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CU가 최근 고물가와 소비 침체 속에 편의점의 핵심 차별화 요소로 꼽히는 상품 경쟁력 강화를 위해 신규 마스터 PB인 'PBICK(피빅)'을 이달 28일 선보인다.
PBICK은 CU의 기존 마스터 PB인 HEYROO(헤이루)를 리뉴얼한 브랜드로 편의점에서 상품을 결제할 때 들을 수 있는 바코드 소리를 모티브로 삼았고 '매일이 즐거워지는 소리'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CU는 2016년에 HEYROO를 론칭하며 라면, 과자, 음료, 육가공류, 생활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PB 상품을 출시했다. 해당 상품들은 합리적인 가격을 내세워 품질, 용량, 패키지 등 모든 측면에서 한 단계 더 높은 수준을 보여줌으로써 편의점의 가성비 트렌드를 선도해 왔다.
현재 CU가 운영 중인 PB는 get(즉석원두커피), delaffe(아이스드링크)가 있으며 차별화 브랜드로는 BakeHouse405(빵), 당과점(디저트) 등이 있다.
CU의 첫 PBICK 신상품은 쿠키 시리즈 3종(멜론 동글, 초코 츄러스, 아포카토맛)다. 기존 편의점 PB 상품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맛과 형태로 소비자들의 눈길과 입맛을 사로잡는다.
멜론 동글 쿠키는 최근 가장 주목받고 있는 멜론맛을 쿠키에 담은 제품이다. 초코 츄러스 쿠키와 아포카토맛 쿠키는 소위 찍먹 쿠키로 각각 츄러스 쿠키를 초코 소스에, 커피맛 쿠키를 바닐라 소스에 찍어 먹는 방식의 상품이다.
롯데아울렛이 5월30일부터 6월8일까지 열흘간 전점에서 상반기 최대 쇼핑 축제 '서프라이스 위크 (Surprice Week)를 개최한다.
'서프라이스 위크'는 '깜짝 놀랄만한 가격(Surprise+Price Week)'이라는 의미를 담아 일년에 단 두 번 진행하는 롯데아울렛의 초대형 쇼핑 축제다. 이번 상반기에는 최대 규모의 할인 혜택은 물론, 3천만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까지 준비해 역대급 행사로 준비했다.
먼저 행사 기간 동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총 3천만원 상당의 '역대급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 총 200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시그니엘·롯데호텔 숙박권, 롯데 자이언츠 홈경기 에비뉴엘석 등의 경품을 제공하며, 롯데백화점 앱(App)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원하는 경품을 선택한 후 롯데아울렛에서 상품을 구매해 엘포인트(L.Point)를 적립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당첨자는 오는 6월30일 롯데백화점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화재와 연계한 제휴 프로모션도 있다. 행사 기간 중 롯데백화점 앱을 통해 삼성화재 Car케어 서비스에 신규 가입하면 전국 400여개 '애니카랜드'에서 차량 정밀 진단을 100원에 받을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된다.
상반기 최대 쇼핑 축제인 만큼 합리적인 할인 혜택도 빼놓을 수 없다. 럭셔리, 해외의류, 스포츠, 리빙 등 전 상품군 4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코치' '메종키츠네' '나이키' '뉴발란스' 등이 있으며, 아울렛 상시 할인가에 더해 최대 30%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여름 아이템을 최대 60%까지 할인하는 특가 상품도 준비했다. 대표적으로 '뉴발란스 운동화' '아디다스 러닝화' '나이키 키즈 반소매 티셔츠' '디스커버리 여성 크롭 래시가드' 등이 있다.
단일 브랜드에서 롯데멤버스 카드로 10/20만원 이상 결제 시 10%, 제휴카드(롯데/현대/신한/농협)로 50/100만원 이상 결제 시 3%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도 진행한다.
