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이마트가 본격적인 봄 캠핑·나들이 시즌을 맞아 구이용 소고기부터 삼겹살, 수입맥주 등을 저렴하게 선보이는 먹거리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이마트는 4월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끝장가격' 행사를 열고 '호주산 달링다운 와규 윗등심살(냉장)'을 특가에 선보인다.
이마트는 본격적인 봄 날씨를 맞아 캠핑·나들이 먹거리 수요가 늘어날 것을 예상, 호주산 달링다운 와규 인기 부위인 윗등심살을 대표 할인 품목으로 선정해 초특가에 기획했다.

이마트가 본격적인 봄 캠핑·나들이 시즌을 맞아 구이용 소고기부터 삼겹살, 수입맥주 등을 저렴하게 선보이는 먹거리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 이마트
3일간 행사 준비 물량만 약 60여톤으로 평시 금토일 판매량 대비 10배 가량 물량을 준비했다.
윗등심살 외에도 이마트는 18일부터 24일까지 일주일간 '호주산 달링다운 와규 전품목(100g, 냉장)'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캠핑·나들이 먹거리와 함께 이마트는 18일부터 30일까지 맥주 할인전을 열고 최대 40%가량 저렴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나들이나 캠핑에 간편하게 들고갈 수 있는 소용량 와인 신상품도 출시했다.
이마트는 18일부터 소용량 와인 인기 트렌드에 발 맞춰 테트라팩(종이재질)을 활용해 휴대성과 편의성을 높인 500ml 소용량 팩 와인 '산타헬레나 까베르네 소비뇽/샤르도네(500ml, 칠레)'를 이마트 단독으로 선보인다.
또한 오는 30일까지 소용량 와인 '까스텔 로쉐마제 까버네소비뇽/소비뇽(250ml, 각)'은 2병 이상 구매 시 50% 할인 판매하며, '옐로우테일/베어풋(187ml)' 7종은 2병 이상 구매 시 40% 할인된 가격에 준비했다.
HDC아이파크몰이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과 협업해 영국 BBC의 인기 수학 애니메이션 '넘버블록스'의 뮤지컬 넘버 콘서트를 선보인다.
아이파크몰은 오는 19일과 20일 양일간, 용산점 더센터 4층 더 가든에서 '전 세계 최초 무대화', '아동·가족 공연부문 월간 및 연간 예매율 1위' 가족뮤지컬 '넘버블록스'를 직접 만나 볼 수 있는 <넘버블록스 가든콘서트>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가족뮤지컬 '넘버블록스'는 영국 BBC의 인기 수학 애니메이션 '넘버블록스'를 원작으로 국내에서 최초로 공식 뮤지컬로 제작돼 지난 달 30일부터 공연을 시작한 이래로 지금까지 예매율 선두를 유지하며 주말 객석 점유율 96%를 기록하는 등 흥행세를 이어오고 있다.
가든콘서트는 아이파크몰 내 야외 힐링 공간을 활용해 뮤지컬, 팝, 째즈, 오케스트라 등 다양한 공연을 선보이고 있는 문화·예술 콘텐츠 중 하나로 지난 8월에 진행한 '라이브 아이돌 가든콘서트'에 이어 이번이 여섯 번째다.
이번 넘버블록스 가든콘서트는 주말 양일에 걸쳐 오후 1시/오후 4시30분 각각 30분씩 일별 두 차례 공연을 진행하며 뮤지컬넘버와 함께 뮤지컬 배우들의 인사 및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는 시간들로 꾸며진다.
이와 함께 더 가든에서는 넘버블록스의 다양한 굿즈 상품을 만나 볼 수 있는 MD판매존과 가든 플리마켓도 진행하며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이벤트 등도 함께 마련했다.
신세계면세점이 인천공항 2터미널점에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셀린느(CELINE) 부티크를 새롭게 오픈했다.
이번 부티크는 셀린느가 국내 면세점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남녀 복합 매장으로, 브랜드 고유의 감각과 다채로운 스타일을 한 공간에 담아냈다.
남성 컬렉션은 프렌치 록 시크(French rock chic) 감성과 고전적 아름다움, 현대적인 세련미, 그리고 럭셔리 스트리트 감성이 어우러져 전 세계 트렌드 세터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매장에서는 남성 컬렉션뿐만 아니라, 우아한 프렌치 감성이 깃든 여성 슈즈 라인 역시 국내 면세점 최초로 선보였다. 슈즈 라인은 셀린느의 미니멀한 실루엣과 디자인이 강조된 대표 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다.
남녀 컬렉션을 아우르는 구성 덕분에 고객들은 자신의 스타일과 취향에 맞는 셀린느 제품을 한 공간에서 다채롭게 경험할 수 있다.
