '에블린'의 라이브 방송은 12일 밤 10시에 시작된다. 2주 차(6/16~23) 저녁 8시에는 '컴포트랩' '감탄브라' '마른파이브', '슬림9'의 라이브 방송을 볼 수 있다. 라이브 방송은 지그재그 앱을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브랜드별 방송 일정은 앱 내 기획전 페이지에서 안내한다.

© 카카오스타일


라이프스타일 유튜버 '아가리어터' '챌린지유'와의 협업 콘텐츠도 선보인다. 여름철 삶의 질을 높여주는 이너웨어 상품을 소개하며, 영상 속 추천 상품은 기획전 기간 동안 '유튜버 픽' 코너에서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다.

할인 코너도 다양하다. 지그재그에서만 판매하는 상품을 모아 놓은 '직잭 익스클루시브', 인기 이너웨어 브랜드의 신상품 및 베스트 상품을 조명하는 '릴레이 스토어 특가'가 대표적이다. 이외에도 지그재그 단독 최저가에 판매하는 '단독 특가'와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을 모은 '카테고리 특가' 등을 운영한다.

쿠폰 혜택 또한 풍성하다. '릴레이 스토어 특가' 상품에 적용 가능한 30% 쿠폰과 이너웨어 페스타 참여 브랜드 상품 첫 구매 시 25% 할인받을 수 있는 첫 구매 쿠폰을 발급한다. 또, 전 고객을 대상으로 15% 쿠폰, 20% 쿠폰도 제공한다.

LF 자회사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6월 울트라 세일 페스타' 기획전을 오는 1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아이들의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나기를 위해 의류, 바캉스용품, 유아식품, 육아용품부터 더위를 피하기 위한 실내 체험 공간 이용권까지 총 약 280개의 인기 제품을 엄선해 최대 91% 할인 혜택으로 선보인다.

기온 상승과 함께 여름 휴가 시즌이 다가오면서 통기성이 우수한 외출복, 수영복, 모자 등 여름 필수 패션 아이템부터 우비와 장화 등 장마철 용품까지 다양한 여름 관련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했다.

또한, #자외선 차단 #바캉스 #장마 등 실시간 수요가 높은 키워드별로 상품을 큐레이션하고, 드시모네, 킨도, 크림하우스 등 보리보리 단독 혜택 브랜드를 포함한 네파키즈, 모이몰른, 삠뽀요 등 인기 패션·잡화·식품·육아 브랜드의 제품을 평소보다 큰 폭의 특별 할인가에 제공한다.

특히 '오늘의 브랜드' 코너에서는 폴햄 키즈, 블루독, 알로봇 등 인기 브랜드의 여름 아이템을 24시간 한정 특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일부 제품은 1만원대 특가, 사은품 증정 등의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6월10일과 12일 오전 11시에는 라이브 방송 '보리 라이브'가 진행된다. 방송 중에만 적용되는 중복 쿠폰, 사은품 증정, 전용 할인가 상품 등이 마련돼 큰 호응이 예상된다. 10일에는 블루독과 알로봇의 패션 아이템을, 12일에는 놀이와 학습이 결합된 인기템 '코코지하우스'를 소개한다.

결제 혜택도 풍성하다. 패션용품 7만원 이상 구매 시 8% 할인 쿠폰(최대 1만원)을 매일 1회 발급, 앱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 쿠폰(최대 1만 5천원)을 매일 선착순 5000명에게 제공한다. 또한, 모바일 전용 '보리페이 신한카드'를 보리페이에 등록해 결제하면 한도 제한 없이 1% 할인 또는 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아이 쇼핑을 더 즐겁게 만들 럭키박스 이벤트도 마련됐다. 기획전 기간 중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당일 럭키박스를 열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며, 이를 통해 적립금, 카페·치킨 기프티콘 등 다양한 상품을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

11번가가 무더위에 수요가 높아지는 생활용품들을 특가에 판매하는 '미리 준비하는 여름철 생필품' 기획전을 오는 15일까지 실시한다.

한국P&G(팸퍼스·다우니), 도브, 생활공작소, 살림백서 등 고객 선호도 높은 인기 브랜드 제품을 중심으로 11번가 상품기획자(MD)들이 큐레이션한 제습제, 탈취제, 세제, 헤어·바디제품 등을 최대 15% 할인가에 선보인다.

