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롯데백화점·HDC아이파크몰·시몬스·교원투어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5.04.24 15:19:11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롯데백화점이 5월 황금연휴를 맞아 '슈퍼해피(SUPER HAPPY)'테마로 나들이객 공략에 나선다.

'슈퍼 해피(SUPER HAPPY)'는 '고객의 일상에 행복을 더한다'는 의미를 담은 롯데백화점의 가정의 달 대표 테마로, 매년 다양한 방식으로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에는 자체 개발한 '킨더유니버스' 캐릭터로 전 점을 장식했으며, 올해는 세계적인 일러스트레이터 '브롤가(Brolga)'와 협업해 '롯데타운 명동 아트페스타'의 캐릭터 '스티지(STEEZY)'를 비롯한 다채로운 캐릭터들로 더욱 풍성한 비주얼을 연출한다. 또한, 올해 '슈퍼해피' 테마 행사는 연휴 나들이객을 사로잡을 대형 이벤트와 가족 맞춤형 '기프트 큐레이션'을 중심으로 차별화를 꾀했다.

© 롯데백화점


먼저, 가족 모두 '슈퍼해피'한 황금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롯데백화점 F&B 매장에서 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한 3천원 금액 할인권을 오는 25일부터 30일까지 선착순 3만명에게 발급한다. 

또한, 5월1일부터 6일까지 롯데백화점 APP 내 '킨더유니버스 클럽' 고객을 대상으로 키즈 브랜드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5% 상당의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하는 '킨더유니버스페어' 행사를 진행한다. 더불어, 5월1일부터 5일까지 롯데백화점 전 점 방문객에게 '슈퍼해피' 캐릭터 풍선 1만여개를 선착순 무료 증정한다.

타임빌라스 수원에서는 '다이닝에비뉴' 오픈 1주년을 맞이해 '해피 다이닝 위크(HAPPY Dining Week)' 이벤트를 선보인다. 우선, 4월25일부터 5월6일까지 '고든램지 버거' '땀땀 '등 3층 다이닝에비뉴 인기 맛집에서 1년간 가장 인기 있었던 베스트 메뉴를 최대 1만원 할인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아울러 4월25일부터 30일까지 '다이닝에비뉴'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5층 스포츠 키즈카페 '바운스 더퍼스트'의 부모 고객 1인 무료 입장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한 혜택도 선보인다.

연중 최대 뷰티 행사인 '슈퍼 뷰티 기프트 페스타(Super Beauty Gift Festa)'도 진행한다.  5월1일부터 11일까지 롯데백화점 입점 전 뷰티 브랜드가 참여하며 '설화수' '헤라' '아쿠아디파르마' 등 뷰티 브랜드의 기프트 세트를 다채롭게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최대 10% 상당의 상품권 증정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감사의 달을 맞아, 롯데백화점 온라인몰에서는 '슈퍼해피' 기프트 전문관을 5월30일까지 운영한다. 이번 전문관에서는 '입생로랑' '조르지오 아르마니' 등 럭셔리 뷰티 상품부터 '정관장' '오쏘물' 등 부모님을 위한 건강 상품까지 다양한 기프트를 선보인다. 더불어, 포장 서비스 혜택을 제공하고 7만원 이상 구매 시 적용 가능한 10% 중복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롯데아울렛에서도 교외 나들이객을 사로잡을 각종 이벤트를 풍성하게 준비했다. 우선, 어린이날을 맞이해 롯데아울렛 전 점에서는 5월3일부터 6일까지 각 지점 카카오톡 친구 추가 고객을 대상으로 '슈퍼해피' 캐릭터 풍선을 무료 증정한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에서는 오는 25일부터 5월7일까지 '레고 닌자고' 팝업스토어를 진행해 4M 규모의 초대형 '쟌의 울트라 합체로봇' 포토존과 체험 이벤트를 선보인다. 의왕점에서는 5월1일부터 18일까지 '벨리곰 Brings Love' 테마 팝업스토어를 진행하며 가족 고객 모시기에 나선다.

CU가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들에게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는 SAMG엔터의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을 활용한 어린이 전용 상품들을 대거 출시한다.

CU는 편의점의 미래 고객인 어린이들의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기 위해 인기 캐릭터와 함께 하는 즐거운 소비 경험을 제공하는 다양한 키즈 마케팅을 기획하고 있다.

이번 컬래버 상품들은 어린이 고객의 눈높이에 맞춰 귀여운 티니핑들을 제품 디자인에 반영했고 티니핑 홀로그램 스티커와 컵홀더를 통한 재미 요소까지 모두 담았다.

CU는 어린이 고객은 물론, 어린이날 가벼운 선물을 고민하는 부모들을 위해 라볶이, 우유, 파우치 음료, 교통카드 등 21종의 다양한 상품을 구성했다.

하츄핑 빨간 라볶이는 매운맛을 낮춘 토마토 분말을 활용해 만든 매콤달콤한 맛의 라볶이다. 빤짝핑 노란 라볶이는 고소한 치즈맛으로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대중적인 맛을 구현했다. 해당 제품들에는 티니핑 홀로그램 스티커가 동봉돼 있다.

하츄핑 딸기 우유와 빤짝핑 바나나 우유와 함께 빛나핑, 하츄핑, 오로라핑의 세 가지 맛 파우치 음료도 출시한다. 파우치 음료 구매 시 어린이 고객의 편의를 위해 컵얼음에 끼워 사용할 수 있는 티니핑 컵홀더도 증정한다.