이번 부티크는 셀린느의 감성과 신세계면세점의 공간 설계 경험이 조화를 이루며 완성됐다. 화이트 마블과 내추럴 우드 소재가 어우러져 차분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고, 골드 피니시 디테일이 공간에 한층 더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한다. 또한 천연 대리석, 오크, 브라스, 앤틱 골드 미러 등 따뜻한 소재를 활용해 재료 간의 대비가 돋보이는 정돈된 공간으로 마무리했다.
또한, 셀린느가 글로벌 플래그십에서 선보여온 '셀린느 아트 프로젝트(CELINE ART PROJECT)'도 이번 부티크에 적용됐다. 매장 곳곳에 한국 1세대 조각가 김윤신, 맥시코 조각가 타니아 페레즈 코르도바(Tania Perez Cordova) 등 세계적인 작가들의 작품이 전시돼 있어, 고객들은 쇼핑과 함께 현대 미술을 감상할 수 있는 새로운 공간적 경험을 즐길 수 있다.
셀린느는 방탄소년단 뷔(V), 박보검, TWS(투어스), 블랙핑크 리사, 수지 등 글로벌 영향력을 지닌 앰버서더들과 함께 브랜드 정체성을 확장해가고 있다. 이번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점 부티크 오픈은 전 세계 여행객을 맞이하는 관문인 공항에서, 셀린느의 예술성과 독창성을 입체적으로 담아낸 대표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롯데면세점이 신규 마케팅 캠페인을 펼친다. 면세점의 차별화된 혜택을 고객들이 쉽게 인지할 수 있도록 만들어 본업 경쟁력을 강화하겠다는 취지다. 먼저, 내국인 대상 캠페인 슬로건은 '쇼핑, 떠나기 전에'다. 여행을 떠나기 전 한정된 시간에만 누릴 수 있는 면세 쇼핑의 특징을 담았다. 외국인 대상 캠페인 슬로건은 'Tax-Free is Good, Duty-Free is Better'로, 텍스프리와 비교해 듀티프리가 가진 혜택을 강조해 면세점 구매 인지도를 높인다는 목적이다. 특히, 롯데면세점은 서울 주요 지하철 역사를 비롯해 외국인 관광객이 주로 방문하는 장소에 옥외광고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스페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5월4일까지 롯데면세점 오프라인점에서 페라가모·토리버치·에스티로더·라프레리·조니워커 등 유명 브랜드 41개를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5월31일까지 롯데면세점 시내전점에선 4~5월 항공권을 제시한 고객에게 PRE LDF PAY를 최대 3만원 증정하며, 면세쇼핑을 SNS에 인증하면 LDF PAY 5000원을 추가 증정한다. 추가로 오는 6월8일까지 출국 2주 전인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는 PRE LDF PAY 최대 2만원을 제공한다.
나아가 롯데면세점은 오는 5월11일까지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출국 직전 샵' 기획전을 진행한다. 핫딜25 행사를 통해 이솝, 데코르테, SK2 등 인기 화장품부터 메종키츠네 가디건 등 패션 상품까지 롯데인터넷면세점에 입점한 다양한 카테고리의 25개 상품을 최대 65% 할인한다.
내국인 고객에게 인기가 많은 카발란 그랜드 리저브 NO2, 닷사이 우메슈, 코냑 XO 보더리 패밀리 리버즈, 마오타이 등 주류 품목 4종도 만나볼 수 있다. 스페셜 쿠폰 증정 행사도 마련했다.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최대 15% 할인쿠폰을 증정하며, 제휴 여행사, 항공사 및 카드사 이용 고객들에게 금액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엘포인트(L.POINT) 10배 적립 혜택을 선착순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최대 5만 엘포인트를 증정한다.

