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 뭐 먹지] 매일유업·CJ프레시웨이·삼립 외

 

배예진 기자 | byj2@newsprime.co.kr | 2025.05.14 09:43:18
[프라임경제] 5월14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 매일유업


매일유업(267980)의 '어메이징 오트'와 프리미엄 건강식 레스토랑 '닥터로빈(Dr.Robbin)'이 '노슈가(No sugar), 예스비건(Yes vegan)'을 주제로 함께 선보인 특별메뉴와 팝업스토어를 공개했다.

이번 협업은 두 브랜드가 공유하는 '식물성, 건강한 미식'이라는 공통 철학을 기반으로 기획됐다. 오는 6월8일까지 닥터로빈의 전 매장에서 콜라보레이션 메뉴를 운영하며, 구매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행사 기간동안 닥터로빈 한남LAB점에서는 이번 두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을 테마로 꾸민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에 두 브랜드가 함께 출시한 메뉴는 총 6종으로, 어메이징 오트를 활용해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돋보이는 음료 3종과 베이커리 3종이다. 비건음료인 '바닐라플랫화이트', '지구라떼', '크리미인절미라떼'가 있으며, 닥터로빈 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베이커리는 어메이징 오트로 만든 풍성한 크림과 귀리 원물이 함께 들어간 '단팥오트크림빵'과 '오렌지 마리토쪼', '샤인머스켓 마리토쪼'로 닥터로빈 한남LAB점, 흑석점, 강서점에서만 선보인다.

또한, 이번 메뉴를 주문한 구매고객에게는 100% 당첨 기회를 제공하는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쿠폰을 긁는 즉시 닥터로빈의 에이드 음료 및 인기메뉴들, 그리고 매일유업의 관계사인 농촌형 체험테마파크인 상하농원의 숙박권까지 다양한 경품들을 제공한다. 더불어 쿠폰 뒷면의 QR코드를 모바일로 스캔하면 매일유업 공식몰 매일다이렉트 할인쿠폰과 어메이징 오트 굿즈 등 추가 혜택도 누릴 수 있다.

ⓒ CJ프레시웨이


CJ프레시웨이(051500)가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전국 레저 · 여가 시설 식음 서비스를 전면 개편했다. 워터파크, 골프장 등 주요 점포에 맞춤형 신메뉴와 특화 서비스를 적용해 시즌 수요를 적극 공략할 계획이다.

CJ프레시웨이의 컨세션 사업 부문은 최근 3년간 연평균 19%의 안정적인 성장세를 기록했다. 점포 특화 메뉴, 시즌 한정 이벤트, 공간 리뉴얼 등 다각적 고객 맞춤 서비스가 주효했다는 평가다.

강원도 횡성에 있는 웰리힐리파크 내 워터플래닛에서는 '물의 행성' 테마에 맞춘 이색 메뉴를 새롭게 선보였다. 행성 모양을 본뜬 '플래닛 돈가스'를 비롯해 '코코넛 쉬림프 프렌치프라이', '아기별 슬러시' 등은 방문객의 눈과 입을 동시에 사로잡는다. 내달부터는 '플래닛 세트' 주문 시, 우주선 탑승권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 굿즈를 증정하며, 해당 굿즈는 워터플래닛 내에서 행사 음료로 교환할 수 있다.

골프장 경로에서는 '고메&골프(Gourmet&Golf)' 콘셉트를 도입해 고품격 신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이달 출시 메뉴는 장어 한 마리를 통째로 튀겨 올린 보양식 '통장어 냉우동', 풍미 가득한 자장소스에 매콤한 제육을 더한 별미 메뉴 '뚝배기 제육 자장' 등이다.

ⓒ SPC삼립


삼립(005610)이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젤리뽀' 라인업을 확장한다.

젤리뽀는 판매량의 60% 이상이 하절기에 집중될 만큼 대표적인 여름철 디저트다. 최근 젤리·빵 등 디저트를 얼려먹는 '얼먹' 트렌드가 화제를 모으면서, 삼립은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아이스 젤리뽀를 새롭게 선보였다.