또한, 하트 모양 핫바인 하츄핑 하트바와 뽀뽀핑 메추리알을 비롯해 이달 순차적으로 간편식 4종, 컵라면, 꿀물, 스트링 치즈 등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수집욕구를 불러일으키는 한정 수량 교통카드 3종도 CU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CU는 5월 한 달 동안 티니핑 컬래버 신상품에 대해 우리카드, 롯데카드, 토스페이 머니 또는 계좌 결제 시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LF의 대표 골프웨어 브랜드 '닥스골프(DAKS GOLF)'가 프리미엄 퍼포먼스 컬렉션인 '인헤리턴스 라인(Inheritance Line)'의 25년 봄여름(SS) 시즌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닥스골프가 업그레이드된 인헤리턴스 라인 신제품을 선보이며, 프리미엄 라인을 한층 강화한다. '인헤리턴스 라인'은 브랜드 고유의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최고급 제품군이다. 최근 골프웨어에도 불고 있는 '조용한 럭셔리'와 '올드머니 룩' 트렌드를 관통하는 스타일로, 정제된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성을 결합해 프리미엄 골프웨어의 새로운 기준을 제안하고 있다.

인헤리턴스 라인은 23년 가을겨울(FW) 시즌 남성 라인 론칭을 시작으로 진성 골퍼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급성장했다. 24년 가을겨울(FW) 시즌에는 여성 라인으로 확대되며 보다 폭넓은 고객층을 사로잡았다. 이에 힘입어 인헤리턴스 라인은 론칭 이후 두 시즌 연속으로 전년비 매출이 90% 이상 급성장하며, 닥스골프의 핵심 라인으로 빠르게 자리 잡고 있다.

이번 컬렉션은 △고급 소재 △절제된 디테일 △퍼포먼스 실루엣을 기반으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확장된 제품 구성으로 진화했다. 초경량 우븐, 통풍이 탁월한 강연 트윌 원단, 신축성이 우수한 유럽 수입 스트레치 소재 등 퍼포먼스 극대화를 위한 고기능성 소재를 사용했다. 이와 함께, 통기성을 고려한 벤틸레이션 디테일과 냉감 메쉬 패치를 부분적으로 활용해 장시간 착용 시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움직임을 고려한 동체 패턴을 적용해 최상의 스윙을 지원하도록 설계했다.

디자인적으로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외관에 닥스를 상징하는 'DD' 로고와 문장형 로고로 고급스러운 멋을 더했다. 블랙과 화이트를 그라데이션 그래픽 기법을 활용해 세련된 감각을 강조했으며, 로고 테두리와 지퍼 등의 디테일에 레드를 포인트 컬러로 활용해 스포티한 룩을 완성시켰다.

핵심 아이템으로는 흡습 속건 기능이 탁월한 '피케 티셔츠', 체형 보정이 용이한 '플리츠 쇼츠', 에어홀 디테일로 시원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에어홀 테크 점퍼' 등의 의류부터 무봉제 편직 방식과 미끄럼 방지 기능으로 착용감을 높인 양말과 니삭스, 자수 로고로 포인트를 준 모자 등 잡화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여성 란제리 브랜드 에블린(EBLIN)이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아 '캐치 더 쿨(CATCH THE COOL)'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에블린의 쿨 기능성 언더웨어를 직접 보고, 만져보며 차별화된 소재와 품질을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청량한 블루톤으로 꾸며진 공간과 함께, 여름 시즌에 최적화된 심리스 라인업을 중심으로 에블린만의 기술력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가까이에서 경험할 수 있다.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여성 란제리 브랜드 에블린이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아 '캐치 더 쿨'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 이랜드월드


팝업스토어의 주요 상품은 통기성과 착용감을 극대화한 쿨 컬렉션 중심으로 구성됐다. 볼륨 기능성을 더한 심리스 브라렛 ‘실루엣 브라', 차세대 플렉스 와이어를 적용한 '쿨트라푸쉬', 노와이어 몰드 브라렛 ‘쿨 메쉬 블린' 외에도, 편안함을 중시한 심리스 브라렛 '올데이 브라'와 '쿨 메쉬 브라렛', 노출이 많은 여름 옷차림에 실용적인 '오프숄더 브라' 3종(와이어·노와이어·심리스) 등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현대면세점은 5월 여행 성수기를 맞아 해외여행을 떠나는 고객을 위해 다음달 6일까지 개그우먼 이수지와 함께하는 '현데이(HYUNDAY)'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행사 기간 동안 현대면세점은 다양한 쇼핑 혜택과 이벤트를 마련해 제공할 방침이다. 우선, 온라인몰에서는 배우 조달환, 예순지순 등 인플루언서와 협업해 공동구매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류, 뷰티 등 상품군별로 진행되는 특가 이벤트는 공동구매 참여인원이 목표에 도달하면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부여된다.

브랜드별 할인 행사도 연다. 펜할리곤스, 아모레퍼시픽, 헬렌카민스키 등 면세점 인기 브랜드 60여개 주요 상품을 최대 80% 저렴하게 판매하고, 금액대별로 선착순 추가 사은품도 증정한다.

특히, 판촉 행사도 강화해 고객 직접 체감하는 할인 혜택을 크게 늘렸다. 매일 두 번 낮 12시와 밤 7시에 각각 선착순 50명에게 온라인몰에서 10만원 이상 구매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허니(H.oney) 5만원을 제공하고, 삼성카드와 협업을 통해 해당 페이먼트 결제 시 최대 12% 할인해준다. 

여기에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5명에게 50만원 이상 구매 시 현대백화점그룹 통합 멤버십 H포인트로 99% 환급해주는 'H포인트위크'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프라인 점포에서도 환율 보상 프로모션 등 고객 부담을 줄이기 위한 혜택을 대폭 늘렸다. 우선, 이번주부터 시내면세점인 무역센터점에서 구매하는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기존 증정하는 구매 금액대별 허니(H.oney) 포인트에 추가로 카드사 제휴와 선불카드 페이백을 더해 최대 138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럭셔리 패션 시즌 오프도 진행해 럭셔리 브랜드 패션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70% 할인해 선보인다.
 