찜통더위에 맞서 쾌적한 여름나기를 돕는 생필품들을 다채롭게 마련했다. 꿉꿉한 습기를 잡아주는 '생활공작소 숯 제습제'(520mlx24개입), 땀 냄새를 억제해주는 '도브 맨 케어 데오도란트 롤온'(2개입), 실내 악취를 제거하는 'BAS 특대형 빅 탈취제' 등이다. 

장마철에 더 필요해지는 세탁·청소용품들도 준비했다. 뛰어난 가성비로 인기인 '맘스럽 액체세제'(2.5Lx4개입)부터 '클라 듀얼클린 캡슐세제'(200개입), '유한양행 펑크린'(1Lx5개입), '순수크린 과탄산소다 버킷'(5kg) 등을 할인가에 모았다.

더위에 약한 유아동을 위한 여름 상품들도 소개한다. 통기성이 뛰어난 '팸퍼스 2025 에어차차 썸머팬티', 외출 시 유모차·카시트 등에 결합해 아이 체온 조절에 도움을 주는 '베베누보 파워 윈디 통풍 쿨시트', 시원하면서 피부 자극이 적은 인견 소재로 제작한 '쉬즈홈 유아 인견 침구' 등 각종 리빙용품과 '베베쿡 처음먹는 유기농 보리차' 등 유아용 음료, 키즈 선크림, 키즈 바디워시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CJ온스타일이 셀럽 IP 기반의 새로운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이하 라방)를 선보이며, 라방 선두 플랫폼 입지 굳히기에 나선다.

CJ온스타일은 6월9일부터 19일까지 모바일 라방에서 이사배, 하지원, 최시원, 심으뜸 등 셀럽 CEO들이 직접 출연해 자신이 론칭한 브랜드의 철학과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하는 '뉴 셀럽 쇼케이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뉴 셀럽 쇼케이스'는 제품 판매를 넘어, 브랜드 세계관과 메시지를 팬덤과 함께 소비하는 새로운 콘셉트의 라방이다. CJ온스타일은 예능형 콘텐츠 라방으로 시장을 선도해온 것을 발판으로, 이제 셀럽IP가 직접 브랜드 주체로 나서는 콘텐츠 라방을 통해 또 한번 혁신에 나선다.

첫 주자는 뷰티 크리에이터이자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이사배다. 이사배는 9일 밤 9시 CJ온스타일 모바일 라방에 출연해 직접 론칭한 메이크업 브랜드 ‘투슬래시포(TWO SLASH FOUR)'를 소개한다. 단순 제품 소개를 넘어, 브랜드의 세계관을 반영한 메이크오버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어 △11일에는 운동 크리에이터 심으뜸이 다이어트 푸드 브랜드 '비브리브'를, △12일에는 뷰티 크리에이터 회사원A가 바디케어 브랜드 '미차이'를, △15일에는 재활의학과 전문의 닥터벨이 이너 뷰티 브랜드 '메디슨벨'을, △17일에는 배우 하지원이 뷰티 브랜드 '파우치24'를, △19일은 가수 겸 배우 최시원이 ‘로그인유어데이'를 소개하며 순차적으로 릴레이 방송을 이어간다.

이번 '뉴 셀럽 쇼케이스'는 CJ온스타일의 헬스앤뷰티 브랜드 인큐베이팅 프로그램 'CJ온큐베이팅' 4기 셀럽·인플루언서 부문에 선정된 브랜드들과 함께 기획됐다.

셀럽 CEO들은 브랜드 메시지를 깊이 있게 전달할 수 있는 CJ온스타일의 영상 콘텐츠 제작력과 모바일·TV를 아우르는 원플랫폼 경쟁력, 팬덤 기반 커머스에 최적화된 플랫폼이라는 이유에서 CJ온스타일을 파트너로 선택했다. 이들은 CJ온스타일 상품기획자(MD)들과 상품 공동 기획에도 나선다.

CJ온스타일은 셀럽IP를 앞세워 '디토(ditto) 소비'를 넘어 브랜드 철학까지 경험하려는 팬덤 기반 소비 트렌드에 발 빠르게 대응한다는 전략이다.