'얼려먹는 젤리뽀 zero'는 하나씩 얼려 손쉽게 뜯을 수 있는 스틱 타입으로 보관과 취식이 간편하고 칼로리·당이 제로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배·애플민트·콜라·딸기요거트 4가지 맛으로 구성됐고 전국 슈퍼에서 구매 가능하다.

젤리뽀는 기존 컵 젤리 타입의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오리지널 제품을 포함해, △칼로리와 당 함량 0% '젤리뽀 제로' △포켓몬IP와 콜라보한 '포켓몬 젤리뽀' △로컬의 맛을 담은 제주 에디션 '제주감귤·한라봉 젤리뽀' 등이다.

삼립은 약과·누네띠네 등 간식 제품 군을 강화해 지난해 스낵 매출 500억을 달성했다. 젤리뽀를 시작으로 젤리류 라인업을 보강해 스낵 사업을 더욱 확장할 계획이다.

ⓒ 대상


대상다이브스 복음자리가 여름을 앞두고 당 섭취에 대한 부담 없이 다양한 말차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신제품 '제로슈거 말차파우더'를 출시했다.

건강에 대한 높은 관심 속 당과 칼로리에 민감한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저당·제로 트렌드가 확산하고 있다. 이에 대상다이브스는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저당 음료 수요가 증가할 것에 대비해 '제로슈거 말차파우더'를 출시하게 됐다.

신제품 '제로슈거 말차파우더'는 설탕의 단맛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체내에 흡수되지 않고 배출되는 대체당을 사용해 당 섭취나 칼로리에 대한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다. 또, 차 전문가가 수확 전 일정 기간 햇빛을 차단하는 '차광재배' 방식으로 길러낸 말차를 엄선해 쓴맛은 줄이고 영양 성분은 살리면서 더욱 진하고 선명한 색감과 깊은 풍미를 구현했다.

뿐만 아니라, 100% 국내산 어린 찻잎으로 만든 산뜻한 말차를 10%나 함유해 부드러운 감칠맛과 깔끔한 맛이 특징이며, 적은 양으로도 진한 말차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물이나 우유, 얼음 등과 함께 말차라떼, 빙수 등 여름 음료로 즐기기 좋고 다양한 디저트 메뉴로 활용하기도 좋다.

신제품은 복음자리 브랜드 스토어를 비롯해 커피 전문 쇼핑몰 씨엔티마트, 쿠팡 등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 샘표


샘표(007540)가 프리미엄 쌈장 '쌈토장' 2종(시골식 쌈토장, 매콤한 쌈토장)을 간편 튜브 타입으로 출시했다.

샘표 쌈토장 2종은 옛 양반가의 비법 된장인 토장을 베이스로 만들어 깊고 구수한 장맛이 일품인 프리미엄 쌈장이다. 토장은 된장을 더 맛있게 먹기 위한 선조들의 지혜가 담겨있는 비법 별미장으로 간장을 빼지 않고 통째로 발효 숙성해 깊고 진한 맛이 특징이다. 100% 콩으로만 메주를 띄워 천천히 제대로 발효·숙성한 샘표 토장은 달지 않고도 제대로 된 장맛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토장을 베이스로 한 샘표 '시골식 쌈토장'은 시골에서 먹던 깊고 구수한 장맛을 살렸다. '매콤한 쌈토장'은 구수한 토장에 태양초, 청양초, 발효고추까지 세가지 고추를 더해 맛있게 매운맛을 완성했다.

샘표 쌈토장 2종은 물엿이나 설탕으로 단맛을 내는 대신, 샘표만의 비법 원료인 전통 엿기름 방식으로 쌀을 발효시켜 만든 '쌀발효조청'으로 은은한 단맛을 내어, 쌈 본연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들깨, 마늘, 참기름 등 샘표 우리맛 연구팀이 찾아낸 갖은 양념의 황금비율로 추가 양념이 필요 없다.

풀무원(017810)샘물이 통곡물을 우려내 국내산 귀리의 진한 곡물향을 한 병에 담은 곡물차 '하루귀리(500㎖)'를 출시했다.

