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4월24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매일유업(267980)의 상하목장이 제주산 귤 과즙의 상큼함과 배의 청량함을 더한 '얼려먹는 아이스주스 귤&배'를 출시했다.
상하목장 '얼려먹는 아이스' 제품들은 실온에서 보관을 하다가 필요할 때만 냉동해서 시원하게 먹을 수 있어 편리하다. 이번 신제품은 제주산 귤과 유기농 배의 농축액으로 만들어 새콤달콤하면서도 시원한 과일 맛이 돋보인다. 얼려서 아이스 주스 형태로 차갑게 즐기거나, 얼리지 않은 상온 상태에서 탄산수와 얼음만 섞어도 카페에서 마시는 수준으로 훌륭한 에이드 음료가 된다.
용량은 한 개당 85㎖로, 1박스 당 6개로 구성되어 있다. 제품 구매는 매일유업 공식 쇼핑몰 '매일다이렉트'와 네이버 직영스토어에서 가능하며 사전예약 판매 후 오는 28일부터 순차 출고될 예정이다.
상하목장 얼려먹는 아이스 제품들은 유기농 원유가 42% 함유되어 진한 우유맛과 쫀득한 젤라또의 식감을 즐길 수 있는 △'얼려먹는 아이스크림 밀크'와 망고의 왕이라 불리는 인도 알폰소의 유기농 망고 퓨레가 들어간 유기농 인증 제품인 △'얼려먹는 아이스주스 망고', 유기농 원유에 생초콜릿을 더해 진한 초코 맛을 느낄 수 있는 △'얼려먹는 아이스크림 초코'도 있어 취향에 맞춰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제품 포장재는 환경을 생각해 모두 종이팩 소재를 사용했으며, 개봉선을 따라 뚜껑을 뜯을 수 있는 형태이기 때문에 어린 아이들도 혼자서 쉽게 먹을 수 있다.
삼립(005610)의 홈베이커리 브랜드 '레디비'가 바로생지·파베이크 신제품 4종을 출시한다.
'바로 생지'는 해동 후에 바로 굽는 RTB(Ready To Bake) 제품으로 발효, 해동 시간을 줄일 수 있어 번거로운 조리 과정 없이 갓 구운 빵을 즐길 수 있다. 저온 숙성한 반죽과 버터를 16겹 접어 만든 '정통 크루아상 바로생지'와 블랙·골드 컬러 반죽을 교차해 투톤으로 구현한 '블랙투톤 크로와상 바로생지'를 선보였다.
리골레또 발효종을 사용해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파베이크(빵 반죽을 80~90% 정도만 구운 뒤 급속 냉동한 것) 신제품 '프렌치롤'과 '미니바게트'도 출시했다. 급속 저온숙성 반죽을 사용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 간단한 샌드위치나 식전 빵으로 좋다. 신제품은 슈퍼, 이마트와 쿠팡, 삼립 공식몰 등 온라인 판매처에서 구매 가능하다.
집에서도 더욱 간편하게 레디비를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삼성전자의 '비스포크 큐커'와 협업했다. 바코드만 스캔하면 간편하게 베이킹할 수 있는 '오븐 스캔쿡 레시피'를 제공한다. 삼성전자 사물 인터넷 플랫폼 '스마트싱스(SmartThings)' 앱의 푸드 서비스에서 제품 패키지 내 바코드를 스캔하면 최적화된 온도와 시간을 자동으로 설정해 간편하게 조리가 가능하다. 앱 내 삼립 제품 레시피는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오뚜기(007310)가 '제주담음 뿌셔뿌셔 제주마농버터맛'을 출시한다.
'제주담음 뿌셔뿌셔 제주마농버터맛'은 오뚜기 대표 스낵 뿌셔뿌셔에 제주산 마늘의 풍미와 고소하고 짭짤한 버터를 더한 조화로운 스낵이다. 자극적이지 않아 가볍게 즐길 수 있으며, 아이들 간식부터 간단한 안줏거리 등 다양하게 취식 가능하다. 특히, 마늘의 제주도 방언 '마농'을 제품명에 추가하여 소비자가 제주 방언을 알기 쉽도록 표현한 점도 눈에 띈다.
해당 제품은 오는 28일부터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오뚜기몰) 및 제주도 기념품샵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당일 저녁 8시 신상잇쇼 라이브방송을 통해 최초 공개 예정이다.
