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롯데마트와 슈퍼가 지난 10일 데일리 와인 시리즈 'TASTY(테이스티)'의 네번째 와인 '풀리아 프리미티보'를 새롭게 출시해 1만원대에 판매한다.
'TASTY No.4 풀리아 프리미티보'는 이탈리아 남부를 대표하는 포도 품종 '프리미티보'로 만든 와인이다. 풍부한 과실향과 부드러운 탄닌, 그리고 은은한 스파이시함이 어우러진 깊은 맛을 지니고 있어, 파스타, 스테이크, 피자 등과 같은 일상적인 음식들과 곁들이기 좋다.
해당 와인은 롯데마트와 슈퍼가 이탈리아의 명성 높은 와이너리 '카를로 사니'와 협업해 이탈리아 와인의 매력을 부담없는 가격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한 상품이다. 롯데마트에서 이탈리아 레드와인으로 판매량 최상위권을 기록중인 '카를로 사니 수수마니엘로'와 동일한 주질임에도 가격은 약 30% 저렴한 초저가 수준으로 책정했다.

롯데마트와 슈퍼가 지난 10일 데일리 와인 시리즈 'TASTY(테이스티)'의 네번째 와인 '풀리아 프리미티보'를 새롭게 출시해 1만원대에 판매한다. © 롯데마트
'카를로 사니'는 이탈리아 전역의 다양한 포도 산지를 관리하며, 전통적인 방식과 현대적인 기술을 접목해 품질 높은 와인을 생산하는 것으로 유명한 와이너리다. 연간 1억병 이상의 와인을 생산해 전세계로 수출중이며, 국내 시장에서도 가성비가 뛰어난 와인으로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롯데마트와 슈퍼가 'TASTY' 시리즈의 네번째 상품으로 프리미티보 와인을 출시한 이유는 이탈리아 레드 와인 중 남부지역에서 생산된 와인의 선호도가 높기 때문이다. 실제, 롯데마트의 지난해 와인 실적을 살펴보면, 이탈리와 레드와인 판매량 상위 10개 품목 중 7개가 프리미티보 품종이거나 남부지역에서 생산된 와인으로 나타났다.
한편, 롯데마트와 슈퍼는 와인 대중화에 기여하고자 'TASTY' 시리즈 프로젝트를 진행중이다. '일상이 맛있어지는 선택'이라는 철학 아래, 고객이 쉽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와인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출시한다. 가성비 뿐만 아니라 맛과 고객의 기호까지 고려한 'TASTY' 시리즈는 우수한 성과를 보이고 있다. 2023년 12월에 출시한 'No.1 캘리포니아 까베르네 소비뇽'과 'No.2 캘리포니아 샤르도네'는 지난해 미국 캘리포니아 레드와 화이트 와인 상품군에서 각각 판매량 1위에 올랐으며, 뉴질랜드 배비치 와이너리와 협업한, 'No.3 뉴질랜드 말보로 소비뇽 블랑' 역시 뉴질랜드 화이트와인 상품군에서 판매량 2위를 기록했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TASTY 시리즈의 성과를 기반으로 본격적인 시리즈 확장을 진행, 이번 'No.4 풀리아 프리미티보'를 시작으로 올해 안에 총 10종의 TASTY 라인업을 완성할 계획이다.
CU가 업계 최초로 동일 권역 내 단 하루 만에 택배를 받을 수 있는 'CU내일보장택배' 서비스를 이달 14일부터 시행한다.
현재 CU가 운영하고 있는 택배 서비스는 자체 물류망을 활용한 'CU알뜰택배'와 기존 택배사가 배송하는 '일반 택배', 집 앞까지 찾아가는 '방문택배', DHL을 이용할 수 있는 해외 특송 등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에 도입하는 CU내일보장택배는 접수 후 다음 날 원하는 곳으로 곧장 배송되는 서비스로 편의점 업계에서 도입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발송부터 수령까지 24시간 내 초고속 배송을 앞세운 서비스다.
토요일을 제외한 매일 오후 6시 이전에 접수되는 물품은 다음날 곧장 고객이 지정한 곳으로 배송된다. 현재 편의점 일반 택배가 통상 2~3일 걸리는 점을 감안하면 굉장히 빠른 속도다. 배송은 딜리박스중앙이 담당한다.
특히, CU내일보장택배는 이렇게 빠른 배송에도 불구하고 일반 택배 대비 운임이 더 낮다.
CU는 5월 말까지 모든 규격의 CU내일보장택배에 대해 300원 일괄 할인 행사도 펼친다. 할인 혜택을 적용하면 500g 미만 소형 택배는 업계 최저가인 2900원에 익일 배송 접수가 가능하다.
해당 서비스는 이달 서울 지역을 시작으로 추후 고객의 수요 등을 모니터링한 후 주요 도시로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CU는 최근 택배 가격이 일제히 오르는 상황에서도 CU알뜰택배 운임을 동결해 고객의 물가 부담을 덜고 있다. 고객 반응도 매우 긍정적이다. CU알뜰택배의 연도별 이용 건수 신장률은 2022년 89.7%, 2023년 90.3%, 2024년 30.5%로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또한, CU가 지난해 10월 선보인 방문택배는 론칭 6개월 만인 지난달 이용 건수가 첫 달 대비 무려 505.2%나 늘었다. 방문택배는 발송지에서 물품을 방문 수령해 배송지로 직접 전달해주는 프리미엄 택배 서비스로 1~2인 가구 등 택배를 직접 접수하기 어려운 고객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롯데백화점이 지난 10일 본점에 모로코 헤리티지 커피 브랜드 '바샤커피(Bacha Coffee)'의 국내 2호 매장을 오픈했다. '바샤커피'는 지난해 8월, 청담동에 '바샤커피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를 성공적으로 런칭한데 이어 롯데백화점 본점에 두번째 매장을 오픈하게 됐다.
본점 3층에 위치한 '바샤커피' 2호 매장은 다양한 원두와 드립백, 커피 액세서리 등을 판매하는 '커피 부티크'와 고객들이 앉아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15석 규모의 '커피바'로 구성됐다. 고객들은 이제 본점에서도 200여종 이상의 최고급 100% 아라비카 커피와 정교한 커피 악세서리, 커피와 페어링하기 좋은 페이스트리 메뉴를 통해 바샤커피의 프리미엄 경험이 가능해졌다.
특히 '커피바'는 한국에서는 새롭게 선보이는 컨셉으로, 커피 바에 앉아 커피 마스터와 아라비카 커피에 대한 대화를 나누거나 커피 한 잔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싱글 오리진, 파인 블렌디드, 파인 플레이버, 디카페인 등 다양한 컬렉션과 원산지 및 맛과 향 등에 따라 200가지 이상의 100% 아라비카 원두 중 개인별 취향에 맞는 커피를 선택할 수 있으며, 추출 방식에 맞춰 현장에서 바로 분쇄한 신선한 원두로 최상의 커피 맛을 즐길 수 있다.