'귀리'는 수용성 식이섬유인 베타글루칸을 비롯해 라이신 등 필수 아미노산뿐만 아니라 현미 대비 4배 높은 칼슘을 함유하고 있어 균형 잡힌 영양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곡물로 주목받고 있다. 이러한 귀리의 영양학적 가치가 최근 재조명되면서 간편하게 건강을 챙기려는 소비 트렌드와 맞물려 곡물 기반 음료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높아지고 있다. 이에 풀무원샘물은 100% 국내산 귀리를 원료로 한 프리미엄 액상 차 음료 '하루귀리'를 선보이며, 음료 시장 내 곡물 음료 카테고리 확장에 나섰다.

신제품 '하루귀리'는 100% 국내산 원재료만을 사용한 RTD(Ready To Drink) 액상 차음료다. 여기에 풀무원의 바른먹거리 원칙으로 엄선한 국내산 통귀리를 우려내 곡물차 특유의 고소한 풍미를 한층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물 대신 마시기 좋은 부드러운 목 넘김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하루귀리'는 무균 충전 시스템을 통해 제조돼 실온에서도 최대 12개월까지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안심하고 마실 수 있다.

제품은 풀무원샘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및 풀무원 공식몰 '#풀무원(샵풀무원)' 등 주요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 SPC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로얄 밀크티 라떼'를 출시했다.

'로얄 밀크티 라떼'는 향긋한 밀크티에 에스프레소 샷을 넣어 즐기는 홍콩식 밀크티 커피 '동윤영(冬鴛鴦)'에서 착안해 던킨만의 스타일로 완성한 커피 음료다. 지난해 '두바이 스타일 초콜릿 도넛'에 이어 해외 유명 디저트를 찾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제품이다.

'로얄 밀크티 라떼'는 달콤하고 은은한 밀크티의 차향과 고소한 던킨 에스프레소 샷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풍부한 맛과 향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한 입 마시는 순간 달콤하면서 쌉쌀한 맛이 부드럽게 퍼지며 익숙하지만 이국적인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신제품은 아이스 음료로 판매된다.

공차코리아가 여름을 맞아 칸탈루프 멜론을 활용한 시즌 한정 신메뉴 '멜론 멜론 시리즈' 3종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신메뉴는 이색 과일 품종인 칸탈루프 멜론을 활용한 △멜론 멜론 밀크티 △멜론 멜론 젤리 밀크티 △멜론 멜론 젤리 크러쉬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일반 멜론보다 더욱 진하고 달콤한 맛을 지닌 칸탈루프 멜론에 공차만의 정통 티 베이스를 더해 과일의 풍미와 차의 깊은 맛이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가정의 달 시즌과 어울리는 노란빛 파스텔 톤의 비주얼로 따뜻한 감성을 시각적으로 담아냈다.

'멜론 멜론 밀크티'는 향긋한 자스민티에 칸탈루프 멜론과 사각사각한 식감의 알로에를 더해 달콤하고 싱그러운 맛을 느낄 수 있는 음료다. 부드럽게 퍼지는 멜론의 풍미와 알로에의 상쾌한 식감, 그리고 자스민티의 깔끔한 끝맛이 어우러져 입안 가득 청량한 여운을 남긴다.

'멜론 멜론 젤리 밀크티'는 얼그레이티를 베이스로 달콤한 칸탈루프 멜론과 상큼한 그린티 망고 젤리, 단짠의 매력을 더한 밀크폼이 조화를 이루는 메뉴다. 다양한 토핑으로 다채로운 맛을 즐길 수 있으며, 특히 밀크폼 토핑으로 부드럽고 풍성한 식감이 돋보인다.

'멜론 멜론 젤리 크러쉬'는 얼그레이티를 베이스로 한 스무디 타입의 음료로, 칸탈루프 멜론과 그린티 망고 젤리가 어우러져 시원하고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부드럽고 시원한 질감으로 더운 날씨에도 청량하게 즐기기 좋다.

또한, 공차코리아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스탬프 더블 적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5월14일부터 20일까지 전국 공차 매장에서 신메뉴 '멜론 멜론 시리즈'를 구매할 경우, 공차 멤버십 앱 스탬프를 2배로 적립 받을 수 있다. 공차 멤버십 앱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적립된 스탬프는 10개당 무료 음료 1잔으로 교환 가능하다.