한편 '제주담음'은 '일상 속 잠깐의 여행'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오뚜기의 제주특화 브랜드다. 지역 농가와의 상생을 도모하고자, 제주 흑돼지 카레, 제주 청귤 마말레이드 등 제주 특산물을 활용한 다양한 제품들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제주 고유의 맛을 전달하고 있다.
농심(004370)이 일러스트 작가 '히조'와 협업해, 백산수 수원지인 백두산 천지 일러스트를 박스 패키지에 적용한 '백산수 아트 컬래버레이션' 한정판을 올해 말까지 선보인다.
히조는 청정 자연을 주제로 다양한 일러스트를 선보이는 작가로, 백두산 천지의 여름 모습을 따듯한 색감으로 표현했다. 농심은 생수업계 최초로 진행하는 이번 협업을 통해 깨끗하고 건강한 백산수 수원지에 대한 소비자 관심을 확대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농심은 이번 백산수 아트 컬래버레이션 한정판 출시와 함께 다양한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를 마련했다.
농심은 5월17일까지 '천지차이 백산수 사생대회'를 개최한다. 연령에 상관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자신이 상상하는 백두산 천지를 자유롭게 그리면 된다. 손그림은 물론 AI로 생성한 이미지도 응모 가능하다. 1등에게는 태블릿 PC를 증정하고, 참여한 전원에게는 백산수 앱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 1만점을 제공한다.
하이트진로(000080)가 더블 임팩트 라거 '켈리'와 고감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 (Wiggle Wiggle)'이 협업한 '켈리X위글위글' 스페셜 에디션 맥주를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이번 협업은 '켈리'에 위글위글의 대표 IP와 색채를 더해 시각적인 즐거움을 선사하고, 젊은 소비자와의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기획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켈리X위글위글' 스페셜 에디션은 켈리 고유의 앰버(Amber) 색상과 위글위글의 대표 캐릭터 '스마일 위 러브'를 결합해 유쾌한 이미지로 연출했다. 355㎖, 500㎖ 용량의 캔에만 적용한다. 4월24일부터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등 가정채널에서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 대상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켈리 구매 소비자들에게 위글위글 디자인을 입힌 △355㎖ 캔 전용 아이스백 △텀블러 △맥주잔 △오프너 등 한정 수량 굿즈가 증정되며, 실용성과 소장 가치를 모두 갖춘 구성으로 준비했다.
하이트진로는 소비자에게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스포츠부터 영화관, 호텔, 여행, F&B 업계까지 다양한 산업군과의 켈리 컬래버레이션을 지속 전개해왔다. 지난 3월에는 라마다 신도림 호텔 일부 객실을 야구장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켈리 브랜딩 룸'으로 꾸며 야구팬들에게 이색적인 숙박 경험을 제공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 KBO 리그 경기를 극장 단독 생중계 중인 CJ CGV와도 협업해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전국 CGV 주요 극장에서 야구장 콘셉트의 패키지가 적용된 켈리X안주 세트 메뉴를 판매한다. 특히, CGV 인천에서는 야구장 좌석의 느낌을 구현한 차별화된 켈리 브랜드 존을 선보이고 있다.
남양유업(003920)의 스테디셀러 브랜드 '초코에몽'이 지난해 국내 오프라인 초코 가공유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기록하며, 초코우유 카테고리 리더로서의 입지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시장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024년 국내 식품 소매점 기준 초코 가공유 시장에서 초코에몽은 점유율 23.9%로 1위를 차지했다. 브랜드 특유의 진한 초콜릿 풍미, 친숙한 캐릭터, 그리고 세대를 아우르는 감성적 연결성이 지속적인 인기를 견인한 주된 요인으로 꼽힌다.
2011년 출시 초기 10대 학생층을 중심으로 호응을 얻었던 초코에몽은 SNS를 통해 2030세대까지 자연스럽게 소비층을 확장했다. 실제 성과로 올해 3월 기준, 초코에몽은 누적 판매량 5억개(태트라팩)를 돌파하며 국내 초코우유 카테고리 내 독보적인 브랜드로 성장했다.
남양유업은 이러한 흐름에 맞춰 2030세대와의 감성적 접점 확장을 위한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대학교 간식 이벤트, 레시피 콘테스트, 참여형 UCC 챌린지 등은 물론, 웹드라마 '친하게? 아니 달콤하게'를 통해 브랜드 스토리텔링을 강화한 바 있다.