커피바 이용시 '바샤커피'를 상징하는 우아한 골드팟에 담긴 아라비카 커피와 함께 시그니처 페이스트리 메뉴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본점 오픈을 기념해 한라봉 크루아상, 블랙 펄 오페라 등 새로운 디저트 메뉴도 출시했다. 한국의 특산물을 활용해 개발한 '한라봉 크루아상'은 국내 매장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메뉴다.
매장에서 직접 내린 커피와 페이스트리 메뉴는 '테이크어웨이(Takeaway)'로 간편하게 포장 주문할 수 있다. 테이크어웨이 커피 구매 시에도 ‘바샤커피'를 상징하는 화려한 디자인의 트레이에 샹티이 크림과 크리스탈 슈거 스틱 등을 함께 제공해 ‘바샤커피'의 프리미엄 가치를 온전히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바샤커피 부티크에서는 어디에서나 편안하게 바샤커피를 즐길 수 있는 '커피백 기프트박스', 맛과 향에 따라 원두를 다양한 컬러의 케이스에 담은 '시그니처 노마드 컬렉션'과 '오토그래프 컬렉션', 머그잔과 같은 커피 악세서리를 판매한다. 또한 200여종 이상의 원두 중 추출방식에 맞게 분쇄한 원두도 구매 가능하다. 편리성은 물론 고급스러운 패키징으로 선물로서의 가치까지 향상시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더 많은 고객들이 바샤커피를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이 대한민국 대표 건강식품 회사 KGC인삼공사의 '정관장' 브랜드와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협력에 나선다.
신라면세점은 이달 10일 서울시 중구 장충동에 위치한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김준환 호텔신라 TR부문장과 한승규 KGC인삼공사 마케팅본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신라면세점과 정관장의 상호협력을 위한 MOU 체결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서울시 중구 장충동 소재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김준환 호텔신라 TR부문장(오른쪽)과 한승규 KGC인삼공사 마케팅본부장(왼쪽)이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호텔신라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신규 상품 공동 기획 및 출시, △내·외국인 대상 맞춤형 마케팅 및 이벤트 활동 전개, △해외 신규 채널 개발 등을 추진하기로 했다.
신라면세점은 정관장과의 협업을 통해 글로벌 건강식품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다.
정관장은 KGC인삼공사의 대표 브랜드로, 126년의 역사를 지닌 홍삼 명가이다. 엄격한 품질 관리와 연구 개발을 통해 국내는 물론 전 세계 40여 개국에 제품을 수출하며 글로벌 건강식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신라면세점은 정관장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적별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신상품을 공동 기획해 출시할 예정이다. 또한, 맛과 건강을 모두 챙기며 즐거운 건강관리를 추구하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에 맞춰 2030세대를 대상으로 한 신상품 공동 마케팅도 적극 전개하기로 했다.
이외에도 오는 3분기에 예정된 중국 단체관광객에 대한 한시적 비자 면제 시행에 맞춰 신라면세점 시내점과 공항점에서는 정관장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봄을 맞아 어반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 슈즈 '브리즈' 라인을 공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브리즈(BREEZE)'는 아웃도어 무드 기반의 입체적인 소재감이 특징인 라이프스타일 운동화로, 다양한 소재의 믹스매치를 통해 풍부하고 감각적인 다자인을 표현한 아이템이다. 258G의 초경량 아웃솔이 가볍고 안정적인 착화감을 선사하며, 하루 종일 부드럽고 쾌적한 착용감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브리즈'는 컬러와 파트별로 다양하게 소재를 믹스매치해 내추럴한 컬러감과 우수한 내구성을 제공한다. 아웃도어 무드를 연출하는 스웨이드 및 립 소재와 함께 은은하게 연출되는 투 톤 컬러 느낌의 샌드위치 매쉬를 적용해 부드럽고 편안한 착화감을 느낄 수 있다. 신발 끈과 힐 포인트 부분에는 리플렉티브(재귀반사) 소재를 사용해 야간 보행의 안정성은 물론 디자인 포인트까지 동시에 잡았다.
또한 자체 개발한 DX-FOAM 인솔이 소프트한 쿠셔닝을 제공하며 힐을 안정적이게 받쳐주는 패턴 레이어드로 핏팅을 설계해 내구성을 강화했다. 여기에 DRA300을 적용한 러그드 아웃솔이 우수한 접지력과 내마모도를 자랑한다.
'브리즈 슬립온(BREEZE SLIP-ON)'은 고급스러운 외관의 버클 시스템을 적용, 발등이 오픈된 구조로 돼 있어 신고 벗기 편리한 라이프스타일화다. 개개인의 발등에 맞게 핏팅 조절이 용이하고, 디스커버리 로고와 등고선을 모티브로 한 새로운 사이드라인 디자인 패턴을 적용해 발을 안정적으로 잡아주어 슬림해 보이는 실루엣을 연출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시몬스가 저상형 프레임 신제품 '탠'(Tan)'과 '컨비(Convi)'를 출시했다.
시몬스는 일상에서 자연과 같은 편안함과 안정감을 제공하고자 심플하면서도 부담 없는 스타일을 선보였다.
'탠(Tan)'은 자연스러운 우드 텍스처와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저상형 프레임으로, 다양한 구조와 환경에도 잘 어우러져 침실에 따뜻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특히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와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헤드보드가 없는 '기본형' △편안하게 기대어 쓸 수 있는 '슬릭헤드형' △선반 높이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스토리지헤드형'의 3가지 타입으로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내추럴오크 컬러는 침실 속에 자연과 함께하는 기분을 선사하며 심플함 속에서도 감각적인 멋을 제공한다. 사이즈는 슈퍼싱글(SS)부터 그레이트킹(GK)까지 다양하게 마련됐다.
'컨비(Convi)'는 미니멀 라이프를 갖기 원하는 최신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저상형 프레임이다. 동일 규격의 매트리스 사이즈보다 여유 있는 크기로 제작돼 매트리스를 자유자재로 배치할 수 있으며,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조명, 책, 오브제 등을 올릴 수 있기 때문에 나만의 침실을 꾸밀 수 있다.
슈퍼싱글(SS), 퀸(QE), 킹오브킹(KK) 등 3가지 사이즈로 운영되지만, 프레임과 매트리스 조합에 따라 자녀 침대부터 신혼부부 침대, 패밀리 베드로도 안성맞춤이다. 색상은 내추럴오크로 이질감 없이 다른 가구를 돋보이게 하면서 트렌디한 인테리어를 연출한다.
신제품 프레임을 포함한 시몬스의 모든 프레임은 국가 공인 기준 등급(E1)보다 높은 E0급의 친환경 자재만을 사용해 안전성을 높였다.
아울러 시몬스 침대는 △환경부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를 실천하며 소비자의 건강과 안전을 세심히 챙기고 있다.