ⓒ 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 코리아가 오는 5월29일, 서울 종로구 광장시장 내에 '광장마켓점'을 커뮤니티 스토어 10호점으로 오픈한다. 이번 매장은 차별화된 매장 이용 경험을 제공하면서 지역사회와의 상생 행보를 이어가기 위한 의미 있는 공간으로 준비됐다.

스타벅스는 100년 이상의 전통을 지닌 광장시장의 지역적 의미를 되새기고, 상생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이번 광장마켓점을 기획했다. 광장마켓점은 광장시장의 활기찬 분위기에 스타벅스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접목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매장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광장마켓점은 루프탑을 포함해 3개 층으로 구성된 약 250석 규모로 운영된다. 각 층은 서로 다른 콘셉트로 꾸며져 다채로운 매장 경험을 제공하며, 이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화 음료와 푸드, MD 상품도 소개할 예정이다.

앞서 스타벅스는 2022년 12월, 경동시장 상인과의 상생을 위해 60년 된 폐극장을 리모델링해 경동1960점을 오픈한 바 있다. 경동1960점은 다양한 문화 예술 공연과 특화 상품을 선보이며 국내외 관광객은 물론 MZ 세대까지 유입시켜 전통시장과의 성공적인 상생 모델로 자리매김했다.

광장마켓점은 경동1960점과 마찬가지로 스타벅스 글로벌 사회공헌 매장인 커뮤니티 스토어로 운영되며 광장시장 활성화를 위한 상생을 목적으로 한다. 이곳에서 판매되는 모든 상품은 품목당 300원씩 상생 기금으로 적립되며, 해당 기금은 광장시장 상인협의회와 협의를 거쳐 시장 내 상생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를 위해 스타벅스는 오픈 전날인 5월28일, 동반성장위원회, 광장시장상인총연합회, 광장주식회사와 함께 4자 간 상생 협약을 체결하고 지역사회와의 상생 행보를 이어 나갈 예정이다.

ⓒ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가 지난해 여름 큰 호응을 얻었던 '아샷추' 인기에 힘입어, 신규 플레이버 2종을 출시한다.

'아샷추(아이스티+에스프레소 샷 추가)'는 MZ세대를 중심으로 사랑받고 있는 이색 커피 음료다. 시원한 아이스티에 진한 에스프레소를 더한 조합은 청량한 비주얼과 과일의 산뜻한 풍미, 커피의 깊은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 반응이 뜨겁다. 실제로 투썸플레이스는 지난해 복숭아와 레몬 맛으로 구성된 아샷추와 아이스티를 선보여, 출시 40일 만에 100만잔 판매를 돌파했다. 10개월간 누적 판매량 476만잔을 기록하며 여름철 대표 음료로 자리매김했다.

이에 투썸플레이스는 기존 '피치 아샷추'에 이어, '애플 아샷추'와 '민트 아샷추' 2종을 새롭게 선보이며 올여름 커피 음료 라인업을 강화한다. 무엇보다 투썸의 '아샷추'는 일반적인 아이스티 분말이 아닌 농축액과 티 본연의 특징을 살린 원료를 사용해, 과일의 풍미와 티의 깊은 맛이 조화를 이루는 프리미엄 아이스티 베이스가 특징이다.

'애플 아샷추'는 산뜻하고 달콤한 청사과 맛과 캐모마일 추출물이 어우러진 티 베이스에 깊은 풍미의 에스프레소를 더해 깔끔하고 향긋한 맛을 선사한다. '민트 아샷추'는 애플 민트 잎에서 추출한 원료와 홍차 추출물을 조화를 이루는 티 베이스에 에스프레소를 더해, 민트의 청량함과 커피의 진한 맛이 어우러져 여름철 음료로 제격이다. 두 제품 모두 대용량 Max 사이즈(591㎖)로도 출시됐으며, 넉넉한 용량과 높은 가성비로 부담 없이 즐기기 좋다.

또한 투썸플레이스는 아샷추 신제품과 함께 과일과 티 본연의 풍미를 살린 '애플 아이스티'와 '민트 아이스티'도 함께 선보이며, 여름철 음료 선택지를 더욱 다양화할 예정이다.