CJ온스타일은 이번 쇼케이스를 기점으로, 셀럽 뿐 아니라 크리에이터들과 협업한 콘텐츠 커머스도 확대할 계획이다. 오는 7월에는 유명 크리에이터들과 함께하는 신규 프로젝트도 공개된다.

롯데홈쇼핑은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는 롯데 유통군 통합 쇼핑 행사 '롯데레드페스티벌'을 맞아 인기 브랜드 최대 반값 할인, 매일 쇼핑 지원금, 엘포인트 최대 100배 적립 등 다양한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레드페스티벌'은 롯데그룹을 상징하는 색상인 '레드'와 '축제'의 영어 단어 '페스티벌'을 결합해 ‘전 국민이 롯데와 함께하는 쇼핑 축제'라는 의미를 담았다. 올해는 총 20개의 참여사가 함께하는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 롯데홈쇼핑은 △매일 최대 1만원 할인 쿠폰 △홈쇼핑 최대 20% 적립, 7% 카드할인 △롯데리아/롯데시네마 교환권 추첨 △엘포인트 최대 100배 적립 △최대 반값 할인 '원데이 딜' 등의 혜택을 준비했다. 그룹 계열사와 연계한 마케팅으로 고객들의 온·오프라인 쇼핑 편의성을 높이고 고물가 속 알뜰 쇼핑을 돕는 풍성한 혜택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TV홈쇼핑은 패션, 뷰티, 리빙 등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을 할인하고 여름시즌 신상품을 집중적으로 선보인다. 단독 패션 브랜드 'LBL'의 재킷, '데렉램 10 크로스비'의 블라우스 등을 할인해 판매하고 '필립림 3.1 스튜디오'의 원피스, '나인식스뉴욕'의 린넨 재킷 등 여름 신상품도 론칭한다. 본격적인 무더위를 맞아 계절가전, 보양식 등 여름나기 상품도 준비했다. 

'최유라쇼'는 실내 제습과 빨래 건조 모두 가능한 '칸쿄 제습기', 무항생제 한우를 활용한 '설성목장 도가니탕' 등 프리미엄 상품을 선보인다. 이 외에도, 인기 침구 브랜드 '마마인하우스by박홍근'의 냉감 침구, 유튜버 '쿠자'가 론칭한 주방용품 브랜드 '쿠자의주방'의 스테인리스 나이프 등 리빙용품도 다양하게 소개한다. 라이브커머스 '엘라이브'는 '서포트라이트 선글라스' 'A.S.98 스니커즈' 등 휴가 준비 수요를 반영해 패션, 잡화를 다양하게 선보인다.

행사기간 전 고객에게 매일 최대 1만원 쇼핑 지원금을 제공하고 TV홈쇼핑 구매 고객에게 최대 20% 적립, 7% 카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소비심리 회복세를 반영해 쇼핑할수록 혜택이 커지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에게 5000원 추가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롯데리아/롯데시네마 교환권(각 100명, 총 200명)도 추첨해 증정한다. 신용카드 혜택과 엘포인트를 공유하는 계열사간 쇼핑 편의성을 높이는 마케팅도 선보인다. 

엘포인트를 사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00배(최대 1만원) 적립 혜택을 제공하고 롯데멤버스 카드 이용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결제액의 절반을 롯데홈쇼핑 적립금으로 돌려준다. 모바일 앱에서는 원데이 특가행사를 열고 '시몬스 침대' '스케쳐스 운동화' 등 인기 상품을 최대 반값으로 할인해 판매한다.

이커머스 전문기업 커넥트웨이브의 가격비교 서비스 다나와는 닌텐도 스위치2를 1000원에 판매하는 래플(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래플은 무작위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 구매 자격을 부여하는 판매 방식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다나와 앱(App)을 통해서만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13일까지 5일간 개최된다.

다나와 래플 게시판에서 행사 제품을 결제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1일 이상 참여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1명에게 닌텐도 스위치2를 1천원에 판매한다. 당첨되지 않은 구매자의 결제 금액은 당첨자 발표 이후 전액 환불된다.

또 5일간 모두 응모한 참여자에게 추첨을 통해 편의점 상품권과 다나와 포인트를 지급한다. 당첨자는 오는 17일 다나와 당첨자 발표 게시판을 통해 발표된다.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다이소몰에서 '하나투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6월9일~6월29일까지 다이소몰에서 참여 가능하며, 상품 금액 기준 1만원 이상 구매 후 응모를 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으로는 '괌 자유여행 에어텔 2인' '발리 자유여행 에어텔 2인', 그리고 하나투어 여행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하나투어 5000마일리지'를 준비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이소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가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웰컴 서울(Welcome Seoul)' 패키지를 선보인다.