특히 소비자들의 최대 관심사 가운데 하나인 라돈의 경우 국내 공식 라돈 인증 기관인 한국표준협회(KSA)의 '라돈 안전제품 인증'을 매년 갱신하고 있다. 한발 더 나아가 라돈과 유사한 또 다른 발암물질인 토론에 대해서도 안전제품 인증을 받고 있다.
한편, 시몬스는 '초격차 바나듐 포켓스프링‘ 기술력이 담긴 프리미엄 침대를 합리적인 혜택에 구매할 수 있는 '뷰티레스트 100주년 프로모션'을 전개 중이다.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매트리스 최대 20% 할인 △신제품 프레임, 베딩류 10% 할인 △특정 프레임, 룸퍼니처 최대 30% 할인 △구스 토퍼 3종(구스 토퍼·토퍼 커버·토퍼 방수 커버) 구매 시 2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선사한다. 구매 금액에 따라 푸짐한 사은품도 선착순 증정한다.
여기에 프로모션 기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결제 금액 상관없이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를 무료 제공하며, 매주 수요일에는 맞벌이 부부나 1인 가구 직장인 등을 위해 퇴근 후 침대를 받을 수 있는 '이브닝 배송 서비스'를 운영한다. 최대 24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 페이'도 운영한다.
'아떼(athe)'가 네이버웹툰 '마루는 강쥐'와 협업해 선케어 신제품과 굿즈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아떼는 본격적으로 자외선이 높아지는 시즌을 맞아 자사 대표 제품인 선 에센스를 업그레이드하고, 톤업 기능을 더한 제품을 새롭게 선보이며 선케어 라인을 강화한다. 동시에, MZ세대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자 인기 웹툰 캐릭터 '마루'와의 협업을 통해 귀여운 패키지와 다양한 굿즈도 함께 마련했다.
'마루는 강쥐'는 사람으로 변한 강아지의 이야기를 다룬 네이버웹툰으로, 주인공 마루는 보호와 공존의 가치를 담고 있어 아떼의 비건 철학과도 잘 어울리는 캐릭터다.
아떼는 2019년 국내 최초 비건 인증 선케어 제품을 출시하며, 새로운 카테고리인 '선 에센스'를 선보여 올리브영 라이브 방송 역대 최대 매출을 기록하는 등 선케어 강자로 자리매김해왔다.
이번에 선보이는 콜라보 상품은 △비건 릴리프 선 에센스EX 일등 마루 에디션 △비건 릴리프 무기자차 선크림 깐깐 마루 에디션 △비건 릴리프 톤업 선 에센스 마루 베이지 에디션 등 총 7가지며, 제품 구매 시 다양한 마루 굿즈가 함께 증정된다.
'비건 릴리프 선 에센스 일등 마루 에디션'은 기존 촉촉한 발림성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멜라닌 케어 기능을 강화했다. 10가지 비타민과 특허 성분 '멜라제로V2' 등 미백 케어 성분이 함유돼 잡티, 탄력, 피부톤 개선에 도움을 주며, 71%가 스킨케어링 성분으로 구성돼 바를수록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제품 구매 시 마루 얼굴이 그려진 쿠션 공용기가 함께 제공돼 미니 선쿠션으로 활용 가능하며, 마루 표정이 담긴 스티커로 개성 있게 꾸밀 수 있다.
아떼에서는 톤업 기능을 더한 '톤업 선 에센스' 제품도 새롭게 선보인다. 고온 다습 환경에서 16시간 동안 다크닝 없이 지속되는 점이 특징이며, 기존 파운데이션이나 쿠션 대비 가볍고 부드러운 발림성을 자랑한다. 마루의 뽀얀 얼굴 피부 컬러를 담은 라이트 베이지 컬러, 마루의 애착 인형 '토순이' 핑크 컬러를 담은 라이트 핑크 2종으로 출시되며, 제품 구매 시 컬러에 맞춘 마루 낙서 키링, 토순이 탈을 쓴 마루 키링을 증정한다.
이번 콜라보 제품은 오늘부터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몰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30일까지 최대 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4월21일부터는 아떼 뷰티 공식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도 구매 가능하며, 제품 별 다양한 굿즈를 만나 볼 수 있다.
AI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MakeON)이 스킨케어 흡수에 특화된 저자극 부스팅 디바이스 '젬 소노 테라피 릴리프(Gem Sono Therapy Relief)'를 업그레이드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젬 소노 테라피 릴리프'에는 메이크온의 독자 기술인 '인피니티 소노 테크(Infinity Sono Tech)'를 탑재해 초당 300만 회 진동의 초음파가 유효성분을 피부 속 깊이 흡수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저자극 케어에 집중한 설계로 민감해진 피부나 자극이 우려되는 경우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메이크온이 스킨케어 흡수에 특화된 저자극 부스팅 디바이스 '젬 소노 테라피 릴리프'를 업그레이드 출시한다. © 메이크온
신제품은 목적에 따라 선택 가능한 3가지 케어 모드를 제공한다. 미세 초음파와 젬스톤이 부드럽게 작용해 민감해진 피부나 디바이스 입문자에게 적합한 '부스팅 모드'와 초음파와 리듬감 있는 진동이 스킨케어 흡수를 촉진하는 '마사지 모드'를 제공한다. 새롭게 추가된 '릴렉스 모드'는 초음파와 진동, 흡수에 이상적인 42도 온열 기능을 더해 인공피부적용시험 결과에서 1회 사용만으로도 피부 투과도가 600% 증가하는 효과를 확인했다. 흡수력 강화는 물론 피부 피로 완화와 부기 케어까지 동시에 가능한 릴렉싱 케어에 제격이다.
저자극 설계에 집중한 젬 소노 테라피 릴리프는 금속 알레르기 걱정 없는 지르코니아 세라믹 소재를 적용하고, 얼굴 곡면에 밀착되는 돔 형태의 헤드 설계로 초음파의 전달 효율을 높였다. 또한 메이크온 전용 앱과 연동해 루틴 설정, 사용 기록 관리, AI 기반 피부 분석 및 맞춤 케어 솔루션 등 더욱 스마트한 홈케어 경험을 제공한다. 메이크온 전용 앱은 지난 3월 출시된 '스킨 라이트 테라피 3S'와도 연동해 피부 진단부터 케어, 흡수까지 이어지는 토탈 홈케어 루틴을 완성할 수 있다.
메이크온의 신제품 '젬 소노 테라피 릴리프'는 메이크온 공식 온라인몰, 아모레몰, 네이버 브랜드관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헤어브랜드 보다나(VODANA)가 소비자 편의성, 안전성, 무게, 디자인이 대폭 개선된 2세대 물결 고데기 '글로우 물결 고데기 40mm'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국내 최대 사이즈인 물결 고데기40mm를 선보이며 이미용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공고히 한 보다나가 지속적인 기술 개발을 통해 선보인 이번 '글로우 물결 고데기 40mm'는 다양한 기능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됐다.