ⓒ 더벤티

더벤티가 'G-DRAGON'과 함께한 캠페인 영상에서 공개한 신메뉴 '드래곤스무디' 컬렉션을 본격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열대과일인 '용과'에 다양한 플레이버가 더해져, 화려한 비주얼과 독보적인 매력을 자랑하는 스무디 라인업으로, '스무디 컬렉션'이라는 컨셉으로 풀어내어 고객들에게 선보였다.

'드래곤스무디' 컬렉션은 소다, 레몬, 요거트, 망고까지 총 4종류로 출시됐으며, 상큼한 맛과 시원함은 물론 각 메뉴에 어울리는 토핑과 식감으로 색다른 맛을 선사한다.

'드래곤스무디 소다'는 상큼한 트로피컬 용과 스무디에 달콤한 소다맛을 더하고 팝핑캔디를 토핑해 톡톡 터지는 식감과 독특한 비주얼을 구현했다. '드래곤스무디 레몬'은 상큼한 레몬 스무디에 진하고 달콤한 트로피컬 용과맛을 더하고 쫄깃한 화이트펄을 토핑해 식감을 풍부하게 했다.

'드래곤스무디 요거트'는 트로피컬 용과 맛을 더한 부드러운 요거트 스무디에 믹스베리를 토핑해 상큼함을 강조했으며, '드래곤스무디 망고'는 달콤한 망고 스무디에 상큼한 트로피컬 용과 맛을 더해 열대 과일의 매력을 극대화했다.

더벤티는 이번 신메뉴를 트렌디한 감성이 돋보이는 아이스 블렌디드로 선보인 만큼 올 여름 시즌 대표 메뉴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CJ푸드빌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여름을 맞아 빙수 신제품 2종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에는 시원하고 상큼한 맛과 풍성한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는 과일 빙수부터 기본에 충실한 팥빙수를 '혼빙'으로 즐길 수 있는 컵빙수까지 다채롭게 만나볼 수 있다.

'와르르 베리베리 빙수'는 상큼한 베리 토핑이 와르르 쏟아질 것 같은 풍성하고 먹음직스러운 비주얼과 네 가지 베리의 다채로운 맛이 어우러진 과일 빙수다. 과일을 디저트로 즐기는 '과일릭(과일+홀릭)' 트렌드를 반영하여 다양한 베리를 아낌없이 넣었다. 달콤한 연유 베이스를 더한 우유 얼음 위에 블루베리, 라즈베리 등 상콤 달콤한 베리 믹스 토핑을 듬뿍 올리고 부드러운 아이스크림까지 얹어 시원하고 다채로운 맛을 즐길 수 있다.

매해 여름 꾸준하게 사랑 받아 온 팥빙수는 혼자서도 가볍게 빙수를 즐기고자 하는 '혼빙족' 트렌드에 맞춰 컵빙수 형태로 선보인다. '팥절미 컵빙수'는 한 컵에 얼음과 함께 달콤한 팥과 고소한 콩가루, 통통한 인절미 떡을 담아내 혼자서도 부담없이 즐기기 좋다.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 카페&라운지 '더라운지(The Lounge)'는 전통 간식에서 영감을 얻은 팥빙수를 선보인다.

서울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이 꾸준히 늘면서 지난해 더 플라자의 외국인 투숙객은 전년 대비 3%p 증가했다. 이 같은 분위기를 반영해 더라운지는 K-디저트 문화를 경험해 볼 수 있는 전통 팥빙수를 출시했다. 더라운지의 우도 땅콩 팥빙수는 출시와 동시에 과일 빙수의 두 배가 넘는 매출을 기록하며 인기를 끌었다.

우도 땅콩 팥빙수는 팥양갱, 인절미, 감말랭이 등 다양한 전통 간식이 어우러진 메뉴다. 고운 우유 얼음 위에 올려진 아이스크림은 셰프가 우도산 땅콩을 직접 갈아 만들어 한층 더 고소한 맛을 자랑한다. 수제 팥양갱과 곁들이면 깊은 맛이 느껴진다. 감말랭이와 인절미 등 토핑도 추가할 수 있다. 빙수는 한국 전통 식기인 놋그릇과 나무 트레이에 담아 제공한다.

