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4월30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하리보가 대표 포도 맛 젤리 '해피 그레이프(Happy Grapes)'를 더욱 풍부한 포도 맛과 말랑한 식감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제품은 기존 해피 그레이프보다 한층 진하고 선명한 포도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퍼플, 레드, 그린 세 가지 색상의 젤리는 각각 상큼한 거봉, 달콤한 콩코드 포도, 청량한 청포도의 맛을 담고 있으며, 실제 포도 농축물을 더해 입안에서 과즙이 터지는 듯한 생생한 맛을 전한다. 젤리 표면에 새겨진 귀여운 얼굴과 포도송이 모양의 디자인은 보는 재미까지 더한다.
특히 이번 해피 그레이프에는 말랑한 마시멜로 폼 젤리 한 겹이 추가됐다. 쫀득한 젤리에 폭신한 마시멜로 폼 한 겹을 겹쳐 하리보 특유의 씹는 재미는 그대로 살리면서도, 한층 부드럽고 색다른 식감을 완성했다. 마시멜로 폼이 없는 기존의 젤리도 제품에 함께 구성돼 취향에 따라 쫄깃한 식감부터 말랑한 식감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고려은단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비타민C를 충전할 수 있는 '쏠라C 젤리스틱'을 출시했다.
고려은단의 '쏠라C 젤리스틱'은 레몬 9개 분량에 해당하는 항산화 비타민C 500㎎을 1포에 담은 젤리스틱형 건강 간식이다. 상큼한 오렌지 맛으로 남녀노소 모두 맛있게 섭취할 수 있으며, 개별 포장으로 휴대성까지 챙겨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글로벌 비타민 원료 기업 DSM사의 100% 프리미엄 영국산 비타민C를 사용해 안전성과 품질을 높였다. 고려은단 '쏠라C 젤리스틱'은 한 패키지 당 14포가 담겨 있으며,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hy가 무당(無糖) 발효유 '야쿠르트XO(엑소)'를 출시한다.
신제품은 야쿠르트 브랜드로 처음 선보이는 제로 발효유다. 제품명에 담은 엑소는 '당이 없는(X), 제로(0)'와 '장기 숙성(Extra Old)'을 의미한다.
야쿠르트XO는 이름처럼 두 가지 차별점을 가진다. 먼저 설탕과 당류, 지방 함유량이 0%다. 칼로리도 100㎖당 10㎉에 불과해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여기에 단순히 설탕을 빼는 방식이 아닌 hy 독자 기술력으로 당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에 적용한 'LF-7'은 유산균을 7일간 배양하는 발효 공법이다. 자사 특허 유산균 'HY2782'가 유원료 자체 당류를 모두 소모해 당류 제로를 구현한다. 해당 공법을 통해 발효유 특유의 새콤달콤한 풍미도 살려냈다.
장기 배양을 거치면 유산균의 장(腸)내 생존율 역시 높아진다. 실제, LF-7공법으로 일주일간 배양한 유산균의 장내 생존율은 48.3%에 이른다. 배양 1일차와 비교해 5배가량 높은 수치다. 야쿠르트XO 한 병당 특허 유산균 5종이 500억 CFU(보장균수) 들어있다.
하림(136480)은 5월 황금연휴를 앞두고, 외식과 여행이 부담스러운 '집콕족'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온 가족이 근사하게 즐길 수 있는 닭고기 요리를 제안했다.
먼저 '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 4종(△오리지널 △청양고추 △갈릭 △바비큐)을 활용하면 유명 식당에서나 맛볼 법한 이국적인 요리를 어렵지 않게 만들 수 있다.
'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은 동물복지 인증을 받은 신선한 닭가슴살을 깔끔하게 손질한 뒤 한 입 크기로 잘라 양념한 제품이다. 갓 잡은 신선한 닭을 개별 급속 동결하는 'IFF(Individual Fresh Frozen)' 공법을 적용해 촉촉한 식감이 특징이다. 그대로 익히기만 해도 맛있지만, 토르티야와 과카몰리, 살사 소스 등을 더하면 다이어트 식단으로도 훌륭한 멕시코식 요리 '부리토볼'이 된다.
'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을 부추, 파프리카 등 좋아하는 채소와 함께 잘게 썬 다음 물에 적신 라이스페이퍼로 감싸 찜기에 쪄내면 고급스러운 '닭가슴살 딤섬'이 완성된다.
매콤칼칼한 국물 요리도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다. '마늘 듬뿍 닭볶음탕'은 먹기 좋게 토막 낸 국내산 닭 한 마리와 깔끔한 맛이 특징인 태양초 고추장 양념소스, 당근·감자 등 신선한 채소에 알싸한 다진 마늘까지 다 들어있는 제품이다. 별다른 준비 없이 냄비에 재료를 넣고 푹 끓이기만 하면 먹음직스러운 닭볶음탕이 완성된다.
아무리 간단한 요리도 부담스럽다면, 에어프라이어용 '구워먹는 닭'이 제격이다. 신선한 국내산 닭 한 마리를 깔끔하게 손질한 냉장 치킨 제품으로, 200℃로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 25분간 조리하면 배달 치킨이 부럽지 않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겉바속촉' 치킨이 완성된다. 튀김 옷을 입히거나 기름에 튀기지 않아 다이어트나 건강 관리 중에도 부담이 없고 아이와 함께 먹기에도 안성맞춤이다.
농심(004370)이 지난 21일 출시한 스낵 '메론킥'이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주요 편의점, 대형마트에서 스낵 카테고리 판매 1위를 차지했다. 출시 이후 지난 29일까지 약 9일 만에 달성한 성과다.
메론킥은 출시 첫 일주일 간 총 144만봉이 판매되어, 같은 기간 100만봉을 기록했던 먹태깡보다 40% 이상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농심은 메론킥이 먹태깡을 잇는 새로운 히트 스낵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메론킥의 원조 격인 바나나킥도 전년 동기 대비 판매량이 약 50% 증가하는 등 킥 시리즈 모두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다. 이에 따라 농심은 메론킥 생산 확대를 추진하고 있다.
농심은 킥 시리즈 인기 비결에 대해, 최근 유명 K팝 스타들의 '바나나킥' 언급과 약 50년 만에 등장한 신제품 메론킥이 소비자의 관심을 증폭시킨 결과로 분석하고 있다. 메론킥을 다양하게 즐기는 소비자도 늘어가고 있다. 냉동실에 얼려 먹거나, 요거트, 아이스크림과 함께 먹는 등 다양한 소비 방식이 온라인을 통해 확산되면서 인기를 더하고 있다.
