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 뭐 먹지] 하이트진로·하림·상하농원 외

 

배예진 기자 | byj2@newsprime.co.kr | 2025.04.18 10:30:49
[프라임경제] 4월18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000080)가 한정판 '핵아이셔에이슬'을 전격 출시한다. 오리온의 '핵아이셔'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이번 신제품은 전국 유흥채널과 대형마트, 편의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핵아이셔에이슬의 출시는 지난 1일 만우절에 맞춰 디지털 콘텐츠를 통해 공개됐다. 해당 콘텐츠는 기존 아이셔에이슬 마니아 층은 물론, 극강의 신맛을 경험하고 싶어하는 소비자에게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잇따라 공유되며 화제를 모았다.

티저 콘텐츠로 MZ세대 소비자의 호기심을 자극한 사전 마케팅은 성공적이었다는 평가다. 만우절 콘텐츠인 만큼 출시 유무를 묻는 댓글부터 핵아이셔에이슬을 함께 하고픈 친구를 태깅하는 댓글까지 다양한 반응을 얻었다. 또, 출시 전부터 선주문 문의가 급증하기도 했다.

핵아이셔에이슬은 기존 아이셔에이슬 대비 신맛을 더욱 극대화해 초강력 짜릿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헬시 플레저 트렌드에 맞춰 당 걱정 없는 제로슈거에 12도의 알코올 도수로 가볍고 부담 없이 즐기기 적합하다.

이번 제품의 패키지는 제품 특성을 고려해 재치 있게 풀어냈다. 진로 브랜드의 핵심 상징인 두꺼비가 최초로 윙크하는 모습이 적용됐다. 강한 신맛에 한쪽 눈이 감기는 것을 표현한 것으로, 톡톡 튀는 두꺼비와 함께 노랑, 검정 그리고 빨강의 포인트 컬러의 조합까지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했다. 여기에 자극적인 신맛 섭취에 민감한 고객을 위한 주의 경고 문구를 넣어 도전 욕구를 자극했다.

핵아이셔에이슬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도 열린다. 홍대, 건대 등 대학가 상권을 중심으로 핵아이셔 츄잉캔디 증정행사가 기획되어 있으며, 온라인에서는 신맛 챌린지로 인기를 이어나간다는 계획이다.

ⓒ 하림


하림(136480)의 어린이식 브랜드 푸디버디가 더워지는 날씨에 아이들의 입맛을 돋워줄 '고소한 김 간장비빔면'을 출시했다. 

푸디버디 '고소한 김 간장비빔면'은 간장에 국산 아카시아꿀, 배, 매실 등으로 건강하게 달콤한 맛을 낸 어린이 전용 비빔면 제품으로 봉지와 컵 두 가지 타입으로 출시됐다. 고추장이 아닌 간장을 베이스로 맛을 내 맵지 않고, 구운 김과 참기름을 넣어 고소한 풍미를 한층 살렸다. 여기에 푸디버디 라면의 시그니처인 귀여운 판디(판다) 캐릭터 어묵을 더해 아이들이 식사 시간을 놀이처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나트륨 함량도 1단계로 성인 비국물류 국수의 나트륨 평균 함량이 1230㎎인 점을 감안하면 푸디버디 간장비빔면의 나트륨 함량은 약 38%가 낮은 760㎎이다.

면은 국산 쌀을 최대 20% 넣고 반죽한 후 튀기지 않고 130℃와 40℃ 바람에 2번 말린 건면으로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을 살렸으며 소화가 잘 되도록 했다. 면 두께도 아이들이 부담 없이 먹기 좋은 1㎜로 만들어 긴 식사시간 동안 마지막 한 가닥까지 불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제품의 퀄리티를 높이기 위해 개발 단계서부터 주요 타깃인 4~8세 키즈 체험단 50인 대상으로 소비자 블라인드 테스트를 실시하고 결과를 제품에 적극 반영했다. 맛, 풍미, 식감, 양, 외관 등 5개의 항목을 중점으로 진행해 종합 5점 만점에 4.5점을 받아 어린이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얻어 출시하게 됐다.

