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이마트·LG생활건강·롯데온·켄싱턴리조트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5.04.21 11:22:32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이마트가 LG생활건강과 손잡고 초저가 화장품 판매에 나선다.

이마트가 18일 LG생활건강 뷰티 브랜드 '비욘드'의 신규 스킨케어 라인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GLOW:UP by BEYOND)'를 론칭하고, 피부 탄력 및 광채 개선에 도움을 주는 화장품 신제품 8종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이마트와 LG생활건강은 자연스러움을 추구하는 '슬로우에이징(Slow-aging)' 뷰티 트렌드를 반영해 이번 신제품을 개발했다. 제품 패키지를 단순화하고 AI 모델을 활용하는 등 마케팅 비용을 최소화해 오직 품질과 가격에만 집중했다.

신제품에는 콜라겐·바쿠치올 등 피부 탄력 케어 성분과 글루타치온 등 브라이트닝 성분을 담았으며 토너, 세럼, 크림, 팔자 주름 패치, 아이 앰플, 나이트 마스크 크림, 팩 투 폼(클렌징폼), 멀티밤 등 다양한 형태로 출시했다.

이마트가 LG생활건강과 손잡고 초저가 화장품 판매에 나선다. © 이마트


대표 제품인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 콜라겐 바쿠치올 탄력 광채 크림(50ml)'은 콜라겐, 순도 99.5% 이상 바쿠치올, 글루타치온, 식물 유래 피토 뮤신 성분을 담은 쫀쫀한 제형이 피부 탄력과 주름 고민을 케어해주며, 인체적용시험 결과에서 사용 2주 후 팔자 주름이 27.3%, 팔자 부위 탄력이 7% 개선되는 효과를 입증했다.

같은 라인의 탄력 광채 토너(150ml)와 세럼(45ml)은 물론, 360도 회전하는 아이볼에서 앰플이 나와 즉각 마사지가 가능한 '아이 앰플(15ml)', 입가 등 주름 고민 부위에 부착하는 '팔자 주름 패치(36개)'도 선보인다.

이밖에도 수면 중 피부를 집중케어할 수 있는 '나이트 마스크 크림(50ml)', 글루타치온 캡슐이 들어가 있으며 팩과 클렌저 두 가지로 활용할 수 있는 '팩 투 폼(70ml)', 국소부위에 덧발라 깊은 보습감을 주는 '멀티밤(20g)'도 만나볼 수 있다.

롯데백화점이 5월을 맞아 상반기 최대 혜택을 담은 '베이비&키즈페어'를 개최한다.

우리나라 합계출산율은 지난해 0.75명으로 9년만에 반등하며, 관련 유아 용품 수요가 급속히 확대되고 있는 추세를 고려한 행사다. 특히 5월은 지난해 기준 우리나라 출산아 비중이 높았던 상위 달 중 하나로 롯데백화점의 24년 5월달 유아 상품군 매출은 15% 신장, 매출 규모로도 상반기 최대치를 기록했다.

이에 롯데백화점은 유아 및 키즈 수요가 집중되는 5월을 맞아 특별 페어를 마련해 출생 및 발육기에서부터 유아, 발달기에 이르기까지 성장기별 수요에 특화한 단독 팝업, 신규 매장, 한정 특가, 체험 콘텐츠 등을 다채롭게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키즈 매출 1위 점포인 잠실점에서는 '줄즈' '베네피아' '에그' '무무슈' '리우드' '블루독베이비' '압소바' 등 총 12개 브랜드가 베이비페어에 참여한다.

특히 프리미엄 수요가 큰 잠실 상권에 맞춰 4월25일부터 5월8일까지 국내 최초 '줄즈'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줄즈는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로 고급 소재와 세련된 디자인을 가진 고급 유모차로 유명하다.

세계 최초로 국내에 론칭하는 휴대용 유모차 '에어2(Aer2)'를 특가에 만나볼 수 있는 얼리버드 혜택을 제공하고,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 유모차인 '데이5 디럭스' '허브2 절충형' 모델 등도 최대 10% 할인 판매한다. 뿐만 아니라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하고, 시즌 액세서리도 증정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같은 기간 영국 하이엔드 유모차 브랜드 '에그' 매장에서는 '에그z 문빔 건메탈 에디션'을 59만원 특가에 판매하고, 프리미엄 침구 브랜드 '알레르망 베이비' 매장에서는 특별 기획 차렵 이불을 50% 이상 할인가에 선보인다.

또한 내달 1일에는 성장기 어린이들에 최고 인기인 '레고 스토어'가 잠실점 본관 8층에 문을 연다. 지난해 전국 매출 1위에 오른 국내 최대규모 롯데월드몰 레고 매장에 이어 잠실 본관에도 새 매장을 열어 전국구 '레고 타운'을 완성한다. 매장 오픈을 기념해 인기 상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하고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레고 스토어팩을 증정한다.

잠실점 뿐만 아니라 동탄점에서도 내달 9일부터 12일까지 지하 1층에서 '롯데(LOTTE)x베페(Befe) 베이비&키즈페어'를 연다. 동탄점이 위치한 화성시는 지난해 전국 출산 증가율 최상위 도시 중 하나로 이번 베이비페어를 통해 화성시는 물론 인근 용인, 오산, 안성, 평택 상권의 수요도 끌어올 계획이다.

이에 동탄점은 베이비페어를 전문으로 하는 국내 최대 전시 기획사인 '베페(BeFe)'와 손잡고 기존 백화점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육아 카테고리 상품을 전개한다. '밤부베베' '베베데코' '씨드비' '조르단' '더블하트' 등 총 30여 업체가 참여한다. 행사 기간 동안 구매 금액별 사은 혜택을 제공하며, 참여 브랜드의 인기 샘플들을 모아 구성한 스페셜 베이비 기프트팩도 선착순 증정할 계획이다.

잠실점 및 동탄점 베이비페어 외에도 5월 어린이날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앱 내 커뮤니티인 '킨더유니버스클럽'에 가입한 가족 고객을 대상으로 '킨더유니버스'의 9가지 캐릭터를 브릭으로 표현하는 창작 대회를 연다. 4월25일부터 5월18일까지 응모한 작품 중 우수작을 선정해 브릭 대표 브랜드인 레고 선물을 증정한다.

AK플라자 분당점이 4월22일 백화점 업계 최초로 미디어아트를 접목한 몰입형 문화공간 'MUSEUM.C'를 선보인다.