인천공항점은 내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100달러 이상 구매 시 금액대별로 최대 103달러를 즉시 할인해 주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케아 코리아가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함께 놀아요! 가장 특별한 어린이날 선물' 행사를 4월24일부터 5월8일까지 진행한다.

행사 기간 이케아의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이케아 패밀리' 및 '이케아 비즈니스 네트워크' 멤버에게는 어린이를 위한 제품으로 구성된 행사 대상 홈퍼니싱 제품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어린이날을 기념해 이케아 매장에서 쇼핑을 즐기는 고객을 위한 푸드 세트 멤버 특별가 혜택도 마련한다. 이번 행사는 이케아 코리아 전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 및 앱, 원격 주문 서비스 '헤이(Hej) 전화 주문'에서 만날 수 있다.

주요 행사 제품으로는 역할놀이를 통해 사회성을 기르기 좋은 둑티그(DUKTIG) 주방놀이세트, 놀이를 즐기며 상상력, 운동 능력, 논리적 사고력을 키울 수 있는 릴라보(LILLABO) 기차놀이세트, 내구성이 뛰어나 장난감 정리에 유용한 트로파스트(TROFAST) 수납상자, 수달 등 신비로운 북유럽 숲의 동물을 만날 수 있는 스콕스두바(SKOGSDUVA) 이불커버 및 베개커버, 아이가 자라면 길이만 늘여 사용 가능해 실용적인 민넨(MINNEN) 길이조절침대 등이 있다.

이케아 매장 내 스웨디시 레스토랑에서는 어린이 스웨디시 미트볼, 공깃밥, 귀리 음료로 구성된 '우리 아이를 위한 미트볼 키즈밀 세트'를 이케아 패밀리 특별가로 선보인다. 더욱 특별한 어린이날을 위해 5월3일부터 6일까지 미트볼 키즈밀 세트 메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파블레르 비에른(FABLER BJÖRN) 봉제인형을 한정 수량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카페레프(KAFFEREP) 비스킷과 쇼클라드 유스(CHOKLAD LJUS) 밀크초콜릿으로 구성된 '어린이날, 우리 아이를 위한 스낵 세트' 또한 이케아 패밀리 특별가로 만날 수 있다.

이케아 매장에 방문하는 어린이를 위한 이벤트도 준비한다. 하트 찾기, 장애물 경주, 인형 퍼레이드, 페이스 페인팅 등 온 가족이 즐기는 체험형 이벤트와 함께 인형 뽑기, 풍선 증정, SNS 인증샷 및 리뷰 이벤트 등 다채로운 경품 행사가 진행된다. 자세한 매장별 이벤트 내용 및 일정은 이케아 코리아 공식 온라인 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HDC아이파크몰이 일반적인 와인 관련 팝업 행사와는 차별화 된 콘셉트의 와인 행사를 기획해 선보인다.

아이파크몰 용산점은 오는 25일부터 내달 11일까지 7층 야외공간 더 루프탑에서 300여 종의 와인과 각종 페어링 먹거리들을 만나 볼 수 있는 '와인킹 피크닉'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와인킹 피크닉'은 아이파크몰이 와인 전문 유튜버 와인킹과 손잡고 선보이는 세 번째 팝업스토어로, 와인, 위스키, 보드카 등을 비롯해 푸드 파트너사 180여 곳이 참여하는 대규모 행사다.

HDC아이파크몰이 일반적인 와인 관련 팝업 행사와는 차별화 된 콘셉트의 와인 행사를 기획해 선보인다. © HDC아이파크몰


와인킹 팝업스토어의 시그니처인 '무제한 무료 시음' 시스템을 그대로 적용해 입맛에 맞는 와인을 직접 찾아 보는 재미와 함께 기존 실내 팝업 공간에서 벗어나 야외 파티&피크닉 형식으로 구성해 고객의 흥미와 참여를 이끌어낼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팝업 기간 동안에는 와인 200여 종과 잔술 100여 종 등을 맛볼 수 있으며 피크닉 콘셉트의 텐트들과 식욕을 자극 하는 퍼포먼스가 가미된 페어링 푸드쇼, 그리고 밤이면 은은하게 분위기를 띄워줄 조명 장식들로 가득 채워져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SK스토아는 봄 이사철을 맞아 금성침대의 '제니스 루미에르' 침대를 단독 출시한다고 밝혔다.

금성침대는 40여 년간 독자적인 기술로 프리미엄 침대를 직접 생산한 침대 전문 기업으로 금성침대 전문점과 일부 백화점을 통해 고품질의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오는 24일 오후 8시31분부터 SK스토아에서 선보이는 이 상품은 럭셔리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디자인과 다양한 편의 기능까지 갖췄다. 또한 합리적인 가격에 SK스토아 방송에만 적용되는 혜택까지 더해 선보인다.

이 상품은 자연 유래 텐셀 원단과 호주산 양모 패드를 적용해 피부 자극을 줄이고 쾌적한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라지킹 사이즈 기준 최대 2158개의 더블 멀티포켓 스프링 구조와 신체의 압력을 분산하는 메모리폼까지 갖춰 안정적인 숙면을 도와준다. 스프링의 경우 최대 10년까지 품질 보증도 가능하다.