이외에도 하림은 이번부터 아이들의 '지겨웠던 밥시간’을 '재밌는 놀이 시간'으로 탈바꿈하기 위해 '판디의 라면 만들기' 게임 서비스를 시작한다. 푸디버디 라면 만들기 과정을 가상으로 참여하는 방식으로 푸디버디 '고소한 김 간장비빔면' 제품 속에 동봉되어 있는 스티커의 QR코드를 스캔하면 된다. 간단한 미션을 통해 밥투정을 부리는 아이들도 재미있게 게임을 즐기면서 식사를 할 수 있다.

ⓒ 매일유업


매일유업(267980)의 관계사인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에서 독일 정통 방식으로 만든 수제 햄·소시지 신제품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가족형 팜파티 콘셉트의 소풍 이벤트 '쏘! 해피 피크닉 Day'를 오는 5월1일부터 11일까지 운영한다.

상하농원 햄·소시지는 100% 국내산 무항생제 돼지고기를 고창 천일염으로 염지하여 짜지 않고 건강한 맛을 살렸다. 콜라겐 케이싱 대신 양장과 돈장을 사용해 부드럽고 톡 터지는 식감을 완성했다. 또한, 햄공방 공방장이 독일에서 직접 습득한 제조 기술과 독일, 유럽의 정통 시즈닝을 바탕으로 각 제품마다 고기 분쇄 입자와 케이싱을 달리해 다양한 식감과 풍미를 구현했다. 대표 제품인 '브랏부어스트(Bratwurst)'는 '굽다(Brat)'와 '소시지(Wurst)'의 합성어로, 구웠을 때 식감과 풍미가 좋은 소시지로 알려져 있다, '브랏부어스트'는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한 맛이 특징으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즐기기 좋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맞아, 상하농원은 '가족+체험+소시지+소풍'을 키워드로 테마파크 전역에서 '쏘! 해피 피크닉 Day'를 연다. 행사 기간 중 △치즈 부어스트(소시지) 체험 △토핑 부어스트(소시지) 체험 △카스텔라 핫도그 소시지 체험 등 다채로운 체험과 함께 신제품을 만나 볼 수 있다.

더불어 농원 텃밭에서 펼쳐지는 '고구마 심기 체험'과 스마트팜 온실에서 진행되는 '딸기 수확 체험' 등 자연과 교감하며 건강한 먹거리가 생산되는 과정을 배울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또한, △가족 오락회 △마술공연 △상하 피크닉 빙고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상하농원은 테마파크 행사와 함께 공식 자사몰에서도 봄 나들이 프로모션을 이번달 30일까지 진행한다. 시그니처팩과 상하농원 상품을 포함해 3만원 이상 구매 시 프렌치불 피크닉 매트, 버라이어티팩 포함 5만원 이상 구매 시 네오플램 원형 또는 사각 그릴팬(29㎝)을 랜덤 증정한다. 또한 브랏부어스트, 바이스부어스트, 프랑크푸르터, 비엔나, 약드부어스트 구매 후 상품평을 남기면 사진 리뷰 1000포인트, 일반 리뷰 시 500포인트를 특별 추가 적립되는 포인트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 풀무원


풀무원(017810)의 푸드서비스 전문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는 맛있고 즐거운 비거니즘 레스토랑 '플랜튜드(Plantude)'의 세 번째 매장인 플랜튜드 고덕점을 서울 강동구 아이파크더리버몰 4층에 오픈했다.

플랜튜드 고덕점은 강동구 최대 상업·업무 복합단지인 고덕비즈밸리의 중심에 새롭게 들어선 아이파크더리버몰 4층(205.09㎡)에 자리 잡고 있다. 총 69석 규모의 오픈 키친 형태로 구성됐다. 매장은 옥상 정원의 자연 경관과 조화를 이루는 친환경 인테리어 콘셉트를 적용해, 사계절의 변화를 느낄 수 있는 쾌적한 공간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이번 고덕점은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식재료 컬러 팔레트와 그래픽 모티브 디자인을 매장 전반에 적용했으며, 이를 통해 플랜튜드가 지향하는 '신선함과 세련된 미니멀리즘'의 가치를 시각적으로 전달하고자 했다.

플랜튜드는 '더 나은 일상을 즐기는 비거니즘'을 콘셉트로, 식물성 식문화의 대중화를 선도하고 있다. 이번 고덕점에서는 비건 커피 등 카페 카테고리를 대폭 강화했으며, TO-GO 메뉴와 키즈 전용 메뉴도 새롭게 선보이며 다양한 세대가 즐길 수 있는 외식 공간으로 거듭났다.

