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4월25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농심(004370)이 전통 간식 '누룽지'를 간편한 크래커 스낵으로 재해석한 신제품 '누룽지팝'을 출시한다. 최근 바쁜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스낵으로 식사를 대체하는 '스내킹(Snacking)'과 '식사의 스낵화(Snackification)' 트렌드에 맞춰, 한국인에게 익숙한 누룽지를 모티브로 선보이는 제품이다.
누룽지팝은 찹쌀을 원료로 사용해 누룽지 고유의 고소한 맛과 바삭한 식감을 살렸다. 실제 누룽지와 비슷한 두께의 크래커를 개별 포장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글루텐 프리 제품으로 식단 관리가 필요한 소비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농심 누룽지팝은 전국 유통점 및 이커머스에서 오는 28일부터 순차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CJ웰케어가 가정의 달을 맞아 대대적인 건강제품 할인 기획전을 연다.
행사는 온라인을 통해 건강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가 느는 추세에 맞춰 'CJ웰케어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와 CJ제일제당(097950) 공식몰인 'CJ더마켓'에서 진행되며, 홍삼 외에도 다양한 종류의 건강 제품으로 구성을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CJ웰케어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는 △바이오코어 건강한 생유산균 500억 선물세트 △한뿌리 흑삼진녹용스틱 △식물성 멜라토닌 멜라메이트 구미 △닥터뉴트리 멀티비타샷 △이너비 아쿠아∙글로우 앰플 등 총 11종의 건강제품을 선보인다.
CJ더마켓에서는 동일한 제품에 △관절오만보 MSM △닥터뉴트리 메모리메이트 △바이오코어 카무트 곡물콤보효소 MAX 등을 더한 총 16종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기존 홍삼 위주에서 비타민, 유산균, 이너뷰티, 관절건강 제품 등으로 선택의 폭을 크게 확대한 만큼 다양한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경품 행사도 함께 마련했다. CJ웰케어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와 CJ더마켓에서 행사 제품 구매 후 100자 이상의 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순금 뱀 골드바와 40만원 상당의 전동칫솔을 증정한다.
또한, 네이버에서는 오는 28일까지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일부 행사 제품을 판매하는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하고, 퀴즈, 댓글, 구매인증 이벤트 등을 통해 커피전문점 기프티콘, 치킨전문점 쿠폰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대상(001680)이 오는 26일부터 내달 11일까지 16일간 서울 익선동의 복합문화공간 '누디트 익선'에서 열리는 글로벌 땅콩버터 브랜드 '스키피®(SKIPPY®)' 팝업스토어에 참여한다.
미국의 대표적인 식품기업 '호멜푸즈(Hormel Foods)'의 스키피®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땅콩버터 브랜드다. 대상은 2013년부터 '땅콩버터 크리미'와 '땅콩버터 청크' 등 주요 제품을 국내에 단독 유통하고 있다. 지난해 11월에는 건강 트렌드를 반영해 설탕과 대체당을 전혀 첨가하지 않은 '스키피® 노슈거에디드' 2종을 추가로 선보이며 제품 라인업을 확장했다.
이번 스키피® 팝업스토어는 '조선 스키피®'를 콘셉트로, 한국적인 세계관 속에서 스키피®를 경험할 수 있는 이색 공간으로 꾸며졌다. 장독대, 기와, 병풍 등의 전통 소재를 활용해 연출했고, 행사 담당자들은 포졸, 광대 등 조선시대 의상을 착용해 몰입감을 더했다.
