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4월16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오뚜기(007310)가 전자레인지 조리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렌지 간편식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
새로 선보이는 렌지류 제품은 △육즙가득떡갈비 △레드칠리미트볼 △순살고등어김치찜 △간장돼지갈비찜 등 4종으로 평소 요리에 익숙하지 않은 소비자도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만 데우면 바로 취식할 수 있다. 4종 모두 상온 보관이 용이하며, 반찬과 안주 등 기호에 맞게 활용할 수 있다.
△육즙가득떡갈비는 100% 국산 돼지고기를 사용해 촉촉한 육즙을 재현했고 떡갈비 특유의 풍부한 식감과 달짝지근한 마늘간장 소스를 맛볼 수 있다. △레드칠리미트볼 또한 100% 국산 돼지고기를 사용했으며, 칠리소스가 첨가돼 매콤한 풍미가 특징이다. △순살고등어김치찜은 노르웨이산 고등어와 100% 국산 숙성 김치를 함께 활용해 맛과 신선함을 모두 잡았으며, 가시가 전부 제거된 순살 제품으로 편하게 즐길 수 있다. △간장돼지갈비찜은 100% 국산 돼지고기와 감자를 활용하였고, 단맛과 짠맛을 적절히 조화한 양념과 부드러운 살코기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패키지 디자인도 리뉴얼 하였다. 기존 가로 형태에서 세로 형태로 변경하였으며, 제품 이미지와 특징을 강조해 소비자가 제품 정보를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해당 제품은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온라인 채널 등에서 손쉽게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L&B의 주류전문매장 와인앤모어가 4월17일부터 20일까지 상반기 대표적인 할인 행사 '바겐4일'을 진행한다. 행사는 와인앤모어 전 점(42개점)에서 진행되며, 와인, 맥주, 위스키, 스피릿 등 130여종의 다양한 주류를 연중 최저가로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무엇보다 상품 구색을 강화하고,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해 눈길을 끈다. 삼성카드로 결제 시, '샤또 딸보' 등 인기 와인 12종을 현장에서 20% 즉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와인의 대중화 바람에 따라 입문자부터 애호가까지 소비자의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가성비 좋은 데일리 와인부터 샴페인, 보르도 특급 와인 등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최근 위스키의 인기가 높아지는 것을 고려해 싱글 몰트부터 버번, 재패니즈 위스키 까지 다양한 위스키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아울러 4월17일부터 18일까지 양일간은 '일별 특가' 행사를 진행해 소장 가치가 높은 샴페인, 와인, 위스키 등을 특가로 한정 판매한다.
전설의 △샴페인 '살롱2013 빈티지' △보르도 그랑크뤼 클라세 1등급인 '샤또 무똥 로칠드·샤또 마고' 등 프리미엄 와인부터 최근 인기가 급상승 중인 △히비키 21년 △야마자키 18년 △하쿠슈 18년 3종으로 구성한 재패니즈 위스키 VIP SET도 한정 판매한다.
팔도가 국가유산진흥원과 손잡고 '비락식혜 경복궁 에디션'을 출시한다.
팔도는 비락식혜에 경복궁을 활용한 전용 패키지를 적용한다. 패키지에는 '일상 속 우리 문화유산'이라는 슬로건을 담았다.
경복궁의 낮과 밤 풍경을 콘셉트로 디자인한 '경복궁 비락식혜 입체 자석' 굿즈도 선보인다.
협업 제품은 '사랑 문화상품관'을 비롯한 온·오프라인 전 채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팔도는 오는 26일 진행하는 '2025년 봄 궁중문화축전'에도 참가한다. 행사는 경복궁, 창덕궁, 덕수궁 등 국내 주요 고궁에서 진행되며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팔도비빔면'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대상다이브스 복음자리가 여름 시즌을 앞두고 상큼한 맛의 '제로 레몬라임 아이스티'를 출시하며, 제로 칼로리 액상형 아이스티 베이스 라인업을 확대했다.
대상다이브스는 건강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는 점에 주목해, 지난해 칼로리 부담 없는 '제로 복숭아 아이스티'를 출시한 바 있다. 해당 제품은 1만개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호평을 받았고,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여름철 음료 수요가 본격화되는 시기에 맞춰 새로운 맛의 '제로 레몬라임 아이스티'를 선보이게 됐다.
이번 신제품도 '알룰로스' 등을 사용한 액상형 음료 베이스로, 100㎖기준 2㎉에 불과한 낮은 칼로리로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다. 여기에 레몬농축액과 라임농축액을 더해 시트러스 계열 특유의 상큼함과 청량함을 극대화했다.