한국관광공사에 따르면 올해 4월 한국을 찾은 외국인은 약 171만 명으로 전년 동월보다 16.7% 증가했다. 코로나19 이전인 2019년 4월 대비 4%p 늘어난 수치다. 더 플라자는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전통문화 △K컬처 △K뷰티 체험 패키지에 이어 네 번째 맞춤형 패키지를 준비했다.

웰컴 서울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1박 △티머니 교통카드 2개(카드당 5천원 충전) △자개 손거울 2개로 구성했다. 교통카드는 국왕 인장인 옥새 모양 또는 더 플라자 전경이 담긴 한정판 카드 중 하나를 제공한다. 지하철과 버스를 활용해 인사동, 북촌 한옥마을 등 서울의 대표 명소를 편리하게 둘러볼 수 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가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웰컴 서울(Welcome Seoul)' 패키지를 선보인다.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옥새형 교통카드는 선착순 20팀에게 한정 배포되며 이후에는 더 플라자 전경 카드를 지급한다. 투숙 기간은 12월 31일까지며 패키지 구매 고객은 피트니스클럽과 수영장 이용이 무료다. 

서울신라호텔의 대표 레스토랑인 올데이 다이닝 '더 파크뷰'와 중식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팔선'이 컬래버레이션을 펼친다.

서울신라호텔은 오는 16일부터 20일까지 5일 간 '더 파크뷰'에서 '팔선'의 대표 요리를 만나볼 수 있는 미식 프로모션 '팔선 X 더 파크뷰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서울신라호텔은 다채로운 메뉴는 물론 파인 다이닝 요리를 즐기고 싶어 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한 것이다.

'팔선 X 더 파크뷰 컬래버레이션(A Culinary Collaboration)'에서는 팔선 장금승 헤드셰프가 직접 선보이는 팔선의 대표 요리 11가지를 '더 파크뷰'에서 경험해볼 수 있다. 특히, 팔선만의 조리법으로 부드럽게 쪄낸 전복에 특제 마늘소스와 간장소스를 얹어 완성한 '마늘 소스 활전복찜'을 모든 고객들에게 환영 메뉴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튀겨낸 새우에 홍콩식 피풍당 소스를 더한 '새우 피풍당 튀김' △중국 대표 요리 '사천식 닭고기 볶음' △팔진미를 한접시에 담아낸 '팔보라조' △감칠맛과 찰진 식감을 느낄 수 있는 '터봇광어찜'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중식 메뉴와 페어링하기 좋은 중국의 전통 명주 '공부가주' 테이크 아웃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더 파크뷰'에서는 매월 프로모션을 통해 글로벌 미식 트렌드를 소개하고 있다.

지난 5월에는 '세계 패스트리 챔피언십' 등 국제 대회 수상 경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이즈미 코이치(和泉光一)'를 초청해 디저트 섹션에서 감각적인 디저트를 선보였다. 지난 4월에는 뉴욕 브루클린의 유명 브런치 레스토랑 '리틀 에그(Little Egg)'의 총괄 셰프 '에반 핸콜(Evan Hanczor)'을 초청해 뉴욕 정통 브런치를 선보여 큰 인기를 얻기도 했다.

이와 함께 오는 하반기에는 '스시 아오키' 셰프 초청 일식 프로모션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베트남 현지 셰프 초청 프로모션 등을 통해 다채로운 미식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서울신라호텔의 중식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팔선'은 프랑스 정부가 주관하는 세계적인 미식 가이드 '라 리스트 2025(LA LISTE 2025)'에 이름을 올리는 등 미식 레스토랑으로 인정받고 있다. 최근에는 정통 중식을 기반으로 제철 식재료와 서양식 식재료를 활용한 새로운 이벤트 메뉴인 '마스터피스(MasterPiece)'를 출시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가 여름철 국내 여행 활성화를 위해 오는 15일까지 풍성한 혜택을 선사하는 '멤버스 데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객실 패키지 할인, 멤버십 마일리지 2배 적립 등의 특전을 제공한다. 투숙 일정은 오는 9월30일까지 여유롭게 선택 가능하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아트테인먼트 리조트에서 여유로운 여름 휴가를 위한 객실 패키지 2종을 선보였다. 파라다이스시티 호텔은 리조트 머니 5만 원과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스파 '씨메르', 수영장, 사우나 등의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출시했다. 전 객실 스위트룸인 파라다이스시티의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도 동일한 혜택의 패키지를 내놨다.

