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롯데마트·LG생활건강·레고코리아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5.05.02 10:39:14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롯데마트 토이저러스가 인기 완구를 특가에 선보인다.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는 어린이날 연휴가 시작되는 5월3일부터 5일까지 인기 완구를 단 하루 특가로 판매하는 '5! 단 하루 해피딜' 행사를 전 점에서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연휴 기간에 맞춰 5월3일, 5월4일, 5월5일 진행되며 △영실업 △뽀로로 완구에 대해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마트 토이저러스가 인기 완구를 특가에 선보인다. © 롯데쇼핑


먼저 5월3일에는 '미미월드 뽀로로 코딩컴퓨터'를 기존 대비 40% 할인해 판매하고, 5월4일에는 '영실업 산리오캐릭터즈 노트북'을 기존 대비 3만3000원 할인해 내놓는다. 어린이날 당일인 5월5일에는 '영실업 또봇 트라이탄 블랙'을 엘포인트 회원가로 40% 특가 판매한다. 

또한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는 5월5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 코너에서 토이저러스 모바일 금액권을 5% 할인해 판매한다. 해당 금액권은 5만원권과 10만원권 총 2종으로 구성됐으며,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몰에서 사용 가능하다. 모바일 금액권 관련 안내 사항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코너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는 일자별 하루 특가 행사 외에도 '헬로카봇' 등 인기 완구를 할인 판매한다. 5월7일까지 '헬로카봇 마이티가드X'를 30% 할인하고 '레고마스터 드래곤 에갈트'는 기존 대비 4만원 할인해 선보인다. '영실업 산리오 아이스크림 가게'와 '영실업 시나모롤 마트놀이 계산대'는 각 3만원대, 4만원대에 5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마트24는 5월 말일까지 이중제형/샷 건강식품 전 상품(12종)을 2개 이상 구매 시 반값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종근당, 유한양행, 비비랩, 한삼인 등 브랜드에 상관없이 이중제형/샷 건강식품 전 상품을 대상으로 하는 것이 특징으로, 편의점 중 이마트24만 단독으로 진행하는 행사다.

또한, 해당 상품을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행사도 진행한다. 고객들은 행사상품을 구입하면서 이마트24 모바일 앱을 스캔 후 'APP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경품행사도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매일 1명에게 30만원 상당의 뷰티디바이스(LG프라엘 스킨부스터)를, 매일 5명에게는 이마트24 앱 쿠폰(1만원)을 제공한다.

이마트24는 건강식품 카테고리 내 이중제형과 샷 상품의 매출이 큰 폭으로 증가함에 따라, 고객들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실제로, 이마트24가 이중제형, 샷 등 건강식품 매출을 확인한 결과, 전년대비 2024년에 126% 증가했으며, 2025년(1월~3월)에도 역시 234%의 높은 수치를 이어가고 있다.

전 연령 층에서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접근성이 뛰어난 편의점에서도 건강카테고리 상품 매출이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이중제형 건강식품은 뚜껑에 알약 제형이 있어, 하단의 액상 뚜껑을 열어 함께 섭취 가능한 상품이며, 샷은 액상으로 돼 있어 한입에 마실 수 있다. 이들 상품은 별도의 음료 없이 뚜껑 속 정제를 액상 제형과 함께 먹으면 돼 섭취 간편성을 크게 높인 것이 특징이다.

신세계면세점이 미국 켄터키 출신의 프리미엄 버번 위스키 브랜드 '엔젤스 엔비(Angel's Envy)'를 공항 면세점 단독으로 선보인다.

이번에 입점한 엔젤스 엔비는 오는 3일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 제1터미널점과 제2터미널점에 출시된다.

엔젤스 엔비는 2023년 9월, 글로벌 주류 그룹 바카디(Bacardi)가 아시아 최초로 한국 시장에 공식 론칭한 브랜드다. 국내에서도 위스키 애호가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으며, 면세점에 입점한 미국산 버번 중에서도 현지 기준으로 높은 가격대를 형성한 프리미엄 라인으로 분류된다.

전통적인 버번 제조 방식에 포트 와인 캐스크로 추가 숙성(피니시)하는 공정을 더해, 한층 깊고 섬세한 풍미로 전 세계 버번 애호가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엔젤스 엔비라는 브랜드명은 위스키 숙성 과정 중 자연 증발하는 분량인 '천사의 몫(Angel's Share)'에서 착안된 것으로, 추가 숙성 단계에서 만들어진 풍미가 천사들조차 질투할 만큼 뛰어나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신세계면세점은 이번 입점을 통해 부드럽고 균형 잡힌 바닐라와 캐러멜 향이 특징인 '오리지널 플래그십' 제품과, 알코올 도수 50%의 하이 프루프(High Proof) 제품인 '스몰 배치'를 선보인다. 특히 '스몰 배치'는 면세점 전용으로 제작된 한정판 상품으로, 국내외 로컬 시장에서는 구할 수 없는 희소성을 갖췄다.