AK플라자 분당점 문화 아카데미의 새 이름 'MUSEUM.C'는 가치 있는 콘텐츠를 수집하는 공간 'Museum'과 Culture, Creative, Curation, Connection의 의미를 담은 'C'를 결합한 뜻으로, 일상 속에서 깊이 있는 문화 경험을 제공하는 공간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AK플라자는 이번 분당점 문화센터 리뉴얼을 통해 기존의 정형화된 문화센터 형식을 탈피하고 '고객 경험'을 중심에 둔 공간 설계를 도입했다. 고객들의 몰입도를 높이기 위해 콘텐츠에 따라 자유롭게 전환 가능한 가변형 공간을 조성했으며, 7m에 높이의 아치형 천장 구조를 활용해 미디어아트를 접목한 문화 공간으로도 활용할 수 있게 했다. AK플라자는 'MUSEUM.C'만의 차별화된 공간을 활용해 테마형 체험 콘텐츠는 물론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문화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AK플라자 분당점은 'MUSEUM.C'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몰입형 콘텐츠와 미식·예술·웰니스 등이 어우러진 특별한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4월20일 프리오픈 행사에서는 '흑백요리사' 우승자 '나폴리 맛피아' 권성준 셰프와 함께하는 프라이빗 미식 투어가 진행됐다. 미디어아트와 라이브 음악이 어우러진 쿠킹클래스는 사전 신청 개시 10여 분 만에 마감될 정도로 높은 관심을 얻기도 했다.

오는 4월22일부터는 미디어 요소를 접목한 웰니스 프로그램, 2030 세대를 겨냥한 퇴근길 문화 상영관, 각 분야 석학들의 인문학·미술 강연, 유명 셰프와 함께하는 파인 다이닝 클래스, 가족 전용 체험 프로그램 등 다양한 세대를 위한 총 200여개의 맞춤형 클래스를 운영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AK플라자 공식 홈페이지 및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한편, AK플라자 분당점은 4월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MUSEUM.C' 오픈 기념 특별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배우 박신양과 미술사학자 안현배의 아트토크' '인기 도슨트 김찬용과 피아니스트 고희안의 아트콘서트' 등의 아트 클래스를 비롯해 '과학 크리에이터 궤도와 함께하는 과학 클래스' '미디어 요가' '사운드 테라피' 클래스 등 다양한 특별 클래스와 공연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CU가 농심과 손잡고 지난해 빅히트를 친 먹태깡의 스핀오프 제품인 먹태청양마요 만능소스를 활용한 간편식 4종을 출시한다.

CU와 농심은 작년부터 짜파게티 및 배홍동 간편식 시리즈, 꿀꽈배기 막걸리, 김해공항 K라면 체험존 등 전략적 협업을 이어오며 유통, 식품 기업 간의 참신한 시너지 모델로 주목을 받고 있다.

CU가 농심과 손잡고 지난해 빅히트를 친 먹태깡의 스핀오프 제품인 먹태청양마요 만능소스를 활용한 간편식 4종을 출시한다. © CU


이번에 선보이는 CU의 먹태청양마요 만능소스 간편식은 작년 농심 짜파게티, 배홍동에 이은 세 번째 컬래버 상품이다.

기존 1탄 짜파게티, 2탄 배홍동 간편식은 출시 직후부터 CU의 커머스앱 포켓CU 인기 검색어 순위에 오를 만큼 큰 인기를 얻었고 모든 상품들이 매출 상위권에 들며 총 230만개 이상 팔리는 등 호실적을 거뒀다.

전작들의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CU는 농심과 함께 올해 첫 협업으로 '먹태청양마요 만능소스 간편식 시리즈'를 기획했다. 농심의 인기 스낵 '먹태깡' 맛이 가미된 고소하고 매콤한 먹태청양마요 만능소스를 활용한 치킨, 김밥, 삼각김밥, 햄버거 4종이다.

시리즈 메인 상품인 먹태청양마요 콘치즈 치킨은 해당 소스를 넣어 고소한 스위트 콘샐러드와 웨지 감자튀김, 치킨 가라아게를 풍성히 담은 도시락으로 간식, 술안주 등으로 즐기기 좋다.

해당 만능소스로 버무린 참치 토핑이 듬뿍 들어간 먹태청양마요 참치김밥, 참치 삼각김밥도 나온다. 김밥에는 유부, 계란 지단, 게맛살, 당근 등 참치와 조화를 이루는 다양한 재료를 추가했으며, 김밥과 삼각김밥 토핑에는 알싸한 청양고추 찹을 더해 느끼함을 잡았다.

겉바속촉(겉은 바삭, 속은 촉촉)하게 튀긴 두툼하고 탱글한 새우 패티에 양배추 샐러드, 할라피뇨 찹을 곁들여 식감을 높인 먹태청양마요 새우버거도 있다.

LG생활건강은 클린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콜라겐과 바쿠치올 성분을 담은 포뮬러가 피부 탄력을 케어해주고 맑은 광채를 선사하는 이마트 전용 브랜드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GLOW:UP BY BEYOND)'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이마트와의 협업을 통해 확실한 효능과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국민템'으로 기획됐다. 특히 '슬로우에이징(Slow-aging)'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탄력 케어의 핵심 성분인 콜라겐, 식물 유래 레티놀 유사성분으로 알려진 탄력 효능의 바쿠치올, 브라이트닝 성분 글루타치온 등을 담은 8종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대표 제품인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 콜라겐 바쿠치올 탄력 광채 크림'은 콜라겐, 글루타치온, 순도 99.5% 이상 바쿠치올 성분을 비롯해 식물 유래 피토 뮤신 성분을 담은 쫀쫀한 제형이 9대 부위(이마·미간·눈가·눈밑·볼·팔자·입가·턱·목)의 탄력과 주름 고민을 케어하고 광채 피부를 선사한다. 특히 사용 2주 후 팔자 주름 27.3%, 팔자 부위 탄력 7% 개선 효과를 확인했다.