또한 '초코쭈 바', '초코모나카', '생크림빵' 등 Z세대 취향을 반영한 신제품을 잇따라 출시하며 초코에몽 브랜드의 외연을 확장하고 있다. 현재까지 초코에몽은 총 20종의 라인업을 갖추고 있으며, 올해도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 기획을 다각도로 검토 중이다.
풀무원(017810)은 개인 맞춤형 식단 구독 서비스 '디자인밀(Design Meal)'의 '저당고단백밀'이 저속노화 트렌드 속에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최근 저속노화 트렌드가 확산하며, 식단 관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MZ세대를 중심으로 무리한 다이어트나 단기 유행 식단보다는 '지속 가능한 건강 관리'를 우선시하는 인식이 자리 잡으며, 식단 선택 기준도 달라지고 있다. 이 가운데 풀무원이 선보인 '디자인밀 저당고단백밀'이 주목받고 있다.
'디자인밀 저당고단백밀'은 100g당 당류를 5g 미만으로 설계했으며, 메뉴당 18g 이상의 단백질을 담아 저당·고단백 기준을 충족시킨 저당·고단백 식단이다. 메뉴 평균 400㎉대로 가볍게 식단 관리를 할 수 있도록 설계하면서도 풀무원만의 레시피로 맛까지 살린 것이 특징이다.
통곡물 밥, 호밀빵, 듀럼밀 파스타 등 다양한 통곡물을 활용하고, 채소, 단백질, 통곡물 비율을 2:1:1로 구성해 균형 잡힌 식사를 돕는다. 또한, 한식부터 양식까지 다양한 메뉴로 구성해 고객이 즐겁게 식단을 챙길 수 있도록 했다.
지난해 12월 출시된 '디자인밀 저당고단백밀'은 MZ세대를 중심으로 전체 고객 수가 꾸준히 늘며 출시 직후 대비 매출이 3배 이상 증가했다. 출시 초기부터 2030 고객이 절반 이상을 차지했으며, 현재는 40대 고객의 유입도 함께 증가하는 추세다. 간편함과 건강을 동시에 추구하는 MZ세대의 수요를 정확히 겨냥한 전략이 주효한 것으로 풀이된다.
풀무원 디자인밀은 이처럼 꾸준한 인기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식단 메뉴를 지속 확대할 예정이다. 최근 고객이 더욱 다양한 메뉴를 맛보도록 한식 2종, 양식 2종 총 4가지 새로운 메뉴를 추가로 론칭했다. 부드럽고 진한 크림소스에 매콤한 풍미를 더한 '투움바파스타 정식'을 비롯해 '마크니커리스튜 정식', '매콤두부 정식', '두부적스테이크 정식' 등이다.
하림(136480)의 어린이식 브랜드 푸디버디가 아이들을 위한 부드러운 유기 원초로 구운 '유기 키즈김'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신안의 청정해역에서 채취한 100% 국산 유기 원초만을 선별해 산 처리 없이 만들어 우리 아이 밥반찬으로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아이들의 성장 시기에 따라 적합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각기 기름과 염도를 다르게 적용했다. 생후 12개월 이상에게 추천하는 '올리브유로 구운 유기 키즈김'과 생후 6개월 이상에게 추천하는 '부드러운 유기 키즈김' 총 2종으로 구성했다.
'올리브유로 구운 유기 키즈김'은 유기 원초 함량이 85%로, 아이들의 건강을 위해 100% 엑스트라 버진 유기농 올리브유를 바르고 국내산 천일염으로 간을 해 구웠다. 아이들이 먹었을 때 짜지 않도록 성인 제품 대비 나트륨 함량을 38% 낮춰 맛과 영양 모두 챙겼다.
'부드러운 유기 키즈김'은 기름과 소금 없이 순수한 김 100%로 생후 6개월 이상 유아식을 시작하는 영아들이 첫 반찬으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김에 풍부한 영양소와 맛은 해치지 않는 최적의 온도로 2번 빠르게 구워 김 특유의 바삭한 식감은 살렸다.
아이들이 밥을 싸서 한 입에 먹기에 좋은 사이즈로 10매씩 한 끼 분량으로 개별 포장돼 위생적이고 휴대와 보관이 쉬워 외출 시에도 간편하게 챙길 수 있다.
동서식품이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맥심 브랜드 체험공간 '맥심플랜트' 오픈 7주년을 기념해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맥심플랜트는 '도심 속 정원, 숲 속 커피 공장'이라는 콘셉트로 지난 2018년 4월 문을 연 맥심의 브랜드 체험 공간이다.