LG생활건강은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생활정원'에서 어린이 키 성장 건강기능식품 '키텐셜 그로우업 스틱'을 출시했다.

생활정원 '키텐셜(KEYTENTIAL)'은 유아기부터 성장기 청소년까지 건강한 성장 잠재력을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품 라인이다.

LG생활건강은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생활정원'에서 어린이 키 성장 건강기능식품 '키텐셜 그로우업 스틱'을 출시했다. © LG생활건강


생활정원은 키텐셜 라인의 첫 제품으로 '키텐셜 그로우업 스틱'을 선보였다. 키텐셜 그로우업 스틱은 LG생활건강이 직접 연구 개발해 작년 11월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 개별인정형 원료(제2024-27호)로 허가 받은 '유산균발효굴추출물(FGO)'을 주원료로 함유한 국내 첫 건강기능식품이다.

'유산균발효굴추출물(FGO)'은 한국, 미국, 일본, 유럽 등 4개국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6건의 SCI(Science Citation Index, 과학기술논문인용색인)급 논문이 발표된 세계가 주목하는 최신 어린이 키 성장 원료다. 어린이 대상 인체 효능 평가에서 6개월간 섭취 후 3.32cm(2.75%) 성장해 대조군 대비 31.6%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고, 키 성장 관련 6가지 지표 개선 효과를 보였다.

어린이 키 성장 기능성을 가진 유산균발효굴추출물(FGO)은 LG생활건강의 제형화 기술과 함께 작년 하반기에 해양수산부로부터 해양수산 신기술로 인증(해양수산신기술-2024-0023) 받았다. 우리나라 남해안에서 채취한 굴의 기능 성분을 LG생활건강의 기술력을 통해 이번 신제품에 담았고, 패독소나 중금속과 같은 해양 유해물질로부터 안전하도록 꼼꼼한 품질 관리를 거쳐 제조됐다.

또한 '키텐셜 그로우업 스틱'은 성장기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비타민B1·B6, 나이아신, 아연, 셀렌 등 필수 영양소 5종도 함께 포함해 설계된 6종 복합기능성 제품으로 어린이들이 맛있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오렌지 망고 맛의 액상 스틱이 특징이다.

애경산업의 프리미엄 세탁세제 브랜드 ‘리큐 제트(ZeT)'에서 지우기 어려운 일상 속 얼룩을 말끔히 제거해 주는 ‘울트라 얼룩제거 세탁세제'를 출시했다.

리큐 제트 울트라 얼룩제거 세탁세제는 세탁세제의 가장 기본 속성인 ‘세척력'에 집중해 섬유의 찌든 때와 지우기 어려운 일상 속 얼룩 제거에 탁월한 세탁세제이다.

리큐 제트 울트라 얼룩제거 세탁세제는 냄새 및 찌든 얼룩의 원인물질을 분해하는 리큐 제트만의 독자 개발 세정 성분을 함유해 옷감 깊숙이 박힌 얼룩의 제거는 물론 섬유 속 숨은 때와 냄새의 원인 물질까지 강력하게 세척해 준다.

리큐 제트 울트라 얼룩제거 세탁세제는 pH 9.0 이상의 알칼리성 포뮬라를 통해 기름기 많은 음식 얼룩, 화장품 얼룩 등 세탁 후 남아있는 10가지 이상의 생활 얼룩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주며, 땀과 피지 얼룩 제거에 특화된 효소를 함유해 불쾌한 냄새의 근본적 원인을 해결해 준다.

리큐 제트 울트라 얼룩제거 세탁세제는 공인기관시험을 통해 △미세먼지 제거력 △꽃가루 제거력 95.8% △집먼지 진드기 사체 및 배설물에서 유래한 알러젠 제거력 99.9%를 확인 받는 등 눈에 보이지 않는 환경 오염까지 말끔하게 세척해 준다.

리큐 제트 울트라 얼룩제거 세탁세제는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Dermatest)'로부터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획득했다. 또한 피부자극테스트 완료하고 형광증백제 및 파라벤 6종 등 걱정 성분을 배제해 온 가족의 의류 및 침구 세탁에 사용할 수 있다.

리큐 제트 울트라 얼룩제거 세탁세제는 일반 및 드럼 세탁기 겸용으로 출시됐으며 클린 프레시 향으로 실내 건조 시에도 꿉꿉함 없이 기분 좋은 상쾌함을 제공해 준다. 리큐 제트 울트라 얼룩제거 세탁세제는 이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 로라메르시에(Laura Mercier)는 커버력과 화사한 톤업을 선사하는 '플로리스 뤼미에르 래디언스 퍼펙팅 톤업 쿠션(이하 톤업 쿠션)'을 재출시 했다고 2일 밝혔다.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계절을 앞두고 베이스, 파운데이션, 컨실러 등의 복잡한 단계 없이 한 번에 자연스럽고 화사한 피부 표현을 원하는 고객들을 겨냥했다.