이 밖에도 △땅콩장 만들기 △땅콩 골라내기 △땅콩 빻기 등 땅콩버터 제조 과정을 재미있게 체험해 볼 수 있는 프로그램과 그림 속 땅콩 서리꾼을 맞히는 활쏘기 게임, 게릴라 형식의 딱지치기, 제기차기 등 전통 놀이도 진행한다. 체험 미션을 완료하면 '스키피® 엽전'을 제공하며, 엽전으로 송편, 미숫가루, 엿 등 스키피®를 활용한 전통 간식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익선동 인근 카페들과 협업해 스키피®를 활용한 특별 메뉴를 선보여 팝업을 즐긴 후에도 스키피®를 다채롭게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동원산업(006040)이 4월25일 여의도에 위치한 더현대 서울에서 인기 일식 셰프이자 초밥 명인인 '나카무라 코우지'와 손 잡고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선 국내 최대 수산기업인 동원산업이 잡은 신선한 참치와 각종 횟감을 코우지 셰프가 현장에서 조리해 초밥, 후토마끼 등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 △사바 보우스시(10개입) △지라시 스시 △후토마끼(10개입) △참다랑어 초밥(10개입) 등이다. 팝업스토어는 5월1일까지 일주일 동안 운영된다.
코우지 셰프는 일본 국적의 일식 셰프로, 오마카세 매장인 '스시코우지'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구독자 40만명 규모의 유튜브 채널 '코우지 TV 더 상생'을 운영하며 대중들에게 친숙한 이미지로 다가가고 있다.
동원산업은 앞서 4월4일부터 10일까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했다. 7일 간 진행된 팝업스토어 현장에선 준비된 수량이 완판되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나라셀라(405920)가 공식 수입·유통하는 프리미엄 사케 '이와5 아쌍블라주5(IWA5 Assemblage5)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의 하우스오브신세계 와인셀러에 입점한다. 이번 입점은 하우스오브신세계에서 사케 브랜드를 선보이는 최초의 사례로, 프리미엄 사케의 국내 시장 확장을 알리는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나라셀라는 이번 입점을 기념해 오는 26일, 하우스오브신세계에서 '아쌍블라주5(Assemblage5)'를 국내에서 가장 먼저 만나 볼 수 있는 시음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는 '이와5(IWA5)'의 총괄 CEO인 샤를 앙투안 피카르가 방한해 사케의 숙성 잠재력을 보여주는 '이와5'의 대표 사케인 '아쌍블라주2'와 '아쌍블라주5'를 소개하고, 이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시음 행사는 오후 3시와 6시, 총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되며, 하우스오브신세계를 방문하는 고객이 참여할 수 있다.
'이와5'는 샴페인의 대명사 '돔 페리뇽'을 28년간 이끌었던 전설적인 5대 셀러마스터, 리샤르 지오프루아(Richard Geoffroy)의 전문성과 경험을 바탕으로 탄생한 프리미엄 사케 브랜드다. 도야마현의 시라이와 양조장과 협업해 탄생한 준마이다이긴죠로 전통과 혁신, 기술과 감성이 만나 이뤄낸 새로운 사케의 지평을 열었다고 평가받는다.
이번에 선보이는 '아쌍블라주5'는 다양한 재료의 조화를 통해 완성된 최초의 블렌딩 사케로, '아쌍블라주'는 프랑스어로 '조합', '혼합'을 의미한다. △야마다니시키 △오마치 △오백만석 총 세 가지 주조용 쌀과 와인 효모를 포함한 다섯 가지 효모를 사용해 섬세하게 조합해 빚었다. 최소 14개월간의 병숙성을 거쳐 깊고도 정제된 풍미를 완성했다.
'5'라는 숫자에는 다섯 가지 감각을 만족시키는 풍부한 맛의 경험과, 프랑스에서 '조화'를 상징하는 의미가 담겨 있다.
또한, 독립적인 개성의 요소들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와인에서만 경험할 수 있었던 플로럴한 꽃향기와 부드럽고 상쾌한 감각을 지니며, 다양한 음식과 페어링할 때 음식의 감칠맛을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매력을 발산한다.
풀무원(017810) 계열의 '일상의 프리미엄 브랜드, 올가홀푸드(이하 올가)'는 창립 44주년을 맞이해 내달 15일까지 '올가 창립 44주년 감사대축제'를 진행한다.