롯데면세점이 신규 마케팅 캠페인을 펼친다. © 롯데면세점
행사 기간 제주항공 및 마카오 관광청과 협업해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200달러 이상 구매하고 면세품을 인도 완료한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제주항공 마카오 왕복 항공권 △닥터탱글 고주파 마사지기 △제주항공 J포인트 5만 점 △롯데면세점 스페셜 쿠폰 등 다채로운 경품을 증정한다.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스파오(SPAO)가 4월18일부터 4월27일까지 25 SS '스파오 파자마 페스타(스파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스파페에서는 2025년 봄·여름 시즌의 신상 반팔 파자마를 다채롭게 선보인다. △망그러진곰 △산리오캐릭터즈 △담곰이 △짱구 △빤쮸토끼 △무직타이거 △해리포터 △리락쿠마 △톰과제리 △포켓몬 △몰티즈 등 11개 인기 IP와 협업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신상 반팔 파자마는 천연 소재를 함유해 통기성이 우수하며, 오래 입을 수 있도록 세탁 시 수축을 최소화하고 보풀 방지 효과가 탁월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SGC솔루션이 봄 나들이 시즌을 맞아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이달 말일까지 글라스락 베이비 봄 외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나들이 시즌인 만큼 아이들과의 야외활동을 계획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외출 시 필요한 글라스락 베이비 유아용품을 폭넓게 경험할 수 있도록 신규 패키지를 선보이고 할인 혜택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행사 메인 제품인 '글라스락 베이비 올인원 외출 준비 패키지'는 눈금 이유식 용기 큰 용량 6조를 비롯해 휴대용 가위&집게 세트, 스테인리스 수저 세트, 방수 턱받이, 이유식 보냉백으로 구성된 세트 상품으로 이번 기획전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구성이다. 이유식 시기의 아이들이 외출 후 식사 시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로만 구성했고, 여러 개의 제품을 각각 구입하지 않아도 돼 부모들의 육아 편의를 고려했다.
글라스락 베이비 눈금 이유식 용기는 국내에서만 3,320만 개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러로, 특히 영유아에게 악영향을 미칠 수 있는 미세플라스틱 등 유해물질의 발생 우려로부터 안전해 꾸준한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밀폐가 가능한 사면결착 뚜껑의 이유식 용기와 전자레인지 사용이 간편한 스마일캡 이유식 용기를 혼합 구성해 6조 세트로 패키지에 포함됐다. 이 밖에 '휴대용 가위&집게 세트'는 119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가 용이해 야외나 식당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보냉백은 큰 용량 이유식 용기 4개가 들어가는 넉넉한 사이즈에 보온, 보냉 효과를 더해 실용성을 갖췄다.
행사 기간 동안 글라스락 공식몰에서는 올인원 외출 준비 패키지와 이유식 준비 패키지 등을 포함한 글라스락 베이비 전 제품을 최대 4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고객에게는 공식몰 단독 사은품으로 이유식 용기와 스푼이 결합된 '이유식 이지밀 스푼'을 추가 증정한다.
BYC는 더운 여름에도 시원하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기능성 쿨웨어 '보디드라이'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BYC 보디드라이는 부드럽고 가벼운 냉감 원사로 제작해 땀을 빠르게 건조시켜 쾌적함을 유지시켜주는 기능성 쿨웨어다. 부드럽고 가벼운 나일론과 스판 소재로 피부와 접촉 시에도 시원한 느낌을 유지시켜 준다.
이번에 출시한 2025년형 보디드라이는 밝고 시원한 색상과 이너웨어, 홈웨어 등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했다. 일상에서 편하고 오래 착용할 수 있도록 뛰어난 내구성을 갖춘 라운드티셔츠와 가볍고 시원한 크롭탑 등 유형별로 다양하게 선보인다.
먼저 '보디드라이 하이코튼 쿨링 반팔티'는 세련된 크루넥 스타일의 제품으로 어느 스타일에도 자유롭게 착용이 가능하다. 또한 화이트, 블랙, 네이비 등 베이직한 컬러로 데일리룩으로 코디하기 좋다.
상큼함이 돋보이는 '보디드라이 크롭탑'은 크롭 밑단을 라운드 형태로 디자인한 트렌디한 제품으로 통기성이 뛰어나 더운 여름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특히 개성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MZ고객들이 감각적인 스타일링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보디드라이 실키스퀘어 반팔티'는 스커트, 청바지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과 매치할 수 있어 캐주얼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흡습성이 우수하고 부드럽고 시원한 레이온과 폴리 소재로 쾌적하고 실키한 느낌을 준다.
이번 2025년형 보디드라이는 BYC직영점과 자사몰을 포함해 모든 BYC 온·오프라인 판매처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딥티크(Diptyque)는 이달 19일 서울 트렌드의 중심 성수동에 '딥티크 성수 부티크'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에 이은 국내 두 번째 단독 매장이다.
성수동은 '한국의 브루클린'으로 불리며 국내외 젊은 세대가 주목하고 있는 서울의 가장 핫한 지역이다. 글로벌 명품부터 뷰티, 패션, 식품 등 분야를 막론하고 모든 브랜드들이 몰려들고 있으며, 다양한 전시와 공연이 활발하게 열리는 문화와 예술이 공존하는 곳이기도 하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딥티크(Diptyque)는 이달 19일 서울 트렌드의 중심 성수동에 '딥티크 성수 부티크'를 오픈한다. © 신세계인터내셔날
딥티크는 독특한 상권과 최신 유행, 젊은 유동인구가 집결한 성수동 한복판에 동화 속 세계를 연상시키는 상상력 가득한 매장을 오픈하고 고객들에게 브랜드 고유의 예술적 가치를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딥티크 성수 부티크는 동화 '잭과 콩나무'에서 영감 받아 꾸며졌다. '잭과 콩나무'에서 느낄 수 있던 무한한 상상력과 딥티크의 감각적인 스토리텔링, 성수만의 예술 문화적 분위기가 한데 어우러져 전세계 단 하나뿐인 독창적인 인테리어가 구현됐다.
