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롯데마트·CU·유니클로·노랑풍선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5.04.15 14:25:13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롯데마트는 오는 17일부터 30일까지 2주간, 전 점에서 양고기 전 품목에 대해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이번 할인 행사에서는 봄철 나들이를 계획하는 고객을 겨냥해 '양 숄더렉'이나 '양 삼겹살' 등 구이류 위주의 상품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양 숄더렉(100g/냉장/호주산)'을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40% 할인하고 '양 삼겹살(300g/냉동/호주산)'은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2000원 할인해 판매한다. 이색 양고기 바베큐로 사용되는 '양 사태(100g/냉장/호주산)'는 기존 대비 30% 할인한 엘포인트 회원가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롯데마트는 17일부터 30일까지 양고기 브랜드 '동원청정램' 신규 출시를 기념해, 주한호주대사관 무역투자대표부와 함께 600만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를 선보인다. 주요 경품으로는 '호주 왕복 항공권' '호주청정램 숄더렉 선물세트' '이솝 핸드크림' 등이 있다. 이벤트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행사 기간 동안 롯데마트에서 양고기를 3만원 이상 구매한 뒤 '롯데마트GO'앱에 접속해 경품 추첨에 응모하면 된다.

롯데마트는 오는 17일부터 30일까지 2주간, 전 점에서 양고기 전 품목에 대해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 롯데마트


이번에 롯데마트 단독으로 신규 출시한 '동원청정램'은 호주 자연에서 방목해 자란 1년 미만의 건강한 양고기만을 선별해 만든 식품이다. 특히 호주 현지에서 생산한 직후 항공 직송을 통해 국내에 10일 내외로 들여와 신선도가 매우 우수하다. 더불어 식품 전문기업의 까다로운 품질 기준을 거쳐 차별화된 양고기 품질을 자랑한다.

한편, 롯데마트는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양고기 외 다양한 축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먼저 '국내산 돼지고기 삼겹살,목심(각 100g/냉장)'를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40% 할인해 판매한다. 또한 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마블나인 한우 전품목'에 대해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20일에는 '요리하다 양념 소불고기(600g)'와 '요리하다 흑돼지불고기(800g)'를 행사카드 결제 시 60% 할인해 단 하루 특가 판매한다.

홈플러스가 초대형 델리 '대짜(대용량 진짜)' 시리즈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신메뉴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고물가 타파를 위한 '물가안정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지난해 3월 첫 선을 보인 '대짜(대용량 진짜)' 시리즈는 온 가족이 먹기에도 충분한 양과 뛰어난 맛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까지 삼박자를 고루 갖춘 특급 가성비 델리 상품이다.

1만원대 초중반의 합리적인 가격뿐만 아니라, 압도적 크기의 용기에 홈플러스 델리만의 노하우로 탄생한 먹거리가 한가득 담겨 있어 불황 속 가성비·대용량 제품을 찾는 '실속 소비족'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실제 출시 후 1년간 무려 650톤 물량(약 61만 팩)이 팔리는 성과를 얻었다.

먼저 '대짜 매콤&간장직화불고기덮밥'은 매콤소스와 단짠간장소스로 각각 양념한 고기를 직화로 구워 특유의 불향을 살린 메뉴다. 100% 국내산 쌀을 사용해 깊고 풍부한 맛이 일품이며, 두 가지 맛을 대짜 용기에 반씩 담아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다.

'대짜 양념찍먹후라이드치킨'은 한 번도 얼리지 않은 100% 국내산 냉장 계육을 사용하고, 매운맛에 대한 걱정이 없어 남녀노소 누구나 기분 좋게 만끽할 수 있는 후라이드 치킨이다. 고객들에게 맛과 품질을 검증 받은 홈플러스 전용 '당당 달콤양념치킨소스'가 함께 동봉돼 '찍먹(찍어먹다)'으로도 즐길 수 있다. 또한, 4인 가족이 넉넉히 먹을 수 있는 푸짐한 양이 특징이다. 

마지막으로 '대짜 여수꼬막비빔밥'은 한층 더 깊어진 맛으로 리뉴얼 출시한다. 고소한 참기름을 두른 흰쌀밥에 100% 국내산 여수 꼬막과 싱싱한 돌나물을 더해 쫄깃한 식감과 풍미를 한층 더 높였다. 넉넉한 3~4인분 용량으로 온 가족이 즐기기에 충분하며, 자체 개발한 전용 꼬막장을 별첨해 기호에 따라 맛 조절이 가능하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이달 16일까지 '대짜 시리즈 3종' 모두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 5000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 밖에도 홈플러스 델리 효자 상품인 '당당치킨'의 인기에 힘입어 신메뉴 '당당 더큰후라이드치킨'을 9000원대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새롭게 내놓는다.

지난달 기준 출시 1000일을 맞은 '당당치킨'은 대형마트 델리 메뉴로는 드물게 스테디셀러의 반열에 오르며 다양한 스핀오프(번외) 제품을 출시 중이다. 올해 4월 현재 기준 누적 판매량 1300만팩을 돌파하고, 치킨 카테고리에서 매년 두자릿 수 매출 성장을 기록하는 등 명실상부한 마트 치킨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했다.

신메뉴 '당당 더큰후라이드치킨'은 한 번도 얼리지 않은 100% 국내산 냉장 계육과 기존 당당치킨 대비 약 1.5배 큰 닭을 사용해 압도적인 사이즈를 자랑한다. 더불어, 홈플러스 전용 '당당 달콤양념치킨소스'와 '뿌렸당 시즈닝' 2종이 함께 동봉돼 기호에 따라 즐길 수 있도록 고객 취향까지 고려했다. 또 17일부터 23일까지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당당치킨(7종) 구매 시 치킨 무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CU가 '먹는 것에 진심'이라 알려진 두산 팬들을 위해 맥주, 하이볼, 치킨, 핫바, 스낵 등 14종의 두산 베어스 콜라보 상품을 오는 23일부터 출시한다.

두산 베어스 팬들은 경기가 있는 날에 좌석 매진이 아니었음에도 빵, 밀크티, 닭강정 등 야구장 매점 음식들을 모두 매진 시킨 여러 전례들로 '먹산(먹성 좋은 두산)'이라는 애칭이 생겼다.