쇼핑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팝업행사도 준비했다. 6월6일부터 8일까지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동부산점에서는 패션 브랜드 '한섬'의 상품으로 TPO에 꼭 맞는 착장 콘셉트를 추천해주고 럭키박스를 제공하는 '미스터리 옷장' 팝업행사를 진행한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의왕점에서는 '롯데호텔 럭키드로우 팝업행사(5/31, 6/6~7)'를 진행해 해당 기간 중 롯데호텔 리워즈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롯데호텔 숙박권, 라세느 식사권, 롯데호텔 김치, 바스크 치즈케이크, 부채 등을 제공한다.
축제 분위기를 돋구는 다양한 체험 콘텐츠와 플리마켓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동부산, 파주, 이천, 의왕점에서는 가족뮤지컬, 버스킹 공연, 삐에로 풍선아트 등의 공연 및 체험 이벤트를 진행해 가족단위 고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또한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동부산, 이천, 김해, 기흥점에서는 여름 액세서리류와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판매하는 '서머(Summer) 플리마켓'을 진행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퍼펙션(SWISS PERFECTION)이 베스트셀러 RS-28 세럼을 더욱 강력한 성분으로 리뉴얼한 'RS-28 리주베네이션 세럼(30ml)'을 선보이고 있다.
RS-28 세럼은 스위스퍼펙션의 28년 전통 피부노화 연구를 바탕으로 개발됐으며, 리버스에이징 효과와 함께 피부속부터 탄탄하게 차오르는 광채를 선사한다.
스위스퍼펙션은 세포학자들의 연구 노하우를 바탕으로 1998년 론칭한 스위스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로 2020년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인수해 국내 고객들에게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이 남성 스타일링 브랜드 '프렙 바이 비레디(Prep by B.READY)'를 새롭게 론칭하고 다이소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 전용으로 제품을 선보인다.
비레디의 세컨드 브랜드인 '프렙 바이 비레디'는 스타일링에 익숙하지 않은 2030 남성들이 부담 없이 시작할 수 있도록 기획한 에센셜 그루밍 브랜드다. 일상 속에서 준비된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간편하고 효과적인 남성 스타일링 솔루션을 제안한다. 브랜드 출시와 함께 '히카페인 스킨케어 라인'과 '헬시톤 메이크업 라인'에서 각각 3개 제품씩 총 6종의 제품을 다이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이 남성 스타일링 브랜드 '프렙 바이 비레디'를 새롭게 론칭하고 다이소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 전용으로 제품을 선보인다. © 아모레퍼시픽
'히카페인 스킨케어 라인'은 히알루론산과 카페인을 결합한 브랜드 독자 성분 '히카페인™'을 적용해, 남성 피부 깊숙이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 탄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초촉촉 올인원 로션'은 아데노신 성분으로 주름 개선 기능을 제공하며, '오일컷 올인원 로션'은 어성초 추출물을 함유해 유분 조절과 피지 개선에 효과적인 것이 특징이다. 고함량 편백수를 함유한 '편백수 스킨토너'는 면도 후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고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
'헬시톤 메이크업 라인'은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간단한 제품 구성으로 자연스럽고 건강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헬시톤 커버로션'은 트러블, 홍조, 잡티 등 남성 피부 고민을 자연스럽게 커버해 건강한 피부 톤을 연출할 수 있다.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하루 종일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으며 SPF30, PA++의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갖췄다. '헬시톤 혈색 립밤'은 pH 반응형 립밤으로 개인 피부에 맞춰 건강한 혈색을 더해주고, 촉촉 타입과 매트 타입 두 가지로 출시했다.
스타일링에 입문하는 남성 고객들에게 새로운 솔루션을 제안하는 '프렙 바이 비레디'는 26일부터 다이소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원씽(ONE THING)이 피부 속부터 수분과 탄력을 채워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결을 선사하는 '피디알엔 바쿠치올 세럼'(PDRN BAKUCHIOL SERUM)을 출시했다.