멀리서도 한눈에 딥티크 매장임을 알아볼 수 있는 외관은 '잭과 콩나무'를 연상시키는 콩줄기 하나가 매장 내부로부터 뻗어 나와 벽을 타고 올라가는 형상을 연출하고 있다. 여기에 프랑스 현지에서 직접 공수한 모자이크 타일 장식이 존재감을 더해준다.
매장 내부로 들어서면 동화 속 세계로 들어선 듯한 느낌을 자아낸다. 매장 중심에는 프랑스 유명 세공 장인이 작업한 거대한 콩나무 장식이 자리잡고 있다. 딥티크의 '휘기에' 캔들 색상을 연상시키는 그린톤의 나무에서 뻗어 나온 가지와 콩깍지들이 천장을 뒤덮은 독특한 연출로 호기심을 자극한다. 콩나무 아래에는 딥티크 향수 컬렉션을 전시한 거대한 목재 테이블이 자리잡고 있다.
이와 대조되는 새하얀 벽장은 파리 오스만 양식을 차용한 몰딩과 각각의 독립적인 선반으로 구성했다. 각 선반 코너에는 LED 스크린이 설치돼 있어 브랜드의 영감의 원천이 되는 자연의 이미지를 보여준다. 자연과 문화에서 영감을 얻은 프리미엄 향초 컬렉션부터 트레이, 캔들 홀더 등의 데코레이션 컬렉션, 바디케어 및 향수 등 딥티크의 전 라인을 만나볼 수 있다.
매장 오른편 통로로 들어서면 마치 숨겨놓은 듯한 아늑한 공간이 펼쳐진다. 프랑스 아티스트 쥴리 세르의 식물도감으로 장식된 방에서는 부티크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 선물 포장 서비스가 제공된다. 가죽 백택에 원하는 문구를 새길 수 있는 엠보싱 서비스와 선물의 품격을 높여줄 실크 페이퍼 랩핑 서비스도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한국식 미니멀리즘 디자인을 채용한 노출 콘크리트 마감과 딥티크 성수 부티크를 위해 프랑스에서 직접 공수한 대리석 석조 카운터 등이 특징이다.
딥티크는 성수 부티크 오픈을 기념해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전 구매 고객에게 딥티크 인기 향수 샘플 2종을 증정하며, 20만원 이상 구매 시 미니어처 퍼퓸과 가죽 백택, 30만원 이상 구매 시 미니어처 캔들을 추가 증정한다. 4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딥티크 성수 부티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서울 토트백을 추가 증정한다.
또한 지난해 운영했던 딥티크 팝업을 방문해 신세계인터내셔날 멤버십에 신규 가입했던 고객에게는 미니어처 캔들을, 에스아이빌리지 딥티크 성수 기획전 화면을 제시하는 모든 고객에게 향수 샘플을 제공한다.
듀베티카(DUVETICA)가 브랜드 앰버서더인 배우 김지원과 함께한 봄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듀베티카가 선보이는 이번 화보는 김지원의 절제된 우아함을 감각적인 스타일링에 녹여내 봄의 정취를 섬세하게 담았다. 특히 듀베티카 특유의 세련된 디테일과 우아한 실루엣이 김지원 고유의 매력과 어우러지며 완벽한 시너지를 이끌어냈다는 평이다.
화보 속 김지원은 내리쬐는 봄볕과 간절기 바람을 막아줄 수 있는 경량 바람막이와 세련된 컬러감의 니트를 매치한 스타일링으로 눈부신 비주얼을 뽐냈다. 김지원이 착용한 바람막이 '알테아 N'은 스트레치성이 뛰어난 가볍고 얇은 기능성 소재로 제작돼 어디서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하단의 A라인 실루엣이 부드럽고 세련된 분위기 연출을 가능케 한다.
블랙 스커트와 함께 매치한 '리오니' 반팔 니트는 섬세한 짜임과 시원한 컬러감이 김지원 특유의 우아한 무드를 극대화했다. 다양한 하의와 매치하기 좋은 심플한 로고 포인트 디자인으로 돼 있어 활용도가 높다.