분말이 아닌 액상 베이스로 차가운 물이나 탄산수에도 쉽게 녹아 설탕 알갱이의 씹힘 없이 간편하게 음료를 만들 수 있으며, 제조 시간도 단축할 수 있다. 또, 전용 펌프를 활용해 별도의 계량 없이도 일정한 맛을 구현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1.47ℓ의 대용량 제품으로, 한 병으로 약 50잔(잔당 473㎖ 기준)의 음료를 만들 수 있어 여름철 시원한 음료를 자주 즐기는 가족 단위 소비자나 카페 등에서도 활용도가 높다.
'제로 레몬라임 아이스티'는 복음자리 브랜드 스토어, CNT마트, 쿠팡 등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하림(136480)은 일본 현지 전문점에서 맛볼 수 있는 별미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더미식(The미식) 메밀소바'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더미식 초계국수'에 이은 냉면류 제품으로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정통 일식 메밀소바를 즐길 수 있도록 구현해 낸 상온 밀키트 간편식이다.
일본의 대표적인 면요리인 메밀소바는 메밀가루를 주재료로 만든 면으로, 내놓는 방식이나 먹는 방식에 따라 자루소바, 모리소바, 카케소바 등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일본식 가쓰오부시 장국인 쯔유 국물을 활용해 다양한 레시피로 활용된다.
하림은 분말이나 소스로는 흉내 낼 수 없는 감칠맛 나는 쯔유 국물을 구현하기 위해 간장에 가쓰오부시, 황태 등을 넣고 10시간 이상 정성껏 푹 끓여 일본식 쯔유를 직접 만들었다. 여기에 무와 양파, 파 등으로 단맛을 더해 남다른 풍미와 감칠맛을 자랑한다.
면은 정성껏 끓인 육수로 반죽하고 볶은 메밀가루를 함유한 건면으로, 하림만의 제면기술과 배합비율을 적용했다. 그리고 기름에 튀기지 않고 건조하는 제트노즐 공법을 통해 탱글한 탄력과 소스가 잘 베는 고품질의 메밀면을 완성했다. 제트노즐 공법은 면을 단시간에 평균 130℃의 강한 열풍으로 균일하게 건조한 뒤 저온으로 서서히 말려 면발 안에 수많은 미세공기층을 형성해 국물과 소스가 면에 잘 벨 수 있도록 한다.
여기에 가쓰오부시 건더기가 그대로 들어가 있어 더욱 진하고 향긋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와사비, 김, 파 등의 토핑도 포함돼 부재료를 별도로 준비할 필요 없이 전문점 퀄리티의 메밀소바를 즐길 수 있다.
조리법도 간단하다. 동봉된 쯔유에 찬물 150㎖를 넣어 냉소바 국물을 만든 후, 끓인 메밀면과 가쓰오부시, 와사비, 김, 파 등의 건더기를 넣고 섞어 먹으면 된다. 취향에 따라 따뜻하게 온소바로 먹거나, 쯔유에 물 타지 않고 그대로 면을 찍어 먹는 자루소바로 먹어도 별미다.
롯데칠성음료(005300)가 광고 모델 '카리나'와 함께 맥주 '크러시' 신규 광고를 선보인다.
이번 광고는 에스파의 카리나와 모델 재계약을 진행하고 새롭게 선보이는 광고다. '크게 터지는 탄산 러시' 콘셉트로 더욱 강력해진 크러시의 탄산감과 맥주 본연의 시원한 맛을 표현했다.
첫 번째 영상은 카리나와 친구들이 힘들어도 곧 우리의 시간이 온다며 전력 질주하다가 갑작스러운 식당 예약 취소 문자를 받고 멈춰 선다. 예약 시간을 놓친 답답한 상황에 짜릿한 탄산감으로 기분을 반전시키는 크러시가 등장하며 '크게 터지는 탄산 러시'라는 콘셉트를 강조한다.
두 번째 영상은 카리나가 안주, 분위기, 텐션 중 빠지는 것이 없는 즐거운 술자리에서 김빠진 맥주를 보며 "김빠지게 할래?"라고 말한다. 유일하게 빠진 탄산감을 채우기 위해 "여기 크러시로 주세요"라고 외치며 탄산 가득한 크러시를 시원하게 마신다.