고덕점 전체 메뉴는 △플랜튜드 1, 2호점 인기 메뉴 9종 △고덕점 시그니처 메뉴 3종 △키즈 메뉴 2종 △TO-GO 메뉴 3종 △카페 음료 13종 △디저트 3종 등 총 30여 종으로 구성됐다. 전 메뉴는 1,2호점 동일하게 '비건표준인증원'의 인증을 획득해 고객 신뢰를 더했다.

고덕점의 시그니처 메뉴는 △즉석 튀김 모둠 채소 바스켓 '크런치 베지 바스켓' △캐슈넛 스프레드를 곁들인 핑거푸드 '앤다이브 핑거밀' △다채로운 채소와 볶음 누들이 어우러진 '베지 나이스 팟타이'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TO-GO 전용 메뉴는 △블랙올리브 풍기 샌드위치 △어니언 머쉬룸 포케 △구운 알배추 바나나 샐러드 등이 있다. 간편하면서도 건강한 식물성 한 끼를 제안한다. 디저트로는 △코코넛 치아씨드&베리쨈 △모카 초코 두부크림을 채운 냉 디저트 '크림 까넬로니' 등이 마련되어 있어 플랜튜드만의 차별화된 식물성 디저트를 경험할 수 있다.

고덕점에서는 카페 카테고리도 한층 강화됐다. 커피, 티, 논커피 음료를 포함한 13종의 비건 음료를 새롭게 구성했으며, 대표 메뉴로는 △국내산 백태·서리태로 만든 '수제두유' △흑임자와 수제두유를 베이스로 한 '흑임자 라떼' △피넛 베이스와 에스프레소 향이 어우러진 '브라운 슈거 피넛 라떼' 등이 있다. 모든 음료는 우유 대체재부터 토핑까지 전 공정이 100% 식물성 재료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매장 내에는 태블릿 PC가 설치되어 있어, 고객이 메뉴의 영양 정보 및 원재료를 손쉽게 확인하고 직접 주문할 수 있도록 했다. 

플랜튜드 고덕점은 오픈을 기념해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행운의 럭키박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럭키박스는 플랜튜드 굿즈와 식사권, 풀무원 제품 등으로 구성됐다. △새싹 그로우키트 △에코백 △돗자리 △플랜튜드 2인 식사권 △모둠버섯두부강정 무료 식사권 △풀무원지구식단 런천미트 △풀무원건강식물원의 '파이토 에너지샷'과 '파이토 엔자임' 중 1종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어린이 고객이 키즈 메뉴를 주문할 경우 △컬러링 매트 △친환경 크레용도 함께 제공해 온 가족이 즐거운 식사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했다.

ⓒ 웅진식품


웅진식품의 탄산수 브랜드 '더 빅토리아'가 탄생 10주년을 맞이해 '세상에 없던 새로운 맛'의 신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더 빅토리아 토마토 바질 소다'로 더 빅토리아 10주년을 기념해 한정판으로 출시되며, 탄산수 브랜드 처음으로 시도하는 달콤한 맛도 함께 담은 제품이다. 기존의 제로 탄산 음료와는 다르게 깔끔한 청량감 속에 자극적이지 않은 단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 빅토리아 토마토 바질 소다는 지중해를 머금은 토마토와 바질에 톡 쏘는 더 빅토리아 탄산을 담아낸 유러피안 스타일의 탄산음료로, 깔끔한 맛 덕에 브런치나 샐러드와 함께, 또는 오후의 무거움을 씻어내는 운동 후 건강한 리프레시를 위해 즐기기 좋다.

웅진식품은 신제품 출시에 더불어 오는 21일부터 27일까지 웅진식품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더 빅토리아 10주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빅토리아 토마토 바질 소다를 최대 23%까지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신제품 외에도 더 빅토리아의 인기 플레이버 역시 할인 판매한다. 오는 23일에는 네이버 신상잇쇼 라이브를 통해 신제품 및 인기제품을 최대 3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 팔도

팔도가 어린이 짜장라면 '뽀로로 짜장'을 리뉴얼 출시했다.