일반적으로 쿠션 사용 시에는 피부톤 보정을 위해 메이크업 베이스나 톤업 크림을 먼저 바른 뒤 피부 화장을 시작한다. 로라메르시에의 톤업 쿠션은 핵심 기술인 '핑크 코어'를 제품 중심부에 내장해 베이스 없이 쿠션 하나만으로도 화사한 피부 화장이 가능하도록 했다.

플로리스 뤼미에르 래디언스 퍼펙팅 톤업 쿠션에는 다이아몬드 파우더가 함유돼 있어 은은하면서도 입체적인 광채를 부여한다. 진정 효과가 있는 수련화 추출물이 수분감과 보습감을 선사해 건성이나 중성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 보호 성분과 SPF 50 PA++++의 높은 자외선 차단 효과로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건강하게 유지해준다.

제품 중심부에 위치한 '핑크 코어'는 피치와 핑크 피그먼트가 붉은기와 노란기를 중화하는 역할을 해준다. 어떤 피부톤에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며, 풍부한 입자가 소량만으로도 피부에 화사함을 선사해 밝혀준다. 전체적인 피부 화장을 마친 뒤 핑크 코어 부분을 뾰족한 쿠션 퍼프 끝에 묻혀 눈 밑 등 칙칙하고 어두운 부분에 추가로 발라주면 더욱 화사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피부에 가볍게 밀착돼 피부톤과 피부결을 매끄럽게 표현해주고, 오랜 시간 지속되는 커버력으로 하루 종일 무너짐 없는 깨끗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페어 로즈와 라이트 로즈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해 피부톤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로라메르시에는 톤업 쿠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먼저 브랜드 앰버서더 '채수빈'과 함께 한 화보 '로즈쉬머룩'을 공개했다. 더위가 시작되는 5월을 맞아 누구나 가볍고 화사하게 따라할 수 있는 새로운 메이크업 룩을 제안한다. △톤업 쿠션을 이용한 깨끗한 피부 표현 △‘캐비어 하이드라 크림 립스틱'으로 선명하고 매력적인 입술 표현 △브랜드의 베스트셀러인 매트 아이 컬러 '진저'로 깊고 생기 있는 눈매를 연출했다. 여기에 △로즈글로우 블러쉬 컬러 인퓨전 '피치쉬머'로 볼에 생기를 △매트 래디언스 베이크드 파우더 하이라이트로 고급스럽고 자연스러운 광채를 완성했다.

로라메르시에는 이달 5일부터 11일까지 일주일 간 롯데백화점 잠실점 1층 팝업존에서 톤업 쿠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행사 기간 중 매일 3차례 톤업 쿠션을 활용한 메이크업 쇼가 진행되며, 미니 퀴즈 및 쿠폰 추첨 행사를 통해 고객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팝업스토어에서 톤업 쿠션 구매 시 나만의 이니셜이나 문구를 새겨 넣을 수 있는 각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채수빈 리미티드 쿠션 케이스 등을 포함해 팝업 전용 단독 사은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여기에 5월 한달 간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에서 톤업 쿠션 케이스와 리필 세트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에이블씨엔씨의 저자극 더마 브랜드 셀라피(Cellapy)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더마 바디 케어 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셀라피는 피부과 의사와 연구원들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진정 솔루션을 제공하는 에이블씨엔씨의 대표 더마 브랜드다. 유명 피부과를 포함해 전국 약 357개의 스킨케어 전문 기관에 입점된 '닥터셀라피' 라인과 셀라피 공식 온라인몰 에이블샵 및 주요 이커머스 채널에서 판매되는 '에이리페어', '에이리페어 아토' 라인이 있다.

에이블샵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셀라피 전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핵심 제품인 '에이리페어 아토' 라인의 탑투토 워시, 로션, 크림 제품 중에서 2종 이상 구매할 경우 40%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에이리페어 크림과 부스팅 토너 포함 3만원 이상 구매 시 에이리페어 아토 바디로션과 바디워시 30ml를 추가로 증정한다. 에이리페어 데일리 수딩 선크림 1+1 혜택도 마련됐다.

 또한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셀라피데이' 특별 프로모션을 추가로 진행한다. 에이리페어 크림 미스트, 클렌징 폼, 토너, 로션 제품은 50% 할인하며, 에이리페어 아토 탑투토 워시, 아토 로션, 아토 크림은 각각 40% 할인한다.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에이리페어 데일리 수딩 선크림 미니어처' 2개를 추가 증정한다.

셀라피의 핵심 제품인 '에이리페어 아토' 라인은 민감한 피부는 물론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고보습 더마 바디케어 제품이다. 셀라피만의 독자 성분인 '에이리페어 아토 콤플렉스™'를 함유해 연약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풍부한 보습을 제공한다. 식물 유래 EGF(상피세포 성장 인자), 세라마이드, 판테놀, 비타민E 등을 독자적으로 배합해 유효 성분의 피부 침투력을 극대화한 나놈 리포좀 공법을 적용해 흡수율을 획기적으로 높인 것이 특징이다. 