크림과 함께 출시된 '세럼'은 쫀쫀한 실타래 제형이 피부의 검은기, 윤기, 색소침착 3대 고민을 케어해준다. 360도 회전되는 아이볼이 일체형으로 내장된 '아이 앰플'은 바르는 즉시 눈가에 쿨링감과 함께 탄력 및 보습 효능을 제공하고, 안자극대체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 성분과 아데노신을 함유한 패치가 눈가, 입가 등 주름 고민 부위를 집중 케어해주는 '팔자 주름 패치'와 피부결을 정돈해주는 '토너'까지 5종의 스킨케어 제품이 출시됐다.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는 스킨케어 5종과 함께 스페셜 케어 제품군 3종을 출시하며 경쟁력을 더했다. 5대 부위(이마·눈가·볼·턱·목) 탄력 개선 효과를 제공하는 '나이트 마스크 크림', 글루타치온 캡슐을 함유한 폭신한 제형이 페이셜 팩에서 폼으로 변하며 한 번에 두 가지로 활용 가능한 '팩 투 폼', 간편히 휴대하며 건조한 국소 부위에 수시로 덧발라 강력한 보습막을 형성하는 '멀티밤' 등 고객들이 원하는 유형이나 목적에 따라 선택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스파오(SPAO)가 '썸머 시티보이(SUMMER CITY BOY)' 컬렉션을 공개했다.

'썸머 시티보이'는 도심뿐만 아니라 휴양지에서도 착용하기 좋은 시원한 컬러감의 아이템으로 구성된 컬렉션이다.

여유로운 실루엣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강조한 △데님 오버핏 반팔 셔츠 △옥스포드 오버핏 반팔 셔츠 △고밀도코튼 반팔셔츠 △린넨 오버핏 반팔 셔츠 △블록 아일랜드(BLOCK ISLAND) 링거 반팔티 △데님 버뮤다 쇼츠 △카고 버뮤다 쇼츠 등이 컬렉션의 주요 상품이다.

'옥스포드 오버핏 반팔 셔츠'는 화이트, 라이트 그레이, 핑크, 라이트 블루, 네이비 등 다채로운 컬러로 구성돼 개인 취향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다.

목부분과 소매부분에 다른 톤의 색상을 적용한 '블록 아일랜드(BLOCK ISLAND) 링거 반팔티'는 캐주얼 셔츠를 비롯해 다양한 아우터와 레이어드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다.

시몬스가 봄을 맞아 이사 및 혼수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스프링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시몬스의 스프링 프로모션은 '국민 혼수침대'와 '프리미엄 침대의 대명사'로 잘 알려진 시몬스 제품을 전국 시몬스 매장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선사한다.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과 자녀 등에게 숙면 선물을 계획 중인 소비자들에게도 제격이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매트리스 최대 20% 할인 △신제품 프레임, 베딩류 10% 할인 △특정 베개 20%, 퍼니처 20%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가격 할인과 함께 푸짐한 사은품도 마련했다. 500만원 이상 구매 시 동일 사이즈 매트리스 커버 1개를 증정한다. 시몬스 침대의 최상위 라인인 '뷰티레스트 블랙' 매트리스의 켈리, 데보라, 마리옹 구매 시에는 동일 사이즈 구스 토퍼 1개를 선물한다. 해당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다.

시몬스는 쿨링 제품을 함께 구매하면 추가 할인을 제공하는 '올시즌 쿨쿨 패키지'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쿨링 제품 3종 △25 S/S 시몬스 올 시즌 쿨링 스프레드 & 필로우 커버 △25 S/S 시몬스 매트리스 쿨링 패드 △25 S/S 시몬스 쿨링 구스 듀벳 중 2종 이상 구매 시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최대 24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 페이'를 활용하면 이자 부담 없이 보다 알뜰하게 시몬스 침대를 소유할 수 있다. 시몬스 페이는 시몬스 갤러리, 시몬스 맨션, 온라인몰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시몬스는 프로모션 기간 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결제 금액에 상관없이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며, 매주 수요일에는 맞벌이 부부나 1인 가구 직장인 등을 위해 퇴근 후 침대를 받을 수 있는 '이브닝 배송' 서비스를 운영한다.

라네즈가 신제품 ‘글레이즈 크레이즈 틴티드 립 세럼'을 한국 시장에 출시한다.
 
'글레이즈 크레이즈 틴티드 립 세럼'은 립밤, 틴트, 립글로스 효과를 한 번에 주는 립 케어 제품이다. 올해 2월 미국 시장에서 출시한 이후, '도넛 립 세럼'이라고 불리며 여러 차례 품절되는 등 현지에서도 인기가 높다. 한국에서도 뷰티 고관여자를 중심으로 론칭에 대한 기대가 많았던 제품이다.
 
도넛에서 착안한 6가지 색상(슈거 글레이즈, 스트로베리 스프링클, 피치 글레이즈, 메이플 글레이즈, 시나몬 슈거, 라즈베리 잼)과 각기 다른 향을 담아 선보이는 해당 제품은 끈적임 없이 얇게 밀착해 입술에 광채를 준다. 덧바르기 쉬운 제형을 적용해, 맑은 느낌부터 선명한 컬러감과 고광택 연출까지 원하는 대로 립 컬러 레이어링이 가능하다. 또한 제품 용기에 도넛 모양 어플리케이터를 장착해, 푹신하게 입술을 감싸주면서 사용하는 재미도 선사한다.
 

라네즈가 신제품 '글레이즈 크레이즈 틴티드 립 세럼'을 한국 시장에 출시한다. © 아모레퍼시픽


건조한 입술에 12시간 지속되는 세럼광을 선사해 주는 '도넛 립 세럼'은 95%의 스킨케어 성분으로 구성해, 일주일 사용 시 눈에 띄는 입술 상태 개선 효과도 경험할 수 있다. (시험대상: 입술 건조 고민을 가진 만 20-49세 여성 30명 / 2024년 07월 15일~07월 24일) 입술 탄력에 도움을 주는 ‘폴리펩타이드', 풍부한 항산화 효능의 '석류씨 오일', 피부 보습 장벽 강화와 입술 보습 및 영양을 선사하는 ‘아르간 세라마이드' 등도 담았다.
 
신제품 라네즈 글레이즈 크레이즈 틴티드 립 세럼(도넛 립 세럼)은, 21일 올리브영 선론칭 이후 국내 온라인 커머스 경로를 통해 순차적으로 만날 수 있다.

애경산업의 기능성 비건 솔루션 브랜드 '닷솔루션'(.solution)에서 눈에 띄고 신경 쓰이는 피부 모공의 탄력을 케어해 주는 '피솔루션 민트 바쿠치올 모공 올리지'를 출시했다.