신제품은 고칼슘 어린이 간식이다. 기존제품 대비 칼슘 함량이 약 34% 이상 높다. '나트륨 함량 비교 표시'는 가장 낮은 1단계로 부담 없이 섭취가능하다.

용기 개선을 통해 전자레인지 조리가 가능해져 편리하다. 사이즈도 중용량으로 키워 한 끼 식사로 손색없다.

패키지에는 인기 캐릭터 뽀로로를 중화풍으로 재해석해 친근함을 더했다. 상단에는 배수구멍을 적용해 뜨거운 물을 손쉽게 버릴 수도 있다.

ⓒ SPC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 브랜드 파스쿠찌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하트 모양을 활용한 신제품 케이크 3종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하트 투 스위트(Heart To Sweet)'를 콘셉트로 하트 모양을 케이크에 다양하게 적용했다.

△ 케이크 시트 사이에 레몬 커스터드를 넣고 화이트 초콜릿 무스로 감싸 하트모양을 표현한 미니 케이크 '하트 통통 케이크' △ 화이트 시트와 블루베리 콤포트를 쌓아 올린 순백색의 케이크 위에 '하트 통통 케이크'를 올려 입체감을 살린 홀케이크 '고마워요 케이크' △ 요거트 크림과 복숭아 콤포트를 활용한 시트에 분홍색 생크림을 올리고, 하트와 물결 모양의 프릴 장식을 더해 빈티지 감성을 살린 케이크 '사랑해요 케이크' 등 3종이다.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1일부터 28일까지 해피오더 앱에서 '고마워요 케이크'와 '사랑해요 케이크' 2종을 사전 예약하면 20% 혜택이 적용된 가격에 해피포인트 5%도 추가로 적립해 구매할 수 있다. 제품 수령은 예약 시 선택한 매장에서 픽업 가능하며, 픽업 가능 일자 등 상세한 내용은 해피오더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는 28일부터는 11번가, 카카오 등 온라인 채널에서 최대 20% 혜택이 적용된 가격으로 케이크를 구매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 기획전도 진행한다.

이디야커피가 인기 웹툰 '데못죽(데뷔 못 하면 죽는 병 걸림)'과 협업해 선보인 한정판 컬래버레이션 세트가 출시 3일 만에 10만세트 판매를 기록하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디야커피는 지난 15일부터 전국 매장 및 배달 채널을 통해 '데못죽' 포토 카드 증정 이벤트를 시작했다. 출시 직후 일부 매장에서 제품이 조기 소진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출시 첫날에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X(구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에 '이디야' 키워드가 도배될 정도로 높은 고객 반향을 이끌며 화제를 모았다. 이디야커피는 수요에 맞춰 추가 물량을 순차적으로 공급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데못죽' 컬래버 세트 구매 고객에게 한정판 포토 카드를 제공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매장 방문 시 2매, 배달 주문 시 4매의 포토 카드가 무작위로 증정되며, 배달 주문은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등 주요 배달 플랫폼을 통해 가능하다. 포토 카드 인증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며,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데못죽' 캔 배지 7종 세트가 추가로 제공된다.

'데못죽'은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웹툰으로, 가상의 콘텐츠임에도 불구하고 견고한 팬덤을 보유하고 있다. 이디야커피는 해당 웹툰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형태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한정판 세트를 기획했다.

ⓒ 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가 가정의 달을 맞아 SAMG엔터의 소원을 이뤄주는 고양이 '위시캣'과 협업해 '위시캣 케이크' 2종을 출시한다.

위시캣은 '캐치! 티니핑' 제작사인 SAMG엔터에서 선보인 에니메이션으로 소원을 이뤄주는 고양이 '위시캣'들과 소녀 '안나'의 이야기다. '위시캣' 유튜브 구독자만 무려 195만명에 이를 정도로 어린이뿐만 아니라 MZ세대 고객층으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파리바게뜨는 위시캣의 메인 캐릭터 '아이냥'의 비주얼을 그대로 구현한 '소원을 말해봐 위시캣 아이냥 케이크'를 선보인다. 아이냥의 사랑스러운 눈망울과 독특한 헤어스타일까지 세심하게 구현해 캐릭터의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12마리의 위시캣 캐릭터 스티커와 스티커로 직접 꾸밀 수 있는 스티커판도 함께 제공한다.