이번 오픈 7주년 기념 이벤트는 오는 25일부터 28일까지 4일간 진행되며, 맥심플랜트 1층 팝업존에 방문하면 랜덤 뽑기를 통해 참여자 전원에게 다양한 경품을 정한다. 이벤트는 맥심플랜트 당일 구매 금액 1만원 당 1회씩 참여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 신규 회원 가입 시 추가 1회 참여가 가능하다.
뽑기 기계 레버를 돌려서 나오는 캡슐에 따라 △카누 바리스타 캡슐커피 머신 △맥심플랜트 선불카드 5만원권 △맥심 모카골드 제로슈거 커피믹스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맥심플랜트는 맥심만의 브랜드 경험과 차별화된 커피 문화를 제공하는 공간으로 자리잡아 왔다. 맥심 커피믹스를 활용한 맥심 인스턴트 연계 메뉴를 비롯해 '공감각 커피', '커피 클래스' 등 다양한 커피 콘텐츠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2018년 오픈 이후 누적 방문객 수는 2025년 3월 말 기준 약 136만명으로 연평균 약 20만명이 방문했다.
코카-콜라의 세계적인 음료 브랜드 환타가 신제품 '환타 제로 상큼 피치'를 출시했다.
'환타 제로 상큼 피치'는 환타 고유의 시원한 탄산감에 상큼하고 달콤한 복숭아 향을 제로 슈거∙제로 칼로리로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구현한 제품이다. 입안을 산뜻하게 감싸는 과일향이 가볍게 톡 쏘는 탄산과 어우러져 기분 좋은 상쾌함을 선사한다.
코카-콜라사는 이번 '환타 제로 상큼 피치' 출시를 통해 환타의 라인업을 강화하며 새로운 맛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제로 슈거 및 제로 칼로리 제품 라인을 강화해 환타를 부담 없이 즐기고 싶어 하는 소비자의 니즈도 충족시키겠다는 계획이다.
'환타 제로 상큼 피치'는 350㎖ 캔 1종으로 출시되며, 코카-콜라 공식 앱 '코-크플레이(CokePLAY)'와 LG생활건강의 자회사인 코카-콜라음료를 통한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오는 5월부터 대형마트, 편의점 등 오프라인 채널에서도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커피앳웍스가 아홉 번째 엔지니어드 커피 시리즈 제품인 '#009 콜롬비아 옐로우 버번(Colombia Yellow Bourbon)'을 출시했다.
전문 기술이 집약된 커피라는 의미를 담은 '엔지니어드 커피'는 커피앳웍스의 대표 제품이다. SPC그룹의 커피 전문가들이 커피 산지의 생산자와 협업해 무산소 발효 등 다양한 가공 기술을 접목한 커피를 엄선해 한정으로 선보이는 시리즈 제품이다.
신제품 '콜롬비아 옐로우 버번'은 커피 체리를 수확한 후 과육을 벗겨 발효탱크에 96시간 발효하는 과정을 거친다. 발효과정에 맥주 효모를 첨가해 일반적인 가공과정에서 구현하기 어려운 풍부한 맛과 향을 표현했다. 잘 익은 망고와 구아바의 달콤하고 부드러운 향미를 느낄 수 있으며 목넘김 후에도 캠벨포도를 먹은 것과 같은 여운이 남는 것이 특징이다.
'콜롬비아 옐로우 버번'은 커피앳웍스 전 매장에서 △브루잉 커피 △드립백 △원두(100g, 200g)로 즐길 수 있으며, 드립백과 원두는 홈페이지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메가MGC커피가 뜨거운 반응 속에 성료했던 캐릭터 '마루는 강쥐'와 다시 한번 손을 잡았다. 올해는 '봄 운동회'를 컨셉으로 4월24일 '마루'의 생일을 맞아 모죠 작가와 긴밀한 협업 하에 두 번째 콜라보를 진행하며 홀케이크와 굿즈 5종을 한정 출시한다.
지난 콜라보에서는 가심비 있는 굿즈와 홀케이크로, 출시하자마자 팬들의 '기대감'을 자극, 굿즈가 일주일만에 완판되는 등 연이은 재출시 요청이 이어졌다. 또한, 출시 첫날, 메가MGC커피 APP의 신규 가입자수도 평소 대비 3배가 증가하며 그야말로 메가히트한 콜라보 사례로 기록됐다.