롯데칠성음료는 크러시 공식 유튜브 채널,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15초 광고, 숏폼 등 다양한 형태의 광고를 선보일 예정이다. 숏폼은 카리나가 크러시를 마시며 '크'라는 시원한 감탄사를 내뱉는 모습을 담았다. 감탄사 '크'를 통해 크러시를 연상시키고 시원한 탄산감을 느낄 수 있도록 간결하고 재미있게 제작됐다.
매일유업(267980)이 새롭게 설탕을 전혀 넣지 않은 컨셉의 바나나 우유인 '바나나는 원래 맛있다'를 출시했다.
이번 '바나나는 원래 맛있다'는 기존 매일유업의 인기 바나나 우유인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라인업의 새로운 신제품이다. 기존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가 색소를 넣지 않은 특징을 살려 재미있는 제품명을 지었다면, 이번 신제품은 색소무첨가와 저지방 콘셉트는 그대로 살리면서 설탕을 첨가하지 않아도 맛있는 바나나 우유라는 점을 강조해 '바나나는 원래 맛있다'라는 제품명을 지었다.
'바나나는 원래 맛있다'는 설탕무첨가에 무색소, 저지방(자사 일반우유 대비 지방함량 1/2*)이 특징이며, 한 팩의 총 열량이 78㎉로 부담 없이 더욱 가볍고 건강하게 즐길 수있다. 제품 용량은 190㎖이며, 빛과 공기를 차단해 안전하게 보관이 가능한 특수팩으로 포장한 멸균 제품으로 실온 보관이 가능해 어디서든 간편하게 마시기 편리하다.
'바나나는 원래 맛있다'의 제품 구매는 매일유업 공식몰 매일다이렉트 및 네이버 직영스토어와 편의점 등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가능하다.
남양유업(003920)이 소비자와 함께 제로슈거(Zero Sugar) 트렌드 확산에 한층 더 속도를 낸다. 남양유업은 다양한 제로슈거 제품 확대와 소비자 참여형 활동을 통해 건강한 식생활 문화를 주도해 나갈 계획이다.
남양유업은 2015년부터 당 저감 활동을 본격화하며 식품업계의 건강한 변화에 앞장서 왔다. 커피믹스 소비자의 당 부담을 고려해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리뉴얼을 통해 당 함량을 기존 대비 25% 줄이면서도 고유의 맛을 유지하는 기술력을 선보였다. 2022년에는 설탕 대신 천연 감미료 스테비아를 사용한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스테비아(이하 프렌치카페 스테비아)'를 출시해 제로슈거 커피믹스 시장을 개척했다. 이후 '스테비아 디카페인'(2023년), '스테비아 산양유 단백질'(2024년) 등으로 제로슈거 커피믹스 제품군을 확장해 프렌치카페 스테비아 시리즈는 출시 2년 만에 누적 판매 1억잔을 돌파하는 성과를 기록했다.
건강기능식품 분야에서도 당 저감 기조를 이어가고 있다. 2023년 출시된 단백질 분말 '테이크핏 케어'는 기존 저당 설계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당 제로'로 리뉴얼됐다. 유산균 발효 유청 단백질과 9가지 필수 아미노산을 함유한 완전단백질 제품으로, 중장년층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MZ세대를 겨냥한 식물성 음료 제품군에서도 제로슈거 전략이 적용됐다. 남양유업은 자사 브랜드 '아몬드데이'를 활용해 식단 관리와 식사 대용 트렌드를 반영한 '아몬드데이 언스위트'를 출시하며, 소비자 맞춤형 재로슈거 포트폴리오를 식음료 전반으로 확장하고 있다.
이와 함께 기존 제품의 당 함량도 꾸준히 개선하고 있다. 단백질 음료 '테이크핏 맥스'는 저당 콘셉트로 출시되었으며, '스테비아 요구르트'는 식약처 고시 기준 대비 시중 발효유 평균 당 함량의 약 80%를 줄였다. 또한 남양유업은 어린이용 유산균음료 '이오'의 당 함량을 기존 대비 11.7% 줄여 리뉴얼 출시함으로써, 성장기 어린이의 건강한 식습관 형성에 기여하고 있다. 부모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는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남양유업은 제로슈거 트렌드 확산을 위해 소비자 참여형 SNS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뒤, 게시물에 '제로슈거 제품으로 출시되길 바라는 남양유업 제품'을 댓글로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아몬드데이 언스위트'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풀무원(017810)식품은 프리미엄 생과일주스 브랜드 '아임리얼'의 실온 과채음료 '아임리얼 100 고농축'이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하며 실온 과채음료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
'아임리얼 100 고농축'은 소용량 묶음과 실온 제품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지속해서 증가하는 점에 주목해 지난 1월 초 출시한 제품이다.