원씽 피디알엔 바쿠치올 세럼은 장미에서 배양한 고순도의 식물성 PDRN(Poly Deoxy Ribo Nucleotide), 다마스크 장미 캘러스 배양 추출물, 다마스크 장미 꽃수를 배합한 'Phyto-Rose PDRNTM'을 함유해 피부에 탄력과 보습을 채워준다. 특히 식물성 PDRN은 Phyto PDRNTM 특허 공법을 통해 분리정제 과정을 거쳐 추출한 식물 유래 비건 성분으로 보습감을 채우고,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 건강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준다.
원씽 피디알엔 바쿠치올 세럼은 저자극의 비건 바쿠치올과 탄력 케어에 효과적인 식물성 NMN(Nicotinamide Mononucleotide) 성분을 함유해 피부 장벽 개선에 도움을 준다.
원씽 피디알엔 바쿠치올 세럼은 피부 깊숙이 유효성분이 전달될 수 있도록 3차원 그물망 구조로 이루어진 워터 젤리 텍스처를 적용했으며, 사용 시 워터 젤리가 부드럽게 으깨지면서 피부에 보습감을 더해준다.
원씽 피디알엔 바쿠치올 세럼은 피부 광채·윤기·각질층 턴오버·미세 주름·피부 장벽·모공 속·보습 개선 등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 또한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 자극 테스트 및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완료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글로벌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현장형 피부 진단 서비스를 본격화한다.
단순한 제품 체험을 넘어 피부 진단에서부터 솔루션 제안, 제품 추천으로 이어지는 토탈 뷰티 서비스를 제공해 글로벌 소비자에게 K뷰티의 정밀성과 과학적 역량을 전파한다는 계획이다.
닥터지는 26일부터 강남타운, 명동타운, 홍대타운, 홍대입구역점, 광복타운 등 CJ올리브영 5개 매장에서 '글로벌 피부 진단 서비스'를 시범 운영한다고 밝혔다.
글로벌 피부 진단 서비스는 닥터지의 전문 카운셀러가 전문 피부 진단 기기를 활용해 글로벌 고객의 피부 건강 개선을 위해 제공하는 1:1 맞춤형 솔루션이다.
이번 서비스는 한국의 뷰티 문화와 피부 관리 루틴을 체험하려는 외국인 관광객들의 니즈가 높아짐에 따라 K 뷰티의 핵심인 '건강한 피부'를 만들기 위한 진정한 체험형K뷰티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별도의 사전 예약이나 구매 이력 없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 매장에 방문한 글로벌 고객이라면 누구나 한국의 선진화된 피부 케어 노하우와 진단 서비스 문화를 체험해 볼 수 있다.
글로벌 진단 서비스는 '피부 건강 진단-결과 분석-피부 건강솔루션' 등 총 3단계로 진행된다. 언어 장벽과 제품 정보 접근에 한계가 있는 외국인 고객을 위해 닥터지 전문 카운셀러가 전문 기기를 활용해 피부를 진단하고, 피부 건강 관리 솔루션, 제품 추천까지 원스톱으로 맞춤형 상담을 제공한다.
피부 진단을 마치면 6가지 피부 유형에 기반한 나의 피부 유형은 물론, 피부 종합 점수, 전체 서비스 이용자 중 내 피부 건강 순위 등의 결과가 담긴 개별 리포트가 제공된다.
눈에 보이는 피부 상태는 물론, 전문 기기를 통해서만 확인 가능한 가능한 홍조, 모공 밀도 및 크기, 피지, 피부 온도 등에 대한 개인별 세부 점수까지 확인할 수 있다. 제품 매칭률까지 제공해, 한국 제품에 생소한 외국인들이 피부 과학과 데이터를 기반으로 우수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디지털 진단만으로 파악하기 어려운 개인의 생활 패턴과 제품 선호도, 환경적 요인까지 종합적으로 반영해 보다 신뢰도 높은 상담을 진행할 수 있다.