신제품 '글로우 물결 고데기 40mm'는 전작에 비해 약 26% 감소한 무게로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며, 3초, 5초, 7초 타이머 기능으로 설정한 타임 가이드에 맞춰 스타일링이 가능해 누구나 손쉽게 모발 전체에 균등하고 완성도 있는 물결펌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음이온이 발생해 모발에 윤기를 부여해주며, 세라믹 코팅 열판을 적용해 모발 손상은 최소화해줄 뿐만 아니라 40mm 사이즈의 넓은 물결 열판으로 볼륨감 있는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안전성과 편리성 역시 개선돼 눈길을 끈다. 메모리 기능이 있어 사용자가 마지막으로 설정한 단계를 재 사용 시 자동으로 세팅해주며, 마지막 버튼 작동 이후 45분이 지나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는 스마트 시스템을 탑재하였다. 또한 열판 뒷면에 과열 방지 설계로 안전하게 사용 가능한 것 역시 장점이다. 이 뿐만 아니라, 타이머, 음이온, 온도, 전원 등의 컨디션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LED 디스플레이가 탑재돼 있고, 전선 꼬임 없는 360˚ 회전식 코드로 더욱 편리한 스타일링을 돕는다.
항상 트렌디하고 감성적인 컬러를 사용해 2030 여성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보다나는 이번 '글로우 물결 고데기 40mm'에 봄이 가득 담긴 파우더 핑크 컬러를 선택했다. 로고 각인과 더불어 화사한 봄 꽃 풍경에 어울리는 파우더 핑크 컬러를 본체와 전선 코드 모두에 반영한 디자인으로 연인이나 지인에게 선물하기에 적합하다. 또한, 전압에 구애 받지 않는 프리볼트 기능으로, 올 봄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필수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보다나는 '글로우 물결 고데기 40mm' 출시를 기념해 보다나 공식몰을 통해 약 18%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해당 제품 구매 시 에스더러브스유 데스크 거울을 증정할 예정이다.
LG생활건강의 프로페셔널 더마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 가 지루성 두피로 고민인 고객을 위한 '클리니컬 릴리프 지루성 두피용 라인'을 새로 출시했다.
LG생활건강은 59년 두피 연구 역사를 바탕으로 고객들의 두피 문제 해결을 위한 다양한 헤어케어 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 '닥터그루트 클리니컬 릴리프 지루성 두피용 샴푸(이하 클리니컬 릴리프 샴푸)'에는 유분 과다, 비듬, 각질, 가려움, 냄새 등 지루성 두피로 인한 5가지 복합 문제를 개선하기 위한 새로운 기술인 '알.이.디 릴리프 테크놀러지(R.E.D Relief Technology)'를 적용했다. 알.이.디 릴리프 테크놀러지는 보습 및 컨디셔닝 성분, 각질 제거에 탁월한 AHA, PHA, LHA 성분을 기반으로 한 기술로 두피 상태 개선 특허를 취득했다.
클리니컬 릴리프 샴푸의 효능은 실제 지루성 두피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인체적용시험에서 입증됐다. 샴푸 1회 사용만으로 △유분 과다 △가려움 △두피 장벽 △수분 개선 효과를 확인했다. 샴푸 사용 중단 2주 후에도 지루성 두피 문제 개선 효력이 지속됐고, 샴푸를 사용하면 사용할 수록 두피 장벽이 개선되었다. 또한 지루성 두피가 외부 자극에 민감하다는 점을 고려해 피부자극지수 0.0 민감성 피부 패치 테스트도 통과했다.
클리니컬 릴리프 샴푸를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지루성 두피 문제를 개선할 수 있지만, 보다 확실한 효과를 보려면 이번 라인의 전 제품을 총 4단계 걸쳐 함께 사용하는 것이 좋다. 가장 먼저 수분 제형의 '10초 워터 스케일러'로 두피에 있는 피지를 불려서 스케일링 한 뒤, 클리니컬 릴리프 샴푸와 저자극 '지루성 두피용 컨디셔너'를 사용해 머릿결과 두피를 동시에 관리하면 된다. 마지막으로 평상 시 가려움이 심한 부위나 붉은 기가 남은 두피에 '지루성 두피용 스팟 젤'은 바르면 빠른 진정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애경산업의 프리미엄 세탁세제 브랜드 '리큐 제트(ZeT)'에서 체취 등 섬유에 남아있는 악취를 강력하게 세탁해 주는 '악취케어 실내건조 캡슐세제'를 출시했다.
리큐 제트 악취케어 실내건조 캡슐세제는 땀 냄새가 스며든 운동복부터 옷깃 이 쉽게 거뭇해지는 평상복, 매일 입고 덮는 홈웨어 및 침구류까지 섬유에 남아있는 악취를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산뜻한 향을 남겨주는 캡슐 형태의 세제이다.
리큐 제트 악취케어 실내건조 캡슐세제는 실내건조 시에도 빨래의 상쾌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꿉꿉한 냄새의 원인물질 중 하나인 피지 얼룩을 제거해 준다. 또한 섬유 속에 남아 악취를 유발하는 모락셀라균, 황색포도상구균, 대장균 등에 대한 세척 테스트도 완료해 빨래의 냄새 걱정을 덜어준다.
리큐 제트 악취케어 실내건조 캡슐세제는 자사 세탁세제인 리큐 베이직 대비 6배 강력한 초고농축 세제 성분을 함유해 생활 얼룩과 미세먼지 등을 깔끔하게 세탁해 준다.
리큐 제트 악취케어 실내건조 캡슐세제는 찬물에도 잘 녹는 용해력 99.9%의 프리미엄 필름을 사용했으며, 어린아이들이 쉽게 포장지를 열 수 없도록 설계한 '어린이 보호 포장'을 적용했다. 또한 피부자극테스트 완료 및 피부에 걱정되는 성분인 형광증백제, 파라벤 6종 등을 함유하지 않아 온 가족 의류 및 침구류 세탁 시에 사용할 수 있다.
깨끗한나라의 영유아 케어 브랜드 보솜이가 여름 전용 제품인 '보솜이 액션핏 썸머 팬티 기저귀'를 출시하며 라인업을 확장한다고 밝혔다.
'보솜이 액션핏 썸머 팬티 기저귀'는 극심한 무더위가 예상되는 올여름 아기 피부를 보송하게 유지하고 기저귀 착용으로 인한 불편함을 최소화하기 위해 설계됐다. 특히, 통기성과 냉감 기능을 극대화해 장시간 입혔을 때도 산뜻함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부드럽고 흡습성이 뛰어나 여름 이불 소재로 사용되는 모달을 함유한 시트를 적용해 덥고 습한 날씨에도 상쾌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소변을 빠르게 흡수하는 소재를 활용해 아기 용변 후 올라가는 기저귀 속 온도를 2.8℃ 낮춤으로써, 답답함과 피부 자극을 줄였다. 이를 통해 아기들이 더욱 쾌적하고 건강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
실제 KATRI시험연구원 테스트 결과, 기존 자사 제품 대비 접촉냉감지수(피부가 섬유에 닿았을 때 느껴지는 냉감 정도)가 6.7% 향상된 것으로 확인됐다.