국내 생과일주스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풀무원의 '아임리얼' 브랜드에서 처음 선보인 실온 과채음료로, 엄선된 과일만을 사용해 원물 고유의 진한 맛을 살린 고농축 과채주스 제품이다.
'아임리얼 100 고농축 토마토'는 환산과즙 263%, '아임리얼 100 고농축 블루베리'는 환산과즙 156%를 함유한 고농축 제품으로 풀무원만의 착즙 음료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우수한 품질과 맛이 특징이다.
'아임리얼 100 고농축'은 출시 약 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하며 가파른 상승세를 보였다.
특히, 섭취 및 보관의 편리함과 착즙액 대신 농축액을 활용한 합리적인 가격 구성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선출시한 카카오메이커스에서는 출시 한 달도 채 되지 않아 초도 물량을 완판한 데 이어, 앵콜 판매에서도 준비한 4300세트를 모두 완판하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한 팩에 들어있는 과일 개수를 직관적으로 표기한 패키지도 소비자들의 구매를 유도한 요소다. '아임리얼 100 고농축 토마토(환산과즙 263%)'는 토마토 3개 분량, '아임리얼 100 고농축 블루베리(환산과즙 156%)'는 블루베리 약 25알을 함유한 점을 제품에 명확히 표시해, 소비자들이 '아임리얼 100 고농축'의 특장점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했다. 두 제품 모두 과일을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풀무원은 '아임리얼 100' 브랜드의 환산 과즙 100% 원칙을 바탕으로, 다양한 맛의 신제품을 선보이며 라인업을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제품은 쿠팡, 컬리, 카카오메이커스 및 풀무원 공식몰 '#풀무원(샵풀무원)' 등 주요 온라인 채널을 비롯해 TV 홈쇼핑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농심(004370)의 농심라면이 출시 3개월 만에 판매량 1000만봉을 넘어섰다. 농심은 창립 60주년을 맞아 소비자에게 특별한 의미가 있는 제품을 다시 선보인다는 취지로 지난 1월13일 농심라면을 출시했다.
1975년 출시된 농심라면은 '형님 먼저, 아우 먼저'라는 광고 카피로 소비자에게도 특별한 추억이 남아있는 제품이다. 특히, 농심이 1978년 기업 사명(社名)을 바꾸는 계기가 될 만큼 상징성도 크다.
한편, 농심라면은 농심 R&D가 보유하고 있던 1975년 출시 당시의 레시피를 기반으로, 맛과 품질에서 최근 소비자 입맛에 맞게 업그레이드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농심은 핵심 재료인 소고기와 쌀을 국내산으로 사용해 품질을 높였다. 농심라면은 국산 쌀을 첨가해 더욱 쫄깃하고 탄력있는 면발에, 한우와 채수로 우린 깊고 얼큰하면서도 시원한 소고기 국물 맛을 구현했다. 또한 파, 고춧가루, 액젓으로 만든 양념스프를 더해 칼칼한 감칠맛을 더했다.
롯데GRS의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지역 상생 및 동반성장 목적의 '롯리단길 캠페인'을 통해 네 번째 협업 디저트 신메뉴 '쥐포튀김'을 오는 17일 출시한다.
롯리단길은 지역의 숨겨진 디저트 맛집을 발굴하고 전국 롯데리아 매장에서 소개하는 캠페인으로 지난 2022년 시작해 매년 꾸준히 진행 중에 있다. 그간 판매했던 청주 미친만두, 부산 깡돼후, 서울 우이락의 평균 판매 수량이 목표 대비 128%를 달성하는 등 차별화된 컨셉으로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올 해는 진해 쥐포튀김 출시를 통해 지역 상권을 홍보하며 지역 경제 활성화에 나선다.
이번 디저트 메뉴 '쥐포튀김'은 진해 중앙시장의 '은혜분식'과 협업한 메뉴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한 것이 특징이다. 호불호 없는 단짠의 맛이 조화로우며 청양마요소스가 함께 제공돼 감칠맛을 더욱 느낄 수 있다.