가정의 달을 맞아 출시한 '짱 센 어린이상! 고구마루 케이크'는 더욱 달콤해진 군고구마 맛의 떠먹는 고구마 케이크다. 부드러운 화이트 시트에 달콤한 고구마 무스를 더하고, 콕콕 박힌 고구마로 식감을 더했다. 1만원대의 가성비 있는 홀케이크로, 커다란 고구마 모양을 그대로 구현해 고구마 박스를 닮은 패키지로 재미 요소를 추가했다.
팬들의 '덕심'을 자극하는 굿즈 5종도 귀여운 디자인에 기능성과 실용성까지 갖추며 SNS 상에 마루 언니들의 '애정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빙글빙글 마루 인형 키링'은 손잡이를 당기면 장난기 있는 마루가 빙글빙글 도는 봉제 인형으로, 치어리더와 청기백기 2종이 랜덤으로 구성되어 있다. 귀여운 마루에 재미요소와 '키링' 기능을 더했다.
△'언니랑 마루랑! 피크닉 매트 파우치 세트'는 마루의 얼굴 모양 파우치에, 3~4인용의 귀여운 피크닉용 방수 매트로 구성된 제품이다. 파우치 속에 속주머니를 더해 실용성을 더했다. △'마루 쓱싹 마루 깔끔 멀티 파우치'는 손 쉽게 봉투와 휴지를 뽑아 쓰거나, 파우치로 활용 또는, 반려동물용 풉백으로도 활용이 가능한 키링 형태다. 제품이 쏟아지지 않도록 내부 홀에 덮개를 더한 기능성 굿즈다.
△'마루 덥석 마루 꼴깍 빨대 텀블러'는 빨대 마개부터 청소솔까지 포함된, 700㎖ 대용량 텀블러다. 지난 시즌에 이은 자석 텀블러로 동글동글한 마루의 특징을 더했다. △'작지만 강력한 마루 자석 세트'는 지난 시즌 베스트 셀러로, 강력한 네오디움 자석으로 텀블러에도, 냉장고에도 붙일 수 있는 자석세트(5개입)가 2종 랜덤으로 구성되어 있다.
지난 시즌에 이어 오픈런이 예고되는 만큼, 케이크와 굿즈는 메가MGC커피 APP 내의 '홀케이크 예약 시스템'과 '메가오더'를 통해 쉽고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다. 홀케이크는 고객이 픽업일로부터 이틀 전 사전 예약 후 픽업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제고했다.
투썸플레이스가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5월을 맞아, 전 연령대의 입맛을 사로잡는 레트로 간식 호두과자를 재해석한 '호두 페이스트리'를 출시한다.
휴게소 대표 간식인 호두과자는 최근 수년간 디저트 업계를 장악한 '할매니얼(할매+밀레니얼)' 트렌드에 힘입어 연령과 성별을 불문하고 만인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이에 투썸플레이스는 호불호 없이 누구에게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레트로 감성을 담은 특별한 기프트 세트를 선보인다.
'호두 페이스트리'는 바삭한 페이스트리 안에 캘리포니아산 호두와 달콤한 팥앙금을 넣어 'K-디저트'의 대명사인 호두과자를 색다른 식감과 맛으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프랑스산 프리미엄 이즈니 버터를 넣어 구운 페이스트리는 바삭한 식감은 물론 고소하고 깊은 풍미까지 갖췄다. 한 입 베어 물었을 때 부드러운 팥앙금과 조화롭게 어우러져 한 알 한 알 먹는 즐거움을 더한다. 또한 페이스트리 사이로 구수하게 씹히는 호두는 풍부한 햇살과 비옥한 토양으로 유명한 캘리포니아 호두를 사용해 맛과 품질을 모두 만족시켰다.
9개입 세트로 구성된 '호두 페이스트리'는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 다양한 기념일 선물로 부담이 없으며,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선물 받는 이가 보다 특별한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커피나 티 음료에도 함께 즐기기 좋아 일상 속 간단한 간식이나 캐주얼한 선물로도 손색이 없다. 또한, 취향에 따라 에어프라이어에 살짝 구워 더욱 바삭하게 즐기거나, 냉동 상태에서 한 개씩 꺼내 자연해동해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보관과 섭취 모두 간편하다.