농심은 메론킥에 대한 소비자 관심을 이어가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캐릭터 '로니'를 활용한 디지털 광고를 공개했고, 아이스크림 업체 '글라쇼'와 협업해 오는 5월16일부터 전국 글라쇼 매장에서 '메론킥 아이스크림'을 선보인다. 아이스크림 구매 시 메론킥 캐릭터 '로니' 키링을 함께 구매할 수 있다.
삼립(005610) '크보빵(KBO빵)'이 누적 판매량 1000만봉을 돌파했다. 이는 지난달 20일 출시 후 41일 만으로 삼립이 출시했던 제품 중 역대 최단 기간 기록이다.
KBO 리그 1000만 관중 시대를 맞아 야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선수들과 팬들이 공감할 수 있는 맛과 디자인, 놀이요소들을 제품에 담아낸 것이 크보빵의 인기 요인으로 분석된다.
크보빵은 프로야구 팬 뿐만 아니라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크보빵 오픈런'과 띠부씰을 활용한'띠부깡(빵 속 띠부씰을 개봉하는 것)·드래프트 라인업 인증·야구장 띠부씰 교환' 등 새로운 문화 현상과 밈(Meme) 콘텐츠가 양산되고 있다.
삼립은 크보빵 인기에 힘입어 새로운 콘셉트를 반영한 '모두의 크보빵'을 5월8일 공개할 계획이다. 시즌2 제품 출시 전 가정의 달을 맞아 구단을 초월해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콘셉트 제품을 먼저 공개한다.
모두의 크보빵은 띠부씰도 새롭게 선보인다. 각 구단 선수 유니폼 그래픽으로 구성된 띠부씰 180종과 국가대표 유니폼 띠부씰 26종이 제품 속에 랜덤으로 동봉된다.
하이트진로(000080)가 프리미엄 버번(Bourbon, 미국 켄터키 주를 대표하는 아메리칸 위스키의 한 종류) 위스키 '포 로지스(Four Roses)' 4종을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포 로지스 버번(Four Roses Bourbon) △포 로지스 싱글배럴(Four Roses Single Barrel) △포 로지스 스몰배치(Four Roses Small Batch) △포 로지스 스몰배치 셀렉트(Four Roses Small Batch Select) 총 4종 이다.
'포 로지스'는 창립자 폴 존스 주니어(Paul Jones Jr.) 가 청혼한 상대가 승낙의 의미로 장미 코르사주를 달고 나타난 것에서 유래된 이름이다. 포 로지스는 두가지 매시빌(위스키 제조 시 사용되는 곡물의 종류와 그 비율)과 다섯 가지 독자 효모를 조합해 열 가지 독창적인 레시피를 만든다. 이를 정교하게 블렌딩한 후 독특한 개성을 가진 버번 위스키를 생산한다.
'포 로지스 버번(Four Roses Bourbon)'은 버번 위스키를 처음 접하는 이들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대표 제품이다. 기본적인 매시빌과 효모의 조합으로 균형 잡힌 풍미를 자랑하며 부드러운 바닐라와 캐러멜 향이 특징이다. 도수는 40%이다.
'포 로지스 싱글배럴(Four Roses Single Barrel)'은 한 배럴(Barrel, 위스키를 숙성시키는 나무통)에서만 원액을 추출해 만드는 제품이다. 특히 고유의 강렬한 풍미와 숙성된 바닐라, 토피(캐러멜화한 설탕, 당밀, 버터, 밀가루 따위를 섞어 만든 과자)의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도수는 50%이다.
'포 로지스 스몰배치(Four Roses Small Batch)'는 소량으로 생산되는 '스몰배치(소규모 배럴을 섞어서 만든 한정 수량의 위스키)'방식으로 더욱 섬세하고 정교한 맛의 프리미엄 제품이다. 진한 과일 향이 특징으로 버번 위스키 애호가들에게 큰 인기이다. 도수는 45%이다.
'포 로지스 스몰배치 셀렉트(Four Roses Small Batch Select)'는 최상위 프리미엄 라인으로 극히 한정된 양만 생산한다. 초콜릿과 건 과일의 풍미가 특징이며 논 칠 필터링(냉각 여과를 하지 않은)방식으로 위스키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도수는 52%이다.
남양유업(003920)이 한 병에 1조 마리 생유산균을 담은 1.8㎏ 대용량 '불가리스 플레인 요거트'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99% 국내산 원유와 불가리스 유산균만을 사용해 신맛은 줄이고 고소한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남양유업은 이번 제품을 통해 맛은 물론 기능성과 영양 균형까지 생각했다. 제품 1g당 약 5.6억 CFU의 생유산균을 함유해 1병 기준 약 1조 마리 이상의 생유산균을 제공하며, 1회 제공량(100g) 기준 칼슘 함량도 110㎎으로 성장기 어린이부터 건강을 중시하는 성인까지 온 가족에게 적합하다.
다양한 활용성도 강점이다. 그대로 떠먹거나 마시면 신맛이 덜하고 부드러운 고소함을 느낄 수 있으며, 시리얼이나 견과류를 더해 토핑 요거트로, 스무디나 샐러드 드레싱 재료로도 활용할 수 있다. 특히 설탕이나 첨가물이 없어 유청이 자연스럽게 분리돼 고소한 풍미가 살아나는 그릭 요거트를 만들기에도 적당하다.
또한 그릭 요거트 제조 시 외부 환경에 노출되는 특성을 고려해 '바이오프로텍션(Bioprotection)' 기술을 적용했다. 바이오프로텍션은 발효유에 곰팡이나 효모가 자라기 어려운 환경을 조성하는 기술로, 이를 통해 품질 안정성을 더욱 높일 수 있다.
오뚜기(007310)가 '트러플과 마요네스가 만난 트러플마요(이하 트러플마요)'를 출시했다.
'트러플마요'는 기존 제품과 트렌디한 요소를 더하는 뉴사이클 트렌드에 맞춰 출시된 제품이다. 오뚜기 마요네스 특유의 고소한 맛에 트러플로 고급스러운 감칠맛과 깊은 풍미를 더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또한, '트러플마요'는 소량만으로 요리의 품격을 한층 더 올릴 수 있는 킥소스로 다양한 요리에 소스를 활용하는 것에 흥미를 느끼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 햄버거나 샌드위치에 첨가하거나, 감자튀김, 소시지, 피자 등 기호에 따라 다양한 메뉴의 디핑용 소스로 취식 가능하다.