더마코스메틱 피부과학연구소의 임상 결과, 제품 사용 48시간 후 피부 장벽이 195.9% 개선되고, 제품 사용 100시간 후에도 피부 보습력이 142.5% 증가하는 등 장시간 지속되는 보습 효과가 입증됐다.

설화수가 2025년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설화수만의 가치가 담긴 품격 높은 지함보 포장 서비스가 포함된 선물 세트를 제안한다.

이번 가정의 달 선물 세트는 '설레는 설화수'라는 메시지와 함께 더욱 고급스럽고 다양하게 구성했다. 기존의 세트에 더해 새로운 구성으로 꾸려진 기획 세트까지 마련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일부 선물 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설화수만의 '지함보 포장 서비스'도 제공한다.

© 아모레퍼시픽


설화수를 대표하는 윤조에센스와 자음생크림 리치의 기획 세트가 가장 눈길을 끈다. 먼저 '윤조에센스 기획 세트'는 윤조에센스 본품에 자음생크림 리치, 순행클렌징폼, 윤조에센스 견본까지 함께 구성해 클렌징부터 안티에이징 케어까지 가능하다. '자음생크림 리치 기획 세트'는 자음생크림 리치 본품에 자음생캡슐세럼, 윤조에센스, 순행클렌징폼까지 3종의 견본이 함께 들어있어 탄탄한 고밀도 피부를 완성시킨다.

'설화수 탄력 3종 세트' 또한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제품으로 손꼽힌다. 다양한 연령대에 사용할 수 있는 대표 스테디셀러인 설화수 자음수EX, 자음유액EX, 탄력크림EX는 맑고 탄탄하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한다. 본품과 별도로 견본 4종도 함께 포함돼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좋은 구성이 돋보인다.

설화수가 제안하는 가정의 달 기획 세트는 5월 네이버 공식 브랜드몰 기획전을 통해 5월 8일까지 할인된 가격과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으며, 설화수 입점 플랫폼에서는 5월 12일까지 기획전이 운영된다. 뿐만 아니라 백화점 설화수 매장에서는 지함보 서비스 등을 통해 정성과 품격을 담은 선물 포장이 가능하며 다양한 구매 사은품도 제공한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올리브영에서 진행하는 '기프트 포 올(Gift For All)' 행사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닥터지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오는 15일까지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는 '기프트 포 올(Gift For All)' 행사에 참여해 나이, 성별은 물론 받는 이들의 피부 고민까지 고려한 베스트셀러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닥터지 제품은 누적 판매량 3300만 개를 돌파한 '블랙 스네일 크림' △올리브영 어워즈를 6년 연속 수상한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올해 출시된 신제품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히알 시카 수딩 세럼' 등이다.

대표적으로 저속노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요즘 나이, 성별과 무관하게 선물하기 좋은 '블랙 스네일 레티놀 3종 세트'를 23%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블랙 스네일'은 보습과 영양은 물론 미백, 주름 개선, 리프팅까지 관리할 수 있는 닥터지의 대표 토탈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닥터지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블랙 스네일 크림 △블랙 스네일 레티놀 앰플 △블랙 스네일 리프팅 마스크를 모두 경험해 볼 수 있는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

남성을 위한 선물로는 '레드 블레미쉬 포 맨' 라인의 두 가지 기획세트를 준비했다. '레드 블레미쉬 포 맨 진정 올인원 기획세트'와 '레드 블레미쉬 포 맨 올인원 오일컷 로션 기획세트'는 면도나 외부 자극으로 예민해진 남성 피부에 수분과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특히 화이트 시카™를 함유해 과다 피지, 유분 수분 부족 등에서 기인한 트러블이 지나간 어두운 잡티 흔적까지 케어해준다.

올리브영 어워즈 6년 연속 수상에 빛나는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듀오 세트와 여름철 모공 케어에 효과적인 '그린 딥 포어 클렌징 밤' 듀오 세트도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온라인 전용으로 준비된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히알 시카 수딩 세럼' 기획세트는 지난 2월 론칭 직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인기 제품으로, 50ml 본품과 50ml 리필이 함께 제공된다.

크록스가 브랜드를 대표하는 아이코닉한 클래식 컬렉션의 신제품으로 올 여름을 책임질 '클래식 터보 클로그(Classic Turbo Clog)'와 '클래식 레트로 스포츠 클로그(Classic Retro Sport Clog)'를 선보인다.

이번 시즌 크록스는 "우리의 크록스. 우리의 이야기. 우리의 세계(Your Crocs. Your Story. Your World)"라는 메시지를 테마로 일상과 아웃도어를 넘나드는 모든 순간에 함께할 수 있는 스포티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최근 주목받는 '옴니 레이어드(Omni Layered)' 트렌드처럼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조화롭게 매치해 개성을 극대화하는 실용적 패션 흐름에 맞춰, 다양한 '지비츠™ 참(Jibbitz™ Charms)'으로 나만의 스토리를표현할 수 있도록 맞춤형 커스터마이징 옵션도 강화했다.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주목받고 있는 '옴니패션(Omni Fashion)' 트렌드는 하나의 아이템으로 다양한 상황과 스타일을 넘나들며 실용적으로 연출하는 것이 핵심이다. 크록스는 이러한 흐름에 맞춰 브랜드의 대표 아이템인 '클래식 클로그(Classic Clog)'를 재해석해, 일상과 액티비티를 아우르는 실용적인 스타일을 제안한다. 

