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추가
|
中文
|
日文
|
English
|
기사제보
|
자본시장
산업
부동산
중기벤처
정치사회
오피니언
아하!그렇군요
지역
AI 뉴스룸
금융
증권
재테크
경제
일반
전체
자동차/운송
자동차소식
중화학
전자통신
인터넷/게임
생활
건강
교육
일반
전체
정책
분양
재테크
기업
일반
전체
기업탐방
컨택센터
업계교육소식
협단체뉴스
중기벤처일반
전체
정치
사회
인사/부음/동정
전체
기자수첩
칼럼
기고
전체
기업심층해부
여의도25시
탐사보도
아하!그렇군요
생활경제 해피포인트
인사이드컷
전체
정치
사회
경제
문화
칼럼기자수첩
엔터테인먼트
포토뉴스
공지
전체
글자크기
[카드] 아우딘퓨쳐스, 울타와 K-뷰티 알린다…글로벌 인플루언서 투어 '성료'
"콘텐츠 중심 브랜딩 전략 통해 美 현지 소비자와의 접점 넓히고 인지도 사전 확보"
박기훈 기자
| pkh@newsprime.co.kr | 2025.06.04 09:45:37
[프라임경제] 화장품 전문기업 아우딘퓨쳐스(227610)가 'K-Beauty World @ Ulta Takes Seoul 인플루언서 투어' 행사를 지난 2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미국 대표 뷰티 리테일러인 울타와 협력해 진행된 글로벌 마케팅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울타 입점을 앞둔 국내 유망 K-뷰티 브랜드들을 소개하고, 미국 내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브랜드의 정체성을 담은 콘텐츠를 제작할 예정이다.
박기훈 기자
pkh@newsprime.co.kr
박기훈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
인사이드컷
[포토] 낚시·콘텐츠 만남, 히트업 '피싱클럽 팝업' 오픈
…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