테라로사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기획 세트와 과일과 티를 조합한 시원한 아이스 음료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기획 세트는 별도 포장 없이 바로 선물 가능한 감성 패키지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일러스트레이터 강한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메시지 카드, 용돈봉투, 쇼핑백에 달 수 있는 플라워일러스트 태그가 제공되어 진심을 전하는 특별한 선물로 제격이다.
드립백 커피 세트는 10개입, 20개입, 30개입으로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홀사이즈 케이크는 피칸파이와 프레시 레몬 파운드 케이트, 로열 얼그레이 파운드 케이크, 프레시 바나나 파운드 케이크 4종으로 다양한 베이커리 옵션도 제공된다.
홀케이크 구매 시에는 아메리카노 2잔 무료 쿠폰이 증정되며, 모든 기획 상품은 오는 25일부터 5월31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또한, 테라로사 공식몰에서는 연휴 기간인 5월3일부터 6일까지 주문 시 딜라이트 스낵 오리지널 증정, 5월11일부터 13일까지는 5% 감사 적립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편 테라로사는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시원하게 마실 수 있는 아이스 음료 메뉴를 선보인다. 커피 음료가 아닌 과일과 티의 조합으로 아이스 음료 3종을 브랜드 최초로 출시하며, 고객에게 더 폭넓은 선택지를 제안한다.
이번에 신제품 3종은 △민트의 상쾌함과 유자의 상큼함이 어우러진 시즌 베스트 음료로 기대되는 '민트 유자 에이드' △투메릭 망고티와 패션후르츠의 조화로 이국적인 풍미 완성하는 '패션 망고티 에이드' △깊게 우린 홍차에 오미자의 산미를 더해 균형 잡힌 청량감 제공하는 '오미 블랙 아이스티'로, 커피가 아닌 과일과 티 베이스의 음료에도 테라로사만의 맛의 균형을 선보이며 매력을 발산한다.
이번 신제품 아이스 음료 3종은 5월1일부터 8월31일까지, 전국 테라로사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테라로사는 이번 가정의 달 프로모션을 통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려는 고객에게 의미 있는 선택지를 제시하는 한편, 새로운 스타일의 아이스 음료 출시로 다양한 고객층의 니즈를 반영한다. 계절의 여왕 5월에 더욱 풍성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파리바게뜨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우리 가족의 행복한 순간'을 주제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한다.
대표 제품으로 스테디셀러 '마이넘버원' 케이크를 새로운 버전으로 선보였다. '마이넘버원' 케이크는 6가지 종류의 다른 조각 케이크가 하나의 케이크로 구성된 제품이다. 이번 제품은 소비자 조사를 통해 선호하는 플레이버인 고구마·초코생크림·딸기생크림·수플레치즈·피치얼그레이·블루베리요거트 케이크로 구성됐다. 각 플레이버 조각 케이크는 별도로 판매해 커피와 함께 디저트로 즐기기에도 좋다. 5월1일부터 15일까지 판매되는 제품에는 케이크 받침에 '복불복 게임'을 넣어 가족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케이크를 출시한다. △부드러운 코코넛 무스와 상큼한 딸기 콩포트가 어우러진 케이크 위에 초코 펜(별도 판매)으로 메시지를 적을 수 있는 '내 마음은 핑크하트' △바닐라빈이 콕콕 박힌 레제르크림과 바삭한 초콜릿 크럼블을 넣은 케이크에 카네이션으로 특별함을 더한 '행복가득 꽃 케이크' △상큼한 베리 콩포트가 들어간 핑크 크림과 달콤한 화이트 크림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2단 케이크 '땡큐베리머치 케이크' 등이다.
고급스러운 파운드케이크·롤케이크도 내놓는다. △ 촉촉한 파운드케이크가 과일의 풍미와 어우러진 '과일 쁘띠 파운드' 3종(살구바닐라·허니레몬·얼그레이자몽)△상큼한 살구를 더해 입 안 가득 봄의 싱그러움을 느낄 수 있는 '살구 블라썸 롤케익' 등이다.
△스모어 마시멜로우 타르트·에그 타르트·치즈 타르트 등으로 구성된 '타르트 박스' △바삭한 식감으로 소리까지 맛있는 '버터크라상 파이' △밤·단팥 앙금을 넣은 만주에 클로버 각인으로 행운과 행복을 전하는 '행복만주세트' 등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기 좋은 다양한 디저트도 판매한다.
도미노피자가 월드 베스트 피자와 코리아 베스트 피자를 동시에 즐기는 'Best to Best 하프앤하프' 피자를 기간 한정으로 선보인다.