'클래식 터보 클로그'는 접지력을 강화한 러버 아웃솔과 스포티한 실루엣으로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에도 최적화된 편안함을 제공하며, '클래식 레트로 스포츠 클로그'는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가벼운 외출부터 출근룩까지 폭넓게 스타일링할 수 있다.

'클래식 터보 클로그'는 전 세계에 편안함의 혁명을 일으킨 크록스의 '클래식 클로그(Classic Clog)'를 스포티하고 실용적인 무드로 재해석한 모델이다. 조절 가능한 피벗식 백 스트랩이 발을 단단히 잡아주며, 새로운 고무 소재 아웃솔로 견고한 그립과 내구성을 제공한다. 

또한, 스포티한 컬러 블록과 반사광 디테일을 더해 역동적인 스타일을 완성했으며, 지비츠™ 참을 활용해 나만의 개성 있는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크로슬라이트™(Croslite™) 폼 구조를 적용해 가볍고 유연한 착화감은 물론 높은 통기성과 간편한 세척 및 건조가 가능하다는 점 또한 장점이다. 블랙, 본, 슬레이트 그레이 3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클래식 레트로 스포츠 클로그'는 크록스의 아이코닉한 클래식 스타일에 빈티지 스포츠 테마에서 영감을 받은 스타일리시한 컬러 블록 디자인을 적용해 볼드하면서 스포티한 룩을 연출해준다. 피벗식 백 스트랩이 안정적인 착화감을 제공하며, 가볍고 편안한 크로슬라이트™ 폼 구조를 통해 하루 종일 편안함을 선사한다. 여기에 지비츠™ 참을 활용해 자신만의 개성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어, 페스티벌, 여행, 일상 어디에서나 스타일과 편안함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성인용, 키즈용 두 가지로 출시되며 컬러는 화이트, 미라지 2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크록스는 키링을 활용해 가방에 개성을 더하는 '백꾸'(가방 꾸미기), '백참' 트렌드에 맞춰서 크록스를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5월8일부터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클래식 클로그'(성인, 토들러, 키즈 중 택 1)와 '지비츠™ 참' 1개 이상을 함께 구매하면, 크록스의 아이덴티티가 담은 특별한 이벤트 사은품이 증정된다. 해당 사은품은 가방에 달 수 있는 체인과 함께 제공돼, 일상 속 스타일링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다.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 프로모션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N32가 대구광역시 수성구에 'N32 스튜디오 대구점'을 신규 오픈했다.

N32 스튜디오 대구점은 지난해 9월 기흥점을 시작으로 논현점, 부산본점, 울산점, 테라스점에 이어 선보이는 여섯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다. N32는 지난 8개월 사이 여섯 개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잇따라 오픈하며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N32는 '기업은 세상을 이롭게 해야 한다'는 경영철학 아래 지속돼 온 시몬스의 ESG 경영을 투영해 선보이는 하이엔드 비건 매트리스 브랜드로, 시몬스와는 브랜드 문화, 비주얼, 컨셉 등 전반적인 전개 방식에서 뚜렷한 차별성을 보여주며 독립적인 '멀티 브랜드'라는 평을 받고 있다.

N32 스튜디오 대구점은 유동인구가 많은 들안길 상권 인근에 들어섰다. 매장은 자연과 비건(VEGAN)을 형상화한 각종 조형물과 카펫, 오브제 등으로 꾸며졌으며, △N32 폼 매트리스 △N32 레귤러 토퍼 △N32 모션 커브드 베이스Ⅱ △N32 쪼꼬미 등 N32 전 제품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다.

N32 폼 매트리스는 시중에 판매 중인 기존 폼 매트리스의 고질적인 단점인 열감과 쏠림 현상을 개선해 소비자가 선정한 '2025 퍼스트브랜드 대상' 폼 매트리스 부문 대상을 차지한 바 있다.

AR폼(Active Refresh Foam)으로 통기성을 강화했고, 매트리스 최상단에 천연 소재의 식물성 린넨 자가드 원단을 더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흡수성, 통기성을 높였다. 여기에 5 피팅 폼(5 Fitting Foam)과 HEB폼(High Elastic Basic Foam)으로 신체를 빈틈없이 받쳐줘 쏠림 현상을 예방한다.

최근 인기인 'N32 모션 커브드 베이스Ⅱ'는 5개의 플레이트로 분절돼 사용자의 자세나 수면 환경에 따라 세밀하게 각도 조절이 가능하다. 특히 분절되는 모든 면에 안전 센서가 부착돼 끼임 발생 시 안전 모드가 자동으로 실행되고, 모션 스판 안전 가림천이 설치돼 아이나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N32가 최근 출시한 펫 매트리스 'N32 쪼꼬미'도 만날 수 있다. N32 쪼꼬미는 국내 최초·유일 △펫 세이프티(PS) 인증(한국애견협회) △비건 인증(비건표준인증원) △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한국표준협회) 등 '3대 펫 안심인증'을 획득했다.