디자인 면에서도 감성적인 나뭇결 프레임, 헤드형 등받이, 고속충전 USB 포트, LED 무드등, 808L의 대용량 수납공간(라지킹 사이즈 기준) 등 기능성과 공간 활용성을 모두 갖췄다. 소재는 E0 등급 친환경 자재를 사용해 안전성을 높였으며 컬러는 △크림아이보리 △내추럴오크 △월넛브라운 등 3종으로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특히 SK스토아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협탁 △냉감패드 △바디필로우 △냉감 이불 △냉감 베개 △매트리스 방수커버를 함께 제공하는 특별 혜택까지 선보인다.

방송 중에는 일시불 10만 원 할인 또는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 적립금 최대 5만원 등 다양한 프로모션까지 제공한다. 또한 최대 3개월 예약 설치가 가능해 이사 일정이 남은 고객도 여유 있게 구매할 수 있다.

레고코리아(LEGO Korea)가 내달 7일까지 경기 용인시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 지하 1층에서 '레고 닌자고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애니메이션 '레고 닌자고: 드래곤 라이징 시즌3' 공개와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기념해 마련됐다. 작품 속 사원을 구현한 공간을 중심으로, 이번 시즌의 핵심인 로봇과 드래곤, 다양한 닌자 액션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어린이들에게 애니메이션 주인공이 된 듯한 경험을 선사한다.

레고코리아가 내달 7일까지 경기 용인시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 지하 1층에서 '레고 닌자고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 레고코리아


특히 시즌3의 주요 캐릭터 중 하나인 '쟌의 울트라 합체 로봇(71834)'을 확대한 높이 4m의 초대형 로봇 조형물이 처음 공개된다. 해당 세트를 포함해 '포커스 드래곤(71836)'과 '혼돈의 썬더 팽 드래곤(71832)' 등 이번 시즌 주요 신제품도 함께 전시된다.

공을 던져 과녁을 맞히는 '카이의 파이어볼 미션'과 드래곤 스핀짓주 스피너를 활용한 '스핀짓주 스피너 배틀' 등 애니메이션 속 명장면을 직접 재연해 볼 수 있는 프로그램도 다채롭다. 4가지 형태로 변신 가능한 '쟌의 울트라 합체 로봇'을 원하는 모습으로 조립해볼 수 있는 공간도 준비됐다.

레고 닌자고 프레임이 적용된 기념 사진을 출력할 수 있는 포토키오스크도 운영된다. 행사장에서 촬영한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면 이용할 수 있다.

판매 공간에서는 레고 닌자고 인기 제품을 최대 40% 할인하고 구매 금액에 따라 선물을 증정한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레고 닌자고 스타트 백 뽑기 게임 1회 참여권을 제공하고 10만 원 이상은 레고 리유저블 백을, 30만 원 이상은 레고랜드 이용권 2매를 중복 증정한다. 행사는 경품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청호나이스가 여름철 소비자들의 쾌적한 수면환경 조성을 돕기 위해 '아이스필 양면 냉감패드'를 출시했다.

'아이스필 양면 냉감패드'는 냉감 기능성에 항 바이러스, 항균, 소취 기능은 물론이고 유아 안전성 인증을 받아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냉감소재 기능성 원단인 '아이스필'과 특허물질인 '헬사클린(Healtha Clean)'으로 구성된 냉감원사로 제작돼 피부에 닿는 즉시 피부표면의 온도가 낮아져 쾌적한 수면환경을 제공한다.

헬사클린(Healtha Clean)은 초미립자 성분을 이용해 각종냄새 및 유해가스까지 동시에 제거하는 친환경 공기정화 제품으로 20년도 IR52 장영실상을 수상해 그 우수성을 입증 받았다. 

뛰어난 내구성을 갖춰 30회 세탁 후에도 항 바이러스, 항균 성능이 99.9% 유지되며, 20회 세탁 후에도 노네날(노인취) 97.9%, 땀냄새 71.1% 탈취력을 유지해 여름철 세탁 관리에도 편리하다.

이 외에도 유아사용 KC인증 및 무형광, 중금속 불검출 인증을 획득해 어린 아이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냉감원사부터 봉제까지 전부 국내 생산해 품질 신뢰성도 갖췄다. 또한 4면 모서리 고무밴드 처리를 통해 수면 중 뒤척임에도 패드가 움직이지 않도록 고정할 수 있어 사용자 편의를 배려했다.

세라젬이 고객들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실현을 위해 종합 헬스케어 플랫폼 '웰라이프 멤버십'의 건강관리 지원 서비스를 획기적으로 확대한다고 밝혔다.

세라젬의 '웰라이프 멤버십'은 소비자의 건강한 생활습관 형성을 지원하기 위해 2021년 도입한 헬스케어 플랫폼이다. 건강관리 솔루션 '세라체크'와 연동해 건강 상태를 측정하고, 개인 맞춤형 건강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일상 속 건강관리를 체계적으로 돕는다. 

특히 제품을 구매하거나 구독한 플래티넘 및 다이아몬드 등급 회원에게는 24시간 건강 상담, 건강 상태 기반의 병원·의료진 안내, 상급 종합병원 진료 및 건강검진 우대 예약 등 차별화된 건강관리 서비스를 지원해 왔다.

이러한 점이 높게 평가돼 현재 130만 명의 회원들이 웰라이프 멤버십 혜택을 누리고 있다.

세라젬은 소비자들의 큰 호응에 주목해 건강 관리 지원 서비스 개편을 단행, 더 많은 소비자들이 체계적인 건강관리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실현할 수 있도록 혜택을 파격적으로 강화했다.