해당 제품은 할인점과 온라인 채널, 오뚜기몰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샘표(007540)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함께 요리해 식사를 즐기면서 자연스럽게 외식비 부담도 덜고 색다른 추억도 만들 수 있는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먼저, 차오차이 특별 구성은 외식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짜장은 물론 동파육, 고추잡채, 마파두부 등 고급 중화요리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맛볼 수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차오차이 요리소스 13종과 바로 먹는 렌지업 8종 등 차오차이 전 제품 중 6개(요리소스 2개, 바로 먹는 렌지업 4개)를 골라 담으면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차오차이 접시 2개까지 최대 55% 할인가에 판매한다.
전문점 부럽지 않은 샤브샤브를 집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샘표 밀푀유나베 세트'도 주목할 만하다. 가쓰오의 진한 풍미가 매력적인 '샘표 가쓰오 밀푀유나베 육수' 2봉과 샤브샤브 재료들의 맛을 돋보이게 해주는 '새미네부엌 샤브샤브 소스' 1병(△청양초 칠리 △흑임자참깨 △유자폰즈 중 택 1)으로 구성되어 있어, 고기와 채소만 준비하면 집에서도 손쉽게 고급 샤브샤브를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5월8일 오전 11시에는 쇼핑라이브를 통해 인기 외식 메뉴를 집에서 뚝딱 만들어 근사하게 차려내는 법을 제안한다. 삼겹살과 청경채만 준비하면 8분 만에 오향의 풍미가 그윽하게 밴 동파육을 만들 수 있는 '차오차이 동파육볶음소스'부터 마크니, 푸팟퐁, 키마 등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인기 커리를 간편하게 맛볼 수 있는 '티아시아 커리' 등도 소개한다.
5월1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좋은 선물세트도 선보인다. 과일 본연의 맛과 허브의 풍미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순작 과일허브티 선물세트를 최대 33% 할인 판매한다. 생현미의 영양성분이 고스란히 담긴 '백년동안 순발효흑초 원액' 2병도 할인가에 판매한다. 풍성한 건더기와 맛은 기본, 하루 세 끼 기준 한 끼에 필요한 단백질이나 식이섬유를 100% 충족하는 '샘표 밸런스죽' 6개 세트(△통녹두전복삼계죽 △능이누룽지닭백숙죽 △발아현미소고기죽 △전복내장죽 △동지 찹쌀통팥죽 △통팥 늙은호박죽)도 46% 할인한다.
오리온(271560)은 '닥터유PRO' 브랜드가 론칭 2년 11개월 만에 누적매출액 600억원을 돌파했다. 2년 6개월 만에 누적매출액 500억원을 넘어선 이래 5개월 만이다.
2022년 6월 출시한 이래 매년 두 자릿수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 월평균 매출액은 20억원을 넘어섰다. 특히 운동 전후 간편하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닥터유PRO 단백질드링크'가 누적판매량 2000만병을 돌파하며 브랜드 성장을 견인했다. 올해 들어서는 1~4월 동안 300만병이 팔리면서 가속도가 붙고 있다.
닥터유PRO는 건강을 위해 체계적으로 운동하는 소비층을 대상으로 균형 잡힌 영양 설계를 돕는 고함량 단백질 전문 브랜드다. 드링크 4종, 파우더 4종, 바 3종 등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라인업을 갖췄다. 프로 운동러부터 막 운동을 시작하는 초심자까지 즐겨 찾는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면서 고함량 단백질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국내 단백질 시장 규모는 2018년 813억원에서 2021년 3364억원으로 급성장했다. 오리온은 이러한 성장세에 주목해 2019년, 계란 2개 분량의 단백질 12g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닥터유 단백질바'를 출시했다.
저속노화 트렌드와 근테크(근육+재테크) 열풍이 불며 고함량 단백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자, 2022년에는 닥터유PRO를 론칭하고 당시 국내 바, 드링크 제품 중 최대 함량인 24g의 단백질을 담은 '닥터유PRO 단백질바 24g'과 '닥터유PRO 단백질드링크 24g'을 선보였다. 이후 시장에 20g대의 단백질 제품들이 대폭 확대되는 등 고함량 제품의 대중화를 이끌었다.
이어 2024년에는 수년간 쌓아온 오리온의 단백질 제품 개발 기술력을 통해 국내 최초로 '닥터유PRO 단백질드링크 40g'을 출시하며 고함량 단백질 시장의 기준치를 크게 끌어올렸다.
교촌에프앤비(339770)의 메밀요리 브랜드 '메밀단편'이 서울 동부권 최대 규모 복합시설 '강동 아이파크 더리버몰'에 2호점을 개점하며, 프리미엄 한식 외식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한다.
'메밀단편'은 한식 대표 식재료인 '메밀'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해 건강하고 정성 어린 한 끼를 제안하는 교촌의 프리미엄 메밀 요리 브랜드다. 지난해 2월 서울 여의도 상권에 첫 선 보인 메밀단편 1호점은 점심시간마다 입장을 기다리는 긴 대기줄이 형성되는 등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브랜드 성공 가능성을 입증했다.
새롭게 오픈한 '메밀단편 2호점'은 약 51평, 총 58석 규모로, 서울 강동구 고덕비즈밸리에 위치한 상업∙업무∙문화 시설이 융합된 서울 동부권 초대형 복합시설 '강동 아이파크 더리버몰' 4층 식당가에 입점했다. '강동 아이파크 더리버몰'는 이케아, CGV 등 대형 유통업체들이 밀집해 새로운 유통 중심지로 주목받고 있는 곳으로, 인근 대규모 신축 아파트 단지 및 오피스 복합단지 인구 등 탄탄한 고객층이 확보되어 있다.
메밀단편은 이러한 입지적 강점을 바탕으로 가족 단위 고객부터 비즈니스 고객까지 다양한 소비자층을 공략할 계획이다. 나아가 전통 식재료인 메밀과 현대적인 안목을 접목해 프리미엄 한식 브랜드로 확고히 자리매김 할 방침이다.
메밀단편 2호점에서는 △메밀단편 반상 △들기름 메밀면 △비빔 메밀면 등 100% 메밀을 매일 아침 자가제면한 신선한 메밀 요리와 △한우 수육 등 고품질 육수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제공한다.
특히, 메밀단편 2호점에서만 맛볼 수 있는 한정 메뉴도 선보여 차별성을 뒀다. 한정 메뉴 △소고기 곤드레반은 곤드레 향 가득한 찰진 곤드레밥에 맛있게 구워낸 소고기가 올라간 밥 메뉴로, 50년 전통의 고소한 들기름과 상큼한 메밀싹무침까지 더해져 건강하고 맛있는 한 끼를 즐길 수 있다.