이외에도 듀베티카는 간절기부터 여름까지 일상 속에서 부담 없이 스타일링 할 수 있는 웨어러블 아이템들로 봄 컬렉션을 구성했다. 고급스러운 컬러와 촉감, 가벼운 착용감을 바탕으로 일상에 여유를 더하는 다양한 룩을 선보이며 이번 시즌 트렌드를 제안했다.
듀베티카와 김지원이 함께한 이번 봄 컬렉션 화보는 듀베티카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전국 주요 백화점 매장에서 제품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LF가 국내 전개하는 글로벌 하이엔드 아웃도어 브랜드 '티톤브로스(TetonBros)'가 봄여름 시즌을 맞아 독보적인 기능성과 절제된 디자인을 겸비한 25SS 신상품 라인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최근 하이킹, 트레킹 등 아웃도어 활동에 나서는 국내 레저 인구가 꾸준히 증가하면서 기능성과 실용성, 디자인을 모두 갖춘 프리미엄 아웃도어 제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티톤브로스는 이런 트렌드에 발맞춰 '모든 디자인이 기능을 가진다'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한국의 고온 다습한 기후 환경에 최적화된 실전형 기능성 제품 라인업을 강화했다.

LF가 국내 전개하는 글로벌 하이엔드 아웃도어 브랜드 '티톤브로스(TetonBros)'. © LF
이번 시즌 대표 아이템은 '얼라이브 윈드 쉘 후디(ALIVE WIND SHELL HOODY)'와 '카랏 시리즈 이너웨어(CARAT SERIES INNER WEAR)'로, 본격적인 봄철 아웃도어 시즌을 겨냥해 하이킹·트레킹·러닝 등 실 사용자들의 니즈를 세밀하게 반영했다.
대표 상품인 '얼라이브 윈드 쉘 후디'는 초경량 20D 퍼텍스(Pertex) 원단을 적용해 뛰어난 방풍력과 통기성의 균형을 이루며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손쉽게 접어 휴대할 수 있는 '패커블(packable)' 기능은 물론, 백패킹, 트레일 러닝, 패스트 하이킹 등 모든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올 라운드 윈드 쉘이다. 기존 인기 제품인 '윈드 리버 후디'에 대한 국내 소비자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핏(슬림→레귤러핏), 핸드 포켓, 겨드랑이 벤틸레이션 등의 디테일을 업그레이드한 한국형 맞춤 상품이다.
함께 출시된 '카랏 시리즈 이너웨어'는 카랏 후디(CARAT HOODY), 라운드 긴팔(CARAT LS), 라운드 반팔(CARAT SS) 총 3종으로 구성된다. 두 가지 폴리에스터 소재를 혼합해 높은 수분 확산성을 구현,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으며 UPF+30의 자외선 차단 기능과 메로우 스티치 마감으로 피부 마찰을 최소화했다. 25SS 신제품은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LF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오늘부터 20일까지 서울 성수동 'XYZ 스토어'에서 열리는 쿠팡 '2025 메가뷰티쇼 버추얼스토어' 행사에 참여한다.
메가뷰티쇼는 쿠팡이 1년에 세 번 진행하는 대규모 뷰티 축제로, 쿠팡 뷰티 카테고리에서 사랑받는 인기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대규모 할인과 혜택으로 선보인다. 특히 '메가뷰티쇼 버추얼스토어'는 국내외 인기 뷰티 브랜드 상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행사로, 다양한 혜택과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닥터지는 No.1 더모코스메틱 브랜드로서 각질 제거, 보습 관리, 자외선 차단을 의미하는 '각.보.자' 카테고리에서 높은 판매량을 기록한 점을 인정받아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메가뷰티쇼 버추얼스토어에 참여하게 되었다. 실제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은 2024년부터 올해 1분기까지 쿠팡 젤/크림 부문 판매량 1위를 기록했으며, 대표 선케어 및 각질 케어 제품인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브라이트닝 필링 젤은 2024년 쿠팡 뷰티 어워즈 BEST에 선정된 바 있다.
닥터지는 방문객들이 더모코스메틱 브랜드의 전문성과 피부과 헤리티지를 경험할 수 있도록 연구실 컨셉으로 부스를 꾸몄다. 부스에서는 쿠팡 인기 제품인 △그린 딥 포어 클렌징 밤 △레드 블레미쉬 시카 수딩 크림 등 각질 및 보습 관리를 위한 닥터지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다.