N32는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해 가격 할인 혜택과 더불어 구매 금액대별 다양한 사은품을 마련했다. 모든 사은품은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조기에 소진될 수 있다.

N32가 대구광역시 수성구에 'N32 스튜디오 대구점'을 신규 오픈했다. © 시몬스


N32 스튜디오 대구점에서는 N32가 진행 중인 '패밀리 위크 프로모션' 혜택도 만날 수 있다. △폼·스프링 매트리스 및 토퍼 최대 30% 할인 △신제품 프레임 및 베딩 3종(N32 아이슬란드 씨셀™ 화이버 필로우·N32 아이슬란드 씨셀™ 화이버 듀벳·올 시즌 쿨링세트) 10% 할인 등의 혜택을 선사하며, 금액에 따른 풍성한 사은품도 선착순 증정한다.

여기에 여름 무더위를 대비해 쿨링 제품 결합 구매 시 추가 할인을 제공하는 '올 시즌 쿨쿨 패키지'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쿨링 제품 △매트리스 쿨링 패드 △올 시즌 쿨링 세트(스프레드&필로우 커버)를 2개 이상 구매하면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최대 36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N32 페이'를 활용하면 이자 '0' 원에 하이엔드 비건 매트리스를 구매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결제 금액에 상관없이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며, 매주 수요일에는 맞벌이 부부와 1인 가구 직장인 등을 위해 퇴근 후 침대를 받을 수 있는 '이브닝 배송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다.

레고코리아(LEGO Korea)가 서울 송파구 롯데백화점 잠실점 8층에 공식 레고스토어를 새롭게 오픈하고 오는 3일까지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레고스토어 롯데백화점 잠실점은 서울 동남권 핵심 상권인 잠실에 위치한 두 번째 매장이다. 국내 레고스토어 중 네 번째로 큰 180㎡ 규모를 자랑한다.

매장 내 대표적인 레고 체험 공간으로는 개별 브릭을 구매할 수 있는 '픽어브릭(Pick-A-Brick)존'과 미니피겨의 각 부분을 자유롭게 조합할 수 있는 '나만의 미니피겨 만들기(Build-A-Minifigure)존'이 있다. 자녀 연령대에 맞는 브릭 체험 테이블에서는 온 가족이 자유롭게 레고 창작 놀이를 즐길 수 있다. 이 외, 경찰 미니피겨와 강아지를 테마로 한 글루드 모델도 전시돼 있다.

쇼핑 경험도 한층 강화됐다. 전문 지식을 갖춘 직원들이 고객 관심사와 취향에 따라 레고 제품을 추천해 준다. 최신 제품은 물론 '레고 쥬라기 월드 공룡 화석: T-렉스(76968)' '레고 닌자고 시티 작업장(71837)' '레고 반지의 제왕: 샤이어(10354)' '레고 아이디어 미시시피강 증기선(21356)' 등 공식 레고스토어에서만 판매하는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레고코리아는 매장 오픈을 기념해 오는 3일까지 풍성한 혜택의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레고스토어 롯데백화점 잠실점 마그넷과 리유저블백을, 20만원 이상 구매 시 '레고스토어 오프닝팩(40528)' 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40만원 및 6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각각 모바일 쿠폰 2만 원권, 4만 원권을 1회 한정으로 제공한다. 이전 금액대 사은품은 중복 제공되지 않는다. 특정 제품 구매 시에는 증정품과 모바일 쿠폰을 함께 지급한다.

제품 할인 및 한정 판매 이벤트도 마련했다. '레고 마블 어벤져스 타워(76269)' '레고 재즈 클럽(10312)' 등 인기 제품을 최대 30% 할인해준다. 단종된 인기 제품을 2일과 3일 각각 10개 한정으로 판매하며, 해당 제품 구매 시 '레고 레트로 푸드트럭(40681)'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우아한형제들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2025년 5월 동행축제'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동행축제에서 배민은 지역 먹거리 판로 확대와 함께 픽업 서비스 할인 혜택 제공으로 외식업주의 배달비 부담 경감도 지원한다.

동행축제는 지역 경제 활력 제고를 위한 전국적인 소비 촉진 행사다. 배민은 2021년부터 5년째 동행축제에 참여하며 소상공인의 판로 확대와 매출 증진을 지원하고 있다. 5월 행사는 인천·춘천·세종·나주 4개 지역에서 동시다발로 개막식을 열고, 전국 130여 개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에서 한 달 동안 진행한다.