이번 도미노피자의 'Best to Best 하프앤하프' 피자는 △월드 베스트 피자인 '필라델피아 치즈 스테이크 피자' △코리아 프리미엄 베스트인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 △코리아 클래식 베스트인 '포테이토 피자'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하프앤하프 메뉴는 오는 25일부터 출시된다.
이번 'Best to Best 하프앤하프' 피자는 도미노피자 회원 가입 시 바로 받을 수 있는 배달 20% 할인 쿠폰을 적용할 수 있다.
본아이에프의 한식 브랜드 본죽·본죽&비빔밥이 '프리미엄 보양죽 레시피·패키지 디자인 콘테스트'에서 최종 수상작으로 선정된 레시피와 디자인을 실제로 구현한 프리미엄 보양죽 2종을 출시한다.
신메뉴 프리미엄 보양죽 2종은 지난 1월22일부터 2월11일까지 '가장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고 싶은 프리미엄 보양죽'을 주제로 진행된 고객 참여 공모전을 통해 탄생했다. 레시피 부문 361건, 디자인 부문 215건 총 576건이 출품됐고, 9647명의 고객이 온라인 투표에 참여해 선정된 최종 수상작을 실제 제품으로 출시했다. 소중한 사람을 떠올리며 보양 식재를 사용해 고객이 직접 만들어낸 정성스러운 레시피에, 특별한 호두정과 디저트까지 더해 맛과 건강을 한 그릇에 모두 전할 수 있는 메뉴로 구현했다.
먼저, 부모님이 즐겨 드시는 소갈비를 주재료로 한 대상 수상작 '산삼갈비전복죽'은 '황금산삼배양근 쇠고기전복죽'으로 완성됐다. 부드럽게 익힌 소고기와 쫄깃하고 영양 가득한 전복이 어우러져 만들어내는 깊은 풍미에 황금빛으로 빛나는 100% 국내산 산삼배양근을 풍성하게 얹었다. 한 그릇으로 활력과 영양을 동시에 채울 수 있는 특별한 보양식으로 재탄생했다.
부모님의 건강을 생각하며 감태와 새우를 주재료로 만든 우수상 수상작 '감사한 감새죽(감태새우죽)'은 '신선감태 홍게새우죽'으로 출시됐다. 바다의 약초라 불리는 100% 국내산 감태와 함께 두 마리 홍게다리살, 탱글탱글한 식감의 전복, 새우를 듬뿍 담아내 한 입에 바다의 풍미를 오롯이 느낄 수 있도록 선보인다.
프리미엄 보양죽 2종을 포장∙배달 구입하는 경우, 패키지 디자인 부문 대상을 수상한 '감사 패키지' 포장으로 더 특별하게 제공된다. 부모님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카네이션으로 표현한 패키지는 슬리브 윗면에 메시지 카드를 끼워 마음까지 전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것이 포인트다. 해당 패키지는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카카오톡 채널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5월4일까지 본죽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는 모든 고객에게 전 메뉴 2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신제품을 맛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해당 메뉴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도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품격 있는 선물로 추천한다.
대상웰라이프가 일상 속 건강한 루틴을 제안하는 브랜드 '헤이N'을 론칭하고,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헤이N'은 친근한 인사를 뜻하는 'HEY'와 새로움을 의미하는 그리스어 'Neo'의 합성어로, '따뜻한 인사와 함께, 당신과 건강하고 희망찬 내일을 연다'는 브랜드 철학을 담고 있다. 최근 MZ세대 소비자를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는 '웰니스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에 맞춰 누구나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건강 루틴을 챙길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대상웰라이프는 브랜드 론칭에 맞춰 △헤이N 100% 유기농 레몬즙 △헤이N 굿모닝 진저샷 스틱 △헤이N 100% 유기농 푸룬즙 총 3종의 신제품을 출시했다.
헤이N 100% 유기농 레몬즙은 EU 유기농 인증을 받은 스페인산 레몬만을 사용해 레몬 고유의 산뜻한 풍미와 영양을 살렸다. 스틱 1포에 레몬 1개(65g) 분량이 들어 있으며, 정제수나 설탕 등 첨가물 없이 NFC 공법으로 열을 가하지 않고 착즙해 신선함을 그대로 담았다.