CU는 앞서 지난달 18일 '연세 먹산 생크림빵'을 선보인 바 있다. 해당 상품은 출시 첫날부터 CU 자체 커머스 앱 포켓CU의 인기 검색어 1위에 오르며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먹산 생크림빵은 출시 5일만에 약 10만개가 팔려 CU의 디저트 전체 매출 1위 상품에 등극했으며, 이달 13일 기준 누적 판매량은 45만개에 이른다.

또한, 해당 상품이 출시된 직후 열흘 동안(3/18~3/27)의 CU 전체 디저트 매출은 전주 동기 대비 20.8% 큰 폭으로 늘며 두산 베어스 팬들의 '먹산' 파워를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다.

CU는 두산 베어스와의 협업을 확대해 오는 23일 베어스 라거캔, 에일캔, 더 빅 얼음컵, 갈비 양념맛 빅핫바를 시작으로 하이볼, 닭강정, 치킨, 라이스볼, 나쵸 등 다채로운 상품을 내달 중순까지 순차적으로 출시한다.

이달에는 치맥(치킨+맥주), 치하(치킨+하이볼) 응원 필수 간식 조합을 내놓는다. 경기 기록을 메모할 수 있는 라벨을 추가한 두산 베어스 맥주 라거캔과 에일캔, 업계 최초로 1L 대용량 레몬 하이볼을 선보여 먹산 팬들을 겨냥한다. 주류나 음료를 오랜 시간 시원하게 마실 수 있는 특대형 사이즈 더 빅 얼음컵도 함께 선보인다.

순살 치킨으로 만든 두산 베어스 허니 꿀닭강정컵과 치킨 2종(깐풍, 갈릭)도 나온다. 또한, 용량을 키운 180g 갈비양념맛 빅핫바와 70g짜리 천하장사 빅사이즈 소시지까지 든든한 구성으로 응원 먹방을 책임진다.

야구공이나 야구 배트 모양으로 재미 요소를 더한 라이스볼, 나쵸앤 살사, 아이스배트 소다맛 등 두산 베어스 콜라보 스낵과 아이스크림 상품은 내달 초 출시 예정이다.

세븐일레븐은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도 영향력을 미치고 있는 보이 그룹 NCT WISH(시온, 리쿠, 유우시, 재희, 료, 사쿠야)의 팝업 이벤트를 이달 15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달 세븐일레븐의 팝업 이벤트는 보이그룹 'NCT WISH 두 번째 미니앨범(Photobook ver.)'을 컴백 날짜에 맞춰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오프라인 매장은 서울 동대문던던점(동대문 소재), 잠실챌린지스토어점(잠실 소재)과 부산진구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부산본점(7F 사은행사장 세븐일레븐 미니부스)이며, 세븐일레븐 모바일앱 '세븐앱'에서도 판매한다.

이번 팝업 이벤트 기간 오직 세븐일레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럭키드로우 형식의 특별 행사도 준비했다. 미니앨범 구매 시 랜덤으로 멤버의 미공개 셀카 포토카드를 추가로 증정한다.

약 2주간 진행되는 팝업 이벤트에 이어 세븐일레븐은 이달 내 NCT WISH의 한정판 기획팩도 전국 세븐일레븐 점포와 세븐앱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NCT WISH 2집 미니앨범 'poppop'과 연계해 진행되는 'NCT WISH 기획팩'은 최근 선보였던 펀슈머 디저트 '쿼카푸딩젤리'를 비롯한 캔디로 구성되며, 앨범 컨셉을 반영한 형태로 출시될 예정이다. 세븐일레븐은 이번 NCT WISH의 팝업 이벤트 및 기획전을 통해 팬덤 문화 플랫폼으로 한층 더 강화할 계획이다.
한편 세븐일레븐의 아티스트 팬덤 확보 프로젝트는 지난해 12월부터 아이돌을 테마로 '이펙스(EPEX)' '씨아이엑스(CIX)' '에스에프나인(SF9)' '엑스디너리 히어로즈'의 음반 및 매거진을 선보이는 팝업 이벤트이다. 미공개 단독 포토카드, 대면 팬 미팅, 팬 사인회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함께 진행해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었다.

현재 세븐일레븐은 고객들에게 'K-POP 놀이터'로 입소문을 타고 있으며, 아티스트 팝업 행사는 세븐일레븐의 시그니처 이벤트로 자리 잡았다.

세븐일레븐의 이러한 시도는 모객 효과를 높이며 매출 증가로 이어졌다. 그룹 에스에프나인(SF9) 팝업 이벤트(3/10~16) 6개 점 매출 평균은 전주 동요일 대비 20% 신장했고, 최근 성황리에 종료된 JYP 소속 밴드 그룹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팝업(3/25~31) 2개 점 매출은 30% 증가했다.

롯데아울렛이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전점에서 봄 시즌 초대형 할인 행사인 '블랙 슈퍼 쇼(Black Super Show)'를 진행한다.

이번 '블랙 슈퍼 쇼'는 전 상품군에 걸친 대규모 상품 할인과 고객 혜택을 담는다. 럭셔리, 컨템포러리, 스포츠, 리빙 상품군 등에서 총 4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대표 브랜드로 글로벌 인기 브랜드인 '지포어' '마이클코어스' '뉴발란스' 등의 경우 기존 아울렛 상시할인가에 최대 3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롯데멤버스 카드로 단일 브랜드 10/20만원 이상 결제 시 10%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제공하며, 제휴카드(롯데, 현대) 이용 고객에게는 결제 금액별 롯데상품권 최대 15만원을 증정하는 등 슈퍼쇼에서만 누릴 수 있는 초특급 쇼핑 혜택을 마련했다.

© 롯데백화점


인기 브랜드의 베스트 상품을 한자리에 모은 '초특가 기획전'을 연다. 가격 할인은 최대 70%까지 적용해 고객이 체감하는 실질적인 혜택을 강화한 행사다. '나이키' '비이커' '토리버치' '띠어리' '디스커버리' '에그' 등의 브랜드에서 초특가 의류, 가방, 유모차 등의 상품을 선보인다. '나이키'의 'V2K런' '듀베티카'의 '알로이' '띠어리맨'의 '시어서커 재킷', 그리고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 '에그'의 'Z 샴페인 페더지이오' 등이 대표 상품이다.