파라다이스시티의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혜택도 마련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씨메르' 전 시설 이용 가능한 아쿠아스파권을 특별가에 판매하며 이용 1시간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원더박스' 2인(대인 1명, 소인 1명) 입장과 구슬 아이스크림 1개가 포함된 이용권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씨메르' 이용권은 오는 30일까지, '원더박스' 이용권은 오는 7월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해운대 오션뷰 속에서 다채로운 미식을 맛볼 수 있는 패키지 4종을 선보였다. 스파 '씨메르', 야외 오션스파 풀 등 각종 부대시설 이용 혜택을 기본으로 라운지 패키지는 '라운지 파라다이스' 올데이 서비스와 '파라다이스 부티크 베이커리' 아이스크림을 제공한다. 

조식 패키지 이용 시 뷔페 '온 더 플레이트' 조식을, 룸 패키지는 호텔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리조트 머니 2만원을 받을 수 있다. 리조트 머니 7만원과 '에비스 맥주' 기프트 세트, '타올쿤' 비치타월이 포함된 2박 패키지도 준비됐다. 홈페이지 예약 시 최대 5만원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롯데관광개발은 프리미엄 브랜드 'HIGH&(하이앤드)' 대표 상품으로 아프리카 6개국을 여유롭게 여행하는 비즈니스 클래스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상품은 오는 11월부터 내년 3월까지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출발하며 케냐, 탄자니아, 잠비아, 짐바브웨, 보츠와나, 남아프리카 공화국 등 아프리카 대륙의 주요 국가들을 13일간 둘러보는 일정으로 구성됐다. 

인천에서 출발해 두바이를 경유하는 왕복 항공편은 에미레이트항공 비즈니스 클래스를 이용하며, 180도 침대형 풀 플랫 좌석과 고급 기내식, 와인, 미니 바 등을 갖춘 기내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집에서 인천공항까지의 전용 차량 픽업·샌딩 서비스인 '쇼퍼 드라이브 서비스'(서울 및 수도권 지역 한정)도 포함돼 프리미엄 여행의 품격을 높였다.

일정은 케냐 나이로비에서 시작해 탄자니아의 세렝게티 국립공원과 응고롱고로 보호구역에서의 사파리 게임 드라이브로 이어진다. 롯데관광 전용 사파리 투어 차량을 타고 일명 'BIG5'라고 불리는 코끼리, 사자, 표범, 버팔로, 코뿔소 등을 눈앞에서 마주할 수 있는 야생 체험은 물론 기린 보호센터에서 직접 먹이를 주는 체험도 포함돼 있다.

또한 잠비아와 짐바브웨 국경에 걸친 세계 3대 폭포인 '빅토리아 폭포' 관람, 코끼리 밀집 지역으로 유명한 보츠와나 초베 국립공원의 보트 사파리 투어 등 아프리카의 자연을 오감으로 느낄 수 있는 일정도 마련했다. 일정을 마무리하는 남아공 케이프타운에서는 5성급 특급호텔에서 3연박을 진행하며 아프리카의 도심과 자연경관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CGV가 리들리 스콧 감독의 명작 '델마와 루이스(Thelma & Louise)'를 4K 디지털 리마스터링 버전으로 오는 7월 단독 재개봉한다고 밝혔다. 국내 개봉 32년 만에, 최초로 4K 디지털 리마스터링 버전으로 상영된다.

'델마와 루이스'는 반복되는 일상에서 벗어나 여행을 떠난 주부 '델마'와 식당 종업원 '루이스'가 예기치 못한 사건을 계기로 미국 남서부를 필사적으로 질주하는 여정을 그린 로드무비다. 두 여성 캐릭터가 주체적으로 서사를 이끌어가는 이 작품은 개봉 당시에도 큰 반향을 일으켰고, 지금도 시대를 앞선 걸작으로 평가받는다.