메밀단편의 모든 식기는 국가무형문화재 유기장 이봉주 장인이 제작한 방짜유기로, 음식을 담는 그릇에도 정성을 가득 담았으며, 테이블마다 테이블오더 선결제 시스템을 도입해 고객 편의성까지 높였다.
아워홈은 KBS '신상출시 편스토랑' 덮밥편 우승 메뉴인 '김재중의 나폴리식 갈비덮밥'을 간편식으로 제품화해 출시하여 3만개 판매를 돌파했다.
아워홈은 이번 시즌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의 새로운 파트너사로 참여하고 있다. 지난 11일 방영분에서 편스토랑 출연진은 '덮밥 메뉴'를 주제로 다양한 요리 대결을 펼쳤으며, 김재중이 선보인 '이태리 갈비덮밥'이 최종 우승 메뉴로 선정됐다. 아워홈은 소비자들이 화제를 모은 편스토랑 우승 메뉴를 경험할 수 있도록 방송 직후 간편식과 사내식당 메뉴로 개발해 출시했다.
아워홈은 기존 온더고 인기 제품이 덮밥류 위주인 점에 착안해, 우승 메뉴의 맛품질을 그대로 구현한 냉동도시락 온더고 제품을 출시했다. '온더고 김재중의 나폴리식 갈비덮밥'은 아삭한 깍두기볶음밥을 베이스로 한식의 깊은 맛에 셰프의 양식 조리 기술을 접목했다. 토마토소스와 불고기소스로 감칠맛을 더한 돼지갈비를 듬뿍 넣었으며, 모차렐라 치즈를 올려 더욱 깊은 맛을 자아낸다. 온더고 나폴리식 갈비덮밥은 아워홈몰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컬리 등에서 판매한다. 해당 제품은 출시 3주 만에 총 3만개 이상 판매되며 3차 생산 물량까지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한국피자헛이 4월30일 단 하루 동안 SKT T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T day'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피자헛의 프리미엄 피자 M/L 사이즈 전 메뉴를 대상으로 하며, T 멤버십 고객은 방문 포장 주문 시 △정상가의 50%를 즉시 할인받거나 △동일 금액을 T 멤버십 플러스포인트로 적립받는 방식 중 하나를 선택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고객의 선택에 따라 실질적인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두 가지 방식의 혜택이 마련된 것이 특징이다.
참여를 위해서는 SKT T 멤버십 공식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T day 매직 바코드'를 발급받은 후 해당 바코드를 피자헛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내 주문 페이지에서 입력하면 혜택이 자동 적용된다. 해당 이벤트는 할인 또는 적립 중 하나만 선택 가능하며, 동일 T 멤버십 ID당 1회에 한해 적용된다. 피자헛 홈페이지 및 앱 신규가입 또는 최근 3개월 동안 주문한 적 없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콜라(1.25ℓ) 쿠폰도 추가로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수퍼슈프림', '씨푸드킹' 등 피자헛의 인기 프리미엄 피자 메뉴에 적용 가능하다.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이 롯데시네마월드타워점을 5월1일 정식 오픈한다.
매드포갈릭은 'K-컬쳐드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라는 아이덴티티를 반영하고, 고객들에게 한층 업그레이드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대대적인 브랜드 개편을 추진했다. 이에 따라 순차적으로 매장 리뉴얼이 진행되고 있으며, 최근 롯데평촌점과 건대스타시티점, 롯대캐슬잠실점이 새롭게 단장해 운영 중이다.
매드포갈릭 롯데시네마월드타워점은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몰 엔터테인먼트동 7층에 위치해 있다. 롯데월드몰은 지하철 2호선과 8호선, 잠실광역환승센터가 지하로 직접 연결돼 있어 대중교통 접근성이 뛰어나며, 롯데월드타워와 롯데호텔, 백화점, 면세점 등과 인접해 유동인구가 풍부하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멀티플렉스 영화관 등 복합문화시설도 인근에 있어 가족 단위 방문객들의 유입이 특히 활발하다.
총 164석 규모의 매장은 전면 유리창으로 실내에서도 탁 트인 개방감을 자랑하며, 은은한 골드톤 조명과 우드톤 테이블, 블리쉬그린 컬러의 의자를 매치해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프라이빗한 부스형 좌석부터 다인석까지 고루 갖추어, 다양한 방문 목적에 맞춘 쾌적한 식사 환경을 제공한다.
매드포갈릭 롯데시네마월드타워점은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특별 제작한 매드포갈릭 벚꽃 에디션 티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매드포갈릭 M CLUB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제공되며,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써브웨이(Subway®)가 5월2일 ‘오이데이’를 맞아 ‘오이러버’들을 위한 한정판 ‘오이 샌드위치’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화이트빵, 신선한 오이, 랜치소스로 구성된 레시피로 오이 마니아는 물론 가볍고 산뜻한 한 끼를 찾는 소비자에게도 적합한 제품이다.
‘오이 샌드위치’는 이름 그대로 오이만을 메인 재료로 구성한 독특한 콘셉트의 메뉴이다. 오이를 사랑하는 고객층을 겨냥해 기획된 이 제품은 '오이려 좋은, 오이 샌드위치'라는 위트 있는 슬로건과 함께 선보인다. 써브웨이는 일반적으로 샌드위치를 취향에 맞게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지만, 이번 한정 메뉴는 ‘화이트빵+오이+랜치소스’의 고정 레시피로 제공되어 더욱 특별하다. 싱그러운 오이의 맛을 최대한 살릴 수 있도록 설계되어, 상큼하고 깔끔하면서도 랜치소스와의 조합으로 맛의 완성도를 높였다. 오이 샌드위치는 15㎝로만 판매된다.
오이 샌드위치 출시를 기념해 써브웨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인증샷 이벤트와 ‘오이’ 2행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증샷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상품으로 귀여운 오이 굿즈가 제공된다. 오이 샌드위치는 5월2일부터 31일까지 써브웨이 전국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주문하거나 공식 앱을 통한 방문포장(FAST-SUB)으로만 만나볼 수 있다.
맥도날드가 싱그러운 5월을 맞아 신선하고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신메뉴 ‘베토디 과카몰레 더블·싱글’ 2종을 출시한다.