롯데리아는 쥐포튀김 판매 수익금의 일부로 상생협력기금을 조성해 진해 중앙시장에 환원할 예정이다. 해당 기금은 진해 중앙시장 활성화를 위해 사용되며 시설 개보수 및 필요 물품 구매 등에 사용된다.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글로벌 포도주스 전문 브랜드이자 농심의 대표 소다 음료 '웰치스(Welch's)'와 손잡고 로우슈거 쿨라타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웰치스 포도 쿨라타 로우슈거 △웰치스 체리 쿨라타 로우슈거 2종으로, 웰치스 그레이프와 체리스트로베리 플레이버를 활용해 당 함량과 칼로리를 낮춘 것이 특징이다.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플레저 트렌드에 맞게, 2020년 출시한 '웰치스 크러쉬' 대비 당 함량과 열량을 85%씩 줄인 로우슈거·로우칼로리 제품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쿨라타 2종은 웰치스 포도 베이스, 웰치스 딸기 베이스를 넣어 상큼하고 달콤한 과일 맛 음료의 풍미를 느낄 수 있고 탄산을 제거한 비탄산 음료로 출시돼 부드러운 목 넘김과 깔끔한 맛을 경험할 수 있다.
웅진식품이 보이그룹 '보이넥스트도어'와 함께한 티즐 광고 촬영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한다.
이번 비하인드 영상은 지난 1일 공개된 티즐 보이넥스트도어 TV CF 촬영 모습을 담았다. 2명의 멤버별 조합은 물론 6명 단체컷 촬영 장면까지 담겨 있어 광고 영상 촬영 중 멤버들의 텐션과 에피소드를 엿볼 수 있다.
특히, 2명의 멤버가 조합을 이뤄 촬영한 장면에서는 개개인의 실제 취미가 담긴 소품과 분위기에 멤버들이 한껏 녹아든 모습을 볼 수 있으며, 단체 촬영컷에서는 6명이 서로 장난치며 노는 모습이 담겨 있어 15초, 30초 광고 영상에서 볼 수 없었던 현장 분위기도 확인할 수 있다.
영상 후반부에는 멤버들의 티즐 모델 발탁 및 광고 촬영 소감을 만나볼 수 있는 단체 인터뷰까지 준비돼 팬들의 기대를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티즐 보이넥스트도어 광고 비하인드 영상은 2분 20초가량의 분량으로 공개되며, 보이넥스트도어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웅진식품은 인기 보이그룹 '보이넥스트도어'를 티즐의 첫 모델로 발탁하고 지난 1일부터 광고 캠페인을 시작했다. 특히 이번 광고 캠페인은 멤버들의 목소리가 담긴 CM송 'MY TEA향 저격'도 함께 담겨있어 한 편의 뮤직비디오처럼 즐길 수 있다. 티즐 '보이넥스트도어' 광고 캠페인은 TV CF는 물론 웅진식품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서 시청 가능하다.
스타벅스 코리아가 다가오는 장애인의 날을 맞아 4월18일 청년 장애인 작가의 작품을 담은 텀블러와 머그를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하는 상품은 'SS 커뮤니티 콘서트 셰이 텀블러(355㎖)'와 '커뮤니티 사자 머그(355㎖)'로 지난해 열린 '제4회 스타벅스 그림 공모전'에서 수상한 정년 장애인 작가들의 작품으로 디자인했다.
SS 커뮤니티 콘서트 셰이 텀블러(355㎖)에는 김동연 작가의 작품인 '친구와 함께 하는 연주회'를 디자인했다.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한 해당 작품은 동물들의 악기 연주에 맞춰 춤추는 나무, 해, 구름 등의 모습을 그려 더불어 함께 살아가는 세상을 표현했다.
커뮤니티 사자 머그(355㎖)에는 사람과 사자 등 다양한 동물 친구들이 카페에 모인 행복한 모습을 새겼다. 일상 속 다양성에 대한 포용의 메시지를 담은 박세준 작가의 '카페 사자와 친구들'이라는 작품으로 지난해 공모전에서 금상을 수상했다.
해당 상품은 매장에서 발생하는 수익금의 일부를 지역사회에 기부하는 이익공유형 매장인 '커뮤니티 스토어' 9개점(△대학로점 △성수역점 △서울대치과병원점 △적선점 △경동1960점 △독립문역점 △제주세화DT점 △종로R점 △환구단점)과 청년 장애인 작가들의 작품을 전시하는 '과천DT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타벅스 공식 앱인 온라인 스토어에서도 판매한다. 수익금 일부는 장애인 인식 개선 사업에 활용된다.