쇼핑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형 콘텐츠'도 선보인다. 먼저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전점에서는 토, 일 이틀 동안 구매영수증을 지참한 고객을 대상으로 '디지털 퀵 드로잉 캐리커쳐' 이벤트를 진행하며,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김해, 기흥, 이천, 의왕점에서는 봄을 주제로 한 플리마켓 '스프링 플리마켓'을 운영한다. 이와 더불어 블랙 감사품 선착순 증정 이벤트도 열어 방문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롯데리조트와 연계한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온·오프라인에 게재된 '블랙 슈퍼 쇼' 온라인 링크 및 QR코드로 '롯데리조트'의 숙박을 예약한 고객에게 최대 3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롯데아울렛에 직접 방문해 '블랙 슈퍼 쇼' 배너에 표시된 QR코드를 스캔해 예약한 경우에는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2매, 와인 1병도 증정한다. 이번 특별 예약 가능 일정은 온라인의 경우 4월11일부터 20일까지, 오프라인의 경우 4월18일부터 20일까지며, 실제 투숙 기간은 4월25일부터 7월24일 사이 기간이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24일까지 판교점 7층에서 '스웨그 골프(SWAG GOLF)' 팝업스토어를 유통업계 최초로 진행한다. 스웨그 골프는 미국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로 틀에 얽매이지 않는 자유로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한정판 퍼터와 헤드커버를 비롯해 마스터스 골프 대회를 테마로 한 '마스터스 한정판 에디션'을 단독으로 판매한다. 또한, 스웨그 골프 퍼터를 체험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정판 커버 뽑기 이벤트도 준비했다. 

'펫 프렌들리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 고양이 펫팸족을 위한 봄날의 쇼핑 축제 '펫푸드 페어'를 개최하고, 반려동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행복한 하루를 선물한다.

이번 펫푸드 페어는 싱그러운 봄을 맞아 반려동물과 함께 쇼핑을 즐기며, 활기찬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했다. 봄나들이를 위한 신상 펫 의류부터 안전한 산책을 위한 하네스와 반려동물 유모차, 기호성 좋은 간식 등 각종 상품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행사는 오는 20일까지 스타필드 고양 1층 고메 아트리움에서 펼쳐진다.

이번 페어에서는 펫푸드, 펫리빙, 펫스타일을 아우르는 인기 펫 브랜드 20여 곳이 참가해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반려동물 간식 전문기업 '왈랄라(WALALA)', 시니어견을 위한 영양제 브랜드 '필메이트(PILLMATE)' 등이 부스를 열고, 반려동물 사료·간식·영양제 등을 소개한다.

자연 친화적 펫 리빙 제품을 선보이는 '댕그라운드' 부스에서는 반려동물 전용 펫티슈와 세정제를 '마더스(MATHOS)'에서는 원터치 및 접이식 펫 유모차와 방석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여러 브랜드들이 펫 의류, 하네스, 펫 장난감, 펫 초상화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한다.

현장 방문객을 위한 쇼핑 혜택도 풍성하다. 브랜드별로 엄선한 상품들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선착순 샘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며, 총 3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도레도레' 카페 5000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19일, 20일에는 '한줌의 간식' 부스에서 반려견 동반 방문객 선착순 100명에게 반려견 간식 2종도 선물한다.

행사장 중앙에는 '펫 그라운드'를 마련해 반려견과 보호자가 함께 뛰어놀며 겨울 동안 움츠러들었던 몸과 마음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다. 매일 시간대별로 △장애물 리콜(허들 넘기) △유혹을 참고 기다려 △이리와 기다려 컬링 △아슬아슬 탁구공을 지켜라 등 4종의 미니 게임을 진행하며,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참가할 수 있다.

게임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기록 증서를 발급하며, 게임별 기록에 따라 각종 반려동물 간식 및 용품 등이 든 '동감백'과 반려견 동반 리조트&캠핑장 '라이프앤도그' 이용권 등을 선물한다.

신세계백화점이 강남점에서 오는 4월23일까지 한국 팝아트 1세대 이동기 작가의 신작 원화 및 피규어 작품을 전시한다.

©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2층·3층에 위치한 신세계갤러리에서 펼쳐지는 이번 전시에서는 이동기 작가의 입체적인 꽃이 담긴 '꽃밭' 시리즈의 레이어드 판화부터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ATOMAUS: I-Box(아토마우스 아이박스)' 80점 한정 피규어까지 총 30여 점의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신라면세점이 5월 황금연휴 맞이 내국인 잡기에 나선다.

신라면세점은 본격적인 여행 성수기를 맞아 오는 16일부터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메가 프로모션 '신라로 오라잇'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라로 오라잇'은 올해 신라면세점이 새롭게 선보이는 내국인 대상 메가 프로모션으로, '신라에서 쇼핑하라'는 의미를 담았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신라면세점은 전 카테고리의 상품을 최대 85%까지 할인된 혜택으로 선보인다.

'신라로 오라잇'은 △모여라잇, △즐겨라잇, △떠나라잇 3가지 테마로 진행된다.

먼저 '모여라잇'은 팀원과 함께 적립금 혜택을 받는 팀 모으기 이벤트로, 신라면세점에서 제공하는 최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명부터 최대 30명까지 팀원을 많이 모은 선착순 상위 팀에게 최대 10만원까지 구매조건 없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더블적립금을 증정한다.

'즐겨라잇'을 통해서는 카테고리 별 프로모션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일자 별로 △주류&건기식데이(4월16일~20일) △뷰티데이(4월21일~27일) △패션데이(4월28일~5월4일)를 통해 최대 8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프라다, 미우미우, 아미 등 패션 아웃렛 제품을 최대 75% 할인한다.

이 밖에도 '떠나라잇'을 통해서는 인천공항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선불권과 함께 제휴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3일간 출석을 완료한 고객에게 인천공항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신라 선불 5000원권'을 증정하며, 공항 라운지 및 직통열차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등 여행 시 필요한 제휴 혜택을 제공한다.

'신라로 오라잇' 프로모션은 오는 16일부터 5월4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케아가 단단한 매트리스를 선호하는 한국 사람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인기 매트리스 시리즈 발레보그(VALEVÅG)와 복스트란다(VÅGSTRANDA)의 '가장 단단함' 강도 제품을 새롭게 출시한다.