닷솔루션 피솔루션 민트 바쿠치올 모공 올리지는 탄력 핵심 성분이자 저자극 식물성 성분인 '바쿠치올'을 함유해 처지고 늘어진 모공을 탄탄하게 케어해 준다. 또한 애플민트, 펩타이드, 스쿠알란, 돌와추출물 성분 등 4가지 모공 케어 부스팅 성분을 함유해 모공의 탄력뿐만 아니라 보습과 진정에도 도움을 준다.

닷솔루션 피솔루션 민트 바쿠치올 모공 올리지는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가로 모공과 빗살 모공 크기 개선 △멜라닌 모공 감소 △적외선에 의해 확장된 모공 개선 △모공 속 탄력 개선 등의 효과 및 피부자극테스트를 통해 저자극성을 확인받았다.

닷솔루션 피솔루션 민트 바쿠치올 모공 올리지는 제조 과정에서 동물성 원료를 배제한 비건 처방을 적용해 한국비건인증원으로부터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또한 지속 가능한 산림 관리 원칙에 따라 제작된 FSG인증 친환경 종이와 소이 잉크를 사용해 환경친화적인 패키지를 적용했다.

닷솔루션 피솔루션 민트 바쿠치올 모공 올리지는 스킨케어 순서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투명한 수분 세럼층에 바쿠치올 성분을 응축한 보랏빛 형상기억 탄력 오일볼을 함유해 피부 속 수분은 채우고 탄력은 잡아주는 '세럼' △상층의 투명 수분 젤과 하층의 보랏빛 탄력 크림으로 체계적으로 모공의 탄력과 유수분 밸런스를 케어해 주는 '크림' 등 2종으로 출시됐다. 크림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입꼬리 리프팅 케어 효과도 확인받았다.

MLB키즈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가수 쌈디의 조카 '정채온'과 함께 패밀리룩으로 연출하기 좋은 '에이스 러너 라이트' 및 '볼캡'을 선보였다.

MLB키즈는 야외 활동이 활발해지는 가정의 달 시즌에 맞춰 패밀리룩을 선호하는 MZ세대 부모의 니즈를 충족시켜줄 수 있는 MLB키즈표 신발과 볼캡을 선보인다. 특히 가수 쌈디의 조카이자 '채채'라는 애칭으로 잘 알려진 '정채온'이 MLB키즈의 '에이스 러너 라이트'를 착용, 힙한 스타일을 완성하며 눈길을 끌었다.

프리미엄 애슬레저 라이프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에이스 러너 라이트'는 샌들의 편안함과 운동화의 활동성을 겸비한 '샌동화'다. 뛰어난 내구성과 통기성을 자랑하는 메쉬 소재로 제작돼 봄부터 여름까지 착용하기 좋을 뿐만 아니라 남과 다른 나만의 신발로 연출할 수 있는 '신꾸(신발 꾸미기)'를 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여기에 170g의 가벼워진 무게는 물론, 발가락 보호를 위한 토캡과 푹신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오픈셀 인솔을 적용해 아이들이 편안하게 신을 수 있도록 제작됐다. 미끄럼 방지 기능이 탑재된 안티 슬립 러버 아웃솔은 접지력을 강화하고 안정성을 높여 활동성이 많은 아이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글로벌 프래그런스 브랜드 배스 앤 바디 웍스(Bath & Body Works)는 이달 부산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지하2층 하이퍼그라운드에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신세계 강남점과 파르나스몰점에 이은 국내 세 번째 매장이자 서울 외 지역에 오픈하는 첫 지방 거점이다.

배스 앤 바디 웍스는 1990년 미국에서 시작된 향 전문 브랜드다. '향기로 세상을 더 밝고 행복하게'라는 철학 아래 전세계 43개국에서 2650여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국내에는 지난해 5월 론칭했다. 300여종에 달하는 폭 넓은 향기 라인과 뛰어난 품질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대로 젊은 층의 선물용 구매가 특히 높다.

배스 앤 바디 웍스가 새롭게 자리잡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은 지난해 비서울 백화점 최초로 국내 백화점 매출 순위 3위에 오른 지방 최대 쇼핑 메카다. 지방 백화점 최초로 연매출 2조원을 2년 연속 달성하며 부산·경남권 지역 1번점을 넘어 국내 3위로 당당히 자리매김했다.

배스 앤 바디 웍스는 서울 핵심 상권에 2개 매장을 운영해왔으나, 다양한 향을 직접 경험해보고 싶어하는 비수도권 고객들의 요청이 늘어나면서 부산·경남권 MZ 고객들이 선호하는 센텀시티점 입점을 추진하게 됐다. 이를 통해 지방 젊은 고객들과의 접점을 늘리고 인지도를 확대해 국내 사업을 더욱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이번 신규 매장은 100㎡(약 30평) 규모로 국내 운영 중인 배스 앤 바디 웍스 매장 중 최대 규모다. 브랜드의 대표 상품인 바디케어부터 홈케어, 웰니스 아로마 라인까지 모든 컬렉션을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향기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대표 제품인 깅엄 컬렉션은 블루톤의 깅엄 패턴(격자무늬)이 매력적인 제품으로 프리지아와 피치의 달달한 향에 머스크 잔향이 부드럽게 감싸는 인기 라인이다. 바디로션과 바디워시, 프레그런스 미스트 등의 바디케어 제품과 캔들로 선보이며, 휴대하기 간편한 미니 사이즈 제품들도 함께 판매한다.

배스 앤 바디 웍스는 센텀시티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고객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이달 말까지 매장을 방문해 바디케어 및 핸드솝 제품 2개 구매 시 정품 1개를 추가 증정하는 2+1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캔들류 전 품목을 40% 할인 판매하며, 구매 금액대별 풍성한 사은품도 선착순 증정한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이 개점 9주년을 맞아 고객들에게 콘서트를 비롯한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부터 대규모 할인 행사까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은 다음달 18일까지 9가지 선물 축제라는 의미를 담은 '9ift 페스타(festa)'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이달 27일까지는 색다른 경품 및 할인 행사가 집중적으로 열린다. 9주년의 의미를 살린 '해피데이 999 경품 이벤트'를 통해 골드바, 구찌 숄더백, 다이슨 에어랩 등 인기 상품 9가지를 9000원에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경품 품목은 매일 오전 10시30분 현대백화점 앱에서 공개되고 당첨자는 응모 다음날 개별 안내된다.
 
같은 기간 13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최대 80% 쇼핑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900원부터 시작하는 신선·가공식품 특가전을 비롯해 리바이스, 게스, 뉴발란스 등의 상품을 9000원 또는 9만9000원에 판매하는 특가전, 스케쳐스 5·6·7·8만원 균일가 판매 행사 등이 대표적이다.
 