먼저, 서비스 혜택 적용 기준이 대폭 확대된다. 플래티넘과 다이아몬드 등급 회원들에게 주어지는 서비스 제공 범위가 기존에는 멤버십 회원의 직계 가족과 배우자 및 배우자의 부모까지만 포함되었으나, 개편을 통해 조부모, 손자녀를 포함한 멤버십 회원의 직계존비속까지 혜택 대상이 넓어졌다. 뿐만 아니라, 가족 구성원별로 서비스 혜택도 각각 주어져, 차감에 대한 부담 없이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했다.

제휴 병원을 통해 피부 시술, 임플란트, 라식·라섹과 같은 비급여 시술의 진료 예약은 물론,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비급여 시술 우대 예약 서비스'도 신설됐다. 특히, 다이아몬드 등급에게만 제공되던 간호사 진료 동행 서비스와 차량 에스코트 서비스와 같은 기존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를 플래티넘 등급까지 확대 적용한다.

다이아몬드 등급 회원 대상의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 4종도 새롭게 도입했다. 특정 질병 진단 시에 제공하는 △간병인 지원 서비스 △가사도우미 지원 서비스 △방문 재활 운동 서비스가 대표적인 예다. 이와 함께 질병으로 몸과 마음이 지친 고객의 멘탈 관리를 위해 전문 상담사와 대면 및 전화로 상담할 수 있는 △심리 상담 서비스를 지원한다.

롯데홈쇼핑은 오는 27일 스타 쇼호스트 '동지현의 뷰티컬렉션' 론칭 1주년을 맞아 고객 초청 특별 생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생방송은 그 동안 프로그램을 꾸준히 시청하고, 재구매 횟수가 높은 고객 4400명 중 24명을 직접 초청해 함께 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방송에서는 동지현 쇼호스트가 고객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제품 리뷰와 사용 후기를 공유하는 등 고객과의 공감대 형성에 중점을 둘 예정이다. 행사 현장에는 인기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뷰티 체험존, 방송 참여의 순간을 기념할 수 있는 포토존 등도 함께 운영돼 고객들의 참여 경험을 극대화한다.

롯데홈쇼핑은 오는 27일 스타 쇼호스트 '동지현의 뷰티컬렉션' 론칭 1주년을 맞아 고객 초청 특별 생방송을 진행한다. © 롯데홈쇼핑


'동지현의 뷰티컬렉션'은 지난해 롯데홈쇼핑이 뷰티 경쟁력 강화를 위해 론칭한 뷰티 전문 프로그램이다. 25년차 홈쇼핑 업계 최고 스타 쇼호스트인 동지현 씨가 상품 기획에 직접 참여하며 진정성 있는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는 점에서 고객의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고정 편성과 주중 1회 추가 편성을 통해 주 2회 방송 중이다. 해외 직수입 고기능성 화장품을 주로 선보이며, 현재까지 방송 100회, 누적 주문액 530억원을 돌파했다. 론칭 직후 두 달 동안 8연속 완판을 기록했으며, 총 매진 횟수는 32회에 달한다. 또한 50대 여성의 주문 비중이 전체의 절반에 달할 만큼, 해당 연령대에서 강력한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시몬스가 경기도 김포시 구래동에 '시몬스 맨션 김포한강점'을 오픈했다.

시몬스 맨션은 시몬스 본사에서 인테리어, 진열제품, 홍보 등 관련 제반 비용 100%를 지원하는 위탁 판매점이다.

시몬스 맨션 김포한강점은 LG전자 베스트샵과 같은 대형 가전매장과 이마트 김포한강점 등의 대형 마트가 들어선 핵심 상권에 자리했다.

매장 인근에는 메트로타워예미지, 호반베르디움더레이크, 한강힐스테이트 등 대규모 아파트 단지가 밀집해 유동인구가 풍부하고 접근성이 높다. 이를 통해 이사를 계획 중인 가족 단위 고객 및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 등 다양한 고객층의 유입이 기대된다.

시몬스 맨션 김포한강점에는 침대 업계 메가히트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의 인기모델이자 국민 혼수침대로 유명한 지젤, 윌리엄, 젤몬, 헨리 등은 물론 시몬스 침대 최상위 라인인 '뷰티레스트 블랙'의 루씰, 로렌 등이 진열돼 수면 스타일에 따라 폭넓게 체험할 수 있다.

특히, 1인 가구 및 자녀 침대로 제격인 슈퍼싱글(SS)부터 여유로운 수면 환경을 구현해 주는 그레이트킹(GK)까지 여러 사이즈가 비치돼 고객의 취향에 맞춰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아울러 감각적인 디자인의 침대 프레임을 비롯해 베딩, 퍼니처 등 시몬스 제품으로만 침실을 조화롭게 스타일링하는 '시몬스 룩'도 경험할 수 있다.

시몬스는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해 파격적인 할인 혜택과 풍성한 사은품을 준비했다. 모든 사은품은 선착순 증정으로 조기에 소진될 수 있다.

여기에 현재 전개 중인 '스프링 프로모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에서는 △매트리스 최대 20% 할인 △신제품 프레임, 베딩류 10% 할인 △특정 베개 및 퍼니처 2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선사한다.

이외에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결제 금액에 상관없이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를 무료로 전개하고 있으며, 매주 수요일 맞벌이 부부나 1인 가구 직장인 등을 위해 퇴근 후에도 침대를 받을 수 있는 '이브닝 배송 서비스'를 운영하며 소비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뿐만 아니라 최대 24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 페이'를 활용하면 이자 부담 없이 하루 커피 한 잔 값에 시몬스 프리미엄 침대를 소유할 수 있다.

