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바디프랜드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2025 덕신 EPC 챔피언십' 대회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
바디프랜드는 4월24일부터 27일까지 나흘간 충북 충주 킹스데일GC에서 개최되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2025 덕신 EPC 챔피언십'의 공식 후원사로 나선다. '2025 덕신 EPC 챔피언십'은 총 상금 10억원의 메이저급 대회로, KLPGA 정규투어 선수 120명이 출전해 박빙의 승부를 펼친다.
바디프랜드는 홀인원을 한 선수나 대회 우승자에게 최신 헬스케어로봇 '에덴로보'를 수여할 예정이다. 프로암과 갤러리를 위한 부상으로 마사지소파 '파밀레M'과 마사지 체어베드 '에덴'도 증정한다.

고지우 프로가 바디프랜드 홀인원홀에서 티샷을 하고 있는 모습. © 바디프랜드
특히 이번 대회의 메인 협찬 제품인 '에덴로보'는 바디프랜드의 순수 국내 원천 기술인 '로보틱스 테크놀로지'를 기반으로 한 전신 트위스트 헬스케어로봇이다. 전신의 '다이내믹한 움직임'을 유도해 온몸을 더 깊숙하게 마사지하는 것은 물론, △노젓기 운동 △크로스홀딩 운동 △복부코어 운동 등 운동 프로그램도 탑재됐다. 특히 '액티브 암 테크놀로지'와 '로보워킹 테크놀로지'의 결합으로 다른 마사지기기에서는 구현이 힘들었던 옆구리와 하체 근육까지 전신을 늘이고 비틀어 당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선수들이 헬스케어로봇을 통해 건강을 잘 관리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매년 스포츠 대회 후원에 앞장서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스포츠 분야와의 협업 및 지원을 통해 헬스케어로봇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건강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전신을 '더 움직여서, 더 깊숙하게' 마사지하는 헬스케어로봇만의 차별성을 알리는 'WE MOVE for health(위 무브 포 헬스)'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WE MOVE(위 무브)'는 전신의 다이내믹한 움직임과 함께 마사지의 본질을 정확하고 완벽하게 구현한다는 뜻을 담은 표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