이번 '9ift 페스타(festa)' 행사는 송도점 오픈 9주년을 맞아 그동안 성원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한 기획된 만큼 다양한 프로그램이 5월 중순까지 이어진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은 다음달 18일까지 9가지 선물 축제라는 의미를 담은 '9ift 페스타(festa)' 행사를 진행한다. © 현대백화점


가수 하동균의 콘서트가 다음달 18일 야외 주차장에서 펼쳐지며 사인 CD 등 경품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레트로 콘셉트의 '추억의 놀장'이 매주 금·토·일요일 2층 브릿지테라스에서 열려 달고나 등 추억의 간식을 즐기고 오락기, 보드게임 등을 체험할 수 있다. 송도점 고객 특성을 고려해 3040세대 부모와 아이들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한 콘텐츠다.
 
또한 세계적 그래픽 아티스트 장 줄리앙 작가의 작품으로 꾸며진 어반테라스에서 스냅 촬영을 할 수 있는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지하1층 플레이그라운드에서는 레고, 디즈니, 짱구 등 유명 IP 팝업스토어가 릴레이로 열리며, 3층 키즈플레이그라운드에서는 현대어린이책미술관이 기획한 '아티스트 인 북스' 전시가 진행될 예정이다.
 
아울러 오는 25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야외 주차장에서는 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과 함께하는 '동행페스타'가 열린다. 뉴발란스, 게스, 리바이스, 타미힐피거 등 다양한 브랜드 제품이 최대 70% 할인 판매되며 행사 수익금 일부는 초록우산재단을 통해 지역 아동들에게 기부된다.
 
이밖에 구체적인 프로모션 내용은 현대백화점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LF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이 가정의 달을 앞두고 월간 기획전 '가족의 발견'의 일곱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가족의 발견'은 실제 가족들의 이야기를 기반으로 상황에 어울리는 착장을 제안하는 LF몰의 월간 기획전이다. 작년 10월부터 엄마와 딸, 아빠와 아들 등 다양한 가족의 사연을 담아 꾸준한 공감과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4월 에피소드는 결혼 30주년을 맞은 중년 부부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사내 커플로 만나 세 자녀를 키우며 서로에 대한 고마움을 잊지 않고 살아온 부부의 실제 결혼식 및 데이트 사진 속 모습을 재해석해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먼저, 과거 데이트룩을 현대적으로 재현했다. 헤지스의 피케 셔츠, 바네사브루노의 크로쉐 니트, 질바이질스튜어트의 로퍼 등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남편에게는 어깨에 니트를 걸쳐 클래식한 무드를, 아내에게는 활동성 있는 치마바지, 키튼 힐, 가죽 가방으로 세련미를 더했다.

또한, 리마인드 웨딩을 테마로 한 화이트톤의 착장도 선보인다. 아내는 헤지스 셔츠와 화이트 스커트로 깔끔한 투피스를 연출하거나, 이자벨마랑의 펀칭 디테일 원피스로 편안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살렸다. 여기에 질바이질스튜어트의 리본 플랫슈즈, 헤지스 아이보리 컬러 가방 등 일상에서도 활용 가능한 아이템을 더했다. 남편은 흰 셔츠와 이너 티셔츠에 자켓 혹은 슬랙스를 매치한 포멀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기획전은 오는 28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된다. 기간 내 기획전 제품 구매 시 L+마일리지 5% 추가 적립할 수 있으며, 데이트룩과 리마인드 웨딩룩 중 베스트룩을 뽑는 투표 및 댓글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매일 3명을 추첨해 해피콘 2만원권 기프티콘도 증정한다.

쿠팡이 오는 5월2일까지 하이센스의 스마트 미니 레이저 프로젝터 'C2 울트라(Ultra)' 사전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전구매시 5%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10만원권을 증정한다. 제품은 5월3일부터 로켓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하이센스 C2 울트라는 4K 해상도에 화면 크기 65~300인치를 지원하는 레이저 프로젝터다. 최대밝기 3000 ANSI 루멘으로 밝고 선명한 화질을 자랑한다. 순수 RGB 3원색 레이저 설계로 극도로 정밀하고 정확한 색상을 구현했다.
 
게이머를 위한 기능도 충실하다. XBOX 전용 설계로 완벽한 게임 경험을 제공하고, 내장 서브우퍼 및 JBL 사운드 시스템으로 별도 스피커 없이도 생동감 있는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LF 대표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변화하는 계절 트렌드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2025년 여름 프리미엄 컬렉션 '건지(Guernsey)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브랜드 대표 라인인 '아이코닉 컬렉션'의 뒤를 잇는 여름 시즌 핵심 라인으로, 변화하는 기후와 소비자 니즈에 적극 대응하고자 기획됐다.

헤지스는 점점 더 고온다습해지는 국내 기후와 길어진 여름 시즌에 맞춰, 기존의 피케 티셔츠 중심의 제품군에서 벗어나 리넨 셋업, 여름 스웨터, 여성 드레스 등 프리미엄 소재와 감각적인 스타일의 여름 아이템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스타일은 물론 기능성까지 고려한 이번 컬렉션은 프리미엄 여름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핵심 전략 제품군으로, 계절과 기후 변화에 민감한 글로벌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는 데 초점을 맞췄다.

컬렉션 모티브는 영국 채널 제도에 위치한 '건지 섬(Bailiwick of Guernsey)'에서 영감을 얻었다. 햇살에 반짝이는 해안선, 대서양의 거친 바람, 소박한 어촌 마을의 정취 등 섬이 지닌 자연과 문화적 유산을 감각적으로 풀어낸 컬렉션이다.

'피셔맨 스웨터'로도 잘 알려진 '건지 섬'의 대표 헤리티지, '건지 스웨터(Guernsey Sweater)'는 500여 년 전 어부들이 악천후로부터 몸을 보호하기 위해 직접 짜 입었던 전통 니트웨어다. 항해와 지역 공동체를 상징하는 독특한 패턴과 구조감 있는 실루엣이 특징으로, 이번 컬렉션에서 헤지스만의 감각으로 재해석돼 여름에도 가볍고 쾌적하게 착용 가능한 니트 스타일로 새롭게 구현됐다. 

브랜드 고유의 클래식한 정체성은 지키면서 여름 시즌에 적합한 기능성과 감도 높은 스타일을 더해, 변화하는 기후에 유연하게 대응하는 전략적 아이템으로 탄생한 것이다.