배민은 지난 3월 동행축제에 이어 이번에도 전국에서 사용 가능한 픽업 서비스 4000원 할인 쿠폰을 이달 16일까지 제공한다. 또 동행축제 개막식 행사 지역에서는 '2000원 더하기' 쿠폰을 더해 총 6000원까지 할인 혜택을 확대한다. 이를 통해 업주들이 픽업 주문 매출을 늘리고 배달비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앞서 배민은 3월 동행축제에서 픽업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쿠폰 프로모션을 진행한 결과 쿠폰 프로모션 연계 가게의 픽업 매출이 전월 동기 대비 약 12% 늘어나는 등 지원 효과가 나타났다.

 지역 먹거리 상품 프로모션도 13일부터 26일까지 2주간 열린다. 이 기간 제철 먹거리부터 이색 별미 음식 등 지역 특산물을 판매하는 배민 대용량특가 내 '팔도진미관'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1만 2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5만 원 이상 주문 시 1만2000원, 2만 원 이상 주문 시 4000원이 할인되는 쿠폰을 제공한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디스커버리 키즈가 제품의 기능성을 강화한 냉감 소재의 '프레시벤트' 컬렉션 여름 아웃도어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아이들은 시원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프레시벤트' 컬렉션의 반팔티와 반바지, 우븐 트레이닝 셋업 등을 입고 바다와 숲에서 액티브한 여름을 즐기는 활동적인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만의 프리미엄 하이테크 냉감 소재인 '프레시벤트'는 접촉 냉감 기능성을 가진 프리미엄 소재로 몸에 닿았을 때 차가운 쾌적함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뛰어난 신축성과 땀 흡수 후 자동 온도 조절이 가능해 일상생활 및 아웃도어 활동 어디에서도 편하고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다.

특히 이번 여름 시즌에는 '키즈 프레시벤트 워싱 사각 그래픽 반팔 티셔츠' 등 프레시벤트의 기능성과 함께 고급스러운 무드의 그래픽을 더한 반팔티셔츠가 다채롭게 구성돼 취향에 따라 감각적인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변형이 적은 소재이며 세미 오버핏으로 활동성도 우수할 뿐만 아니라 성인 의류에도 동일한 스타일이 출시돼 패밀리룩으로 연출할 수도 있다.

이와 더불어 함께 선보이는 다양한 여아 전용 제품들도 주목할 만하다. 실루엣이 돋보이는 '세미 크롭 반팔 티셔츠' 및 '여아 프레시벤트 버뮤다 트레이닝 반바지' 등 트렌디한 핏의 반바지들이 새로 출시돼 세련된 무드를 더했다.

더욱 멋스러운 아웃도어 룩을 완성하고 싶다면 메리제인 스타일의 샌들 '라이트 샌디'와 물결 모양 아웃솔이 돋보이는 샌들 '웨이브 샌디' 등을 매치할 수 있다. 스니커즈 형태의 샌들로 접지력이 우수해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안정적이다.

11번가가 상반기 최대 쇼핑축제 5월 '그랜드십일절'(7~17일)을 앞두고 오는 6일까지 사전 프로모션을 실시, 분위기 띄우기에 나선다. 고물가를 겨냥한 '사전예약 판매' 행사와 e쿠폰 특가 판매, 경품 추첨 이벤트 등 5월 '그랜드십일절'을 미리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쇼핑 혜택들을 준비했다.

먼저 11번가는 사전 예약을 통해 인기 상품을 더욱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예약구매' 상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삼성전자, LG전자, 바디프랜드, 드롱기, 휘슬러, 브라운 등 각 브랜드별로 고객 반응이 뜨거운 인기 제품 90여개를 엄선해 최대 54% 할인가로 한정 수량 판매한다.

'예약구매' 대표 상품으로 △10만원대의 역대급 할인가로 준비한 '삼성전자 스마트모니터 27인치' △'홈카페 끝판왕'급 브랜드로 알려진 '드롱기'의 '전자동 커피머신 도피오' △총 16만원 상당 구매 사은품 증정 '브라운 전기면도기 시리즈 9 프로 플러스' △'삼성 그랑데AI 세탁기/건조기 세트'(21kg+17kg) 등을 온라인 최저가에 마련했다.

또한 인기 브랜드별 e쿠폰을 온라인 최저가 수준에 판매하는 정기 프로모션 'E쿠폰 메가 데이'도 오는 6일까지 실시한다. '파리바게뜨' '메가MGC커피' '웨이브(Wavve)' '쉐이크쉑' '버거킹' '이디야'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총 6곳의 브랜드가 매일 한 곳씩 특가 상품을 순차 오픈, 역대급 혜택을 제공한다.

© 11번가


지난해 '그랜드십일절'(11/1~11) 기간 누적 결제거래액 20억원을 돌파하며 인기를 끈 '웨이브 Premium 12개월 이용권'은 40% 할인해 판매하고, 역대급 판매수량(24만개)을 준비한 '메가MGC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e쿠폰은 22% 할인, '가정의 달' 모임 수요를 겨냥한 '파리바게뜨 마이넘버원 케이크' e쿠폰도 21% 할인해 판매한다. 행사 기간 '토스페이머니' 결제 시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도 매일 선착순 발급한다.