'올가 창립 44주년 감사대축제'는 지난 44년간 변함없이 좋은 먹거리를 제공해온 올가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1년 중 가장 큰 규모의 기획전이다. 매장 방문 프로모션과 감사대축제 한정판매 PB제품까지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으며, 특히 고품질의 친환경·GAP 과일과 무항생제 한우, 동물복지 식품 등 올가만의 기준으로 깐깐하게 선별한 프리미엄 먹거리를 연중 최대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먼저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정성 들여 키운 친환경·GAP 과일을 큐레이션해 선보인다. '유기농 알이 큰 블루베리'는 경북 고령과 제주도에서 유기농으로 키운 알이 큰 블루베리만 선별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유기농으로 재배해 흐르는 물에 살짝만 헹궈낸 후 섭취하면 된다. '당도선별 꿀수박'은 소비자가 믿고 구매할 수 있도록 당도 11브릭스 이상으로 엄선한 제품으로, GAP 인증과 저탄소 인증 농법으로 키워내 지속가능성 가치도 담았다. '껍질째 먹는 아침에 한 알 사과'는 GAP 인증과 저탄소 인증 농법으로 안전하게 재배해 껍질까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한 손에 들어오는 크기로 아침에 한 알씩 부담 없이 먹기 좋은 제품이며, 온라인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축산물도 가치소비를 실천할 수 있는 제품으로 준비했다. 무항생제 인증 한우인 '1+무항생제 한우'는 불고기, 국거리, 등심로스, 등심스테이크로 다양한 부위를 필요에 따라 구매할 수 있다. '동물복지 유정란 특란 20입'은 케이지와 축사를 자유롭게 오가는 달걀 사육환경 2번에서 키운 유정란이다. 왕겨를 두텁게 깔은 평사에서 자유롭게 땅을 밟으며 자란 닭이 낳은 유정란으로, 창립 행사 기간한정 '특란'으로 판매한다. '12시간 저온 숙성한 훈제오리'는 건강하게 키운 1등급 이상의 국내산 오리에 국산 매실을 넣은 양념으로 12시간 저온숙성해 담백하고 부드러운 제품이다. 까다로운 올가의 첨가물 기준을 통과했으며, HACCP 인증 시설에서 위생적으로 만들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창립 44주년을 맞아 가공제품도 올가의 헤리티지를 담아 선보인다. '국산 유기농 100% 미숫가루 블랙'은 발아 검정콩∙흑미∙흑보리 등 국산 유기농 발아 검정곡물을 80% 이상 듬뿍 넣은 고소한 미숫가루로, 식물성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풍부해 간단한 한끼로도 제격이다. '올가 마이스터 유기농 배즙'은 올가가 선정한 유기농 명장인 최동춘 생산자가 전북 부안에서 정성껏 키워낸 유기농 햇 배를 껍질째 그대로 착즙해 깊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올가가 유기농 원료를 엄선해 최적의 배합으로 전문적으로 설계해 만든 '올가 유기농 티'는 4개 구매 시 기프트 케이스도 함께 증정한다.
행사 기간 동안 다양한 사은 이벤트도 준비했다. 매장을 방문해 5만원 이상 구매시 받을 수 있는 스탬프를 3개, 6개, 10개 획득한 올가 회원을 대상으로 각각 유기농 황설탕, 유기농 땅콩버터, 유기농 철원 밀키퀸 백미를 증정한다. 신규 가입 고객 및 Green 등급 고객에게는 5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을 할인해주는 현장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VVIP 등급인 LOHAS 고객과 VIP 등급인 ECO 고객에게는 행사 기간 내 구매 시 포인트 2배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오뚜기(007310)가 저감화 브랜드 'LIGHT&JOY(라이트앤조이)'의 신규 라인업으로 '칼로리를 줄인 드레싱' 3종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유화형 타입으로 '참깨 드레싱', '아몬드캐슈넛 드레싱', '시저 드레싱' 등 총 세 가지 제품이다. '참깨 드레싱'은 볶음 참깨의 고소함과 간장의 감칠맛을 구현했다. '아몬드캐슈넛 드레싱'은 견과류의 고소함과 깊은 부드러움을 담았다. '시저 드레싱'은 파마산 치즈와 엔초비의 고소한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시장 상위 3개 제품 대비 칼로리를 25% 이상 낮춰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원료 본연의 맛과 풍미를 재현해 풍부한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점이 큰 특징이다. 샐러드 드레싱 용도 외에도 샤브샤브, 두부 요리 등 각종 요리와 페어링 해 딥핑용 소스로 활용하는 등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다.