뿐만 아니라 기존 제품 보다 약 33% 얇아진 시트는 움직임이 많은 아기의 활동성을 높이고, '마이크로 에어홀' 기술로 기저귀 내부 열기와 습기를 신속히 배출해 장시간 착용에도 피부를 보송하게 유지할 수 있다. 옆샘 방지를 위한 2중 잠금 안심가드는 오랜 시간 샘 걱정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손잡이가 부착된 패키지로 휴대와 교체 편의성까지 고려했다.
'보솜이 액션핏 썸머 팬티 기저귀'는 대형(10~14kg), 특대형(13~18kg), 점보형(17kg 이상)으로 구성됐으며, 오는 18일까지 쿠팡에서 단독 특가로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쿠팡 로켓프레시가 생연어를 포함해 훈제연어, 연어회, 연어스테이크 등 30종 이상의 연어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14일부터 21일까지 일주일 간 진행하는 이번 할인 행사에서는 캐나다산 생연어 필렛(횟감용)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쿠팡은 생연어의 대표 원산지로 꼽히는 노르웨이와 캐나다에서 우수한 품질의 생연어를 항공 직수입해 신선하게 배송한다. 캐나다산 연어는 세계 1위 연어 생산업체 ‘MOWI'에서 로켓프레시 입점을 기념해 선보이는 신상품이다. 쿠팡은 캐나다 북태평양 및 대서양 연안의 청정 환경에서 자란 아틀란틱 연어를 선별했다. 노르웨이산 연어는 현지에서 1, 2차 가공과 패키징을 완료해 노르웨이의 신선함을 그대로 담은 상태로 고객에게 배송된다.
쿠팡은 고객들이 보다 다양한 방식으로 연어를 즐길 수 있도록 훈제연어, 연어회, 연어 스테이크 등 30종 이상의 연어 관련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특히 이번 행사를 위해 다양한 연어 상품군에 걸쳐 충분한 물량을 사전에 확보해, 고객 수요에 안정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철저히 준비했다.
알리익스프레스가 4월14일부터 20일까지 '신상을 알리다'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다양한 K-식품 브랜드와 신제품을 더욱 쉽고 합리적인 가격에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기존 고객뿐만 아니라 알리익스프레스를 처음 사용하는 신규 고객을 위한 폭넓은 기획전으로, 신규 입점 브랜드, 신규 카테고리, 신상품 등 다양한 체험팩을 합리적인 구성으로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신상을 알리다' 프로모션의 첫 번째 테마는 식품 카테고리다. 고객들이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게 K-식품을 맛볼 수 있도록 소용량 패키지로 준비된 제품들이 균일가로 제공된다. 여기에 알리익스프레스의 쇼핑 보조금이 적용돼 일부 한정 수량에 한해서는 파격적인 초특가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알리익스프레스의 케이베뉴(K-Venue)는 가전, 패션, 오토, 식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국내 브랜드와의 협력을 지속 강화하고 있다. '신상을 알리다' 프로모션 역시 식품을 시작으로 앞으로 더욱 다양한 카테고리로 테마를 확장해 고객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이번 '신상을 알리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알리익스프레스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LF의 자회사 트라이씨클이 운영하는 패션 전문몰 '하프클럽'은 본격적인 나들이 시즌을 맞아 실속 있는 쇼핑을 돕는 대규모 할인 행사 '하프세일절'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8일까지 5일간 진행되며, 봄 라운드룩부터 스포츠웨어까지 약 8,000개 브랜드의 제품을 파격적인 혜택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하프클럽은 본격적인 나들이 시즌을 맞아 실속 있는 쇼핑을 돕는 대규모 할인 행사 '하프세일절'을 진행한다. © LF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자정 오픈되는 '원데이 특가' 코너에서는 21개 제품을 엄선해 최대 87%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나들이, 라운드, 야외 활동을 위한 스포츠웨어부터 주얼리까지 다양한 SS 시즌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들을 큐레이션해 스마트한 쇼핑을 제안한다.
또한 브랜드별 혜택도 강화했다. 매일 헤지스, 닥스, 질스튜어트뉴욕, 알레그리 등 서로 다른 8개 인기 브랜드를 선정해 SS 시즌 제품을 특가에 선보이며, 아떼바네사브루노, 닥스 골프, 헤지스 골프 등 16개 백화점 브랜드 제품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2025년 신규 가입 회원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행사 기간 중 하프클럽에서 첫 구매를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프랑스 브랜드 아미(AMI)의 반팔 티셔츠를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추가 할인 혜택도 풍성하다. 최대 7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장바구니 5종 쿠폰팩'이 매일 1회씩 제공된다. 결제 수단에 따라 최대 8000원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LOTTE ON)이 러닝 트렌드에 발맞춰 4월14일 러닝 전문관인 '러닝 스테이션(RUNNING STATION)'을 새롭게 리뉴얼 오픈한다. 본격적인 봄철 러닝 시즌에 맞춰 세분화된 고객 니즈 맞춤형 콘텐츠 제공에 중점을 뒀다.
롯데온은 지난 3월10일 '러닝 스테이션'을 오픈해 러닝에 특화된 브랜드와 상품을 큐레이션해 선보여왔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호카(HOKA), 써코니(SAUCONY), 나이키(NIKE), 아디다스(ADIDAS) 등 러닝 전문 브랜드의 상품을 늘렸다. 러닝 의류 및 액세서리 스타일 제안으로 쇼핑 경험을 차별화했다. 러닝 단계별로 입문용, 중급용, 전문가용 등 러닝화를 추천하고 키즈 러닝 아이템도 강화하는 방식으로 전문성을 높였다.
롯데온의 러닝 스테이션 오픈 및 이번 리뉴얼은 최근 전 세대로 빠르게 확산되는 러닝에 대한 관심에서 시작됐다. 실제로 롯데온의 지난 3월 러닝화 카테고리 전체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약 90%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기능성 의류, 러닝 가방, 러닝 모자, 선글라스 등 러닝 관련 용품 매출도 135% 신장하며 전반적인 러닝 시장의 성장세를 입증하고 있다.
같은 기간 4050 세대의 러닝화 및 러닝코어(Running Core)룩 매출 비중은 각각 전년 대비 약 25%, 130% 늘었다. 운동복을 일상복처럼 활용하는 러닝코어 트렌드가 확산되며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추구하는 고객들의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 유아동 러닝화 매출도 함께 20% 신장해 '패밀리 러닝' 트렌드를 보여주고 있다.
롯데온은 리뉴얼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4월말에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 '뽐런(RUN+뽐내다)'이 진행될 예정이다. 고객이 자신의 러닝 아이템과 기록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KT알파 쇼핑이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상반기 최대 규모 패션 페스타(이하 삼패페)를 진행한다. 3일 내내 인기 패션 브랜드, 레포츠, 잡화 등 패션 상품을 집중 편성한다. 새벽 시간을 제외하고는 주간 시간대 패션 방송 편성 비중을 70% 가량으로 대폭 늘리고, 결제 금액의 20% 더블적립 등 역대급 고객 혜택을 준비했다.
