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카드] IBK기업은행, 19년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 선정

통화품질 향상·수신여건 강화·정책 금융기관 역할 수행 등 다양한 노력 기울여

박대연 기자 | pdy@newsprime.co.kr | 2025.05.20 12:01:16













[프라임경제] IBK기업은행(024110)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2025년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19년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