'LIGHT&JOY'(라이트앤조이) 브랜드는 최근 급성장 중인 저당 및 저칼로리 식품 시장을 겨냥해 신규 론칭된 브랜드이다. 기존 다양한 품목들로 출시되었던 오뚜기 저감 제품들을 'LIGHT&JOY'라는 통합 브랜드로 운영해 향후 소비자 인지도를 높이고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이루고자 하는 목표를 갖고 있다.
매일유업(267980)의 관계사인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이 1년여 간의 연구 끝에 프리미엄 '간장게장'을 선보인다. 상하농원만의 발효 식문화 철학이 그대로 녹아든 이번 제품은, 엄선된 신선한 원재료와 비법 간장소스로 만들어 간장게장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
신제품 상하농원 간장게장은 가장 살이 많고 알이 꽉 찬 서해안 제철 암꽃게만을 선별하여 사용한 것이 특징으로, 입안 가득 퍼지는 진한 게맛과 풍부한 알의 고소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서 간장게장을 좋아하는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330g 이상의 특대 사이즈 꽃게만을 선별하기 위해 총 4단계에 걸친 정밀한 과정을 거쳤다. 먼저 육안으로 선별한 후 기계를 사용해 무게를 분류하고, 다시 손저울로 정밀 측정한 뒤, 마지막으로 숙련된 선별사가 알 상태와 수율을 최종 확인하는 꼼꼼한 검수 과정을 거친다.
간장게장의 깊은 맛을 결정짓는 간장소스는 상하농원 발효공방장이 직접 개발한 비법 간장으로, 우리콩 양조간장에 12가지 자연 재료를 더해 4시간 이상 천천히 우려낸 후, 48시간 동안 저온에서 숙성해 완성했다. 이러한 정성스러운 공정을 통해 짜지 않으면서도 감칠맛이 살아 있는 간장소스가 꽃게 본연의 풍미와 절묘한 조화를 이룬다.
또한, 상하농원만의 냉동, 숙성 기술을 통해 꽃게를 영하 -30도에서 급속 냉동 처리한 후 저온에서 48시간 숙성해 잡내 없이 깔끔하고, 탱글한 식감을 그대로 유지했다.
상하농원 간장게장은 상하농원에 있는 파머스마켓과 공식 자사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고창 상하농원에서 운영중인 농원식당에서도 간장게장 정식과 꽃게탕, 꽃게찜 등의 메뉴를 직접 맛볼 수 있다.
CJ프레시웨이(051500)가 '미쉐린 식당'과 손잡고 구내식당 이용객들에게 색다른 미식 경험을 선사한다.
CJ프레시웨이는 이달부터 '2025 미쉐린 가이드 빕 구르망'으로 선정된 '진중 우육면관'의 메뉴들을 전국 구내식당에 소개할 예정이다. 진중 우육면관은 정통 우육면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프리미엄 면 요리 전문 브랜드로, 5년 연속 미쉐린 가이드의 빕 구르망 리스트에 이름을 올려 주목받았다.
이번 협업은 구내식당이 단순히 끼니를 해결하는 장소가 아닌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미식 공간'으로 자리 잡으면서, 트렌디한 외식 브랜드를 접목해 급식의 질과 고객 만족도를 함께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에 선보인 메뉴는 진중 우육면관의 대표 메뉴인 '우육탕면'으로, 장시간 우려낸 진한 소고기 육수, 부드러운 양지고기, 쫄깃한 수타면의 조화로우면서도 기본에 충실한 맛이 특징이다. 구내식당에서도 우육탕면 본연의 맛을 최대한 동일하게 구현하기 위해 육수와 더불어, 오이소채, 갓절임, 라장소스 등을 매장에서 그대로 옮겨왔다.