유니클로가 본격적인 여름을 맞이해 5월30일부터 6월5일까지 7일간 유니클로 여름 감사제를 진행한다.
유니클로 감사제는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매 시즌 베스트 셀링 제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연중 최대 규모의 고객 사은 행사다. 이번 감사제에서는 올여름을 쾌적하고 편안하게 보낼 수 있는 유니클로의 대표 아이템들을 특별 가격에 제공하고,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한 다양한 사은품 증정 행사 및 고객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유니클로가 본격적인 여름을 맞이해 5월30일부터 6월5일까지 7일간 유니클로 여름 감사제를 진행한다. © 유니클로
이번 감사제에서는 에어리즘(AIRism) 이너웨어를 비롯한 다양한 여름 인기 아이템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남성용 'AIRism 코튼 오버사이즈 크루넥T‘, 여성용 'AIRism 코튼T' 및 'AIRism 브라탑' 등을 비롯해, 스트레치 기능이 있는 경량 소재를 사용해 편안하면서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감탄 재킷 및 팬츠 등 다양한 아이템들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유니클로는 감사제 기간 다양한 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감사제 기간에 앞선 5월 23일부터 유니클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벤트 참여자 중 100명을 추첨해 3만 원 상당의 유니클로 모바일 금액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감사제 기간 동안 오프라인 매장에서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유니클로 머그컵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온라인 스토어에서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도 해당 사은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한편, 유니클로는 지난 2022년 일본국제만화상에서 한국인 최초로 최우수상을 수상한 성률 작가와 함께 제작한 유니클로 여름 감사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본 영상에서는 여름 감사제 프로모션 제품에 대한 정보와 함께 수채화 특유의 맑은 영상미가 돋보이는 성률 작가의 그림도 함께 감상할 수 있다. 본 영상은 유니클로 공식 소셜 계정 및 다양한 미디어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쌤소나이트(Samsonite)가 가벼운 무게와 우수한 내구성을 갖춘 초경량 비즈니스 백팩인 '라이트-지오(Lite-Geo™)'를 출시한다.
'가벼움의 미학(The Art of Light)'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선보이는 '라이트-지오'는 제품 무게가 14.1인치는 450g, 15.6인치는 500g에 불과하다. 초경량 제품인 만큼 장시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종이접기에서 영감을 받은 독창적인 디자인이 세련된 느낌을 선사한다. 비즈니스와 여가 생활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어울리는 블랙, 네이비, 라이트 그린 세 가지의 감각적인 컬러로 구성되었다.
소재와 내구성 측면에도 심혈을 기울인 이번 신제품은 '2025 레드닷 어워드(Red Dot Award 2025)'에서 디자인과 혁신성을 인정받아 수상했다. 가볍고 튼튼한 '코듀라(CORDURA® Advanced fabrics)' 원단을 사용해 발수 기능까지 더했으며, 효율적으로 설계된 전면 및 상단의 포켓 외에 측면에도 수납공간이 있어 자주 쓰는 소지품을 손쉽게 정리가 가능하다. 내구성이 좋고 가벼운 유리섬유 소재의 지퍼 풀러는 블랙과 블루 두 가지 색상으로 마감돼 숨겨진 측면 포켓의 위치를 직관적으로 나타낸다.
LF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이 올 여름 운동과 일상, 바캉스를 모두 아우르는 하이브리드 스타일의 여름 컬렉션을 출시했다.
올 여름 스포티 룩의 핵심 키워드는 '하이브리드 웨어'다. 시원한 냉감 기능은 기본, 스타일과 활동성까지 갖춘 아이템이 여름 데일리 룩의 주류로 떠오르고 있다. 리복은 브랜드 특유의 스포츠 DNA에 레트로 무드를 더한 스타일을 제안하며, 기능성과 트렌디함을 동시에 잡은 여름 시즌 컬렉션을 출시했다.