'그린 딥 포어 클렌징 밤'은 블랙 헤드와 모공 세정에 효과적인 저자극 클렌징 밤으로, 민감 피부도 사용 가능하도록 논코메도제닉 포뮬라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시카 수딩 크림 50ml 듀오'는 진정 강한 슈퍼 시카 수분크림으로 민감해진 피부에 즉각적인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닥터지의 피부과학 전문성을 활용한 '비밀용지 샘플/본품 랜덤 증정 이벤트'도 준비했다. 수분 진정 등 원하는 피부 효능에 맞는 비밀 종이에 용액을 떨어뜨리면 해당 고민에 적합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경품은 △레드 블레미쉬 시카 수딩 크림 △그린 딥 포어 클렌징 밤 △두피랩 샴푸 등 본품과 샘플이 랜덤 지급된다.
단, 본품은 일 500개 한정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매일 닥터지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및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는 미션을 완료한 선착순 1300명에게 '그린 딥 포어 클렌징 밤' 샘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27일까지 온라인에서 진행되는 '메가뷰티쇼'에서도 닥터지 기획전을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동안 닥터지 마스크팩 전 품목을 1만 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주차별 베스트 상품 1+1 행사, 두피랩 샴푸 2종 쿠팡 단독 대용량 출시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SSG닷컴이 오는 24일까지 1주일간 호주축산공사(MLA)와 공동 기획한 소고기ᆞ양고기 40여종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SSG닷컴은 호주산 소고기를 부위별로 최대 50% 할인한다. 대표 상품으로 구이용 와규 윗등심살ᆞ양지살ᆞ등심덧살 (각300g)과 갈비살ᆞ불고기(각400g)를 각 1만원대에, 구이용 청정우 부채살(300g)ᆞ채끝 찹스테이크(250g)ᆞ안심스테이크(150g)는 각 8000원대 특가에 선보인다.
호주산 양고기는 최대 30% 할인한다. 냉동 프렌치랙과 숄더랙(각600g)을 각 2~3만원대에 쓱닷컴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깨끗한나라가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깨끗한나라 쿨링타올' 3종을 새롭게 출시하며 쿨링 제품 라인업을 확장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해 여름 출시돼 고객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깨끗한나라 페퍼민트 쿨링 데오티슈'의 강점을 확장한 제품이다. 이는 피부에 닿는 즉시 온도를 약 9도 낮춰주는 강력한 쿨링 효과와 데오드란트(이하 데오) 기능으로 무더위 속 시원하고 청결한 사용감을 제공하며 인기를 끌었다.
새롭게 선보인 '깨끗한나라 쿨링타올' 역시 뛰어난 냉감 효과와 흡수력, 데오 기능을 하나의 제품에 담아 더운 날씨에서도 위생적이고 쾌적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여기에 원단, 성분, 향, 사이즈 등 제품 전반을 고객 니즈에 맞춰 개선해 일상생활은 물론 야외 활동, 운동, 캠핑 등 다양한 상황에서 두루 활용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됐다.
또한, 청량한 쿨링감을 주는 '페퍼민트', 상쾌한 활력을 전하는 '레몬그라스', 편안한 안정감을 주는 '라벤더' 등 총 3가지 향으로 구성돼 고객 선호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전 제품 모두 100% 대나무 섬유를 사용한 매쉬 조직 원단으로 부드러운 촉감과 우수한 통기성을 자랑하며, 에센스 타입의 히알루론산 성분을 포함해 사용 후에도 최대 10시간까지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다.
사이즈는 넉넉한 크기(230X720mm)로 얼굴뿐 아니라 목, 팔, 다리 등 넓은 신체 부위까지 쿨링타올 한 장만으로 충분히 닦을 수 있으며, 길고 넓은 형태로 설계돼 사용 후 목에 감아 쿨링 효과를 유지할 수 있다. 60gsm의 고평량 원단을 적용해 질감이 탄탄하며, 히알루론산 에센스 함유로 보습 지속력까지 강화했다.
활용도 역시 높다. 장시간 외부에 머무는 직장인이나 현장 근무자에게는 일상 속 간편한 쿨링 케어 아이템으로, 실내 운동 또는 골프·테니스·러닝과 같은 실외 스포츠 후에는 전신 세정용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세면이 어려운 캠핑·여행·등산 등의 환경에서도 위생적인 대안으로 쓸 수 있다.
무엇보다 먹는 물 수준의 11단계 정제수를 사용하고, 유해 물질·중금속·미생물 등 3종의 안전성 테스트와 피부 자극 테스트를 모두 통과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할 수 있다. 이에 어린이부터 성인, 시니어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선택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SK스토아가 자사 단독 브랜드 '소옥 암막 양우산'을 오는 20일, 본격 론칭한다.
'소옥 암막 양우산'은 지난 해 여름(7~8월), 방송 론칭 두 달 만에 기능성과 세련된 디자인을 동시에 갖춘 제품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약 4만5000개 판매를 기록, 완판 신화를 이룬 인기 아이템이다.