컬렉션의 주요 제품으로는 바다의 향기와 햇빛을 머금은 듯한 빈티지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가먼트 다잉 서머 니트', 어부의 그물을 연상시키는 조직감의 '오트밀 컬러 니트', 그리고 건지 섬의 야생화를 모티브로 한 은은한 패턴의 '건지 크림 플라워 셔츠' 등이 있다. 각 아이템은 기능성과 스타일, 그리고 전통에 기반한 스토리텔링까지 아우르며 헤지스가 제안하는 프리미엄 여름 라이프스타일을 완성한다.

헤지스가 변화하는 계절 트렌드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2025년 여름 프리미엄 컬렉션 '건지(Guernsey)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 LF


이번 컬렉션은 오는 4월24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신관 5층 브리지 공간에서 운영되는 헤지스 여성 '건지 컬렉션' 팝업을 통해 먼저 공개되며, 전국 헤지스 오프라인 매장과 LF몰, 헤지스 공식 온라인몰에서도 전 컬렉션 아이템을 차례로 만나볼 수 있다.

헤지스는 이번 '건지 컬렉션'을 한국을 포함해 중국, 베트남, 대만 등 글로벌 전 매장에서 동시에 출시하며, 본격적인 글로벌 여름 시즌 공략에 나선다. 특히 기후 변화에 민감한 아시아권 소비자들을 고려한 소재, 디자인의 최적화 전략이 컬렉션의 경쟁력을 뒷받침한다.

한국필립모리스는 궐련형 전자담배 '아이코스 일루마 i'의 첫 한정판 모델 '아이코스 일루마 i 미네라(IQOS ILUMA i MINERA, 이하 미네라)'를 22일부터 사전 판매한다고 밝혔다.

'미네라'는 원석의 컬러와 대지의 영감을 새긴 디자인으로, 최근 'iF 디자인 어워드 2025'에서 수상하며 디자인 가치를 인정받았다. iF 디자인 어워드는 세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국제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로 매년 최고 수준의 디자인을 선정한다.

해당 제품은 '아이코스 일루마 i' 시리즈를 통해 선보인 터치스크린, 일시정지 모드 등 혁신적인 주요 기능을 적용하면서도 한정판 특유의 희소성까지 갖췄다.

국내에는 '아이코스 일루마 i 프라임 한정판 미네라'와 '아이코스 일루마 i 한정판 미네라' 등 2종으로 출시되며, 아이코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아이코스 닷컴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22일부터 23일까지는 아이코스 클럽 플래티넘 및 골드 멤버를 대상으로 사전 판매가 진행되며, 공식 출시는 24일이다. 사전 구매자에게는 미네라 전용 액세서리 번들이 함께 제공된다.

레고코리아(LEGO Korea)가 가정의 달을 맞아 현대백화점 문화센터에서 영유아를 위한 '레고 듀플로 놀이발달' 원데이 클래스를 실시한다.

이번 클래스는 레고코리아가 현대백화점 문화센터 및 정서 애착 오감놀이 브랜드 '유아공감'과 협업해 2년째 진행하고 있는 놀이 기반 학습 프로그램이다. 올해는 6~24개월 영유아를 위한 기존 '유아공감' 수업에 더해 창의 미술 놀이를 결합한 18~45개월 유아 대상의 '아트플레이' 수업을 새롭게 추가해 구성을 한층 강화했다.

수업은 올해 신제품인 '인터랙티브 기차 모험(10427)'과 '3-in-1 야생동물 가족(10446)' 중 한 가지 세트를 교구로 활용한 월령별 맞춤 놀이 활동으로 진행된다. '인터랙티브 기차 모험'은 모터가 달린 기차에 짐을 싣고 장애물을 피하는 놀이를 통해 문제 해결 능력과 집중력 향상을 돕고 '3-in-1 야생동물 가족'은 엄마와 아기 동물 피겨를 이용한 역할놀이를 통해 정서와 사회성을 기를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레고 듀플로 유아공감' 수업은 5월부터 6월까지 현대백화점 문화센터 △판교점(5/29) △목동점(5/24) △신촌점(5/18) △중동점(5/25) △미아점(5/18) △킨텍스점(5/18) △무역센터점(5/29) △가든파이브점(5/25) △더현대 서울(6/29) 등 총 9개 지점에서 열린다. 특히 5월 넷째 주 주말에 예정된 목동점과 중동점 수업은 부모 2명과 아이 1명이 함께하는 가족 참여형 수업으로 진행된다.

'레고 듀플로 아트플레이' 수업은 △판교점(5/29) △무역센터점(5/30) 등 총 2개 지점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레고 듀플로 제품과 연계한 미술 활동을 통해 표현력이 활발해지는 시기의 아이들이 창의력을 자유롭게 발휘할 수 있도록 진행될 예정이다.

수강 신청은 판교점은 오는 22일부터, 그 외 지점은 오는 23일부터 현대백화점 문화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신청 및 수업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G마켓이 신규 브랜드 콜라보 프로모션 '올인'을 론칭한다. 21일 1회차는 '아모레퍼시픽 편'으로, 하루동안 혜택을 집중한다.

'올인'은 핵심 파트너사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G마켓의 신규 프로모션으로 분기 1회 올인 브랜드를 선정, 마케팅을 집중해 매출을 극대화하는 행사이다.

24시간 동안 주요 기획전 코너, 특가딜 코너 및 다양한 알림 아이콘을 통해 G마켓 내에서 올인 브랜드의 노출을 극대화하는 것은 물론, SNS와 광고 등 외부 채널을 통한 마케팅도 집중한다. 인플루언서의 상품 리뷰 코너도 추가해 다양한 볼거리도 제공한다. 여기에 참여 브랜드 상품에 할인을 더하고, G마켓에서만 단독으로 판매하는 상품도 기획해 선보인다. 추가 혜택을 더한 라이브방송도 집중 송출해 G마켓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것도 특징이다.

G마켓은 올인 프로모션이 빅브랜드와의 파트너십 확대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단순히 판매공간을 제공하는 수준을 벗어나, 신제품 소개 등 다양한 상품 컨텐츠를 입체적으로 소개하는 장을 마련해 줌으로써 브랜드 마케팅 채널 기능까지 제공하기 때문이다.