애니메이션 내 위시캣들의 아지트인 '매직 캣타워'를 실제 케이크로 구현한 '아이냥 & 베베냥과 함께하는 매직 캣타워 케이크'도 출시한다. 실제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캣타워를 구현하고자 2단 케이크로 만들었다. 캐릭터 등신대로 활용 가능한 전용 패키지를 비롯해, 피규어(아이냥과 베베냥 각 1종)까지 제공한다. '매직 캣타워 케이크'는 2일전 주문이 필요하며, 파바앱∙해피오더앱에서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다.

ⓒ 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 코리아가 4월18일부터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스타벅스 데이로 진행하는SSG랜더스 대 LG트윈스 3연전을 진행한다.

3연전 동안 SSG랜더스 선수들은 랜더스벅 유니폼을 입고 경기에 출전한다. 이번 스타벅스 데이 행사를 기념하기 위해 특별 제작한 랜더스벅 유니폼은 4월 10일 스타벅스 앱 온라인 스토어에서 출시 5분만에 매진되며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스타벅스는 3연전 기간 동안 경기장 내부와 외부 곳곳에서 관람객들이 직접 참여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는 관람 포인트를 준비했다.

먼저 입장권을 지참한 관람객이 개인 다회용 컵을 가져오면 경기장 외부에서 운영하는 부스에서 하루 1천 잔씩 총 3천 잔 분량의 아이스 커피를 무료로 제공해 친환경 활동에 동참할 수 있다. 또한, 스타벅스를 상징하는 베어리스타를 3m 높이의 대형 사이즈로 설치한 포토존에서 스타벅스 데이의 추억을 남길 수 있다.

매년 진행하고 있는 구속 측정 이벤트도 관람객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당일 최고 구속을 기록한 남성과 여성 1명씩에게 스탠리 블루 워터 저그를 증정하고, 올해 스타벅스 코리아 1호점 개점 26주년을 기념해 구속 뒷자리 숫자가 6을 기록하면 하루 100명씩에게 SS레이니 로켓 워터보틀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10세 이하 어린이 관람객이 구속이 30㎞/h를 넘기면 스타벅스와 컬래버레이션으로 출시됐던 플레이모빌을 선물로 증정한다.

경기장 안에서는 SSG랜더스 선수가 외야석에 마련된 스타벅스 홈런존으로 홈런을 칠 경우 당일 전체 입장객 중 3명을 추첨해 1개월 무료 음료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이닝 사이에 스타벅스 OX 퀴즈, 풍선 터뜨리기 등의 이벤트를 진행해 텀블러, 무료 음료 쿠폰, 기념 우산 등을 증정한다.

온라인에서는 스타벅스 데이 행사장 사진과 필수 해시태그(#스타벅스_데이 #스타벅스_SSG랜더스)를 2회초 종료 전까지 구단 인스타그램 게시물로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SS 오텀 스탠리 베이츠 텀블러를 하루 3명씩 증정한다.

한편, 스타벅스는 특별한 시구와 시타 행사도 진행한다. 고객으로부터 최다 칭찬을 받은 스타벅스 파트너를 비롯해 응급환자에게 신속한 CPR 실행으로 김포소방서장상 유공 표창을 수상한 풍무역DT점 파트너, 유소년 야구선수 등이 시구와 시타에 나설 예정이다.

ⓒ CJ푸드빌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구성의 신제품을 선보인다. 앱 사전예약 및 픽업 예약 할인, '현대카드 M70 프로모션' 등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도 준비했다.

먼저 지난 9일 출시한 '스트로베리 퀸' 케이크는 가정의 달 시즌 디자인을 적용한 한정 패키지로 만날 수 있다. 신선한 딸기와 더 진한 풍미의 생크림, 우아한 비즈 레이스 장식과 가정의 달 무드에 맞는 케이크 픽까지 적용한 디자인으로 맛과 비주얼의 완성도를 높였다.