올해는 기존의 실용성과 감각적인 디자인, 그리고 자외선 차단율 및 차광률 99.9%에 달하는 강력한 암막 기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더 가볍고 더 튼튼하게 휴대성을 강화해 시장 공략에 나선다.

SK스토아가 자사 단독 브랜드 '소옥 암막 양우산'을 오는 20일, 본격 론칭한다. © SK스토아
최근 몇 년간 기록적인 폭염과 갑작스러운 폭우 등 불안정한 기후가 이어지면서, 우산과 양산의 기능을 겸비한 접이식 '양우산'에 대한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특히 피부 건강과 미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남성들 사이에서도 양우산 사용이 확산되며 시장은 더욱 확대되는 추세다.
기상청이 조사한 2025년 기후 전망에 따르면, 올해 역시 4월부터 평년보다 높은 기온이 이어질 가능성이 크다고(68~80%) 예측되고 있다. 이에 SK스토아는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기 전, 지난 2016년 영국 엘리자베스2세 여왕에게도 선물되었던 '소옥' 브랜드의 암막 양우산을 빠르게 선보이며 시장 대응에 나선다.
특히, 4월20일 낮 12시31분에 방송되는 프로그램 '일타쇼'에서는 '소옥 암막 양우산' 1+1세트를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모바일 구매 시 자동 적립금 20%가 제공되며,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15% 할인 쿠폰도 제공돼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11번가가 토요일과 일요일에 주문 시 당일 배송해주는 '주말 당일배송 서비스'를 더욱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슈팅데이' 프로모션을 18일부터 20일까지 실시한다. 유한킴벌리, 헨켈, 동원F&B 등 11번가 '슈팅배송'의 대표 브랜드가 참여해 인기 상품들을 할인 판매하고 체험딜, 신상품 특가 판매, 특별 사은품 증정 등 다채로운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11번가 직매입 상품을 중심으로 운영 중인 '슈팅배송'은 지난 2월부터 수도권 거주 고객 대상으로 무료로 '주말 당일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슈팅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19일과 20일 오전 11시 이전에 주문하면 주문 당일에 구매한 제품을 수령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한 쇼핑이 가능하다.
4월 '슈팅데이'에는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3겹 데코앤소프트 와이드'(33m*24롤*2개)를 33% 할인, 헨켈 '퍼실 라벤더 드럼/일반 겸용'(2.7L 본품+1.8L 리필 2개)을 42% 할인, 동원 F&B '동원참치 라이트스탠다드'(85g*18개)를 27% 할인 판매한다.
고물가 시대에 부담 없이 쇼핑 가능한 체험딜도 브랜드별로 매일 운영한다. △18일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마이비데 클린케어 미니'(10매*6개입) △19일 '퍼실 딥클린 라벤더 드럼'(1.8L 리필) △20일 동원F&B '양반 현미누룽지죽+귀리쌀죽'(각 400g)을 균일가에 한정 수량 판매한다.
신상품도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선보인다. 유한킴벌리 '스카트 청소용품 막대걸레'(베이직 표준형), 동원F&B '저스트 노슈가 후르츠 칵테일'(425g*4개) 등이다. 헨켈 '퍼실' 세탁세제 구매 고객에게는 쿨러백을, 동원참치 '동원맛참' 구매 고객에게는 동원참치 캐릭터 볼펜을 증정하는 등 브랜드별 사은품도 알차게 준비했다.
이 외에도 '5000원 할인 장바구니 쿠폰'(5만원 이상 결제 시)을 행사 기간동안 ID당 매일 발급해 알뜰 쇼핑을 돕는다.
여기어때가 일본 히로시마 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일본 소도시 여행 시리즈의 여덟 번째 여행지다.
히로시마는 인천국제공항에서 약 2시간이면 도착하는 가볍게 떠날 수 있는 여행지다. 이번 프로모션은 부담 없는 일본 소도시 여행지를 찾는 여행객에게 히로시마를 소개하기 위해 마련했다.
여기어때는 프로모션 혜택으로 다양한 단독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히로시마 지역 전용으로 20% 숙소 할인 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 쿠폰 발급 및 예약 기간은 다음 달 30일까지다. 추가 혜택으로 '리가 로얄 호텔 히로시마' 이용 고객 대상 한정판 굿즈를 증정한다. 여기어때에서 숙소를 예약하지 않았더라도, 한국인 여행객이면 누구든 받을 수 있다. 굿즈 세트에는 엔화 동전 지갑, 키링, 스티커, 여기어때 쿠폰이 포함됐다. 굿즈는 호텔 체크인 시 수령할 수 있다.
