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카드] 카카오페이증권, 고객 목소리로 'UX 혁신' 나선다

서울·부산 등 전국 6개 지역 돌며 개선 방안 신속 수립

임채린 기자 | icr@newsprime.co.kr | 2025.05.19 13:55:05











[프라임경제] 카카오페이증권은 사용자 중심 서비스 강화를 위해 지난 두달간 전국 6개 지역을 돌며 고객을 현장에서 만나는 '고객 미팅'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