주요 제품은 레트로 감성을 살린 '반팔 피스테' '저지 티셔츠' 등으로 리복의 벡터 로고와 헤리티지 라벨 디테일이 포인트다. 다양한 고객 니즈를 반영한 여성 전용 크롭 스타일, 상의와 함께 셋업으로 매치 가능한 4부 및 4.5부 길이의 반바지 등도 선보였다.
소재 역시 한층 진화했다. 초경량의 속건 나일론 와샤, 냉감 기능성 'ASKIN' 메쉬, '쿨 소로나(COOL SORONA)' 원사 등을 활용해 더운 날씨에도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쿨 소로나'는 옥수수에서 추출한 친환경 소재로, 뛰어난 신축성과 흡습속건, 냉감 기능까지 갖춘 소재다.
리복의 여름 시즌 베스트셀러 슈즈 '하이페리엄 슬라이드'도 이번 시즌 라인업을 강화했다. 2023년 첫 출시 후 한 달 만에 초도 물량 완판, 누적 판매 3만 족 이상을 기록한 인기 아이템으로, 스트랩 탈부착이 가능한 '디태처블' 디자인으로 샌들과 슬라이드를 자유롭게 오가는 것이 특징이다. 구매자의 90% 이상이 2030 세대일 만큼 MZ세대가 주목하는 여름 슈즈로 자리매김했다. 이러한 흥행에 힘입어 올해는 새로운 아이보리 컬러를 추가하고, 샌들 스타일 어퍼를 적용한 '하이페리엄 슬라이드2'도 함께 출시했다. 여기에 90년대 리복 헤리티지를 재해석한 '인스타펌프 퓨리 샌들'까지 더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여름 슈즈 컬렉션을 완성했다.
아트 토이 전문 글로벌 기업 '팝마트 코리아'가 스타필드 고양에 국내 9번째 매장이자 경기 북부 상권 첫 매장을 오픈하고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팝마트 코리아는 스타필드 고양점 오픈을 기념해 팝마트의 대표 IP '몰리'의 새로운 시리즈 '베이비 몰리&베이비 태비'를 해당 매장에서 선발매하며 이를 활용한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베이비 몰리&베이비 태비'는 몰리의 어린 시절 모습과 언제 어디서나 함께하는 베이비 몰리의 친구이자 반려묘 태비의 귀여운 일상을 담은 피규어다.
팝마트 코리아는 스타필드 고양점 오픈 기념 현장 프로모션으로 베이비 몰리의 반려묘 태비를 찾는 '몰리의 그림 일기: 베이비 태비가 없어진 날'을 준비했다. 매장에 표시된 고양이 발자국을 따라 태비의 흔적을 찾고, 팝마트 코리아 인스타그램 팔로우 및 태그와 함께 비밀코드와 이벤트 참여 인증샷 3장 이상을 업로드하면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한다.
현장 프로모션 외에도 스타필드 고양점 오픈을 맞아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방문 고객에게 베이비 몰리와 베이비 태비가 그려진 부채와 생수를 선물로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경품 소진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여기에 한정판 제품 '디무와 스녹스의 범퍼카 빅 피규어'와 '크라이베이비 표범 냥이 시리즈'를 스타필드 고양점에서 가장 먼저 공개해 판매한다. '베이비 몰리&베이비 태비' 시리즈 외 베이비 몰리 블리스터, 인형 키링, 메가 스페이스 몰리 존 버거맨 시리즈도 고양점에서 선발매한다.