꽃을 모티프로 한 신제품도 선보인다. '초코 원더 플라워'는 화분 모양의 케이크에 피치 컬러의 다알리아와 데이지 꽃이 담긴 제품으로, 초코 시트 사이에 바삭한 쿠키 스프레드와 버터 스카치 카라멜 풍미가 조화로운 케이크다. '원더플 카라멜 부케'는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의 장미와 리본으로 장식한 부케 모양의 미니 케이크로, 촉촉한 화이트 시트에 카라멜 크림을 샌드해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인기 디저트로 구성한 선물세트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원더플 카스텔라 파운드 세트'는 쇼콜라 후르츠 파운드와 토피 카라멜 파운드, 촉촉한 벌꿀&녹차 카스테라 등 네 가지 맛으로 구성했다. 또한 달콤 바삭한 호두정과와 카스테라, 휘낭시에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애프터눈티 디저트 세트', 말돈 소금과 이즈니 버터 함유로 짭짤하고 고소한 풍미를 살린 '솔티드 버터 파운드' 등 선물하기 좋은 제품으로 엄선해 구성했다.

어린이들을 위한 캐릭터 케이크도 준비했다. '헬로카봇 스타가디언' 케이크는 스타가디언이 빅토리검을 활용해 전투하는 모습을 담은 초코 케이크다. 이 외에도 '하츄핑의 스타 플래닛', '백설공주 애플&망고 케이크' 등 인기 캐릭터가 담긴 케이크도 눈길을 끈다.

구매 고객 대상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먼저 5일까지 뚜레쥬르 앱을 통해 가정의 달 제품 사전예약 시, 멤버십쿠폰을 사용하면 최대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4월18부터 24일까지 일주일간 얼리버드로 예약 시 2000원을 추가 할인해 주며, 3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추가 5%를 할인해준다. 5월6일부터 21일까지는 뚜레쥬르 앱에서 픽업 예약 시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6000원을 할인해 준다.

이 외에도 현대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5월31일까지 '현대카드 M70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현대카드로 결제 시 구매 금액의 최대 70%까지 M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이벤트다. 온오프라인 모두 사용 가능하며 가정의 달 사전예약 할인과 중복 혜택 적용이 가능해 최대 75%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도미노피자가 오는 21일 과학의 날을 앞두고 '도미노 사이언스 위켄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도미노 사이언스 위켄드' 프로모션은 도미노피자의 모든 온라인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자사 채널(홈페이지, 모바일웹, 자사앱)을 통해 모든 피자(M, L) 포장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5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 할인 쿠폰은 19일 일괄 지급된다. 이번 '도미노 사이언스 위켄드'는 과학기술의 발전을 위해 제정된 과학의 날(4월21일)을 맞아 이공계 꿈나무 학생들과 업계 종사자들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비회원의 경우 '도미노 사이언스 위켄드' 프로모션 할인 쿠폰이 회원가입 즉시 발급되며 1회 주문 당 2판까지 적용 가능하다.

ⓒ 다이닝브랜즈그룹


다이닝브랜즈그룹의 대한민국 대표 치킨 브랜드 bhc가 신메뉴 '콰삭킹' 출시를 기념해 4월18일 오후 7시, 카카오쇼핑라이브(이하 카쇼라)를 진행, 인기 메뉴 5종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bhc는 극강의 바삭함을 자랑하는 신개념 후라이드 치킨 '콰삭킹' 출시를 기념해 신메뉴를 포함한 인기 메뉴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자 이번 라이브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콰삭킹'은 출시 5주만에 60만개 판매를 돌파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특가 라이브는 4월18일 저녁 7시부터 약 80분 동안 방송되며, 인기 쇼호스트 김주승과 김은영이 진행을 맡는다. '콰삭한 식감과 중독적인 맛'으로 무장한 콰삭킹의 매력을 생생하게 소개하고, 실시간 구매 혜택을 제공해 고객과의 접점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

방송 시간 내에 교환권을 구매하고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1만원 상당의 bhc 금액권을 증정한다. 추첨은 방송 중 실시간으로 이뤄져 현장감 있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또한, 4월20일까지 △콰삭킹+콜라(1.25ℓ) △콰삭킹+분모자 로제 떡볶이+콜라(1.25ℓ) 모바일 교환권을 4천 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인기 메뉴인 △뿌링클+콜라(1.25ℓ) △후라이드반 양념반+콜라(1.25ℓ) △골드킹 콤보+콜라(1.25ℓ) 교환권 역시 동일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