‘베토디 과카몰레’ 2종은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맥도날드의 스테디셀러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에 아보카도 베이스의 상큼하고 고소한 과카몰레와 매콤한 치폴레 소스를 더해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다. ‘베토디’는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의 축약어다.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는 100% 순쇠고기 패티의 두툼한 식감에 베이컨, 토마토, 양상추가 어우러져 조화로운 맛으로 꾸준한 인기를 끌어왔다. 이번 신메뉴에는 이국적이고 신선한 풍미를 더해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이번 신메뉴 2종은 최근 신선한 채소와 트렌디한 식재료를 선호하는 고객 트렌드를 반영해 개발됐다. 과카몰레는 건강 과일로 유명한 아보카도에 신선한 채소와 라임 주스를 섞어 만든 스프레드로 멕시칸 요리에 주로 사용된다. 최근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며 MZ세대에게 특히 사랑받고 있다. 여기에 매콤한 치폴레 페퍼와 신선한 토마토를 활용한 치폴레 살사 소스가 더해져 이국적이면서도 조화로운 풍미를 완성한다.
‘베토디 과카몰레’는 더블과 싱글 2종으로 출시된다. 더블은 비프 패티 2장이 들어 있어 더욱 진한 고기 풍미를 즐길 수 있고, 싱글은 비프 패티 1장으로 구성되어 담백한 고기 맛과 풍부한 과카몰레, 치폴레의 맛을 즐길 수 있다.
‘베토디 과카몰레’ 2종은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2시까지 운영되는 맥도날드의 고객 혜택 플랫폼 ‘맥런치’에도 포함돼, 점심시간 동안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두끼가 5월1일부터 주요 식재료를 대폭 업그레이드하며 ‘맛그레이드 두끼’ 캠페인을 시작한다.
나만의 레시피로 무제한으로 떡볶이를 만들어 먹는 것이 특징인 두끼에서는 고객이 직접 오리지널, 마라, 매운맛 떡볶이를 취향껏 선택해 조리할 수 있다. 이번 ‘맛그레이드 두끼’를 통해 맛은 물론 조리 편리함까지 업그레이이드 한 크리미한 로제 소스, 풍미를 강화한 짜장 소스를 선보인다.
특히 두끼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트렌디한 떡볶이 재료도 추가됐다. 매콤한 치즈 필링이 들어간 ‘치즈불떡’은 매운 맛을 선호하는 고객의 취향을 겨냥했고, 꼬들쫄깃 식감의 ‘도삭면’은 함께 추가된 로제 소스, 짜장 소스와 조화를 이루어 색다른 레시피를 완성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말랑쫀득한 식감으로 흔히 아는 길거리 떡볶이를 연상시키는 ‘옆집밀떡’도 함께 소개해, 다양한 떡볶이 취향을 가진 고객의 니즈를 아우를 계획이다.
기존 튀김 외 새로운 튀김도 추가된다. 달콤한 ‘우유튀김’, ‘고구마볼’과 감자튀김에 잘 어울리는 고소상큼한 ‘버터마요딥소스가’가 제공돼 떡볶이와 함께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두끼는 새 식재료에 맞춰 ‘스파이시 로제 떡볶이’, ‘사천짜장 떡볶이’ 등 취향 맞춤형 레시피도 함께 제안한다. 고객들은 매장 내 안내되는 홍보물 및 공식 홈페이지, SNS를 통해 다양한 레시피를 참고해 조리할 수 있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가정의 달을 맞아 국내 대표 블록 완구 브랜드 옥스포드(Oxford)와 협업해 한정판 ‘아웃백 스토어 빌딩 키트’를 증정하는 특별한 고객 혜택을 마련했다.
오는 5월2일부터, 아웃백 전국 매장에서 ‘7프리미어 에디션’ 메뉴를 주문한 고객에게 한정판 ‘아웃백 스토어 빌딩 키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1세트 주문 시 1개 한정으로 제공되며, 매장별 재고 상황에 따라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번 블록 키트는 아웃백 매장의 외관과 내부를 블록으로 정교하게 구현해낸 것이 특징이다. 간판, 테이블, 주방, 의자 등 실제 매장을 연상시키는 요소들뿐 아니라, 아기와 부모 블록도 함께 구성돼 온 가족이 함께하는 외식의 순간을 생생하게 재현했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아웃백의 특별한 경험’을 테마로 기획된 이번 키트는, 단순한 놀이를 넘어 추억을 형상화한 소장형 콘텐츠로 완성됐다는 점에서 의미를 더했다.
아웃백과 옥스포드의 협업은 이번이 세 번째다. 두 브랜드는 2019년, 1월과 5월 두 차례에 걸쳐 협업을 진행한 바 있다. 1월에는 실제 매장을 본뜬 블록 키트를 선착순 증정해 큰 인기를 얻었으며, 3일만에 완판될 정도로 인기를 누렸다. 이어 5월에는 키즈 고객을 위한 전용 스푼과 포크 MD도 선보이며 긍정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한정판 블록 키트는 당시의 감성을 이어받아, 보다 가족 친화적인 콘텐츠로 한층 풍성하게 돌아왔다.
바른치킨이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1일 치킨 브랜드 중 최초이자 유일한 이색 메뉴 ‘치킨케이크’를 전면 리뉴얼하고, 고객 사은 행사에 나선다.
바른치킨 치킨케이크는 케이크 모양의 특별한 원형 박스 안에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테라 케이크를 넣고 먹기 편한 순살치킨을 쌓아 올린 제품으로 하트 초와 ‘Happy Day’ 토퍼 등 장식이 함께 제공돼 생일, 기념일 등 특별한 날에 이색 축하 선물로 활용할 수 있는 메뉴다.
이번 리뉴얼은 고객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기존 뼈·순살 혼합 구성이던 치킨을 먹기 편한 순살로 전면 변경했으며, 가격은 2000원 인하했다. 또한 맛 선택지를 기존 3가지에서 9가지 맛으로 대폭 확대하고, 생크림 카스테라 케이크를 추가 제공하는 등 케이크로서의 본질을 강화하면서, 가성비 케이크로 업그레이드했다.
바른치킨은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한 달간 치킨케이크 주문 고객에게 다음 주문에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사은권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치킨케이크 또는 치킨케이크 교환권을 10개 이상 주문하는 법인·단체 고객에게는 추가로 치킨케이크 1개와 3000원 사은권을 함께 제공하는 특별 혜택도 마련했다. 해당 사은권은 6월까지 바른치킨 매장 방문 포장 및 자사앱 포장 할인 3000원과 중복 사용이 가능해 최대 6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스타벅스 코리아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좋은 맞춤형 상품을 5월 18일까지 스타벅스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소개한다.