'가장 단단함' 강도의 매트리스는 단단함을 바탕으로 강력한 지지력을 선호하는 한국 사람들의 니즈를 반영해 개발됐다. 매트리스의 핵심인 스프링 두께를 기존 '단단함' 강도 제품 대비 두껍고 견고하게 강화하는 가운데 컴포트존 등 뛰어난 기능을 바탕으로 편안하고 안정감 있는 수면을 돕는 것이 특징이다.

발레보그와 복스트란다는 합리적인 가격과 함께 최적의 수면 환경을 만드는 이케아의 대표 포켓스프링매트리스 제품이다. 24cm 높이의 발레보그는 5개의 컴포트존이 엉덩이, 어깨 등을 안정적으로 지지해 척추가 자연스럽게 펴지도록 도와 편안함을 선사한다. 28cm 높이의 이중포켓스프링 매트리스 복스트란다는 체형과 체압에 맞춰 강도가 다른 스프링을 배치한 S코어 포켓스프링과 7개의 컴포트존이 몸의 부담을 줄여 안락한 수면을 만든다.

LG생활건강이 체취의 원인을 개선해 냄새 걱정을 덜어주는 체취 케어 전문 브랜드 '46㎝'를 처음 선보인다.

사람은 향기만으로도 상대에게 좋은 기억을 남길 수 있는데, 서로의 향기가 직접 닿는 최대 간격이 약 46㎝로 알려져 있다. 이런 의미를 담아 LG생활건강은 브랜드 이름을 '46㎝'로 짓고 다양한 체취 케어 제품을 출시했다.

대표 제품인 '46㎝ 체취솔루션 약산성 데오드란트 바디워시'는 LG생활건강의 독자적인 세정 성분과 기술로 체취 원인 물질을 깨끗이 씻어서 몸 냄새를 잡는 제품이다. 모공 속 잔여 노폐물과 체모에 붙은 체취 균의 은신처인 바이오필름(미생물 군집)을 함께 녹이는 효소와, 녹은 때를 흡착하는 화산송이 성분으로 구성된 복합 세정 포뮬러가 체취의 원인을 해소한다.

LG생활건강이 체취의 원인을 개선해 냄새 걱정을 덜어주는 체취 케어 전문 브랜드 '46㎝'를 처음 선보인다. © LG생활건강


또한 체취 유발 바이오 필름 제거 특허 성분과 냄새보다 후각에 더 빨리 도달하는 최신 기술을 적용한 향료로 땀 흘려도 냄새 걱정 없는 이른바 24시간 체취 방어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샤워 24시간 경과 후 겨드랑이 냄새 개선율은 일반 바디워시 대비 3.7배 높은 것으로 인체적용시험에서 나타났다. 그리고 체취를 유발하는 황색포도상구균에는 99.9%의 항균 효과를 보였으며, 목 뒤 유분·피지 99.2%, 겨드랑이 유분·피지는 98.1% 개선하는 효과를 보였다.

46㎝ 브랜드는 바디워시와 함께 '46㎝ 나이아신아마이드 롤온 데오드란트'와 '46㎝ 체취솔루션 약산성 데오드란트 바디 미스트' 등 다양한 바디케어 제품군을 함께 출시하면서 브랜드 경쟁력을 더하고 있다.

롤온 타입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46㎝ 나이아신아마이드 롤온 데오드란트'는 바디워시와 마찬가지로 체취 차단 특허 향료를 적용했다. 제품을 바른 뒤 48시간 동안 체취 완화 효과가 지속됨을 인체적용시험에서 확인했다. 또한 나이아신아마이드 1만ppm 과 보습 및 진정 소재를 함유했다.

그리고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간편하게 체취를 관리할 수 있는 '46㎝ 체취솔루션 약산성 데오드란트 바디 미스트'도 곧 출시를 앞두고 있다.

신세계면세점이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반 소피스티케이션(Urban Sophistication)'을 국내 면세점 최초로 선보였다.
 
신세계면세점 명동점과 중문·영문 온라인몰에 입점한 어반 소피스티케이션은 뉴욕 기반의 컨템퍼러리 브랜드다. 독창적인 디자인의 폰케이스와 위트 있는 메시지를 담은 의류로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특히 '디지털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감각적인 그래픽으로, 전 세계 셀럽과 인플루언서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어반 소피스티케이션은 한국 시장에서도 뜨거운 팬덤과 높아지는 브랜드 충성도에 힘입어, 2024년 하반기 한국 법인을 설립, 면세 유통채널 확대의 최적지로 신세계면세점에 입점하게 됐다.

브랜드의 대표적인 상품은 패딩을 연상케하는 '더 푸퍼 케이스(The Puffer Case)', 미니멀한 슬림 디자인의 '더 스키니 케이스(The Skinny Case)', 부드러운 곡선형의 위트 있는 디자인의 '더 솝 케이스(The Soap Case)' 등이 있다. 기존에 보호기능에만 충실했던 폰케이스 시장의 트렌드를 바꾸면서 패션아이템으로 연출할 수 있는 상품들을 선보였다.
 
폰케이스뿐 아니라, 오버사이즈 후디와 티셔츠로 구성된 의류 컬렉션은 '필즈(Feeels)' 시리즈로 잘 알려져 있다. 필즈 라인의 '페이머스(Famous)' '컴포팅(Comforting)' '리치(Rich)' 등 컬렉션은 시즌이 아닌 감정을 주제로 한 창의적인 접근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공항 패션 캠페인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국내 인플루언서와 협업한 바 있다.
 
특히 어반 소피스티케이션은 저스틴 비버, 켄달 제너, 아리아나 그란데, 두아 리파 등 글로벌 셀럽뿐 아니라 블랙핑크 리사, 트와이스 나연, 에스파 윈터, 데이식스 원필 등 K-팝 스타들도 착용하며 브랜드 위상을 높이고 있다.
 
신세계면세점과 어반 소피스티케이션은 매장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전 고객을 대상으로 1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250달러 이상 구매 시 'I love US 키체인'이 선착순 증정된다. 또한, SNS 인증 이벤트 등 참여형 경품 행사도 함께 운영한다.
 
이번 명동점 입점은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면세 채널 확장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신세계면세점은 MZ세대의 취향을 반영한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포트폴리오를 적극 강화하고 있으며, 어반 소피스티케이션은 도시적이고 세련된 감각을 담은 공간에서 상품을 한자리에서 선보여갈 예정이다.
 