11번가는 5월 '그랜드십일절'을 기다리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경품 추첨 이벤트도 마련했다. K-POP 대표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는 '2025 SBS MEGA 콘서트' 티켓을 추첨(25명, 1인 2매)을 통해 증정하는 '원데이 빅딜 사전 알림 신청 이벤트', 응모만 해도 1만 11페이 포인트(600명), 파리바게뜨 등 프랜차이즈별 e쿠폰(총 400명)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잭팟 이벤트'를 같은 기간 실시한다.

코웨이가 강원특별자치도 원주시 AK플라자 원주점 6층에 브랜드 체험 및 판매 매장 '코웨이 갤러리 원주 직영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코웨이 갤러리 AK플라자 원주 직영점은 강원도 지역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브랜드 매장이다. 이번 원주점 오픈으로 코웨이 전국 매장 수는 총 22개로 늘었으며 이중 백화점 및 쇼핑몰 입점 매장은 8개다.

원주 직영점은 신제품 '비렉스(BEREX) 트리플체어'와 '비렉스 스마트 매트리스 S8+'를 비롯해 아이콘 정수기 시리즈, 노블 공기청정기, 비렉스 페블체어 등 베스트셀러를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아이콘 얼음정수기는 콤팩트한 디자인에 우수한 제빙 성능을 갖춰 높은 호평을 받으며 여름철 필수 가전으로 등극한 제품이다. 서비스 전문가인 코디가 정기 방문점검을 통해 필터 교체, 살균 케어 등 제품 내외부를 깐깐하게 관리해줘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코웨이 갤러리 AK플라자 원주점은 백화점 내부에 위치해 편리한 생활 접근성을 자랑하며 코웨이 브랜드 체험은 물론 다양한 쇼핑과 문화생활까지 연계해 누릴 수 있다. 사전 예약 없이 누구나 방문 가능하며 원활한 체험 및 상담이 필요한 경우 공식 홈페이지 '코웨이닷컴'을 통해 예약 가능하다.

CJ CGV의 자회사 CJ 4DPLEX가 5월9~11일 개최되는 'KCON JAPAN 2025'를 SCREENX 상영관에서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세계 최대 규모의 K팝 팬&아티스트 페스티벌 KCON이 SCREENX로 생중계되는 것은 이번이 최초다. 좌우 벽면까지 확장된 3면 스크린에서 관람하는 강렬한 무대와 극장의 풍부한 사운드로 현장을 그대로 옮겨온 듯한 압도적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KCON JAPAN 2025'는 CGV신촌아트레온, 등촌, 상봉 등에서 SCREENX로 만날 수 있다. 이 밖에 일본, 대만, 인도네시아, 캄보디아, 말레이시아, 태국 등 아시아 6개 국가 및 지역에서는 SCREENX 및 2D 포맷으로 생중계가 진행될 예정이다.

'KCON JAPAN 2025'는 오는 9~11일 현지 시간 기준 오후 7시부터 만나볼 수 있다. 생중계 예매 및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KCON JAPAN 2025' 글로벌 극장 생중계 정보는 CJ 4DPLEX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노랑풍선은 고객의 여행 취향 따라 자유롭게 상품을 고를 수 있는 '신상품 기획전'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올해 말까지 상시 운영되는 이번 기획전은 여행 경험이 더욱 다양해지고 세분화되는 트렌드에 맞춰 보다 특별한 여행을 찾는 고객을 위해 기획됐으며, △동남아 △일본 △중국 △미주/남태평양 △유럽 △국내 등 요즘 뜨는 여행지부터 최신 숙소, 신규 취항된 항공 노선 등이 포함돼 있는 다채로운 상품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부산, 청주 출발 상품을 포함해 지방 고객의 편의성도 고려했으며, 유튜버 동반 및 크
루즈, 골프 등 고객의 취향과 관심사를 반영한 상품도 마련했다.

본 기획전을 통해 노랑풍선은 핫플레이스 방문부터 다양한 체험까지 경험할 수 있는 ‘싱가포르 5일'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 상품은 싱가포르의 대표 랜드마크인 '마리나베이샌즈' 57층 스카이바 방문을 비롯해 플라우 우빈섬 생태 관광, 쿠킹클래스 체험 등 2030 젊은 세대들이 선호하는 일정들이 포함돼 있다.

© 노랑풍선


가족 고객을 위한 취향 여행으로는 일본 ‘후쿠오카 3일' 상품을 추천하고 있다. 이 상품은 아시아 최대 규모의 아프리칸 사파리 체험이 포함돼 있어 어린 아이와 함께 즐기기에 적합하며, 도심 속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는 일정으로 구성됐다.

또한 새로 오픈한 숙소를 중심으로 한 신상품도 눈에 띈다. '보홀 4/5/6일' 상품은 2024년 오픈된 코코트리 리조트에서의 프라이빗한 숙박과 휴양을 즐길 수 있으며, 올해 진에어가 신규 취항한 일본 이시가키 노선을 활용해 아름다운 바다 풍경과 온천, 전통문화 체험이 가능한 ‘이시가키 4일' 상품도 함께 준비돼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