올인 프로모션의 첫 파트너사는 아모레퍼시픽으로, 9개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설화수 △헤라 △에스트라 △아이오페 △라네즈 △일리윤 △미쟝센 △해피바스 △려 등이다. 올인 쿠폰 및 브랜드별로 추가로 적용 가능한 중복 쿠폰도 사용 가능하며, G마켓에서 아모레퍼시픽 제품을 처음 구매하는 고객이라면 첫 구매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한정 수량으로 준비한 아모레퍼시픽 단독 에디션도 선보인다. 21일 G마켓을 통해서만 판매하는 6개의 단독 기획상품이다. '설화수 탄력 3종세트' '설화수 자음생크림 리치 단품 세트'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로션 세트'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크림 세트' '해피바스 필쏘굿 풋샴푸 세트' '메디안 치석케어 화이트' 등이 있다.

특집 라이브방송도 진행한다. G마켓의 라이브방송 G라이브를 통해 송출되며, 21일 하루 동안 총 8회에 걸쳐 아모레퍼시픽 브랜드를 소개한다. 오전 10시, 방송 중 4만원 이상 구매 고객 전원에게 상품권을 증정하는 일리윤 편을 시작으로 밤 10시에 진행하는 에스트라 편까지 다양한 라이브 방송 혜택을 선보인다.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LOTTE ON)이 오는 4월21일부터 25일까지 온누리상품권 결제가 가능한 '온누리스토어'에서 '오일간의 오감만족'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롯데온 내 '온누리스토어' 정식 오픈을 기념해 마련된 특별 기획전으로 5일장을 콘셉트로 진행된다. 100여 개 인기 상품을 엄선해 특가로 선보이며 온누리상품권 결제 시 5% 중복 할인 쿠폰, 2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000원 추가 할인 등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롯데온은 최근 종합 이커머스 플랫폼 최초로 온누리상품권 가맹 등록을 완료하고 '온누리스토어'를 정식 오픈했다. 롯데온 메인 화면 중단의 퀵메뉴 또는 '온누리스토어'를 검색해 접근할 수 있다. 현재 전국 514개 전통시장 기반 가맹점이 입점해 4만여 개 상품을 판매하며, 온라인과 전통시장 간 유통 연결고리를 강화하고 있다.

이제 롯데온의 고객은 '온누리스토어'를 통해 전통시장 우수 상품을 오프라인 방문 없이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온누리상품권 자체의 10% 할인 혜택, 연말정산 소득공제 40% 적용 등 장점도 함께 누릴 수 있게 됐다.

본 행사의 대표 상품으로는 △이베리코 베요타 6종(목살·갈빗살·황제살 등) △속초 동해 닭강정 1kg △국내 가공 진미채 △수제 감자빵·고구마빵 △APP(앱) 전용 강화섬 오이소박이 △안동 부사 세척 사과 5kg 등이 있다.

이랜드파크의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5월 어린이날을 맞아 주요 키즈 프렌들리(Kids Friendly) 호텔 및 리조트에서 어린이날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어린이날 이벤트는 켄싱턴호텔 평창과 켄싱턴리조트 4곳(설악비치·충주·지리산하동·서귀포)에서 진행된다. 각 지점별 주요 내용은 △마술 공연, △그림 그리기 대회와 백일장, △리조트 내 리테일 상품 구매 시 인기 캐릭터 코코몽 인형 탈을 쓴 직원이 배달하는 이벤트 등이 준비됐다.

강원도 대표 키캉스(키즈+호캉스) 호텔로 손꼽히는 켄싱턴호텔 평창은 5월1일부터 5일까지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해당 기간 매일 오후 2시30분부터 약 1시간 동안 호텔 로비에서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원테이블 마술 공연이 펼쳐지며, 오후 2시40분부터 약 20분간 코코몽 인형 탈을 쓴 직원과 함께하는 포토타임이 진행된다. 

메인 마술 공연은 오후 8시30분부터 9시30분까지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된다. 당일 호텔 내 레스토랑에서 저녁 식사를 이용한 고객은 무료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또한 켄싱턴호텔 평창은 어린이날 연휴를 기점으로 새로운 체험형 콘텐츠 '프렌치 가든 트레인 투어'를 선보인다. 프렌치 가든 트레인 투어는 20인 정원의 기차를 타고 호텔의 랜드마크인 프렌치 가든(6만 7000㎡/2만평)을 감상하며 즐길 수 있는 이색 콘텐츠다. 기관사가 들려주는 프렌치 가든 숲 해설과 함께 애니멀팜과 전망대에 잠시 정차해 동물 먹이 체험과 기념사진 촬영도 즐길 수 있다. 

해당 콘텐츠는 평일(월~금) 오전 9시부터 17시까지, 주말(토~일)과 공휴일 오전 9시부터 20시까지 운영되며 매 30분 간격으로 운영된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는 오는 5월3일부터 5일까지 야외 해송정원을 중심으로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매일 오후 1시부터 2시까지 아이들이 직접 참여하는 그림 그리기 대회 '도전! 나도 화가'와 '백일장'이 열린다. '도전! 나도 화가'는 현장에서 제시된 주제로 그림을 그려 제출하는 이벤트로 참가자에게는 캔버스와 사인펜, 돗자리, 미니 비눗방울이 제공된다.  

또한 동일한 시간에 진행되는 '백일장'은 무료로 운영된다. 두 프로그램 모두 하루 30명씩 선착순 현장 접수로 참여할 수 있다. 각 대회 우수자는 5월8일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인스타그램에서 발표되며 경품으로 켄싱턴 시그니처 베어 곰인형 또는 키링, 켄싱턴 캔버스 미니 크로스백 등이 준비됐다.

리조트 액비티비 전문가 '케니'가 직접 진행하는 마술 공연은 오후 3시부터 약 30분간 진행되며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또한 보물찾기, 리조트 내 리테일 상품 3만원 이상 구매 시 코코몽 인형 탈을 쓴 직원이 객실로 배달하는 '코코몽이 간다'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외에도 펫 프렌들리 리조트인 켄싱턴리조트 충주는 5월2일부터 5일까지 반려동물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이벤트가 준비됐다. 이벤트 기간동안 반려견 동반 고객에게 여행을 기념할 수 있는 '펫 패스포트'가 제공되며, 1157㎡(약 350평) 규모의 펫 파크에서 보물찾기 이벤트 등도 진행된다.