이번 상품은 어린이 날, 어버이 날 등 다양한 기념일에 맞춘 선물용 상품으로 기프트 푸드 4종을 비롯해 스테인리스 텀블러, 머그, 쉐이커 보틀, 가방, 키 체인 등 취향에 따라 다채롭게 선택할 수 있는 MD 9종으로 구성했다.
기프트 푸드는 △메종엠오 어쏘티드 마들렌 △깰끄쇼즈 샌드쿠키 세트 △플라워 버터 쿠키 틴 세트 △초콜릿 칩 쿠키 바스켓 총 4종이다. 이 중 ‘메종엠오 어쏘티드 마들렌’, ‘깰끄쇼즈 샌드쿠키 세트’는 스타벅스가 직접 엄선해 매월 새로운 브랜드와 협업해 소개하는 ‘테이스티 저니(Tasty Hourney)’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출시됐다.
프랑스식 디저트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해 잘 알려진 ‘깰끄쇼즈’와 협업한 ‘깰끄쇼즈 샌드쿠키 세트’도 출시했다. 바삭한 쿠키 사이에 채워진 우유 카라멜, 피스타치오 프랄린 두 가지 필링의 달콤함과 고소한 풍미가 특징이다. 부드러운 초콜릿 칩 쿠키를 바스켓에 담은 ‘초콜릿 칩 쿠키 바스켓’과 고소한 버터 풍미의 쿠키를 틴 케이스에 담은 ‘플라워 버터 쿠키 틴 세트’도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이와 더불어 다양한 기념일에 맞춰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감사의 달 전용 MD ‘굿포유 시리즈’ 9종도 출시했다. △스트랩이 달려 있어 이동과 휴대가 간편한 ‘SS 굿포유 도이나 텀블러 473㎖(핑크·그린)’ △묵직한 무게감으로 안정감 있게 사용할 수 있는 ‘굿포유 그러데이션 글라스 세트 384㎖ (2P)’는 실용성이 높아 누구에게나 선물하기 좋다. 헬시 플레저 열풍에 맞춰 글로벌 브랜드 ‘블렌더 보틀’과 협업한 ‘굿포유 쉐이커 보틀 710㎖’도 선보인다. 내부에는 파우더를 균일하게 섞일 수 있는 쉐이커 볼이 들어있으며, 잠금장치가 있어 가방에 넣어 외출하기도 용이하다.
이 밖에도 스타벅스는 콜드컵, 키 체인 등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을 함께 준비했다. 감사의 달을 맞아 선보이는 상품들은 5월18일까지 스타벅스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매장에서 직접 주문을 통해 해당 제품을 구매 시 특별 제작한 ‘핑크·민트 리유저블 백’을 3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리유저블 백은 영수증 1장당 최대 2개까지 구매 가능하다.
집에서 간편하게 활용 수 있도록 제작된 ‘굿포유 패밀리컵 세트 340㎖ (2P)’는 온라인 채널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스타벅스 앱의 온라인 스토어, 카카오톡 선물하기, 네이버 쇼핑, SSG.COM, G마켓을 통해 5월18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타이거 맥주가 시트러스 과일 맛이 특징인 ‘타이거 라들러(Tiger Radler)’의 국내 첫 앰버서더로 배우 이유미를 선정했다.
타이거 맥주는 한국 시장에서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타이거 라들러 제품을 대표하는 국내 첫 번째 앰버서더를 발탁했다. 2025년 그녀와 함께한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2019년 한국 시장에 첫 선을 보인 타이거 라들러는 특히 20-30대 여성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박지원 하이네켄코리아 마케팅 총괄 전무는 "배우 이유미의 밝고 활기찬 이미지가 타이거 라들러의 상큼하고 청량한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완벽하게 부합한다"며 "이유미만의 싱그럽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타이거 라들러에 활력을 더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와 5월 이달의 도넛 2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잔망루피 딸기우유 츄이스티 △잔망루피 딸기우유 피스타치오 2종이다. 던킨의 스테디셀러 츄이스티와 올드훼션드에 ‘잔망루피’의 매력을 담아 새롭게 탄생했다.
‘잔망루피 딸기우유 츄이스티’는 분홍빛 츄이스티 도넛에 ‘잔망루피’의 화사한 핑크컬러가 떠오르는 딸기우유 맛으로 코팅한 제품이다. 상큼하고 달콤한 맛과 부드럽고 쫀득한 식감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잔망루피 딸기우유 피스타치오’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피스타치오 올드훼션드에 딸기우유 맛 코팅을 입히고 피스타치오 분태를 올려 달콤함 속에 은은한 고소함을 느낄 수 있다. 도넛 2종에는 각각 ‘잔망루피’ 초코 사인판과 종이픽을 올려 귀엽고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완성했다.
‘잔망루피’는 아이코닉스가 제작한 인기 애니메이션 ‘뽀롱뽀롱 뽀로로’에 등장하는 핑크색 비버 ‘루피’의 스핀오프 캐릭터로, MZ세대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던킨은 이달 말 ‘잔망루피’와 손잡고 첫 번째 굿즈로 선보인 실리콘 파우치에 이어 신제품 도넛을 출시하며 젊은 층 소비자와 적극 소통하고 있다.
뚜레쥬르가 삼양식품의 불닭 소스를 활용한 신메뉴 ‘화끈한 불닭 고로케’를 출시한다.
‘화끈한 불닭 고로케’는 ‘고로케 맛집’ 뚜레쥬르의 신제품답게 겉은 바삭하고 속은 폭신한 고로케 빵을 감칠맛 나는 매콤함으로 꽉 채웠다. 누구나 도전 가능한 매운 맛으로, 한 번 맛보면 계속 생각나는 매콤한 맛이 특징이다.
빵 겉면은 빵가루를 입혀 튀겨내어 더욱 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으며, 까르보불닭 소스를 더해 처음 한 입부터 달큰한 맛이 매력적이다. 폭신한 빵 속은 불닭 소스의 매콤함이 어우러진 닭고기와 아삭한 식감의 야채로 가득 채워 더욱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 고로케와 불닭 소스의 매콤한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먹으면 먹을수록 감칠맛 가득한 매운 맛이 입 안에 감돈다.
투썸플레이스가 여름 과일의 대표주자인 망고를 활용한 신제품 ‘망고생(망고 생크림 케이크)’를 출시하고, ‘과일 생크림 케이크(과일생)’ 라인업을 확장한다.