CJ프레시웨이는 본격적인 협업에 앞서 지난 24일, CJ프레시웨이 상암본사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우육탕면 특식을 선보였다. 긍정적인 호응에 힘입어, 진중 우육면관 메뉴 제공 구내식당을 점차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롯데GRS가 '포켓몬 타운 2025 with 롯데'에 참여하며 콘텐츠 비즈니스의 일환으로 포켓몬을 활용한 신제품 출시한다. '포켓몬 캡슐토이존' 내 홍보 부스 및 특화 매장도 운영해 소비자 접점을 강화한다.
롯데GRS는 금일부터 오는 18일까지 잠실 롯데월드파크 잔디광장 '메타몽 대량발생몽'에서 브랜드 홍보 부스를 운영하며 다양한 포켓몬 에디션 MD를 전시하고 누구나 참여 가능한 미니 게임을 진행한다. 또 매일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까지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 대상으로 크리스피크림 도넛과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를 선착순 증정한다.
이와 함께 잠실 롯데월드몰 내 엔제리너스와 크리스피크림 도넛 매장을 귀여운 포켓몬으로 랩핑 매장해 운영한다. 엔제리너스 잠실롯데월드몰B1점은 메타몽 컨셉 카페로 메타몽 윈도우 랩핑과 매장 내부에는 메타몽 소품들을 배치해 귀여움을 한층 더했다.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내달 18일까지 포켓몬과 함께하는 즐거운 경험을 제공한다. '포켓폰 캡쳐 챌린지'로 움직이는 포켓몬을 캡쳐해 인증하는 이벤트다. 핸드폰 화면 안에서 움직이는 포켓몬 제자리에 위치시킨 후 캡쳐 이미지를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 혹은 피드에 업로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엔제리너스와 크리스피크림 도넛은 포켓몬을 활용한 신메뉴도 출시해 맛있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엔제리너스는 포켓몬의 비주얼을 음료와 케이크로 연출한 스노우 2종, 케이크 1종을 출시한다. △바나나와 초코의 조합인 '피카츄 바나나스노우' △솜사탕을 담은 '이브이 밀크티스노우' △메타몽 블루베리케이크 총 3종으로 구성했다. 크리스피크림 도넛은 초코, 딸기 등 인기 플레이버를 바탕으로 포켓몬을 도넛 위에 구현한 △초코숲 이브이 △해피베리 야돈 △팝핑 피카츄 △라벤더 고오스 5종을 판매한다.
도드람이 쿠팡 로켓프레시 프리미엄관을 통해 '도드람한돈 암퇘지 한돈팩' 신제품 3종을 선보이며 온라인 프리미엄 육류 시장 확대에 나선다.
이번 신제품은 △도드람한돈 암퇘지 삼겹살 구이용(500g) △도드람한돈 암퇘지 목심 구이용(500g) △도드람한돈 암퇘지 앞다리 불고기용(500g) 총 3종으로, 3월부터 쿠팡 로켓프레시 프리미엄관을 통해 본격 판매를 시작했다. 근간지방 12~15% 수준의 고품질 암퇘지만을 엄선했으며, 활용도 높은 부위로 구성해 실용성을 높였다.
도드람은 33년간 축적한 한돈 전문 노하우를 바탕으로, 품종부터 사료, 사양관리, 가공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에서 전용 시스템을 통해 품질을 철저히 관리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지방 함량이 낮고 풍미가 깊은 암퇘지만을 선별해 사용했으며, 건강과 맛을 모두 고려한 구성으로 신뢰도를 높였다. 차별화된 품질을 갖춘 프리미엄 한돈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는 가운데, 높은 품질 기준을 중시하는 소비자층의 니즈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제품은 HACCP(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 인증을 받은 위생적인 환경에서 가공되며, 냉장 상태로 출고된다. 쿠팡 로켓프레시의 신선배송 시스템을 통해 빠르고 안전하게 배송돼, 온라인에서도 도드람한돈의 신선한 품질을 그대로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네스프레소(Nespresso)가 일상 속 건강한 식생활 문화를 중시하는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발맞춰 '커피 플러스'의 신제품 '네스프레소 버츄오 커피 플러스 액티브(이하 네스프레소 액티브)'를 선보였다.