또한 켄싱턴리조트 지리산하동은 5월3일부터 5일까지 △가족사진 촬영 및 인화 제공, 켄싱턴리조트 서귀포는 어린이날 당일 △코코몽 포토타임 및 풍선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이국적인 여행지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발리를 콘셉트로 한 '더 비치 라운지'를 본관 야외가든에 오픈한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오는 5월2일부터 한 달간 매주 금~일요일 및 공휴일, 6월부터 여름 시즌까지 상시로 이국적인 감성의 '더 비치 라운지'를 운영한다. 대표적인 휴양지 발리를 콘셉트로 꾸며 해운대 전망과 함께 미식과 음악을 만끽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매년 본관 야외가든에서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고 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이국적인 여행지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발리를 콘셉트로 한 '더 비치 라운지'를 본관 야외가든에 오픈한다. © 파라다이스


올해는 특별히 발리를 모티브로 한 시그니처 음료를 새롭게 출시한다. 신선한 파인애플이 통째로 들어간 '통 파인애플 주스'와 동남아 대표 과일을 넣은 '코코넛 망고 주스', 그리고 열대 과일로 만든 '트로피컬 에이드'를 맛볼 수 있다.

화려한 맛과 비주얼의 다이닝 메뉴도 준비했다. 타코, 사태구이, 해산물 꼬치, 치즈 플래터 등 다양한 요리를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열대 과일 칵테일과 생맥주, 와인, 위스키 등 페어링하기 좋은 주류들로 낭만적인 분위기를 한껏 더했다.

롯데호텔앤리조트가 봄의 맛을 전하는 중식당 통합 특선 코스 '만춘미식(晩春美食)'을 오는 5월 한 달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시그니엘 부산의 '차오란', 롯데호텔 서울과 부산의 '도림', 롯데호텔 월드 '도림 더 칸톤 테이블' 등 롯데호텔 앤리조트가 국내에서 운영 중인 모든 중식당에서 동일하게 운영된다.

'만춘미식'은 봄철 식재료를 정교한 중식 조리법으로 재해석해, 점심 7품과 저녁 8품으로 구성됐다. 다채로운 풍미와 식감을 살리고 계절의 감성을 담아 완성도 높은 메뉴를 맛볼 수 있다. 살짝 쪄낸 코끼리 조개에 도림 특제 간장소스를 곁들인 '간장소스 코끼리 조개 전채'가 코스의 시작을 알리고, 해삼, 전복, 자연송이, 닭고기 등을 진한 상탕 육수에 8시간 이상 우려 만든 '불로장생탕'은 깊은 맛과 영양을 전한다.

이어지는 'X.O통해삼 모렐버섯'은 특제 홍콩식 X.O소스와 향긋한 모렐버섯, 쫄깃한 통해삼이 어우러져 풍성한 식감을 선사하며, '캐비어를 곁들인 해황소스 이나니와 누들'은 신선한 봄 꽃게로 만든 해황소스로 감칠맛이 일품인 우동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광동식 탕수육 '산호초 흑돼지'와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는 '일품전복 한우 소꼬리찜', 코코넛젤리와 망고를 이용해 누들 스타일로 제공되는 '홍콩식 과일 탕수이'가 제공된다.

8품에는 요리를 쿠킹 페이퍼에 싸서 오븐에 굽는 프렌치 조리법 파피요트 방식으로 완성한 '콩자장소스 랍스터 파피요트'가 포함돼, 랍스터의 깊은 풍미와 이국적인 조화가 미식의 정점을 이룬다.

만춘미식 코스는 5월31일까지 운영된다. 

제주신라호텔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출시한 가족 여행 상품이 제주 여행을 계획 중인 여행객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5월은 어린이날(5월5일), 어버이날(5월8일), 부부의 날(5월21일) 기념일이 몰려 있어 가족 단위 여행객이 많으며, 올해는 특히 5월초 황금연휴를 이용해 여유로운 휴가를 보내고자 하는 여행객들의 수요가 높다.

제주신라호텔은 △어린이와 함께 하는 체험 학습 여행 컨셉의 '스태리 홀리데이(Starry Holiday) △유아와 편안한 여행 컨셉의 '스위트 아이 러브 포 베이비(Sweet I Love For Baby)' △부부·연인 간 로맨틱 여행 컨셉의 '와인 페어링 프로포절(Wine-Pairing Proposal)' 등 여행 컨셉에 따라 다양한 객실 패키지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스태리 홀리데이'는 온 가족이 제주 자연 속에서 별자리 관측, 캠핑 등 다양한 체험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성인 2인, 소인 1인으로 구성된 가족을 대상으로 △객실(2박)과 △조식 또는 중식 △캠핑 빌리지에서의 '패밀리 바비큐' △레저 전문가와 함께하는 별자리 탐험 '스태리 나이트 익스피리언스' △제주항공우주박물관 입장권 △우주 컨셉의 소품을 창작해보는 '키즈 크래프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참여하도록 구성됐다.

'스위트 아이 러브 포 베이비'는 유아 동반 고객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가 포함돼 있어 보다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객실(2박)은 테라스를 곁들인 온돌룸으로 제공해 아이가 마음 편히 활동할 수 있으며 △유아를 위한 간식 △유아 장난감과 신라베어 △조식 또는 중식 등 혜택도 포함된다. 더불어 △아기 이불 세트 △침대 안전 가드 △범보 의자 △가습기가 마련돼 있으며, 욕실에는 △젖병소독기 △아기 욕조 △아기 변기 △세면대 발판 등 유아를 위한 용품도 무료 대여 가능하다.

부부, 연인간 여행객을 위해서 '와인 페어링 프로포절' 패키지도 출시한다. 감미로운 재즈의 선율과 함께 와인 페어링을 코스로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객실과 △와인 페어링 프로포절 이용권, △조식 또는 중식이 포함되며, 2박 연박 시 △야외 수영장 '어덜트 풀'의 쁘띠 카바나 이용권, 3박 연박 시 △추억을 사진으로 간직하는 '숨비 포토'의 혜택이 추가된다.

'스태리 홀리데이' '와인 페어링 프로포절' 패키지 상품은 5월31일까지, '스위트 아이러브 포 베이비' 상품은 7월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한편, 제주신라호텔은 황금연휴 기간에 어린이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5월1일부터 5일까지는 오후 8시부터 한 시간동안 버블 아트, 샌드 아트 등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원더풀 홀리데이 나이츠' 공연을 선보인다. 5월3일부터 5일까지는 자연 학습장, 3층 테라스, 연회장 등에서 시간대별로 풍선 아트, 페이스 페이팅, 헤어 블레이즈, 스티커 타투 등 서비스를 제공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