한화커넥트는 복합쇼핑문화공간 커넥트플레이스 서울역점에 K-디저트 브랜드 '한정선 녹'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한정선 녹은 프리미엄 생과일 찹쌀떡 브랜드 한정선의 플래그십 스토어로 이번 커넥트플레이스 서울역점은 성수본점 이후 최초의 정식 매장이자 강북권 최초의 쇼핑몰 입점 매장이다.

이번 한정선 녹 커넥트플레이스 서울역점은 서울역이라는 공간의 특징을 최대한 살려 매장 한정 메뉴 '서울인절미 찹쌀떡' 단독 출시와 영업시간 확대 등을 통해 이른 시간 기차를 타는 여행객부터 퇴근길 직장인, 서울을 찾는 관광객까지 폭넓은 고객층을 아우를 예정이다.

이미 브릭샌드·태극당·베이크 치즈타르트·프레스버터샌드·금옥당·무원 등 다양한 디저트 브랜드를 운영 중인 커넥트플레이스 서울역점은 이번 한정선 녹 오픈을 통해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들의 집합체로 자리매김한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GS25도 오픈한다. 이번 GS25 커넥트플레이스 서울역점은 여행객 특화매장으로 단순한 편의점 기능을 넘어 외국인 관광객과 철도 이용객을 위한 스마트 유통 허브로 기획됐다. 특히, 외국인 관광객의 소비 트렌드와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만큼, 여행의 필수 쇼핑코스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우선, 한국 간편식(HMR)과 전통 간식·한류 굿즈·K-뷰티 상품 등 외국인 고객의 선호도가 높은 K-콘텐츠 상품들을 큐레이션해 선보이며, 특히 바나나우유 등 외국인 고객 선호도가 높은 상품을 테마로 한 팝업 매장도 함께 운영할 예정이다.

외국인 관광객의 편의성을 고려한 서비스도 강화했다. 알리페이·유니온페이·위챗페이 등 글로벌 결제 수단을 지원하며, 15개국 외화를 환전할 수 있는 전용 키오스크를 통해 실질적인 여행 편의를 제공한다.

또한, 안면 인식만으로 결제가 가능한 '토스 페이스페이'를 도입, 스마트 기술 기반의 미래형 편의점이라는 차별점을 갖췄다. 해당 기능은 휴대폰에 얼굴 인식을 등록한 사용자라면 비밀번호 입력 없이 결제가 가능해, 간편성과 보안성을 동시에 갖췄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는 이달 기능성과 착용감을 향상시킨 프리미엄 속옷 '퍼펙트 노라인 언더웨어' 7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봉제선이 없어 매끄러운 라인을 연출할 수 있으며 가볍고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자주의 노라인 언더웨어는 출시 이래 현재까지(~2025년 3월31일 기준) 누적 매출 300억원을 돌파한 브랜드의 효자 상품이다. 일반적인 바느질 봉제 방식 대신 원단과 원단 사이를 접착하는 무봉제 퓨징 기법을 사용해 겉옷에 속옷 자국이 드러나지 않는 것으로 주목받기 시작했다.

특히 골프복, 러닝복, 레깅스 등 몸에 붙는 스타일의 운동복을 즐겨 입는 젊은 20~30대 고객들 사이에서 브라나 팬티 자국이 나지 않는 속옷 수요가 폭증했고, 입지 않은 듯한 편안한 착용감과 자극 없는 소재로 입소문을 타며 매년 매출이 50%씩 증가하고 있다.

자주는 이에 통기성과 착용감, 지지력을 강화한 '퍼펙트 노라인 언더웨어'를 추가 출시하며 경쟁력 제고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골프복이나 운동 레깅스에도 감쪽같이 라인을 잡아주고 맵시를 살려주는 만큼 운동 수요가 높아지는 봄을 앞두고 매출이 더욱 기대되는 상황이다.  

이번에 출시된 '퍼펙트 노라인 언더웨어'는 여성용 브라와 팬티, 브라캐미솔을 비롯해 남성용 드로즈 팬티 등 총 7종으로 선보인다. 색상은 가장 기본적인 베이지와 블랙 외에도 세련된 머스타드 컬러를 추가했으며, 남성용 드로즈의 경우 네이비부터 그레이까지 8가지 색상으로 출시해 선택의 폭이 넓다.

대표 제품인 퍼펙트 노라인 원몰드브라는 몸을 옥죄는 불편한 속옷 대신 입지 않은 듯 완벽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6가지 혁신적인 레이어를 통해 고정력과 볼륨감, 착용감과 실루엣을 모두 잡았다.

무봉제 기법으로 매끄러운 착용감을 선사하며, 공기를 순환시키는 2D 인젝션 몰드 기술로 통기성을 극대화해 하루 종일 산뜻하고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여기에 이너 서포트 레이어와 내장 실리콘이 흔들림 없이 안정적으로 몸매를 고정해주며, 부드러운 쿠션 컴포트 컵으로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선사한다.

이 외에도 브라와 캐미솔을 일체형으로 제작해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퍼펙트 노라인 브라캐미솔', 후크 잠금 장치 없이 밀착되는 형태의 '퍼펙트 노라인 크롭브라'가 있다.

여성용 팬티는 스타일과 취향에 따라 배를 덮는 높이의 하이라이즈 팬티, 엉덩이를 완벽하게 감싸는 힙허거 팬티, 다리 부분을 깊게 재단한 하이컷 스타일의 비키니 팬티로 출시한다. 모든 제품은 프리컷의 무봉제로 제작했다.

자주는 퍼펙트 노라인 언더웨어 출시를 기념해 이달 21일까지 자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댓글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주 게시글에 '함께 골프 라운딩을 즐기고 싶은 4인'을 태그하고 퍼펙트노라인에 대해 궁금한 점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3팀에게 퍼펙트 노라인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취향 기반 패션 플랫폼 폴더(FOLDER)의 자체브랜드 오찌(OTZ)가 25SS '3300' 컬렉션을 공개했다.

오찌 3300 시리즈는 기원전 3300년경 아이스맨이 신었던 태초의 신발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스니커즈로, 컬러와 소재를 매 시즌 업그레이드해 출시하는 브랜드 대표 상품이다.

폴더는 3300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일러스트 작가 이슬로의 '포코리프렌즈(POKORIFRIENDS)'와 함께한 콜라보팩을 선보였다.