지난 4월 출시된 ‘피치생(복숭아 생크림 케이크)’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망고생은 2025년 과일생 컬렉션의 세 번째 주자이자 여름 시즌 핵심 라인업이다. 투썸플레이스는 금귤, 복숭아에 이어 여름 대표 과일인 망고를 활용해 사계절 프리미엄 디저트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특히 홀케이크뿐 아니라 떠먹는 형태의 ‘떠먹는 망고생’도 함께 선보여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프리미엄 디저트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망고생’은 상큼한 망고 콤포트와 부드러운 커스터드 생크림, 촉촉한 시트가 어우러진 과일 생크림 케이크다. 망고 특유의 달콤함을 살린 콤포트와 진한 꿀리를 레이어링하고, 크림과 시트가 부드럽게 조화를 이루어 마지막 한 입까지 풍부한 맛을 선사한다. 특히 과일 맛집 투썸플레이스를 상징하듯 순백의 케이크 위에 산처럼 듬뿍 올린 큼직한 망고는 압도적인 비주얼을 자랑한다. 입안 가득 퍼지는 망고의 향과 탱글한 식감은 무더운 여름날 달콤한 휴식을 선사하며, 바쁜 일상 속 여름을 즐기는 가장 투썸다운 방식이 된다.
피자앤컴퍼니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글로벌 인기 캐릭터 '미니언즈(Minions)'와 협업해 한정판 콜라보 굿즈와 신메뉴를 선보이고, ‘HELLO! BELLO! YELLOW! 미니언즈 PIZZA TIME!’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모든 순간, 반올림피자와 미니언즈가 함께한다’는 메시지를 담아 기획됐다. 신메뉴와 미니언즈 한정 굿즈로 구성된 세트 상품을 선보이는 한편, 쿠팡이츠를 통해 최대 2만 1천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하며 유쾌한 피자 경험을 선사한다.
신메뉴 ‘HELLO! BELLO! 고구마 피자’는 반올림피자의 인기 메뉴인 고구마 피자에 바삭한 케이준 치즈후라이 토핑을 풍성하게 더한 제품이다. 기존 고구마피자의 달콤한 매력을 한층 더 맛있고 재미있게 업그레이드된 한정 메뉴로, 귀엽고 유쾌한 미니언즈 감성과 완벽하게 어울리는 비주얼과 풍미를 자랑한다.
미니언즈의 귀여움을 담은 한정판 굿즈는 ‘반올림 미니언즈 피자케이스’와 ‘반올림 미니언즈 피규어 양념통’으로, 각각 5월1일과 5월19일에 순차 출시된다. 세트 메뉴는 미니언즈 피자타임 A세트(피자·굿즈 택1), B세트(피자·순살치킨·케이준 후라이·굿즈 택1)로 구성되며, 굿즈는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이번 신메뉴는 5월1일부터 쿠팡이츠와 반올림피자 자사앱에서만 단독 판매되며, 미니언즈 한정판 굿즈를 구성한 세트 메뉴 2종은 모든 판매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피자앤컴퍼니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5월 1일부터 7일까지 쿠팡이츠에서 단독으로 ‘쿠팡이츠 반올림피자·미니언즈 컬래버 기념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쿠팡이츠 랜덤박스를 통해 최대 2만1000원까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메가MGC커피는 NCT WISH와 함께 ‘청량하게 빛나는 우리들의 여름 정거장’이라는 컨셉으로 여름 신메뉴 8종을 한정 출시했다.
이번 출시한 여름 시즌 메뉴는 △꿀수박주스 △꿀수박 화채스무디 △꿀복숭아 스무디 △저당 POP POP 매실 아이스티 △콜드브루 아샷추 크러쉬 △팥빙 젤라또 파르페 △망빙 파르페 △멕시칸 치킨 퀘사디아 총 8종이다.
재출시 요청이 많았던 ‘수박 화채스무디’를 비롯 여름 시즌 베스트셀러 ‘수박주스’까지 제철 과일을 활용해 지난 시즌보다 한 층 업그레이드했고, 새콤달콤한 과일 베이스로 다양한 토핑을 더해 맛과 식감은 물론 비주얼까지 잡은 것이 특징이다. ‘꿀수박주스’는 100% 수박 착즙 원액에 제철과일 수박 원물을 갈아 넣어 리얼한 수박 맛을 즐길 수 있다. ‘꿀수박 화채스무디’는 시원하고 달달한 맛의 수박스무디에 다채로운 과일 토핑을 얹고 수박씨 모양의 브라운젤리 펄을 넣어 탱글한 식감과 함께 입안 가득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꿀복숭아 스무디'는 말랑한 제철과일 복숭아를 가득 넣어 말랑 촉촉한 식감을 경험케 한다.
‘저당 POP POP 매실 아이스티’는 식음료의 건강 트렌드에 맞춰 상큼한 매실 아이스티에 구슬아이스크림까지 토핑해 무더운 여름 음료와 아이스크림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콜드브루 아샷추 크러쉬’는 살얼음 가득한 크러쉬 타입의 복숭아 아이스티에 콜드브루 샷을 추가하여 달콤 쌉싸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신개념 아샷추다. ‘팥빙 젤라또 파르페’는 우유빙수 베이스에 쫀득한 팥 젤라또와 팥, 떡, 믹스시리얼이 어우러졌다. ‘망빙 파르페’는 달콤한 망고와 코코넛칩, 휘핑크림, 믹스시리얼을 조화롭게 매칭한 망고요거트 스타일의 파르페다. ‘멕시칸 치킨 퀘사디아’는 바삭하게 구운 또띠아 속에 부드러운 치킨과 고소한 치즈, 매콤한 치폴레 소스가 어우러져 가심비 만점 식사대용 디저트로 인기를 모을 전망이다.
NCT WISH가 소개한 여름 신메뉴들은 5월31일 개최될 메가콘서트 관람 기회를 얻을 수 있는 프리퀀시 이벤트의 미션 메뉴이기도 하다. 각 멤버들과 매칭되는 다양한 메뉴를 즐기면서 콘서트 관람 기회까지 얻을 수 있는 일거양득의 이벤트이다.
카페 프랜차이즈 만월경이 SNS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화제의 디저트 ‘쫀득쿠키’를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마시멜로에 다양한 재료를 더해 쫀득하고 폭신한 식감으로 MZ세대 사이에서 인기 있는 ‘쫀득쿠키’를 만월경 특유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것으로, 수제로 만들어 더욱 쫀득한 식감과 달콤하고 부드러운 풍미를 살린 점이 특징이다.