최근 식품업계 전반에 걸쳐 △헬시 플레저 △제로슈거 △저속노화 등 일상에서도 맛있게 건강을 챙기려는 식생활 문화가 확산하면서 소비자 일상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데일리 루틴 아이템들이 주목받고 있다. 이에 네스프레소는 커피 한 잔으로 기분 좋은 일상에 산뜻함을 더해줄 '액티브' 커피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한 네스프레소 액티브는 단백질, 아미노산 이용 및 혈액의 호모시스테인 수준을 정상으로 유지하는 데 필요하다고 알려진 비타민 B6를 함유한 제품이다. 지난해 여름 한정 커피로 인기를 끌었던 '써니 아몬드 바닐라향' 커피를 베이스로, 고소한 아몬드와 바닐라 향이 어우러져 달콤한 비스킷을 연상시키는 풍미가 특징이다. 에티오피아와 인도네시아의 100% 아라비카 원두를 블렌딩하고 두 단계의 로스팅 과정을 거쳐 섬세하고 균형 잡힌 맛을 자랑한다.
또한, 더블 에스프레소 사이즈(80㎖)로 출시돼 얼음이나 우유를 더하면 깊고 진하게 즐길 수 있어 아이스 아메리카노나 아이스 라테로 즐기기에 적합하다. 특히 집중이 필요한 순간이나 리프레시가 필요한 나른한 오후에 산뜻함을 선사하는 데일리 커피 루틴으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네스프레소 액티브는 버츄오 머신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전국 네스프레소 부티크와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이 레전드 인기 메뉴였던 칼조네를 업그레이드한 '로마냐 치즈 포켓 칼조네'를 정식 출시했다.
칼조네는 이탈리아 나폴리 지역에서 유래한 반달 포켓 모양의 피자로 매드포갈릭이 새롭게 출시한 '로마냐 치즈 포켓 칼조네'는 함께 제공되는 부드러운 갈릭 크림소스나 풍미가 좋은 체다치즈, 루꼴라 샐러드를 곁들여 취향에 따라 다채로운 맛으로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로마냐 치즈 포켓 칼조네'는 매드포갈릭이 올해 초부터 전개해온 'OLD OUT, WE'RE NEW BACK(올드 아웃, 위아 뉴 백)' 캠페인의 일환으로 출시된 리뉴얼 메뉴다. '과거의 것을 버리고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왔다'는 메시지를 담은 이 캠페인을 통해 매드포갈릭은 과거 인기 메뉴를 K-컬처드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라는 브랜드 특색을 더한 메뉴로 리뉴얼 해 순차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앞서 선보인 '갈릭 명란 파스타', '슈림프 갈리올리오' 등 리뉴얼 메뉴 4종이 재출시와 동시에 높은 판매량을 나타내며 성공적인 출발을 알렸다. 이번 '로마냐 치즈 포켓 칼조네'는 정식 출시 전 '레전드 세트' 구성으로 먼저 소개돼 긍정적인 반응을 얻은 만큼, 본격적인 판매를 앞두고 기대를 모으고 있다.
'레전드 세트'는 '로마냐 치즈 포켓 칼조네'와 매드포갈릭 대표 메뉴들을 함께 구성한 세트다. 수프부터 메인, 디저트까지 풀코스의 메뉴가 2인과 3인, 4인용으로 구성돼 있으며 단품 주문 시 보다 최대 15%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통신사 멤버십이나 제휴 할인도 추가 적용된다.
소고기 야키니쿠 전문 브랜드 '니쿠미야'가 오는 4월25일 천안시 신부동에 첫 매장을 오픈한다.