© 이랜드월드


콜라보팩의 갑피(어퍼)는 내구성이 강한 캔버스 소재가 사용됐다. 탄성이 우수한 소재를 신발 안감에 적용해 보행 시 안정감을 제공한다. 6cm 중창(미드솔) 높이의 하이 스타일과 클래식한 로우 스타일 2가지로 구성됐다.

세라젬이 안마가전 업계 최초로 다양한 컬러와 소재로 제품 스타일을 바꿀 수 있는 '파우제 피팅 서비스™(이하 파우제 피팅 서비스)'를 소개하는 캠페인을 공개하며, 안마가전의 새로운 시대를 연다고 밝혔다.

파우제 피팅 서비스는 내 취향과 공간에 맞춰 언제든 다양한 스타일로 바꿀 수 있는 사이드 커버 교체 유상 서비스이다. '헬스테리어(Health+Interior)' 트렌드를 선도하며 차별화된 제품 디자인을 선보여 온 세라젬이 이번 서비스를 통해 개인의 공간은 물론, 취향까지 핏(Fit)하게 안마의자를 사용할 수 있는 한발 더 진화된 디자인 가치를 제시하게 된다.

세라젬은 파우제 피팅 서비스 첫 적용 제품으로 '파우제 M8'을 선정하고, 이와 함께 제품명도 '파우제 M8 Fit(핏)'으로 리뉴얼했다. '파우제 M8 Fit'을 구매한 고객은 25년 6월부터 자신의 취향에 맞춰 12가지의 다양한 디자인에서 선택해 사이드 커버를 변경할 수 있게 된다. 포근한 질감의 부클레(Bouclé) 소재로는 크림 화이트, 샌드 베이지, 스톤 그레이 등 3종의 색상이, 실을 교차해 격자무늬로 엮은 우븐(Woven)소재로는 오트밀 베이지, 올리브 그린, 토파즈 옐로우, 시에나 오렌지, 에메랄드 그린, 코코 화이트 등 다양한 색상이 준비될 계획이다.

세라젬은 파우제 M8 Fit 런칭을 기념해 4~5월 중 파우제 M8 Fit을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파우제 피팅 서비스 50%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시행한다. 쿠폰을 활용하면, 파우제 피팅 서비스를 정상가에서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유니클로(UNIQLO)가 '브라와 탑을 하나로, 그 이상의 브라탑'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25SS 브라탑 라인업을 선보인다. 

유니클로 브라탑은 브라컵이 상의에 일체형으로 부착된 형태로, 유니크한 파워 네트와 몰드 컵 구조가 가슴을 360도로 서포트하면서 편안하고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패션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디자인과 소재로 이번 봄여름 시즌에 맞춘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유니클로의 대표 브라탑인 '립브라탑'은 적당한 높이의 넥 라인 디자인으로 체형에 구애받지 않고 누구나 자연스러운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어깨 라인의 깔끔한 실루엣으로 세련된 무드를 더하고, 몸에 부드럽게 밀착돼 스타일리시함은 물론 높은 활동성도 갖추었다. 

깔끔하고 세련된 어깨 라인을 만들어주는 '홀터넥 브라 탱크탑'은 경쾌한 여름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으로, 여성스러운 숄더 라인을 강조하면서 여유 있는 넥 라인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오픈백 홀터 브라탑'은 자연스럽게 드러나는 백 라인이 포인트로, 과감하면서도 세련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유니클로는 25SS 시즌을 맞아 건강한 매력으로 사랑받는 올라운드 엔터테이너 비비와 함께 브라탑 스타일링 화보를 선보인다. 화보 속 비비는 '립브라탑' '홀터넥 브라 탱크탑' 및 '심리스 하프 브라 캐미솔' 등을 그녀만의 개성으로 완벽하게 소화하며, 일상 속에서 활용 가능한 다양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또한 캐주얼하면서도 스포티한 무드의 아이템들과 함께 세련된 데일리룩으로서의 매력을 한층 부각시켰다. 비비와 함께한 25SS 유니클로 브라탑 화보는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 및 소셜미디어를 통해 16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알리익스프레스가 '골프' 카테고리에서 빠른 성장세를 보이며 국내 골프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알리익스프레스 케이베뉴(K-Venue) 집계에 따르면, 지난 3월 진행된 창립 15주년 기념 '328 프로모션' 기간 동안 골프용품 매출은 프로모션 이전 대비 약 4배 이상 증가했다. 이는 지난해 11월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기간과 비교해도 약 3배 이상 높은 수치로, 골프 카테고리의 빠른 확산을 보여준다.

특히, 3월 한 달간 골프용품 매출은 2월 대비 134% 이상 증가하며 상승세를 이어갔다. 328 프로모션 첫날인 3월17일에는 드라이버, 거리측정기 등 2개의 골프 제품이 전체 판매 제품 톱(Top)10에 오르며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현재 알리익스프레스 골프 카테고리에는 골프존, AK골프 등 국내 대표 유통사들이 입점해 있다. 이로써 고객들은 믿을 수 있는 정품 골프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누리고 있다.

한편, 알리익스프레스는 오는 4월28일부터 30일까지 골프용품 토탈 커머스 플랫폼 '골프존커머스'와 단독 브랜드데이 이벤트를 진행, 다양한 인기 골프 브랜드 상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쿠팡이 최대 64% 할인 혜택을 담은 '쿠팡트래블 x 비발디파크 세일페스타'를 열고 오는 22일까지 숙박 패키지 상품을 7일간 단독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소노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대표적인 호텔·리조트 비발디파크(소노벨·소노캄·소노펠리체·소노빌리지·소노펫) 숙박 패키지를 최대 64% 할인된 단독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투숙기간은 4월부터 6월30일까지로 황금연휴가 있는 5월에 이어 6월까지 넉넉해 원하는 일정에 맞춰 여유 있게 여행을 계획할 수 있다.

다양한 부대시설 이용권이 포함된 숙박 패키지 상품은 △객실 1박 △오션월드·인피니티풀·앤트월드 중 택1 이용권(성인2인+소인1인) △액티비티 3종 이용권(회전목마3매+범퍼카3매+곤돌라3매) △13시 레이트 체크아웃(일~목요일 입실 시)까지 포함된 구성이다. 조식 뷔페를 포함한 패키지도 선택할 수 있다.