헤이N 굿모닝 진저샷 스틱은 면역력 증진에 효과적인 쇼가올이 풍부한 생강의 알싸한 풍미에 파인애플, 배, 레몬, 대추 등을 더한 제품으로, 하루를 활기차게 시작하고 싶은 이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스틱형으로 간편하게 설계됐으며, 한 박스에 생강 약 13개 분량(20g 기준)이 함유돼 있다.
헤이N 100% 유기농 푸룬즙은 화학 합성 농약과 비료 없이 재배한 유기농 푸룬만을 원료로 사용하고, NFC 공법으로 제조했다. 서양 자두인 푸룬은 사과보다 약 4배 많은 식이섬유를 함유하고 있으며 칼륨, 칼슘, 비타민 등 다양한 영양소가 풍부하다. 제품 한 포에 푸룬 2개 분량이 들어 있어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다.
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애슐리와 협업해 호텔 PB(자체 브랜드) 상품 '후라이드 오징어' 2종 신제품을 출시하며 스낵류 라인업 확대에 나선다.
최근 고물가 시대 '스몰 럭셔리'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호텔 PB 상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일상에서 호캉스(호텔+바캉스) 분위기를 즐기고 싶어 하는 고객이 늘면서 호텔 PB 상품 매출도 증가하고 있다. 이랜드파크 호텔 PB 상품 매출은 전년 대비 168% 증가하며, 주요 고객층인 MZ세대의 구매 비율이 전체 매출의 73%를 차지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호텔 PB 상품 경쟁력 강화 일환으로 호텔에서의 '미식 경험'을 추가로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후라이드 오징어는 특허 출원한 기술력으로 만든 바삭한 오징어채에 애슐리 셰프가 개발한 특별한 시즈닝을 더해 풍미를 완성했다. 특히 애슐리만의 특별한 시즈닝은 두 가지 맛을 조화롭게 살려내 한 번에 맛볼 수 있도록 개발된 것이 특징이다.
후라이드 오징어는 '크림치즈 대파'와 '토마토 바질' 맛으로 출시됐다. '크림치즈 대파'는 부드러운 크림치즈의 풍미와 알싸한 맛이 전해지는 대파의 조화로운 맛이 돋보이며, '토마토 바질'은 상큼한 토마토의 맛에 향긋한 바질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전국 켄싱턴호텔앤리조트 리테일 매장 케니몰 또는 케니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 구매는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이용할 수 있다.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가 오는 5월3일부터 6월29일까지 매주 주말, 올 데이 다이닝 뷔페 레스토랑 '데메테르(DEMETER)'에서 프리미엄 바비큐 중심의 'BBQ 라이브 스테이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바비큐 애호가와 가족 단위 고객 모두를 만족시키기 위한 구성으로, 셰프가 즉석에서 조리하는 라이브 퍼포먼스와 정통 훈연 기법을 활용한 고급 육류 메뉴를 포함해 다양한 온·냉식 요리까지 폭넓게 준비된다.
대표 메뉴로는 라이브 그릴 스테이션에서 제공되는 닭고기와 해산물 꼬치구이를 시작으로, 토마호크 스테이크, 통 양고기, 브리스킷, 스페어립이 제공되는 카빙 스테이션이 눈길을 끈다. 특히 브리스킷과 스페어립은 정통 방식의 바비큐 스모커 기계를 활용해 6시간 이상 저온 훈연되는 '로우 앤 슬로우(Low & Slow)' 방식으로 조리돼 고기의 깊은 풍미와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
핫 디시 존에는 훈제 도미구이, LA갈비 등 메인 요리는 물론, 크림 시금치, 옥수수 그라탕, 치즈 캐서롤, 해산물 그라탕, 피코 데 가요, 코울슬로, 콥샐러드 등 바비큐와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다양한 사이드 메뉴가 제공된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고객을 위한 키즈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5월4일과 5일 양일간에는 솜사탕, 미니 피자, 초콜릿 분수, 아이스크림 등 어린이를 위한 메뉴가 준비된 키즈 코너가 운영되며, 셰프와 함께하는 컵케이크 셀프 데코레이션 체험도 함께 진행된다.
어린이날 당일인 5월5일에는 페이스 페인팅, 클로즈업 마술, 풍선 아트 등의 공연이 데메테르에서 펼쳐져 다채로운 이벤트와 맛있는 음식을 즐기며 아이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현장에서 촬영된 가족사진을 즉석에서 제공하는 포토 이벤트도 함께 운영되어, 방문객에게 특별한 하루의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