듀오락(DUOLAC)이 본격적인 무더위와 여행 성수기를 앞두고 여름철 장 건강을 미리 챙길 수 있는 '얼리 썸머 페스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6월12일까지 듀오락 공식몰에서 진행되며, 5월28일, 6월12일 오전 10시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다가오는 무더위와 여름휴가를 앞두고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소비자가 늘면서, 장 건강 관리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낯선 음식 섭취와 냉방기기 사용 등으로 장내 균형이 무너져 다양한 장 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동남아와 같은 고온다습한 환경에서는 '물갈이 설사'로 알려진 여행자 설사(Traveler's Diarrhea)가 발생하기 쉽다. 쎌바이오텍은 이를 예방하기 위한 솔루션으로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
쎌바이오텍이 선보인 '듀오락 스탑'은 물갈이 증상 예방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내성과 부작용 부담 없이 유해균을 빠르게 배출할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특히, 자체 개발한 천연 항생물질 '프로락티(Prolac-T)'를 함유해 설사의 주요 원인균인 살모넬라를 비롯한 유해균과 장내 독소를 효과적으로 배출시킨다.
세계 특허 듀얼코팅 기술을 적용해 냉장 보관이 필요 없고, 개별 포장된 팩 형태로 휴대가 간편해 여행 중에도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다. '듀오락 위청장쾌'는 효소식품이 함유된 유산균 제품으로, 과식으로 인한 더부룩함과 식사량 변화가 잦은 여행 중이나 외식이 많은 일상에도 적합하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여름철 여행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특별 혜택이 적용된다. 듀오락 스탑은 최대 15% 할인과 함께 12일분 추가 증정 혜택이 제공되며, 듀오락 위청장쾌는 최대 20% 할인과 9일분 추가 증정이 포함된다.
이외에도 최상위 안전원료 인증 제도인 '美 FDA GRAS'에 등재된 CBT 유산균을 배합한 인기 제품들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듀오락 골드 하루 한 포 △듀오락 바이오 가드 △듀오락 맘스 △듀오락 편안해질 유산균 △듀오락 요거맘 등 주요 유산균 인기 제품은 최대 20% △듀오락 비타면역 꾸미 △듀오락 10억 생유산균 초코볼 등 건강 간식은 최대 30% 가격 혜택이 적용된다. 듀오락 디스커버리 체험팩 구성은 최대 74% 할인되며, 듀오락몰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1만원 할인 쿠폰이 주어진다.
결제 금액별 사은품도 마련돼 있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락토클리어 카밍크림, 15만원 이상 구매 시 락토클리어 나이트세럼이 증정되며,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스텐 텀블러가 선착순 200명 한정으로 제공된다.
듀오락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듀오락 베이비 △듀오락 골드 하루 한 포 △듀오락 바이오가드 등 70일 구성 제품을 단독 론칭하고, 최대 20% 할인 이벤트를 함께 진행 중이다. 장기 섭취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이번 구성을 통해 실속 있는 가격에 프리미엄 유산균을 만나볼 수 있다.
쿠팡이 유럽 생활 가전 브랜드 필립스의 에스프레소 머신 신제품 '바리스티나(Baristina)'를 국내 단독으로 선론칭한다고 밝혔다. 쿠팡은 이번 론칭을 기념해 사전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을 비롯한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이번 선론칭 사전 판매는 오는 6월2일까지 오직 쿠팡에서만 진행한다. 필립스 바리스티나는 프리미엄 전자동 커피머신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아 온 필립스의 특별한 기술력을 담아, 누구나 바리스타의 감성을 느끼며 간편하게 고품질의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개발한 신제품이다.
바리스티나는 단 한 번의 스와이프 동작만으로 복잡한 설정이나 기술 없이도 바리스타급 에스프레소를 손쉽게 추출한다. 원두 본연의 맛을 지켜주는 세라믹 그라인더와 바리스티나만의 통합 그라인딩 시스템은 신선한 원두의 풍미와 진한 크레마를 선사한다. 또한, 분리형 포터필터를 적용해 세척 및 관리가 용이해 사용자의 편의성까지 높였다.
특히, 어느 공간에나 잘 어울리는 컴팩트한 사이즈와 유럽의 감성을 담은 세련된 디자인은 나만의 홈카페를 완성하는 인테리어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다. 필립스 바리스티나는 지난 2024년 유럽에서 성공적으로 론칭한 이후, 국내에서는 쿠팡을 통해 처음으로 판매된다.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4' 수상작이기도 하다.