오아시스마켓이 전통시장의 따뜻한 정을 담은 할인기획전 '시장에 가면'을 내달 8일까지 약 2주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가정의 달을 앞두고 장바구니 수요가 높아지는 시기에 맞춰, 신선하고 건강한 식재료를 합리적인 가격에 소개하고자 마련됐다. 전통시장에서 익숙하게 접할 수 있는 대표 식재료 총 81종의 상품을 선별해 최대 56%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기획전 상품을 2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우리밀 마카로니 과자'를 증정하는 덤 문화 이벤트도 진행하며 전통시장의 정을 담았다.

대표 상품으로는 △무농약 숙주나물 △국산콩 두부 △주잡곡 △통닭 △한우 △굴비 등 신선하고 믿을 수 있는 국산 제품 위주로 구성돼 있다. 이외에도 △1+ 등급 무항생제 불고기용 한우, 우리 농산물로 만든 △유기농 쌀 떡국떡 및 시장 인기 간식인 △우리밀 순한 소시지 핫도그 등 실속 장보기 품목을 한데 모았다.

알리익스프레스가 가정의 달을 맞아 4월24일부터 5월18일까지 '패밀리위크'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육아부터 효도까지, 우리 가족을 위한 선물'이라는 테마 아래, 전 연령층을 위한 다양한 선물 카테고리를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어린이날 △어버이날 △홈앤리빙 △스포츠앤아웃도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구성된 그룹딜과 추가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돼 있으며, 한국 발송부터 해외 직구 제품까지 실속 있는 쇼핑이 가능하다. 특히, 일부 인기 상품은 1000원부터 구매할 수 있어 가격 부담을 크게 낮췄다.

알리익스프레스는 이번 '패밀리위크'를 통해 가족 구성원 모두를 위한 선물을 쉽게 준비할 수 있도록 돕고자 했다. 실용적이면서도 정성어린 선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패밀리위크 기간 동안 △어린이날 △어버이날 △리빙 △스포츠 등 4가지 테마별 기획전이 순차적으로 운영된다. 이 중 리빙 테마전은 5월8일부터 11일까지, 스포츠 테마전은 5월12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알리익스프레스는 국내 고객의 취향과 쇼핑 트렌드에 맞춘 맞춤형 기획전을 지속 확대하고 있으며, 주요 카테고리에서 국내외 브랜드와의 협업도 강화해 나가고 있다.

이번 '패밀리위크'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알리익스프레스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LOTTE ON)이 한 발 앞서 10월 추석 연휴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해외여행 기획전 '슈퍼트립'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추석 연휴는 10월3일(개천절)부터 10월6일(대체휴일)까지 이어지며, 하루만 연차를 사용하면 최대 10일간의 장기 연휴가 가능하다. 이에 따라 여행 수요가 급증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롯데온은 보다 빠르게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10월 연휴를 포함한 인기 여행상품을 슈퍼트립을 통해 공개한다.

롯데온이10월 추석 연휴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해외여행기획전 '슈퍼트립'을 선보인다. © 롯데쇼핑


'슈퍼트립'이란 기존의 여행 특가를 제공하던 메가딜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롯데온의 여행 전용 플랫폼으로, 즉시할인 15%에 5% 카드할인을 더해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상품 구성도 보다 다양화해 일정과 예산에 따라 자유여행부터 노팁·노옵션 패키지까지 선택할 수 있어 이용자의 만족도를 더욱 높였다. 10월 연휴를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롯데온 '슈퍼트립'에서는 나트랑, 대만, 싱가포르, 다낭 등 인기 지역의 여행상품을 최대 22%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나트랑에서 3박 5일을 즐길 수 있고, 일정 중 하루는 호텔 내 부대시설 이용과 자유일정이 포함돼 있어 휴양과 관광을 모두 즐길 수 있는 '나트랑 쉐라톤 세미패키지' △성인 2명과 소아 2명이 함께 투숙할 경우 소아 엑스트라베드를 무료로 제공해 가족 여행에 적합한 '나트랑 메리어트 자유여행' △타이베이 중심의 관광 일정을 자유롭게 구성할 수 있으며, 현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와이파이 유심을 제공하는 '대만 자유여행' △센토사와 마리나베이 등 주요 명소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단독 특가 상품인 '싱가포르 자유여행' △5성급 리조트에서 바비큐 파티와 힐링 마사지를 함께 즐길 수 있으며, 팁과 옵션 비용이 포함된 실속형 구성의 '다낭 노팁노옵션 패키지' 등이 있다.

또한 '슈퍼트립'에서는 5월 황금연휴뿐 아니라 6월 현충일 연휴(3일), 8월 광복절 연휴(3일), 10월 추석 연휴(최대 10일) 등 주요 연휴에 맞춘 여행 상품이 함께 구성돼 있다. 연중 휴가를 미리 계획하려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준비됐다.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인스파이어)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채로운 식음 및 호텔 프로모션으로 가족 단위 방문객을 맞이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5월 황금연휴 동안 인스파이어를 찾는 가족 고객에게 잊지 못할 추억과 풍성한 혜택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먼저, 인스파이어 내 다양한 식음료 매장에서 가정의 달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6개의 라이브 스테이션을 통해 세계 각국의 수많은 요리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뷔페 '셰프스 키친'에서는 5월 한 달 동안 '가정의 달 맞이 뷔페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소인 (37개월~12세) 1인 또는 65세 이상의 성인 1인을 동반해 석식 뷔페를 이용하는 성인 2인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어린이날을 맞아 3일부터 5일까지 어린이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스페셜 메뉴로 시즈닝 치킨, 떡갈비, 볼로네제 파스타, 돈가스, 캔디 세트 등을 선보인다.