망고 빙수는 15브릭스 이상의 고당도 망고만 선별해 사용한다. 망고 아이스크림에 벌집을 통째로 올려 새콤달콤한 맛을 더했다. 올해 새롭게 출시된 블루베리 빙수는 요거트 아이스크림과 제철 블루베리를 풍성하게 담았다.

굽네가 만든 맛있고 건강한 닭가슴살&간편식 전문몰 굽네몰이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든든한 한끼와 맛있는 간식을 부담 없는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집밥 기획전'을 오는 25일까지 자사몰에서 단독으로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치밥&볶음밥, 닭가슴살 만두, 간식류(핫도그, 순살 치킨) 등 굽네몰의 인기 간편식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집밥 기획전'을 통해 굽네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치밥&볶음밥 시리즈를 58%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단짠단짠 '갈비천왕 치밥' △매콤한 '볼케이노 치밥' △아삭아삭한 '깍두기 치밥' △한국인 입맛 저격 '닭가슴살 김치볶음밥' △쫄깃한 당면이 더해진 '닭가슴살 잡채볶음밥' △깔끔 담백한 '닭가슴살 야채볶음밥' △탱글쫄깃 소시지가 들어간 '닭가슴살 소시지 김치볶음밥' 총 7종을 취향에 따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굽네 '치밥&볶음밥'은 국내산 닭가슴살을 듬뿍 넣어 단백질이 풍부하며, 신선한 쌀을 가마솥 직화 방식으로 지어 고슬고슬한 밥알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전자레인지 4분 조리로 어디서든 간편하고 든든한 집밥 한 끼를 완성할 수 있다.

행사 상품 중 가장 높은 할인율이 적용된 구성은 '닭가슴살 만두'이다. 5팩을 구매하면 추가로 5팩을 증정해 총 10팩을 6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굽네 '닭가슴살 만두'는 국내산 닭가슴살로 만들어 기름기가 적고 담백하며, 쫄깃한 메밀피 속에 육즙을 가득 담아낸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신선한 야채와 닭가슴살로 깔끔하고 담백한 '닭가슴살 만두' △매콤 아삭한 김치를 더해 칼칼하고 개운한 '닭가슴살 김치만두' △굽네 갈비천왕 소스로 구현한 단짠 '닭가슴살 갈비맛 만두' △알싸하고 깔끔하게 매운 '닭가슴살 청양고추 만두' 총 4가지 맛을 기호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트레이에 담겨있어 전자레인지 3분 조리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집밥뿐만 아니라 간식류 제품도 1+1 구성으로 선보인다. '크리스피 닭가슴살 핫도그'는 바삭 쫄깃한 빵에 촉촉하고 담백한 닭가슴살 소시지를 넣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순살 치킨 고추 크리스피'는 순살 닭다리살에 알싸한 고추맛을 더해 바삭한 치킨 속 풍부한 육즙을 즐길 수 있는 간편 간식 및 반찬으로 인기다.

ⓒ 고려은단


고려은단은 5월 한 달 간 올리브영에서 진행되는 '5월 건강식품 대전, 올영PICK' 기획전에 참여해 신제품 '메가도스 이뮨샷' 등 주요 건강기능식품을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

고려은단은 일교차가 크고 면역력 관리가 중요한 5월을 맞아 브랜드를 대표하는 비타민 제품들을 중심으로 라인업을 구성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언제 어디서나 쉽게 활력을 충전할 수 있는 '메가도스 이뮨샷'을 비롯해 MZ세대에게 선풍적 인기를 얻고 있는 네이버웹툰 '마루는 강쥐'와 협업한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이지+비타민D 마루는 강쥐 에디션', 23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균형 있게 설계한 '멀티비타민 올인원' 등 브랜드 대표 건강기능식품을 특별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행사 제품들은 올리브영 온라인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오는 31일까지 5월 한 달 동안 행사 가격으로 제공된다.