쿠팡이 유럽 생활 가전 브랜드 필립스의 에스프레소 머신 신제품 '바리스티나(Baristina)'를 국내 단독으로 선론칭한다. © 쿠팡
쿠팡은 이번 국내 단독 선론칭을 기념해 사전 예약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 쿠팡에서 바리스티나 커피머신을 사전 구매한 후, 제품 페이지 내 QR코드 또는 전용 페이지를 통해 구매 인증을 완료하면 △필립스 정품 '바리스티나 넉박스' 증정 △스페셜티 브랜드 '모모스커피' 원두 200g 증정 △구매 인증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서 시크릿 기프트(10만원 상당 경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과 옥션이 해외직구 명품 부티크 '어도어럭스'를 입점시키고, 명품 직구를 강화한다.
어도어럭스는 유럽 등 글로벌 현지 인기 부티크 및 최신 트렌드의 명품 브랜드와 공식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특히, MZ세대를 겨냥한 Z세대 인기 브랜드 큐레이션은 물론, 실속형 아이템, 한정수량 리미티드 소개 등 다양한 테마의 명품 쇼핑을 기획해 주목받고 있다.
G마켓과 옥션은 어도어럭스 입점을 통해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인업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스토우런던 △스카로쏘 △마이테레사 등 어도어럭스와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브랜드와, △이세이미야케 바오바오 △더로우 △버버리 △스톤아일랜드 △펜디 △셀린느 △미우미우 등의 명품 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확인 가능하다. 또한, 국내 고객에 최적화된 CS 시스템과 간편한 반품 프로세스도 함께 누릴 수 있다.
어도어럭스 입점을 알리기 위한 강력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5월31일까지 사용 가능한 쿠폰으로, 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0만원까지 할인되는 8% 할인쿠폰이다. G마켓과 옥션 고객이라면 누구나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쿠폰은 G마켓과 옥션에서 선보이는 모든 어도어럭스 상품에 적용해 사용 가능하다.
더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의 메인 페이지 상단에서 '믿을 수 있는 명품 쇼핑, 어도어럭스' 기획전 배너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앤더슨벨(ADSB ANDERSSON BELL)'과 ‘듀이듀이(DEW E DEW E)'가 신규 입점했다고 밝혔다.
신규 입점한 '앤더슨벨'은 독창적이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국내는 물론, 전 세계 시장에 탄탄한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하이 컨템퍼러리 브랜드다. 함께 입점 소식을 알린 여성복 브랜드 '듀이듀이'는 ‘여성들의 가장 매력적인 순간을 디자인'한다는 사명 아래 ‘로맨틱 시크' 스타일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디자인들을 선보이고 있다.
앤더슨벨과 듀이듀이는 입점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 전 상품 무료배송과 함께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앤더슨벨은 내달 8일까지 최대 5% 가격 할인 및 15%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해당 프로모션 기간 브랜드 상품 30만 원 이상 구매 시 ‘앤더슨벨 마켓백'도 선물로 받아볼 수 있다.
특히, 오는 27~28일 양일간 진행되는 '화요쇼룸' 기획전에서는 앤더슨벨 상품 구매 시 적용 가능한 ‘화요쇼룸 30%' 쿠폰을 증정, '유니섹스 러브 티셔츠' 등 브랜드 대표 상품들을 보다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듀이듀이는 26일부터 1일까지 프로모션을 열고 '뷔스티에 프린트 탑' '멀티 컬러 니트' 등 인기 상품을 최대 15%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최대 '20% 할인 쿠폰' '10% 중복 할인 쿠폰' 등 다채로운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한편, 지그재그는 플랫폼 주 이용 고객층인 2030 여성들의 수요에 맞춰 기존 '쇼핑몰' 카테고리와 함께 차별화된 아이덴티티와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대 등을 갖춘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확대에도 주력해 왔다.