11번가가 오는 5월 진행하는 상반기 최대 쇼핑축제 '그랜드십일절'(5/7~17)을 앞두고 쇼핑포인트를 나눠주는 '사전 알림 신청 이벤트'를 실시, 행사 알리기에 나선다.

11번가는 오는 30일까지 모바일 앱을 통해 5월 '그랜드십일절'의 '사전 알림'을 신청한 뒤 포인트 적립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11번가 쇼핑 시 사용할 수 있는 '11페이 포인트'를 즉시 지급한다. 참여 고객들은 5월 '그랜드십일절' 시작 당일에 별도의 앱 푸쉬 알림을 받아볼 수 있다.

11번가는 고물가 장기화로 고객들의 소비 부담이 예년보다 더욱 높아진 가운데, 오는 5월 '그랜드십일절'을 통해 최적의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데 집중할 계획이다. 국내외 대표 인기 브랜드들과의 협업을 통한 카테고리별 특가 상품 '타임딜' '10분러시' '60분러시' 등 높은 할인율을 앞세운 초특가 쇼핑 코너, 라이브 방송, 할인쿠폰, 고객 참여형 이벤트 등 폭 넓은 쇼핑 혜택을 망라해 상반기 최대 규모의 행사로 선보인다.

11번가는 5월 '그랜드십일절' 본 행사에 앞서, 오는 5월1일부터 6일까지 사전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사전 예약을 통해 인기 상품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예약 구매' 등 '그랜드십일절'과 연계한 행사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놀유니버스가 해외 패키지 고객에게 에어 앰뷸런스 이송도 가능한 해외응급의료 이·후송 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제공하는 등 해외 여행을 위한 긴급 안전판 역할을 하고 있다.

15일 놀유니버스에 따르면, 인터파크 투어는 지난해 7월부터 해외 패키지 여행 중 응급상황 발생 시 이를 신속히 대응할 수 있도록 해외응급케어 서비스를 무상 제공 중이다.

인터파크 투어 해외 패키지 고객이라면, 별도의 가입절차 없이 최대 수억원에 달하는 해외응급의료 이·후송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놀유니버스가 해외 패키지 고객에게 에어 앰뷸런스 이송도 가능한 해외응급의료 이·후송 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제공하는 등 해외 여행을 위한 긴급 안전판 역할을 하고 있다. © 놀유니버스


'해외응급케어' 서비스는 해외응급의료 이·후송 지원과 응급환자를 위한 전문의 의료 상담을 모두 제공하며, 응급상황에 대비해 365일 24시간 쉬는 날 없이 운영된다.

해외응급의료 이·후송 지원 서비스는 여행 국가 내 현지 병원에서 치료가 어려운 경우, 의료진의 의학적 판단에 따라 구급차, 일반 항공기, 에어 앰뷸런스, 헬리콥터 앰뷸런스 등을 이용해 목적지까지 이송을 지원하는 서비스다. 

응급환자를 위한 전문의 의료 상담 서비스는 현지 병원에 입원한 응급환자가 진료 과정에서 소통이 어려운 경우, 전화를 통해 영어 의료 통역을 지원받을 수 있다. 또한 해외응급케어 의료진과 별도의 의료상담도 가능하다. 

놀유니버스는 고객들이 안전한 여행을 다녀올 수 있도록 '해외응급케어' 등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누구나 마음 편히 놀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여가 문화를 확장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대명스테이션의 토탈 라이프케어 서비스 브랜드 대명아임레디는 온라인 교육 콘텐츠 플랫폼 '클래스101'과 신규 멤버십 제휴를 체결하고 자사 회원들에게 최대 49%의 구독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클래스101과의 신규 제휴를 통해 대명아임레디 회원은 재테크, 교육, 취미, 자기계발 등 등록된 모든 클래스를 1년 간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33만원 상당의 연간 구독권을 49%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멤버십 할인 혜택을 받으려면 대명아임레디 홈페이지 로그인 후 멤버십 페이지에서 클래스101 바로가기를 눌러 대명아임레디 회원 전용 페이지로 접속하면 된다. 클래스101 회원가입 후 이 페이지에서 연간 구독권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면 자동으로 혜택이 적용된다.

한편, 대명아임레디의 멤버십 서비스는 회원이라면 누구나 가입 기간 내 이용 가능한 서비스로 기존 소노호텔앤리조트 객실과 부대 시설을 포함해 쥬비스 다이어트 등의 외부 제휴 할인 혜택이 제공돼 왔다. 

해비치 컨트리클럽 제주가 완연한 봄 시즌을 맞아 품격 있는 골프 라운드와 럭셔리 호캉스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골프 패키지(Private Golf Package)'를 출시했다. 이 패키지는 2박 기준의 상품으로 36홀 또는 54홀의 골프 라운드와 아침ㆍ점심ㆍ저녁 식사를 비롯해 편안한 호캉스를 경험할 수 있는 혜택이 풍성하게 담겼다.

먼저 골프 라운드는 해비치 컨트리클럽 제주의 회원제 코스 18홀과 대중형 코스 18홀을 모두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로, 제주 정취와 어우러진 다채로운 코스의 묘미를 즐길 수 있다. 공항부터 골프장, 호텔 간 이동 시 전문 기사가 의전하는 '쇼퍼 리무진 서비스'와 골프백 왕복 배송 서비스도 제공해 한층 편안하고 품격 있는 골프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프리미엄 호캉스 혜택도 담았다. 탁 트인 바다 전망을 자랑하는 호텔 또는 리조트 객실 가운데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호텔 투숙 시에는 섬모라의 조식 뷔페 1박당 1회와 석식 뷔페 1회를 제공한다. 리조트 투숙 시에는 레스토랑 '이디'에서 1박당 조식 1회와 레스토랑 '하노루'에서 한우 채끝 등심 및 식사, 생맥주 등으로 구성된 석식 세트를 1회 이용할 수 있다.

공통 혜택으로 사계절 온수로 운영되는 실내외 수영장 이용이 포함돼 푸른 바다 경관을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라운드 전후에는 클럽하우스에서 편안하게 점심 식사 및 커피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라운드와 여행의 피로를 풀 수 있는 스파 10% 할인 및 식음료 업장 10% 할인 혜택도 담았다. 아울러 라운드 시 자외선 노출에 대비해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프레비츠의 기미·잡티 완화 패치인 '더블엑스패치'를 증정한다.