프로모션 대표 제품인 '메가도스 이뮨샷'은 멀티비타민과 미네랄에 아미노산까지 활력 충전을 위한 영양소들을 한 병에 담은 융복합 건강기능식품이다. 활력 비타민B군과 항산화 비타민C, 멀티비타민·미네랄 등 총 22종 비타민·미네랄을 담은 정제 3정과 필수 아미노산 9종 및 아르기닌을 담은 자몽맛 액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휴대가 용이해 언제 어디서나 물 없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닥터블릿의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푸응'이 소비자들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오프라인 판매채널을 대폭 확대하고 있다.

닥터블릿은 최근 롯데백화점과 신세계백화점에 입점한데 이어 이번에 롯데마트에도 입점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롯데마트에 입점한 제품은 '푸응 나이트버닝 프로'와 '푸응 팻버닝'으로 전국 85개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푸응은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를 활용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이번에 롯데마트에 입점한 제품들은 '잔티젠'과 '공액리놀레산(CLA)'을 각각 주원료로 함유한 제품이다.

미역추출물의 후코잔틴과 석류씨 오일의 푸닉산을 배합해 만든 잔티젠을 함유한 '푸응 나이트버닝 프로'는 국내 최초 젤라틴 성분을 사용하지 않고 식물성 연질캡슐을 사용했으며, 잠들기 전 1알만 섭취하면 되는 간편성이 특징이다.

식물성 원료인 홍화씨유로부터 추출한 원료인 공액리놀레산(CLA)을 함유한 '푸응 팻버닝'은 순도 함량이 높은 프리미엄 공액리놀레산과 병풀잎추출분말 등 까다롭게 엄선하여 배합한 부원료가 추가됐다.

ⓒ 한식진흥원

한식진흥원이 농림축산식품부와 오는 22일까지 '한식 이름 그대로 캠페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한식 메뉴의 고유한 우리말 명칭을 로마자 표기 그대로 사용하는 문화를 확산하고, 올바른 외국어 표기법을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를 통해 추천된 메뉴명은 전문가 자문회의를 거쳐 대표성과 당성을 검토한 뒤, '한식 주요 10대 키워드'로 최종 선정해 국내외 홍보에 활용할 예정이다.

참여 방법은 다음과 같다. 한식진흥원 인스타그램 또는 페이스북을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후 '우리말 그대로 한식 이름'을 댓글로 추천하면 된다. 이어 기존 댓글 중 마음에 드는 음식명을 골라 3개에 좋아요를 누르고, 프로필 링크를 통해 구글폼에 추천 음식명과 개인정보를 입력, 제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농림축산식품부와 한식진흥원은 참여자 중 선정 기준을 모두 충족한 3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e카드 교환권(1만원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5월30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 KFC


KFC가 고객이 직접 투표로 승부를 결정하고, 승리 메뉴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색 이벤트 'KFC 더 매치: 치킨 대 버거'를 자사앱에서 진행한다.

'KFC 더 매치: 치킨 대 버거'는 브랜드의 인기 치킨 4종과 버거 메뉴 4종, 총 8개의 메뉴가 8강 토너먼트 방식으로 맞붙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다. 소비자는 일자별 토너먼트 매치에서 선호하는 메뉴에 투표할 수 있으며, 투표 결과에 따라 승리 메뉴의 할인 쿠폰을 받게 된다.

이번 이벤트는 토너먼트가 진행될수록 할인 폭이 커지는 구조로, 소비자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8강 진행 기간에는 매치 메뉴 2종에 대한 10% 할인 쿠폰이 자사앱 회원 전원에게 제공되며, 이후 8강·4강·결승 승리 메뉴에 대해서는 각각 30%, 40%, 50% 할인 쿠폰이 매치 다음날 지급된다. 또한, 모든 토너먼트에 참여하고 결과를 정확히 예측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명에게는 '징거 무료 교환권'도 증정할 예정이다.

'KFC 더 매치: 치킨 대 버거' 이벤트는 오는 19일까지 매일 한 경기씩 진행되며, 우승 메뉴 할인 쿠폰은 매치 다음날 발급되어 5월20일에 이벤트가 마무리된다. 이번 이벤트는 KFC 앱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