그 일환으로 지난해 10월 브랜드 편집숍 '셀렉티드(SELECTED)'를 오픈해 올해 4월부터 정식 운영 중에 있다. 이번 앤더슨벨, 듀이듀이 입점에 앞서 지난 4월에는 데일리백 브랜드 ‘르아보네(LE ABONNE)', 지난 19일에는 데일리 한 디자인으로 사랑받는 ‘로우타이드(Low Tide)'가 신규 입점, 고객 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해 높은 호응을 얻었다.
한화리조트는 가족과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얼리 써머 올 인클루시브(Early Summer All Inclusive)' 패키지를 연장한다.
여행 업계에서 올 인클루시브는 한 곳에서 숙박과 식사, 부대시설을 추가 요금 없이 자유롭게 이용하는 상품을 뜻한다. 여행 계획에 대한 부담이 없어 바쁜 부모나 어린 자녀를 둔 가족에게 적합하다는 평가를 받는다. 한화리조트가 5월 초에 판매한 '얼리 써머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는 전년보다 매출이 5배 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이 같은 성과에 힘입어 한화리조트는 패키지 판매 기간을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한화리조트는 가족과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얼리 써머 올 인클루시브(Early Summer All Inclusive)' 패키지를 연장한다. © 한화리조트
패키지는 △객실 △워터파크 △조식 이용권(성인 2인, 소인 1인 기준)으로 구성돼 있다.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경주 △거제 벨버디어에서 이용할 수 있다. 설악 쏘라노와 경주는 천연 온천 테마파크인 설악 워터피아와 뽀로로아쿠아빌리지를 갖추고 있어 어린이 동반 가족에게 인기가 높다. 거제 벨버디어는 몽돌해변 전망의 수영장을 운영한다.
전체 한화리조트를 대상으로 △객실과 △조식을 포함한 패키지도 준비했다. 특히 한화리조트 경주, 대천 파로스, 제주, 산정호수 안시의 경우 최근 지역 특산물을 활용해 조식 메뉴를 업그레이드했다. 모든 패키지는 6월8일까지 판매하며 이용 기간은 6월1일부터 8월31일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한화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제주신라호텔이 초여름 제주를 찾는 고객을 위한 이색 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제주신라호텔은 여행지에서 즐기는 이색 체험과 경험을 찾는 고객들을 위한 '선셋 비어 요가' 프로그램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선셋 비어 요가'는 노을로 물든 제주 하늘 아래 바다를 바라보며 시원한 맥주와 함께 온 몸으로 제주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G.A.O. 프로그램(레저 전문 프로그램)이다. 제주신라호텔 숨비정원 내 '쉬리의 언덕'에서 진행되며, 여름을 맞은 제주 천혜의 자연을 고객들이 몸소 느낄 수 있도록 마련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가볍게 맥주를 즐기며, 맥주병을 이용해 몸과 마음에 안정감을 주는 동작들로 구성했다. 요가를 처음 접하는 고객들도 쉽게 따라할 수 있어 제주의 자연을 오감으로 느끼며 힐링의 시간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제주신라호텔은 이른 더위를 피해 제주를 찾는 고객을 위한 '얼리 서머 브리즈(Early Summer Breeze)' 패키지도 출시했다.
'얼리 서머 브리즈'는 초여름에 맞춰 출시한 체험형 패키지로 △제주 자연 속에서 즐기는 '선셋 비어 요가' △제주신라호텔의 여름 시그니처 메뉴 '애플망고 빙수' △제주 로컬 맥주와 즐기는 플레이트 등을 통해 제주신라호텔에서의 초여름을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
'선셋 비어 요가‘와 '얼러 서머 브리즈' 패키지는 오는 6월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 간 이용할 수 있으며 '선셋 비어 요가'는 주 4회(월, 수, 금, 토요일) 19시부터 19시50분까지 호텔 전체 투숙객을 대상으로 사전 예약 고객에 한해 유료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