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카드] OK저축은행, 신규 브랜드 캠페인 '읏수저' 공개

유쾌하고 친근한 이미지로 MZ세대에 친숙한 배우 '권혁수' 발탁

박대연 기자 | pdy@newsprime.co.kr | 2025.06.09 09:53:51
















[프라임경제] OK저축은행은 희망과 열정, 긍정 메시지를 담은 신규 브랜드 광고 '읏수저' 편을 온에어하고, 2030세대를 대상으로 굿즈 캠페인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