또 가족과 함께 나누는 기쁨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MJ23 스포츠 바 앤 그릴에서는 베이비 폭립과 키즈 마이크 버거 등이 포함된 '패밀리 플래터 쉐어링 메뉴'를 선보인다. 인스파이어의 시그니처 레스토랑인 '마이클 조던 스테이크 하우스'에서는 토마호크 스테이크와 함께 디저트로 초콜릿 퐁듀 '스위트 메모리'가 포함된 '패밀리 쉐어링 세트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식사 후에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바와 라운지는 특별한 이벤트와 디저트 메뉴로 고객을 맞이한다. 인스파이어의 시그니처 바 '오로라 바'는 어린이날을 맞아 4일과 5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팝페라 공연을 연다. 공연을 관람하는 13세 이하의 어린이들에게 직접 만든 솜사탕을 만들어 나누어 주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선 라운지에서는 2일부터 10일까지 '초콜릿 원더랜드' 콘셉트의 초콜릿 디저트 뷔페를 선보인다. 어린이는 물론 가족 구성원 모두에게 환상적인 초콜릿 세계를 연상시키는 비주얼과 메뉴를 경험하게 할 계획이다. 풍부한 맛과 식감이 돋보이는 데카던트 초콜릿케이크, 파베 초콜릿과 벨벳 초콜릿 타르트, 브라우니, 판나코타 등 다채로운 초콜릿 디저트를 맛볼 수 있다. 초콜릿 디저트 뷔페는 행사 기간 중 매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운영된다.

기념일에 빠질 수 없는 케이크는 호라이즌 라운지에서 만날 수 있다. 1일부터 15일까지 어버이날과 스승의 날에 선물하기 좋은 스페셜 카네이션 케이크를 판매한다.

이와 더불어, 5월 황금연휴를 더욱 여유 있게 보내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할인 혜택의 호텔 패키지도 출시한다. 이 패키지에는 지난 3월, 시설 재단장을 마치고 재개장한 다목적 실내 워터파크 '스플래시 베이' 이용권이 포함된다. 4월25일부터 29일까지, 단 5일간 기간 한정으로 인스파이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객실 1박과 스플래시 베이 오후 이용권이 포함된다. 투숙 가능 기간은 5월1일부터 6월30일까지다.

대명소노그룹 소노스퀘어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노시즌(SONOSEASON)이 홈쇼핑 방송을 통해 프리미엄 침대를 포함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소노시즌의 첫 홈쇼핑 방송은 홈앤쇼핑에서 오는 28일 22시55분 진행되며, 독일산 메모리폼 매트리스와 프레임 3종, 삼성전자의 주요 가전인 무빙스타일, UHD TV, 에어드레서로 구성된 결합 상품이 소개될 예정이다. 

방송에서 선보이는 '어드밴스 매트리스'는 소재부터 공정까지 100% 독일에서 제작된 프리미엄 메모리폼 매트리스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3단계의 고밀도 폼이 사용자의 체형에 맞게 받쳐줘 수면 자세를 안락하게 유지해주고, 우수한 통기성의 매트리스 커버를 적용해 사계절 내내 쾌적한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세계적 권위의 유럽 'TUV 라인란드' 인증과 국제 친환경 섬유 인증 '오코텍스 스탠다드 100' 1등급을 획득해 품질과 안정성을 두루 갖췄다. 

함께 구성된 프레임 3종은 코지 스위트, 클래식 단테, 호텔 부티크 프레임으로 고급스러운 소재와 감각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결합 패키지 상품은 총 세가지로 △어드밴스 미디엄 매트리스, 코지 스위트 프레임, 삼성 무빙스타일 M5, △어드밴스 미디엄 소프트 매트리스, 클래식 단테 프레임, 삼성 55인치 UHD TV, △어드밴스 미디엄 소프트 매트리스, 호텔 부티크 프레임, 삼성 비스포크 에어드레서 구성이다. 구매 방식도 일시불과 렌탈(소유권유보부 할부계약) 중 선택 가능하다.

홈쇼핑 방송 론칭을 기념해 특별한 고객 혜택도 마련됐다. 방송을 통해 제품 구매시 '그래피놀 호텔 베딩 풀세트'를 증정하고, 소노호텔앤리조트 전지점에서 이용 가능한 숙박권과 워터파크, 삼악산 케이블카, 스키 리프트 등 부대시설 할인권을 함께 증정한다. 

소노시즌의 홈쇼핑 방송은 28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다음달 29일 22시 30분에는 SK스토아를 통해 순차적으로 방영될 예정이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가 다가오는 5월 5일 어린이날, 개장 3주년을 맞이해 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기 위해 3배 더 신나는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이벤트 3종과 함께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먼저 레고랜드 3주년 생일을 기념해 온 가족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주민등록증 기준 생년월일에 숫자 '3'이 하나라도 포함된 방문객은 동반인 최대 3인까지 정상가 기준 3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5월5일부터 5월31일까지 평일, 주말, 공휴일 구분 없이 적용되며, 별도의 사전 예약 없이 당일 매표소에서 신분증 확인 후 구매 가능하다.

레고랜드를 더욱 여유롭고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야간개장도 이틀간 진행된다. 특별한 기상 악화가 없는 경우 5월4일, 5월5일 오후 8시30분 화려한 불꽃놀이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번 3주년엔 서치라이트와 레이저 조명이 새롭게 추가돼 한층 업그레이드된 경관을 선보인다. 야간개장 기간 동안 이용할 수 있는 '불꽃놀이 티켓'도 28일부터 출시된다. 해당 티켓엔 레고 브릭 모양으로 불꽃을 볼 수 있는 '불꽃놀이 3D 안경'이 포함돼, 티켓 이용 고객이라면 더욱 이색적인 5월의 밤을 즐길 수 있다.