숙소 혜택 이외에 항공 혜택도 제공한다. 히로시마행 제주항공 항공권을 1만원 할인된 여기어때 단독 특가로 예약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20년 6월17일 문을 연 시그니엘 부산이 개관 5주년을 앞두고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5주년 기념 프리 오프닝(5th Anniversary Pre-Opening)' 패키지를 선보인다.
6월 공개 예정인 5주년 기념 프로모션에 앞서 판매되는 사전 패키지로, 객실 1박과 더뷰(The View) 조식 2인 등의 혜택으로 구성됐다.
4월17일부터 21일까지, 5주년의 의미를 담아 단 5일간 롯데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7월19일까지다.
또한, 미쉐린 선정 레스토랑 '차오란'에서는 '트와일라잇 선데이 세트 (Twilight Sunday Set)'를 준비했다.
차오란의 시그니처 3종 메뉴인 차오란 모둠 딤섬, 꿀 소스 돼지고기 BBQ, 완탕면과 함께 음료는 시그니처 칵테일 '초연' 또는 논알콜 칵테일 '청포도 모히토' 중 선택할 수 있다.
신라스테이가 프랑스 프로방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록시땅(L'OCCITANE)'과 협업해 객실 어메니티를 새롭게 선보이고, '릴렉싱 위드 록시땅(Relaxing with L'OCCITANE)' 패키지도 함께 출시한다.
신라스테이는 이달부터 전국 15개 지점(제주 제외)의 객실 어메니티를 록시땅의 대표 컬렉션인 '버베나(Verbena)' 라인으로 변경하고 있다. 현재까지 구로, 삼성, 역삼, 서초 지점의 교체를 완료했으며, 오는 6월까지 신라스테이 제주를 제외한 전 지점에 적용할 계획이다.
한편, 신라스테이 제주는 지역의 특성에 맞춘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제주 로컬 브랜드 '제주인디' 어메니티를 유지한다.
록시땅은 1976년 프랑스 프로방스 지역에서 설립된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프로방스 지역에서 자란 자연 유래 성분을 기반으로 지속 가능한 바디 케어, 핸드 케어, 헤어 케어 등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새롭게 변경되는 어메니티는 록시땅의 베스트 컬렉션인 '버베나' 라인의 △샤워젤, △샴푸, △컨디셔너, △핸드&바디로션, △핸드워시 총 5종으로, 프로방스 지역에서 자란 버베나를 주원료로 사용해 청량하고 상쾌한 향이 특징이다.

신라스테이가 프랑스 프로방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록시땅(L'OCCITANE)'과 협업해 객실 어메니티를 새롭게 선보이고 '릴렉싱 위드 록시땅(Relaxing with L'OCCITANE)' 패키지도 함께 출시한다. © 신라호텔
신라스테이는 록시땅의 '아로마콜로지 트래블 키트'를 제공하는 '릴렉싱 위드 록시땅' 패키지도 이달 21일부터 연말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 △록시땅 '아로마콜로지 트래블 키트'를 제공한다. 트래블 키트는 자연 유래 에센셜 오일을 블렌딩한 △샤워젤 △샴푸 △컨디셔너 △바디로션과 시어버터를 담은 △솝 1종으로 구성돼 편안한 휴식을 선사한다.
노랑풍선은 마리아나관광청과 함께 '푸른 바다, 초록 필드 사이판 골캉스'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사이판에서의 관광과 휴양 뿐만 아니라 액티비티와 골프까지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상품을 구성했으며, 오는 8월 31일까지 제주항공과 티웨이항공을 통해 출발한다.
아울러 △넓게 트인 디럭스 오션뷰 객실과 야외 수영장, 골프장이 결합돼 있는 '코럴오션 리조트 사이판' △푸른 자연에 둘러쌓여 있는 휴양형 골프 리조트 '라오라오베이 리조트' 등 총 두 개의 숙소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특히 △LPGA 공식 규격의 골프장으로 전 홀에서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으며 상어를 볼 수 있는 ‘샤크베이 7번 홀'과 시원한 티샷이 가능한 ‘14번 홀'이 시그니처 코스로 꼽히는 '코럴오션 골프CC' △바다 절벽을 넘기는 'PAR3 홀' 등 다채로운 코스 레이아웃으로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한 '라오라오베이 CC' 등 최고급 골프장에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마나가하 섬에서의 '스노클링'과 '호핑투어' △아름다운 바다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별빛 투어' △태초의 자연을 만날 수 있는 '티니안 1DAY 투어' 등 사이판만의 이국적인 자연과 문화 및 액티비티를 경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