영화는 '블레이드 러너' '글래디에이터' '한니발' 등을 연출한 리들리 스콧 감독의 1991년 작품이다. 지나 데이비스와 수잔 서랜든이 각각 ‘델마'와 ‘루이스' 역을 맡아 폭발적인 연기 시너지를 선보였고, 브래드 피트는 인상적인 모습으로 대중의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한스 짐머의 음악과 아카데미 각본상을 수상한 캘리 쿠리의 시나리오가 영화의 완성도를 높였다.

'델마와 루이스'는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으로 러닝타임은 129분이다. CGV용산아이파크몰 등 80여개 극장에서 상영될 예정이며 상영 극장 및 예매, 이벤트 관련 정보는 CGV 모바일 앱 및 홈페이지를 통해 추후 확인할 수 있다.

교원투어가 패키지 라인업을 전면 개편하고 '여행이지 프라임'과 '여행이지 탑클래스'를 새롭게 선보이며 프리미엄 여행 시장 공략에 나선다.

이번 리뉴얼은 다변화하는 고객의 여행 취향과 프리미엄 여행 수요 증가에 대응하고, 보다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하기 위한 전략적 조치다. 기존 매스티지 패키지 '여행이지 플러스'는 '여행이지 프라임'으로 리뉴얼하고, 최상위 라인에 해당하는 프레스티지 패키지 '여행이지 탑클래스'를 신설했다. 이에 따라 여행이지 패키지 라인업은 △여행이지 베이직(일반) △여행이지 프라임(매스티지) △여행이지 탑클래스(프레스티지) 등 3개 라인으로 재편된다.

'여행이지 프라임'은 숙소, 미식, 일정 전반에서 절제된 품격과 실용성을 두루 갖춘 합리적인 프리미엄 패키지다. 주요 구성은 △4성급 호텔 숙박 △현지 특식 3회 이상 △핵심 일정 기본 포함 △노쇼핑 또는 쇼핑 최소화(1~2회) △노팁 및 3억 원 여행자보험 포함 △‘여행이지 프라임' 인증 가이드 배정 등이다.

대표 상품인 '규슈 품격 여행 3일'은 대한항공을 이용하며, 벳푸 스기노이 호텔과 월드 체인 호텔인 힐튼 후쿠오카 시 호크에 숙박한다. 첫날 저녁은 현지 미식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석식비가 제공되며, 전통차 체험과 유람선 뱃놀이 체험 등도 포함돼 있다.

최상위 라인에 해당하는 '여행이지 탑클래스'는 여행의 모든 순간에서 차별화된 품격을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5성급 호텔 숙박 △미슐랭 가이드 빕 구르망 또는 1스타 식당 식사 1회 이상 △노팁·노옵션·노쇼핑 △소규모 프라이빗 여행 △맞춤형 일정 및 전담 컨시어지 배정(특정 상품 한정) △'여행이지 탑클래스' 인증 가이드 배정 등 최고급 요소가 집약됐다.

교원투어가 패키지 라인업을 전면 개편하고 '여행이지 프라임'과 '여행이지 탑클래스'를 새롭게 선보이며 프리미엄 여행 시장 공략에 나선다. © 교원투어


대표 상품으로 '뉴욕·보스턴 일주 8일'이 있다. 대한항공을 이용하며, 뉴욕 인(IN)·보스턴 아웃(OUT) 다구간 여정을 통한 최적의 동선으로 이동 시간을 최소화했다. 특급 호텔 '인터컨티넨탈 뉴욕 타임스스퀘어 바이 IHG'에 숙박하며, VIP 밴을 통한 이동, 센트럴파크 자유 산책, 뉴욕현대미술관(MoMA) 도슨트 투어, 영화 속 명소를 따라 걷는 뉴욕 워킹 투어 등 차별화한 콘텐츠를 자랑한다.

미식 경험 또한 최고급에 걸맞게 구성했다. 뉴욕 대표 스테이크하우스 '피터 루거'에서 정통 뉴욕식 스테이크를 맛보고, 101층에 위치한 레스토랑 '피크(Peak)'에서는 탁 트인 뉴욕의 전경을 감상하며 코스 요리를 즐길 수 있다. 미국 최초의 레스토랑 '유니언 오이스터 하우스'에서는 신선한 생굴과 로브스터 등 정통 해산물 요리가 제공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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