이 패키지는 8월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충북 청주에 위치한 엔포드 호텔이 프리미엄 라운지 바 '더 라운지 리히트 21'의 본격 오픈을 기념해 오는 16일부터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더 라운지 리히트 21'은 청주 도심 전경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21층 고층 라운지 공간으로, 시그니처 칵테일과 샤퀴테리 플래터, 서프앤터프 등 고급 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바이다.

이번 오픈 기념 프로모션은 고객 참여 이벤트와 다양한 주류 주문 혜택으로 구성됐다. 방문 후기를 개인 SNS에 업로드한 고객에게는 칵테일 1잔을 무료로 제공하는 SNS 인증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주류 주문 고객 대상으로는 시그니처 칵테일 주문 시 카프레제 또는 하몽 핀초가 함께 제공되며, 위스키 보틀 구매 시 결제 금액대에 따라 다양한 푸드 페어링 플래터가 추가 증정된다. 

롯데호텔앤리조트가 오는 5월 'L7 청량리 바이 롯데'를 오픈한다.

'L7 청량리 바이 롯데'는 라이프 스타일 호텔 브랜드 'L7 호텔 바이 롯데'의 국내외 7번째 호텔로 롯데호텔앤리조트의 '에셋 라이트(Asset Light, 자산 경량화)' 전략에 맞춰 국내 체인 호텔 최초로 위탁 운영된다.

위탁 운영은 부동산을 직접 매입해 운영하는 직영과 달리, 호텔 오너십에서 운영권만 가져오는 방식으로 브랜드 가치와 경쟁력이 높아야 가능하다. 현재 세계 유수의 글로벌 호텔 기업들이 주로 채택하고 있는 운영 전략이다.

롯데호텔앤리조트가 오는 5월 'L7 청량리 바이 롯데'를 오픈한다. © 롯데호텔


청량리는 서울 동북부 지역 최고의 교통 요지이자 수도권 전철, 분당선, 경의중앙선, KTX 등 다양한 교통망이 집결한 트랜짓 허브(Transit Hub)로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한다. 또한, 감각적인 레트로 감성과 백화점, 대형마트, 영화관 등 현대적 인프라가 공존하는 특색 있는 지역으로 젊은 층 사이에서 각광받고 있다.

L7 청량리 바이 롯데는 청량리역 도보 1분 거리에 있는 '롯데캐슬 SKY-L65' 랜드마크 타워에 위치해 있으며, 7층과 8층은 청량리역사의 감성을 반영한 로비와 다양한 부대시설이, 18층부터 25층까지는 객실이 들어선다.

호텔은 레트로 감성과 모던한 디자인이 어우러진 총 260실의 객실과 피트니스, 수영장, 자쿠지 등의 부대시설 및 레스토랑으로 구성됐다. 특히, 실내 개폐형 슬라이딩 통창으로 시원한 개방감을 선사하는 7층 실내 수영장은 통창을 열면 야외 수영장 분위기까지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뷔페 레스토랑 '플로팅(FLOATING)'을 비롯해, 서울 도심의 파노라믹 뷰와 함께 시그니처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플로팅 라운지 앤 바(FLOATING LOUNGE & BAR)', 중층 야외 공간에 조성된 자연 친화적 정원 '버드 가든(Bird Garden)'도 이용 가능하다.

글래드 호텔이 다가오는 5월5일, 소중한 우리 아이와 함께 특별한 어린이날을 즐길 수 있는 '글래드 키즈 페스트 - 매직 앤 펀(GLAD Kids Fest – Magic&FUN)'을 진행한다.

먼저, 메종 글래드 제주는 2층 크리스탈 홀에서 오후 5시부터 9시까지네 시간 동안진행되며, 어린이날 특선 뷔페를 비롯해 다양한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매직&벌룬&버블쇼 △샌드아트 공연 등 아이들의 눈을 사로잡을 공연 이벤트와 △나만의 텃밭 케이크를 만드는 쿠킹 클래스 △샌드아트 체험존 △가상현실 배경에서의 크로마키 포토 체험 등 직접 참여하는 체험형 콘텐츠가 준비돼 있다. 또한 현장 미션카드, 럭키드로우 경품 추첨 등으로 참여 재미를 더했으며, 참석하는 모든 어린이에게 특별 선물도 제공된다. 

글래드여의도는 LL층 블룸 홀에서△마술사K 판타스틱쇼 공연과 △풍선아트△호텔 셰프와 함께하는 쿠킹 클래스(미니 케이크 만들기) △페이스 페인팅 등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쿠킹 클래스는 어린이가 직접 참여하는 프로그램으로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다양한 재료로 케이크를 만들 수 있다. 

노랑풍선은 일본과 중국, 동남아시아의 인기 여행지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옐로팡딜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최근 짧은 비행 시간과 휴양, 액티비티, 호캉스 등으로 많은 여행객들의 관심을 받았던 일본과 동남아시아 이외에도 중국이 무비자 정책 시행 이후 새로운 인기 여행지로 급부상하고 있다.

이에 노랑풍선에서는 일본과 중국, 동남아시아 전 지역을 아우를 수 있도록 이번 옐로팡딜을 준비했다.

오는 21일까지 1주일간 진행되는 옐로팡딜은 △일본 규슈 중심지로 역사와 현대가 어우러진 매력적인 '후쿠오카'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의 하나로 아름다운 풍경을 지닌 중국 '장가계' △열대의 봄을 만끽할 수 있는 태국 '치앙마이&치앙라이' △베트남 대표 휴양지로 아름다운 바다가 일품인 '다낭&호이안' △자연과 문화가 어우러진 곳으로 베트남의 몰디브로 불리우는 '푸꾸옥' △일조량이 풍부한 날씨로 베트남의 나폴리로 불리는 '나트랑' △천혜의 자연 환경과 세계 3대 선셋 명소 중 하나인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등 고객이 취향에 따라 다채로운 여행지를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노랑풍선에서 선보이는 옐로팡딜 상품은 최저가 17만9000원부터 시작되며, 예약 고객에게는 최대 10만원의 즉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옐로팡딜은 노랑풍선의 자체 기획 딜로 운영되며, 판매 채널을 최적화해 타 상품 대비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행을 떠날 수 있다는 강점이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