또한, 스타벅스는 오는 18일 김동연 작가의 '친구와 함께하는 연주회', 박세준 작가의 '카페 사자와 친구들'을 비롯해 금상을 수상한 이희찬 작가의 '나의 봄' 작품으로 디자인한 모바일 카드를 스타벅스 앱을 통해 선보인다.
이처럼 스타벅스는 서로의 다름을 이해할 수 있도록 2021년부터 매년 청년 장애인 작가들을 대상으로 그림 공모전을 개최하고, 수상작을 전시하는 등 장애인 인식개선 활동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스타벅스 과천DT점 2층에 위치한 '별빛미술관'에서는 역대 그림 공모전 수상작을 전시한 '그림의 확장, 함께 그리는 꿈'이 진행 중이다. 전시회는 오는 6월 15일까지 열린다.
더벤티가 '힙합플레이야 페스티벌 2025' 초대권을 증정하는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벤티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국내 다양한 페스티벌과 협업, 관련 프로모션을 적극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특히 힙합플레이야 페스티벌은 작년부터 더벤티가 공식 스폰서로 참여해오고 있는 행사이다.
오는 5월3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힙합플레이야 페스티벌은 국내 최초 대규모 도심형 힙합 페스티벌로 올해는 지코, 빈지노, 크러쉬 등 국내 대표 힙합, 알앤비 아티스트들의 출연이 확정되며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힙합플레이야 페스티벌 초대권 증정 프로모션은 더벤티 앱 가입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4월27일까지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행사 기간 내 이벤트 메뉴인 △수박주스 △수박라떼 △수박멜론크러쉬 등 수박 음료 3종을 현장 및 더벤티 앱 픽업 오더로 구매 후 스탬프를 적립하면 구매 잔 수만큼 룰렛 이벤트 응모권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힙합플레이야 페스티벌 초대권을 포함 △더벤티 앱 쿠폰 1만원권 △수박 신메뉴 무료 앱 쿠폰 △수박 신메뉴 1000원 할인 앱 쿠폰 △아메리카노 500원 할인 앱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투썸플레이스가 가정의 달을 맞아 시즌 한정 플라워 케이크 2종을 출시한다.
5월은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 가족과 고마운 이들을 위한 특별한 기념일이 가득한 달이다. 이에 투썸플레이스는 소중한 이들과 함께하는 순간을 더욱 특별하게 해줄 홀케이크 2종을 준비했다. 이번 시즌 케이크는 △플라워 복숭아 생크림 케이크 △화이트 플라워 케이크이다.
먼저, 지난해 가정의 달에 출시되어 단 2주 만에 조기 완판될 만큼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던 '플라워 복숭아 생크림 케이크'가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다시 돌아왔다. 여기에 고객의 선택지를 넓히기 위해 눈길을 사로잡는 '화이트 플라워 케이크'를 새롭게 선보인다.
'화이트 플라워 케이크'는 순백의 플라워 장식물이 돋보이는 2단 케이크로, 우아하고 품격 있는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새하얀 시트 위에 꽃송이가 만개한 듯 섬세하게 놓인 플라워 장식은 정제된 아름다움을 선사하며, 케이크 하나만으로도 테이블 위를 화사하게 밝혀줄 수 있다. 우유 버터로 만든 레몬 버터크림이 샌드된 파운드 시트 사이에 상큼한 베리 꿀리를 더해, 단아한 비주얼에 반전 매력을 더하고 새콤달콤한 풍미를 선사한다.
'플라워 복숭아 생크림 케이크'는 프리미엄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시즌 한정 홀케이크다. 케이크 상단에는 입체감 있게 연출된 페이퍼 플라워 장식물이 마치 꽃다발을 얹은 듯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투명하고 얇은 오간자 원단 리본을 케이크 옆면 전체에 둘러 고급스러운 무드를 더한다. 연분홍빛 꽃잎이 케이크 위에 살포시 내려앉은 듯한 화사한 비주얼은 봄의 정취를 한가득 담고 있다. 맛 또한 뛰어나다. 복숭아 생크림과 자두 복숭아 잼의 상큼하고 달콤한 맛이 조화를 이루며, 부드러운 생크림과 아삭한 복숭아 과육의 식감이 어우러져 산뜻하면서도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가정의 달 시즌 케이크를 더욱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투썸하트 앱에서는 오는 19일부터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 예약 시 홀케이크에 대한 10% 및 15%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제휴할인 혜택도 함께 제공돼 시즌 케이크를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원하는 매장과 시간에 맞춰 예약할 수 있어, 소중한 날을 더욱 여유롭게 준비할 수 있는 점도 장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