패션 행사인 만큼 패션 특화 프로그램을 통해 2025SS 시즌 신상품 론칭 및 대표 인기 브랜드를 선보인다. 쇼호스트 이수정의 '수정샵', 최현우의 '초이스', 레포츠 전문 프로그램 '다이나믹스타일' 등 대표 간판 프로그램들이 총출동한다. 패션PB '르투아(LE TROIS)', 프리미엄 데님 브랜드 '조스진(Joe's Jeans)' 등 인기 브랜드부터 프랑스 디자이너와 협업한 신규 패션 브랜드 '새미보이트(SAMMY VOIGT), 레포츠 상품과 언더웨어/잡화까지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올해 이른 무더위가 찾아올 것으로 예상되면서 한여름까지 활용할 수 있도록 얇은 소재의 의류 중심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반팔 티셔츠, 얇은 니트, 시스루 소재의 자켓 등이다.
행사 첫 날인 15일에는 올 봄 가볍게 신기 좋은 △르까프 워킹화와 인기 여성복 스테디셀러 △오아로 팬츠+니트, △지베르니 아노락 점퍼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5월 초 황금연휴를 앞두고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베네통 캐리어 방송도 준비했다.
특히 이날 국내 최초로 프랑스 신진 디자이너와 협업한 신규 패션 브랜드 '새미보이트'를 론칭한다. 새미보이트가 직접 디렉팅에 참여해 독창적인 색감과 디자인이 돋보이는 브랜드로 KT알파 쇼핑이 단독으로 기획, 생산, 유통한다. 첫 론칭 상품으로 '썸머 쿨인견 세미 홀가 니트 4종'을 특별 방송한다.
16일 여성스러운 실루엣 연출이 가능한 △르투아 시스루자켓, △프리미엄 골프웨어 아다바트 베이스레이어+7부 팬츠 상품을 2시간 특집 방송으로 진행한다. 경량 데님으로 다리를 길어보이게 하는 △조스진 라이크라 데님 3종, 포인트 아이템으로 멋스러운 연출이 가능한 아이웨어 △헌터 선글라스를 선보인다.
17일에는 한여름까지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플리츠31 블라우스+원피스 신상품을 론칭하고, 패션 거장 이상봉 디자이너의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이상봉 에디션 아일렛니트+팬츠, 기본 컬러부터 포인트 컬러로 구성돼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은 △테이트 아트웍 티셔츠 5종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또한 △비비안 언더웨어 12종 상품을 수정샵(#) 방송 중에만 50% 할인 특별가에 만나볼 수 있다.
삼패페 행사 기간 4050 여성 패션 앱 '퀸잇'과 협업하며 제휴 플랫폼과의 시너지 강화에도 나선다. 퀸잇의 럭퀸데이 단독 기획전을 통해 삼패페 행사 대상 상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퀸잇 유튜브 채널에서 패션 숏폼 방송도 함께 선보인다.
행사기간 내 대상 상품을 모바일 앱으로 구매 시, 20% 적립과 함께 카드사별 최대 1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모바일 결제 시, 7% 카드 청구할인이 적용된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모바일 식권 1위 기업 현대벤디스는 오는 21일부터 LG디스플레이 파주 사업장에서 모바일 식권 서비스 '식권대장'을 활용한 '커피 로봇 배달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밝혔다.
이 서비스는 LG디스플레이 파주 사업장 근무 직원이 식권대장 앱을 통해 사내 스타벅스 매장의 식음료를 주문하면 로봇이 근무동 입구까지 배달해준다. 식권대장의 합배송 기능을 통해 매장에서 한 번에 많은 식음료를 배달할 수 있어 효율적인 것이 특징이다.
현대벤디스는 로봇 5대를 활용해 서비스 시범 도입 후, 연내 운영 로봇을 추가 도입해 LG디스플레이 파주 사업장 전직원 대상으로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다. 서비스 운영 품목도 고객사의 의견을 청취해 커피에서 햄버거, 샌드위치 등까지 지속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서비스 도입으로 대형 공장 단지 내 임직원들이 편의시설을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기업 입장에서는 직원 복지를 강화함과 동시에 업무 공간 내 이동 동선을 줄여 생산성을 높일 수 있는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현대벤디스는 다양한 식음료 파트너사를 추가로 확보해 '로봇 배달 서비스'의 운영 지역과 이용 기업을 지속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지방에 거점을 둔 대형 공장을 주요 타깃으로 직원복지 향상을 위한 로봇 배송 등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BAT로스만스가 프리미엄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 하이퍼(glo HYPER) 시리즈의 전용 스틱 '네오(neo)' 5종을 리뉴얼, 스틱 끝을 밀봉하는 '스틱실(StickSeal™)' 기술을 적용했다고 밝혔다.
하이퍼 시리즈의 전용 스틱 네오는 고품질의 담뱃잎을 균형 잡히게 블렌드해 풍성하고 정교한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리뉴얼된 네오는 △다크 토바코 △샤인부스트 △퍼플 부스트 △프레스코 △부스트 총 5종으로, 소비자의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해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하고 스틱실 기술을 도입해 제품의 편리성을 높이는데 초점을 맞췄다.
네오 스틱에 새롭게 적용한 스틱실 기술은 깔끔하고 쾌적한 사용 경험을 중시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설계됐다. 네오 스틱 끝을 밀봉해 글로 디바이스 내부에 담뱃잎 잔여물이 남지 않도록 했으며, 브러시로 기기를 청소할 필요 없어 편의성이 크게 향상됐다. 네오 특유의 깊고 풍부한 맛은 그대로 즐기면서도 사용성과 위생까지 고려한 설계로 사용자 경험을 한층 끌어올렸다. 글로는 올해 내로 모든 하이퍼 시리즈 전용 스틱에 스틱실 기술을 확대 적용할 예정이다.
패키지 디자인은 글로의 2025년 브랜드 캠페인 '리브 라이프 인 컬러(Live Life in Color)'에 맞춰 프리미엄하면서도 일상의 생동감을 느낄 수 있는 붓터치를 가미하며 감각적인 디자인 요소를 적용했다. 패키지 뒷면에는 각각의 제품 맛에 대한 설명을 강화해 소비자가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리뉴얼된 네오 5종은 전국 편의점 및 담배 소매점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국내에서 판매되는 모든 네오 제품은 BAT 그룹의 주요 비연소 제품 생산 허브인 경남 사천 BAT코리아제조 공장에서 생산된다.
여기어때가 문화체육관광부, 충청남도, 충남문화관광재단과 함께 '워케이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워케이션은 일(work)과 휴가(vacation)의 합성어로, 원하는 곳에서 휴식을 취하며 일을 하는 새로운 형태의 근무제도다.