‘쫀득쿠키 오레오’는 부드러운 마시멜로에 바삭한 오레오오즈 시리얼을 더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쫀득한 ‘겉바속쫀’ 식감의 조화를 즐길 수 있다. 형형색색의 후르트링 시리얼이 눈길을 사로잡는 ‘쫀득쿠키 후르트링’은 씹을수록 상큼하고 향긋한 과일의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만월경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5월31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기간 한정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쫀득쿠키 2종을 각각 200원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별 판매 메뉴는 상이할 수 있다.
스미후루코리아가 ‘감숙왕 바나나칩 4종’을 카카오 쇼핑 라이브를 통해 특별 할인가로 선보인다.
스미후루코리아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과일 원물 간식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자 이번 라이브를 기획했다.
4월30일 오후 2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라이브에서는 △감숙왕 바삭 바나나칩 △감숙왕 초코 바나나칩 3종을 다양한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최대 약 71%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특히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상품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 시 장바구니 할인 혜택까지 더해져 더욱 합리적인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라이브 방송 중 실시간 소통을 통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주문 인증 이벤트를 통해 ‘구매왕’과 ‘소통왕’을 선정해 다양한 스미후루코리아 제품을 경품으로 증정하며, 20개 이상 구매 시에는 스미후루코리아 전용 바나나 케이스 2개를 추가 증정한다.
설빙이 신메뉴 ‘자.망.코.설빙’을 출시했다.
설빙이 새롭게 선보이는 '자.망.코.설빙'은 달콤한 애플망고에 상큼한 자몽과 쫀득한 코코넛 펄이 어우러져 과육의 맛과 풍미를 더욱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메뉴다.
애플망고와 자몽이 부드러운 우유 얼음과 만나 청량감 있는 달콤상큼한 맛을 내며, 그 위에 얹은 망고 요거트 아이스크림이 풍성한 맛을 더한다. 특히 컬러풀한 색감으로 화사한 비주얼을 자랑해 SNS 인증샷을 남기기에도 제격이다. 코코넛 펄은 고객의 취향에 따라 토핑 할 수 있도록 별도 제공한다.
또한 설빙은 새콤달콤한 애플망고를 듬뿍 넣은 '애플망고스무디'도 함께 선보인다. 시원하고 달콤한 목 넘김을 느끼기에 딱인 ‘애플망고스무디’는 곧 시작될 초여름의 더위 속 갈증을 날려 버리기에 좋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Shake Shack)이 서울 성수동에 ‘성수점’을 5월1일 개점한다. 이로써 쉐이크쉑은 국내에 총 31개 매장을 운영하게 된다.
쉐이크쉑 성수점은 전 세계 쉐이크쉑 최초로 쉐이크 제품을 특화한 매장으로 성수동 연무장길에 3층, 109석 규모로 자리잡았다. 1∙2층은 취식 공간으로, 3층은 아트 갤러리나 팝업 공간 등으로 활용된다. 다양한 취향과 새로운 경험을 추구하는 사람들이 많이 찾는 성수 지역의 특성을 반영했다.
쉐이크쉑 성수점은 매장 1층에 별도의 ‘쉐이크 바(Shake Bar)’를 운영하며, 쉐이크쉑의 대표제품인 클래식 쉐이크에 스트로베리 퓨레, 초콜릿 쿠키 퍼지, 라즈베리 등 17종의 토핑을 선택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쉐이크를 판매한다. 또, 성수 지역 특성에서 영감 받은 매장 한정판 쉐이크 3종을 판매한다.
성수의 오래된 가죽 공방에서 영감을 받아 위스키∙콜드브루∙다크초콜릿 등을 활용한 크래프트맨스 스피릿(Craftsman’s Spirits), 치즈 케이크∙딸기∙블루베리∙라즈베리의 맛을 더해 성수 지역의 여유로움을 담아낸 이스트 사이드 치즈(East Side Cheese), 오래된 것과 새로운 것이 공존하는 성수의 특성에서 영감 받아 달콤한 초콜릿과 쌉쌀한 밀크티의 맛이 느껴지는 쇼콜라-티 성수(Chocola-tea Seongsu) 등이다.
성수점은 가죽 거리로 유명한 성수의 지역 특색과 미국식 식당인 ‘다이너(Diner)’ 콘셉트를 결합해 네온 사인과 모자이크 타일, 가죽 소파 등으로 매장을 꾸며 차별화된 인테리어를 선보였다. 아티스트 케빈 박(Kevin Park)과 협업해 화성에 쉐이크쉑 다이너를 개점한 모습을 그린 ‘쉑 다이너 인 마스(Shack Diner in Mars)’가 특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3층에서는 5월 14일까지 아티스트 ‘케빈 박(Kevin Park)’의 작품을 전시한다.
쉐이크쉑은 성수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픈 당일 첫 방문 고객에게 머그컵, 미니보울 등 쉐이크쉑 굿즈 5종으로 구성된 ‘쉐이크쉑 스페셜 키트’를 증정하고, 선착순 고객 50명에게 아티스트 케빈 박 콜라보레이션 아트 핸드타월을 증정한다. 4만원 이상 구매 선착순 20명에게는 아트 핸드타월, 7만원 이상 구매 고객 선착순 10명에게는 아트 오거나이저 트레이를 증정한다.
닥터블릿의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푸응’이 롯데백화점에 이어 신세계백화점에 입점하는 등 오프라인 채널을 점차 확대하고 있다.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를 활용한 닥터블릿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푸응’의 주요 제품 3종이 신세계백화점에 입점했다.
신세계백화점에서 구입 가능한 제품은 ‘푸응 나이트버닝 프로’, ‘푸응 팻버닝 프로’, ‘푸응 파비플로라' 등이다. 해당 제품들은 신세계백화점 본점과 강남점 등 전국 주요 7개 지점 내 건강식품 코너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에 입점한 푸응 제품들은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푸응의 대표 상품으로, 각 제품마다 다른 원료를 활용해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힌 것이 장점이다.
‘푸응 나이트버닝 프로’에는 미역추출물의 후코잔틴과 석류씨 오일의 푸닉산을 배합해 만든 잔티젠을 주원료로 함유했다. ‘푸응 팻버닝 프로’는 식물성 원료인 홍화씨유로부터 추출한 원료인 공액리놀레산(CLA)을, ‘푸응 파비플로라’는 개별인정형 원료 다이어트 신소재 파비플로라 생강뿌리추출물이 각각 주원료로 함유돼 있다.
닥터블릿은 롯데백화점과 신세계백화점 입점에 앞서 올리브영, 농심 메가마트 등에도 입점하는 등 대표 상품들의 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확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