레고랜드의 인기 테마 구역인 닌자고 월드에서는 고객 참여형 서프라이즈 이벤트가 총 3번 진행된다. 4월25일부터 5월 초까지 3일간 깜짝 오픈 형태로 진행되며 현장에서 인스타그램 게시글 인증을 완료한 고객에 한 해 선착순 300명에게 닌자고 시리즈 레고 선물이 증정된다. 사전 공지 없이 깜짝 등장하는 이벤트로 방문객들에게 예상치 못한 즐거움과 특별한 경험이 될 것이다.

한편, 레고랜드는 지난 4월11일 전 세계 유일의 닌자고 테마 롤러코스터 '스핀짓주 마스터'를 새롭게 오픈했다. 총 346m 길이의 트랙을 최고 시속 57km로 질주하는 '스핀짓주 마스터'는 레고랜드 내 어트랙션 중 가장 빠른 속도를 자랑하며, 특히 탑승객의 무게에 따라 최대 360도까지 회전하는 독특한 경험을 선사한다. 더불어 5월 3일부터는 대규모 놀이 축제 '레고 페스티벌'이 개최돼 방문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노랑풍선은 광활한 초원과 사막, 그리고 별빛 가득한 자연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중국 내몽골'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내몽골은 중국 만리장성과 고비 사막 사이에 위치한 지역으로 드넓은 초원과 고요한 사막, 밤하늘의 쏟아지는 별이 인상적이며 여름 날씨 평균 기온이 20도로 햇빛은 따뜻하고 바람은 시원해 여행하기 딱 좋은 서늘한 날씨를 갖고 있어 많은 관광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노랑풍선에서는 내몽골의 다채로운 매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상품을 준비했다.

오는 9월30일까지 프리미엄 국적기인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하는 내몽골 상품은 도심과 가까운 접근성을 갖고 있으며 간편하게 출국 심사가 가능한 김포공항에서 매일 출발한다.

아울러 광활한 내몽골의 대자연 한 가운데 투명한 유리로 지어진 '목야 스타리트 유리 게르'에서의 특별한 숙박을 제공하며 △황금빛 사막에서 짜릿한 모래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옥룡사호' △넓고 평탄한 초원이 펼쳐진 '궁궈얼 초원' △대자연이 빚어낸 거대한 화강암 기암괴석 '아스하투 석림' △구릉과 기암괴석이 조화를 이루는 '울란부통 초원' 등 내몽고의 주요 랜드마크를 둘러볼 수 있다.

특히 자연에서의 관광뿐만 아니라 △맑은 육수에 신선한 야채와 고기를 익혀 먹는 '몽고식 샤브샤브' △마파두부가 포함돼 있는 '사천식 상요리' △얼큰한 국물과 고기, 야채가 인상적인 '감자탕' △손으로 먹는 고기라는 뜻으로 몽골인들이 먹는 전통음식인 '쇼우바로우' 등 다양한 특식도 함께 맛볼 수 있다.

롯데관광개발은 스페인 남부와 마요르카로 떠나는 말라가 직항 전세기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패키지 상품은 대한항공 특별 전세기로 정기편이 없는 말라가까지 약 14시간 만에 도착한다. 마요르카를 여행하기 가장 좋은 시즌으로 알려진 10월에 단 3회 운영한다. 

스페인 남부를 중심으로 7박 9일로 구성된 이번 일정은 말라가와 론다, 세비야, 코르도바, 그라나다 등을 지나 마요르카까지 여행한다. 스페인을 대표하는 세비야의 플라멩코 쇼는 물론 이슬람 왕조의 걸작인 그라나다의 알함브라 궁전 등 스페인하면 떠오르는 다채로운 명소들을 둘러볼 수 있다.

지중해 최대의 휴양지로 알려진 섬 마요르카에서는 5성 특급 리조트에서 3연박을 하며 지중해를 배경으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오션 뷰 레스토랑 및 와이너리를 개조한 레스토랑, 로맨틱한 티타임까지 다양한 미식 코스도 마련했다.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하계 시즌을 맞아 인기 여행지 패키지를 최대 10% 할인하는 할인코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여행이지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일본 △베트남 △태국 △몽골 △유럽 등 인기 여행지 패키지를 최대 10%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여행이지 홈페이지와 앱에 있는 할인코드 프로모션 페이지에 접속해 할인코드를 확인한 후 상품 예약 시 해당 코드를 입력하면 된다. 고객 1인당 할인코드 적용 배지가 달려 있는 상품에 한해 오는 6월 30일까지 예약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하계 시즌을 맞아 인기 여행지 패키지를 최대 10% 할인하는 할인코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교원투어


할인이 적용되는 대표 상품으로 일본 대도시와 소도시의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봄과 여름 사이, 오사카·다카마쓰 4일'이 있다.

이 상품은 진에어의 인천~다카마쓰 직항 노선을 이용하며, 다카마쓰를 거점으로 오사카·교토·고베 등 간사이 핵심 관광지를 둘러보는 일정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3일차 일정을 취향에 맞게 보낼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기본 일정으로 교토 주요 관광지를 찾는 투어 프로그램이 진행되는데, 이 일정 대신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USJ) 1일 자유일정을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여기에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매일 하루 한 끼는 현지 음식을 자유롭게 맛볼 수 있도록 자유식 지원금을 제공한다.

가정의 달 자녀를 동반한 가족 단위 여행객을 위한 나트랑 자유여행 상품도 할인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나트랑 자유여행 5일'은 나트랑 해변에 있는 5성급 신상 호텔인 빌라 르 코라이 그란 멜리아 호텔에 숙박하는 상품이다. 전 일정 조식과 함께 레이트 체크아웃, 안심 픽업 서비스 1회가 포함돼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