이번 이벤트는 워케이션을 즐기는 B2B 회원들에게 워케이션에 적합한 숙소를 할인가에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여기어때는 다음 달 11일까지 여기어때 비즈니스 회원 대상으로 충남 워케이션 숙소 최대 5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여기어때의 국내 숙소 5만원 쿠폰팩과 중복 사용할 경우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워케이션 쿠폰의 체크인 기간은 6월30일까지며, 미사용 시 사라진다. 대실을 제외한 지역 내 모든 숙소에 사용할 수 있다.

여기어때가 문화체육관광부, 충청남도, 충남문화관광재단과 함께 '워케이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여기어때
여기어때는 추가로 레저티켓, 렌터카 등 워케이션에 활용할 수 있는 상품도 할인가에 내놓는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어때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커머스 전문기업 커넥트웨이브의 가격비교 서비스 다나와는 'RX 9070 XT'칩셋 탑재 그래픽카드를 1000원에 판매하는 래플(추첨)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래플은 무작위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 구매 자격을 부여하는 판매 방식이다. 행사는 14일부터 오는 18일까지 5일간 진행되며 1일 이상 참여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1명에게 RX 9070 XT 그래픽카드를 1000원에 판매한다.
다나와 래플 게시판에서 래플 판매 제품을 결제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며, 당첨되지 않은 구매자의 결제 금액은 당첨자 발표 이후 환불된다.
또 5일간 모두 응모한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편의점 상품권과 다나와 포인트를 지급한다. 당첨자는 4월22일 다나와 당첨자 발표 게시판을 통해 발표된다.
이번 래플 이벤트로 선보이는 AMD의 RX 9070 XT 그래픽카드는 지난달 출시돼 높은 판매고를 보이고 있는 제품이다. 다나와 자료에 따르면 RX 9070과 RX 9070 XT가 출시된 지난 3월 AMD 그래픽카드의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221% 증가했다.
카카오스타일(Kakao Style)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던스트(DUNST)'가 신규 입점하며 브랜드패션 카테고리 강화에 박차를 가한다고 밝혔다.
지난달 '세터(SATUR)' '씨타(CITTA)' '닉앤니콜(NICK&NICOLE)' 등 브랜드가 대거 입점한 데 이어, 이번 '던스트(DUNST)'의 합류로 지그재그의 디자이너 브랜드 라인업이 한층 강화됐다.
던스트는 LF의 자회사 씨티닷츠가 운영하는 밀레니얼 캐주얼 브랜드다. 퀄리티 높은 소재와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밀레니얼 세대(1980년대 초~1990년대 중반 출생)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지그재그에 따르면 1분기 브랜드패션 카테고리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50% 이상 증가했다. 올해 고감도 브랜드 큐레이션 코너 '셀렉티드'를 정식 운영하고 디자이너 브랜드가 연이어 입점하면서 브랜드 성장 가속화 흐름을 만들어내고 있는 것. 다양한 기획전과 콘텐츠를 바탕으로 구매력 있는 2030 여성 고객의 소비가 늘며 지그재그 입점을 희망하는 브랜드도 증가 추세다.
지그재그는 던스트 입점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4일부터 20일까지 SS(봄여름) 시즌 신상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최대 20% 쿠폰팩을 제공한다. 전 상품 무료 배송 지원하며, 밤 12시 전까지 상품 주문 시 다음 날 받아볼 수 있다. 대표 상품인 '에센셜 스트라이프 로고 티셔츠', '유니섹스 큐피드 캠퍼스 티셔츠'도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롯데호텔 서울이 전문가들과 함께하는 '나만의 와인 찾기', '나만의 위스키 찾기' 원데이 클래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투숙객 대상으로 마련했던 원데이 클래스가 참가자들의 높은 만족도와 뜨거운 호응을 얻은 데 힘입어, 올해는 투숙객 이외 클래스만 예약한 고객들도 참여할 수 있도록 확대 운영한다.
와인 클래스는 매 짝수 달, 위스키 클래스는 매 홀수 달 셋째 주 금요일에 롯데호텔 서울 이그제큐티브 타워(Executive Tower) 35층에 위치한 '피지 바(PG Bar)'에서 오후 5시30분부터 7시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롯데호텔 서울이 전문가들과 함께하는 '나만의 와인 찾기', '나만의 위스키 찾기' 원데이 클래스를 개최한다. © 롯데호텔
롯데호텔앤리조트의 와인 전문가 그룹 '엘솜(L.SOMM)'이 진행하는 와인 클래스는 와인 테이스팅 방법 및 프랑스 지역별 대표 포도 품종 등을 알아보는 와인의 이해, 프랑스 와인 시음, 와인 아로마 키트 향 체험, 나와 가장 어울리는 와인 찾기 등 총 4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오는 4월18일 와인 클래스에 참석 가능하며 네이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위스키 클래스에서는 위스키 브랜드 '글렌모렌지(Glenmorangie)'의 앰배서더가 직접 강사로 나서 위스키에 대한 이해, 위스키 시음, 나의 베스트 위스키 찾기 등 총 3가지 세션을 선보인다.
클래스 참가자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준비했다. 이그제큐티브 타워 35층에 위치한 프렌치 레스토랑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 예약 시 20% 할인 1회, 로비에 자리한 와인샵에서 클래스 이용 주류 구매 시 10% 할인 1회, 다음 클래스를 사전 예약할 경우 10% 할인 등의 혜택 제공된다.
또한, 클래스에 참가한 소중한 추억을 기념하기 위해 참석자 전원에게 위스키 미니어처 50ml와 글랜캐런 글라스 1개를 증정한다.
이랜드파크의 켄싱턴호텔 설악은 개관 30주년을 맞아 리뉴얼을 진행해 '이그제큐티브 객실'을 4월19일 새롭게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객실 리뉴얼은 켄싱턴호텔 설악의 영국 왕실 테마에 모던한 감성을 더해 '브리티시 모던 클래식(British Modern Classic)' 콘셉트로 진행됐다. 브리티시 모던 클래식은 중후한 영국 감성의 분위기로 패턴 벽지, 우드 가구, 앤틱 소품 등을 활용해 현대적인 감성을 더한 스타일이다.
해당 콘셉트는 설악산의 상징인 권금성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이그제큐티브' 객실 32실에 적용됐으며 2가지 타입(패밀리 트윈·트윈)으로 구성됐다. '이그제큐티브 패밀리 트윈(36㎡/11평)'은 헌터그린 컬러를 메인으로 차분하고 따뜻한 감성을 더했으며 '이그제큐티브 트윈(30㎡/9평)'은 플라워 패턴 벽지와 버건디 컬러를 메인으로 클래식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켄싱턴호텔 설악은 1996년부터 운영된 호텔로 설악산 국립공원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설악산의 자연을 가장 가까이에서 감상할 수 있다. 사계절 변화하는 아름다운 설악산을 객실과 부대시설에서 즐길 수 있어 매 시즌 주말과 공휴일마다 만실을 이어가며 30년째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호텔 전체가 '영국 왕실' 테마로 꾸며져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호텔 곳곳에는 국내외 인사들의 소장품이 테마별로 전시돼 있어 머무는 동안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켄싱턴호텔 설악은 영국을 상징하는 콘텐츠 전시와 박물관 호텔 콘셉트를 바탕으로 2022년 '월드 럭셔리 호텔 어워즈(World Luxury Hotel Awards)'에서 아시아 '럭셔리 헤리티지 호텔' 부문을 수상해 세계적인 럭셔리 헤리티지 호텔로 자리매김했다.
