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홈트레이닝 운동기구 전문 브랜드 멜킨스포츠(대표 최원욱)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론칭 10주년 기념 릴레이 이벤트 '힐링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힐링 페스타'는 오는 30일까지 멜킨스포츠 네어버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멜킨스포츠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힐링 페스타'는 '천국의 돌돌이'라는 애칭으로 사랑받는 멜킨 엘프리 마사지롤러와 다양한 안마기류를 특별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다.
'천국의 돌돌이'로 불리는 멜킨 엘프리 마사지롤러는 근육 이완과 피로 해소에 탁월한 효과를 자랑하며, 집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이번 힐링 페스타 기간 동안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사은품과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 직접 멜킬 엘프리 마사지롤러를 체험할 수 있는 필라테스 센터 지원 프로젝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번 프로젝트는 제품을 실제로 사용해 보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것으로, 16일부터 멜킨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모집할 예정이다.
멜킨스포츠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천국의 돌돌이'로 불리는 엘프리 마사지롤러의 우수성을 직접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함께 건강한 힐링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했다.
이어 "10년 동안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제품 카테고리별 릴레이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며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멜킨스포츠와 함께 건강을 향한 첫걸음을 내딛고, 일상 속 피트니스 혁명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