'고기의 진심을 구워냅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니쿠미야는 소고기의 고급 부위를 합리적인 가격의 세트 메뉴로 선보이며, 일본식 감성과 한국적 따뜻함이 조화를 이루는 모던 야키니쿠 다이닝 공간을 지향한다.
니쿠미야는 △살치살, 진갈비살, 안창살 등 인기 소고기 부위로 구성된 프리미엄 세트 △얼큰하고 따뜻한 비프볼나베 무료 서비스 △불꽃 플람베 퍼포먼스가 더해진 '불꽃 비프스테이크'(주말 한정) 등으로 차별화된 외식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불꽃 비프스테이크'는 40도 이상의 위스키로 화려하게 플람베하는 테이블 퍼포먼스 메뉴다. 금·토·일 하루 30인분 한정으로 제공돼 SNS 인증 콘텐츠로도 주목받고 있다.
오픈 기념으로 생맥주 1잔 주문 시 생맥주 무제한 리필 이벤트를 한정 기간 동안 진행한다. 프리미엄 소고기 야키니쿠와 시원한 생맥주 조합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기회도 제공한다.
중식 레스토랑 차이나플레인이 오는 대통령 선거(6월3일)를 맞아 신메뉴 '대통령짜장면'을 선보인다.
'대통령 짜장면'은 기존의 짜장면이 갖고 있는 중화요리로서의 정통성을 훼손하지 않으면서, 전복·소고기안심·수제군만두 등 고급 식재료와 독창적인 조리법으로 맛과 차별화를 모두 만족시켰다
차이나플레인이 '대통령짜장면'을 선보인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지난 20대 대선에 첫 선을 보인 '대통령짜장면'은 고퀄리티의 재료와 푸짐한 사이즈로 중식의 격(格)을 높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당시에도, 약 300그릇을 판매하는 등 관련 업계와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대통령짜장면'은 오는 28일부터 대선일인 6월3일까지 차이나플레인 지점(FKI타워점·서울숲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사전예약 또는 재료 소진 시 조기 품절될 수 있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 브랜드 파스쿠찌가 4월25일 대전 도안신도시에 '센트로 대전 DT점'을 오픈한다.
센트로 대전DT점은 대전 도안신도시 갑천 둔치 인근에 3층, 204석 규모로 자리잡았다. 공원과 녹지공간으로 유동 인구와 나들이 고객이 많은 지역 특성을 고려해 드라이브 스루(DT) 매장으로 선보였다. 고객들이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넓은 주차 공간을 제공한다.
이 매장은 파스쿠찌의 리브랜딩 콘셉트 '센스 오브 이탈리아(Sense Of Italy)'의 4가지 매장 형태(센트로·코어·에스프레소바·특수매장) 중 '센트로'가 적용됐다. 센트로는 이탈리아 스타일로 특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가장 먼저 도입해 선보이며 플래그십 역할을 하는 직영 매장이다.
인테리어에는 새로운 BI(Brand Identity)를 반영해 황금빛 크레마를 상징하는 골드 색상과 에스프레소를 연상시키는 목재, 세련된 시그니처 플라워 패턴을 활용했다. 하얀색 고벽돌을 활용한 외관은 골드 색상의 파스쿠찌 로고와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낸다.
센트로 대전 DT점은 오픈 기념 고객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27일까지 매장에서 △2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경품 이벤트를 통해 머그컵·카드케이스·아메리카노 쿠폰 등을 받을 수 있다.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콜드컵 텀블러를 증정한다. 5월6일까지 드라이브 스루 이용 고객 대상으로 커피 구매 시 사이즈를 업그레이드 해주며, 해피포인트를 적립할 경우 아메리카노 50% 혜택 등을 포함한 쿠폰 2종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해피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파스쿠찌는 4월28일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 3층에 '인천공항 T1 에어사이드점'도 오픈한다. 외국인 고객들을 위한 오미자 티·꿀밤 라떼 등 한국식 음료를 판매하며, 자개로 매화와 난초를 표현한 인천공항점 한정 굿즈 '자개 텀블러' 2종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