대표적으로 호텔 정문 입구에는 1950년대 런던 시내를 달리던 이층버스 '루트마스터'가, 로비에는 영국의 국왕 에드워드 7세의 즉위봉과 약 2m 높이의 영국 왕실 근위병 인형이 전시돼 있다.
레스토랑 '더 퀸(The Queen)'에서는 영국 로열패밀리가 보내온 왕실 연하장, 조지 6세의 친필 편지 등 영국 왕실의 역사를 담은 전시품과 함께 스테이크 코스와 와인을 즐길 수 있다.
영국의 전설적인 밴드 '비틀즈' 소장품이 전시된 비스트로&바 '애비로드(Abbey Road)'는 멤버 전원의 친필 사인이 담긴 기타, 존 레논이 착용했던 오리지널 수트 등 40여 종을 감상할 수 있다.
이외에도 호텔 각 층마다 국내외 유명 인사들의 발자취를 엿볼 수 있는 소장품이 전시돼 있다. 스포츠 스타, 가수, 영화배우 등 다양한 분야의 기증품을 감상할 수 있다.
켄싱턴호텔 설악은 리뉴얼 객실 오픈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의미로 '헬로, 뉴 설악(Hello, New 설악)' 패키지를 8월31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주요 혜택은 △객실 1박 △설악산 전망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조식 뷔페 2인 △조식 뷔페 1인 무료 쿠폰 1매 △주중(일~목요일) 12시(정오)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등이다.
또한 해당 패키지를 이그제큐티브 타입 이상의 객실로 예약하면 설악산 케이블카 이용권 2매가 추가로 제공된다. 탑승시간은 지정된 시간(퇴실일 기준 오전 11시 또는 오후 12시)에 이용 가능하며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패키지 예약 시 요청사항에 원하는 시간을 기재하면 된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오는 15일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프리즘(PRIZM)'을 통해 최대 77%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 특별 패키지를 판매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최대 6만3000원의 리조트 머니를 기본으로 미식 및 라운지 혜택이 포함된 객실 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다. 여유로운 아침을 위한 굿모닝 패키지는 1박 선택 시 상품 타입에 따라 샌드위치, 샐러드 등이 담긴 '라이트 모닝 세트' 또는 럭셔리 뷔페 '온 더 플레이트' 조식 2인 혜택을 선사한다. 2박 선택 시에는 '온 더 플레이트' 조식 3인에 '씨메르' 또는 야외 오션스파 풀의 셰프 특선 치킨, 조안 테디베어 인형과 쿠키 세트로 구성된 웰컴 기프트를 제공한다. 라운지 패키지는 오션 테라스 객실 업그레이드, 웰컴 기프트와 '라운지 파라다이스' 올데이 서비스 2인 또는 3인 혜택이 각각 포함됐다.
특전으로 전 구매 고객 대상 성인 1인 무료 추가와 각종 부대시설 이용 혜택은 물론 '씨라이프 부산 아쿠아리움', '데일리스 요트' 등 해운대 관광지 할인권을 모두 제공한다. 투숙 기간은 오는 16일부터 7월17일까지로 여유롭게 선택 가능해 봄나들이는 물론 여름휴가를 계획하기에도 좋다.
올해는 특별히 방송 당일(15일) 라이브 시작에 앞서 정오부터 오후 8시까지 오픈런 패키지도 판매한다. 패키지 이용 시 호텔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리조트 머니 2만 5천 원과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 등을 제공한다.
방송 중에만 참여 가능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구매 인증 시 각종 선물을 증정하며 재구매 고객에게는 스위트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30만 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선착순 1,500명은 1만 5천 원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사전 댓글 이벤트, 파라디안 리워드 회원 대상 경품 이벤트 등에도 참여할 수 있다.
CJ CGV의 자회사 CJ 4DPLEX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함께 내셔널지오그래픽 자연 다큐멘터리 '펭귄의 비밀'을 4면 SCREENX로 선보인다.
CJ 4DPLEX는 지구의 달을 맞아 자연 다큐멘터리 '펭귄의 비밀'을 4면 SCREENX로 만나볼 수 있는 특별 상영회를 오는 21일부터 29일까지 CGV용산아이파크몰 SCREENX관에서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일명 '용스엑'으로 불리는 CGV용산아이파크몰 SCREENX관은 전 세계 최초의 4면 스크린이 설치된 상영관이다. 돌비 애트모스, 전 좌석 리클라이너를 도입하는 등 영화관의 핵심요소인 3S(Screen, Sound, Seat)를 강화해 최고의 관람 환경을 제공한다.

CJ 4DPLEX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함께 내셔널지오그래픽 자연 다큐멘터리 '펭귄의 비밀'을 4면 SCREENX로 선보인다. © CJ CGV
‘펭귄의 비밀'은 제임스 카메론이 총괄 프로듀서로 참여한 작품으로 내셔널지오그래픽이 20년 만에 선보이는 펭귄 다큐멘터리다. 내셔널지오그래픽은 CJ 4DPLEX와 함께 '펭귄의 비밀' 4면 SCREENX 버전을 추가 제작해 디즈니+ 21일 공개와 동시에 정면 스크린뿐만 아니라 좌, 우, 천장까지 확장된 포맷으로 CGV에서 선보인다.
4면 SCREENX로 펼쳐지는 광활한 자연 경관을 관람하며 관객에게 마치 펭귄의 집, 남극에 있는 듯한 생생한 체험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특별 상영회는 단순한 상영을 넘어 SCREENX의 기술력과 몰입감을 통해 '경험하는' 자연 다큐멘터리 콘텐츠를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펭귄의 비밀' 4면 SCREENX 특별 상영회는 CGV 모바일 앱의 이벤트페이지에서 기대평 이벤트, VIP 회원 대상 추첨 이벤트, 굿즈 시사회 추첨 이벤트 등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또, CJ 4DPLEX의 공식 인스타그램(@xtramoment) 계정에서 댓글 이벤트를 통해서도 신청할 수 있다.
특별 상영 기간 동안 CGV용산아이파크몰 7층에서는 '우리의 집, 지구' 캠페인 부스도 만나볼 수 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의 ‘NRN(Return to Nature)' 컬렉션 전시를 비롯해 '펭귄의 비밀' 관람 기대평 이벤트, 인증샷 경품 응모 등이 함께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