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4월14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매일유업(267980)의 관계사인 외식 전문 기업 엠즈씨드가 돼지고기 샤브샤브 전문점 '샤브식당 상하'를 런칭했다.
샤브식당 상하는 고창에 위치한 상하농원의 헤리티지를 그대로 녹여 만든 브랜드로 청담동에 1호점을 선보였다. 제철 채소와 프리미엄 돼지고기 버크셔K를 사용하고, 표고버섯과 다시마로만 우려낸 깔끔한 육수를 사용해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건강한 맛을 표현해냈다.
샤브식당 상하에서는 신선하고, 가공 과정을 최소화한 원재료를 사용해 건강한 샤브샤브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상하농원 공방에서 장인들이 만들어낸 제품들도 판매한다. 특히, 샤브식당 상하의 곁들임 찬으로 제공되는 아기 멜론 장아찌는 고창 특산물 멜론을 재배하는 과정에서 발생한 잉여 농산물을 주변 농가로부터 사들여 발효 공방에서 만든 제품이다.
샤브식당 상하에서는 샤브샤브 외에도 다양한 사이드 메뉴도 선보인다. 생새우살을 각종 야채와 함께 다져 만든 새우완자전과 상하농원 유정란으로 만든 샐러드 위에 상하농원 베이컨을 올린 상하 진심(眞心) 계란 샐러드, 상하농원 햄공방에서 만든 소시지 구이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풀무원건강생활의 헬씨 에이징 솔루션 브랜드 풀무원로하스가 '식후 혈당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 키토올리고당을 주성분으로 한 혈당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혈당 마스터'를 출시했다.
최근 가공식품 및 정제 탄수화물 섭취가 늘어나면서 현대인들은 혈당이 오르는 현상을 자주 경험하고 있다. 이에 풀무원로하스는 평소 탄수화물과 단 음식을 즐기지만 섭취 후 혈당과 콜레스테롤 관리가 걱정되는 소비자를 위해 개별인정형 원료 키토올리고당에 홍국, 그리고 항산화 및 에너지 대사 관리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6종을 더한 국내 유일 배합 건강기능식품 '혈당 마스터'를 선보였다.
이번 제품의 핵심성분인 키토올리고당은 식약처로부터 '식후 혈당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제2018-10호)로, 동해 붉은대게 껍질에서 추출한 키토산 성분 '키틴'을 저분자 수용성 물질로 분해한 원료다.
여기에 발효 홍국에서 유래한 모나콜린K를 1일 섭취 최대 함량인 총 8㎎ 함유해,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제품을 설계했다. 홍국은 좋은 콜레스테롤인 HDL을 높이고, 나쁜 콜레스테롤 LDL을 낮춰줘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성분이다.
또한 비타민을 더해 중장년의 대사 균형과 항산화 관리를 위한 맞춤형 포뮬러를 적용했다. 비타민 B군(B1, B2, B6, B12, 판토텐산)과 비타민 C를 포함한 총 6종의 비타민을 함유해 △에너지 생성 △에너지 대사 △영양소 대사 △항산화 등 일상 활력 케어까지 돕는다.
부원료 역시 꼼꼼히 따져 바나바잎추출물, 귀리식이섬유, 흰강낭콩추출물분말 등 식물성 프리미엄 원료를 엄선해 배합했다. 전국 풀무원건강생활 가맹점 로하미(방문판매사원)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간편하게 하루 1회(1회 3정)만 섭취하면 된다.
농심켈로그가 든든한 단백질과 가벼운 당 설계로 균형 잡힌 영양을 담아낸 신제품 '단백질바K'를 출시한다.
최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단백질은 소비자들이 가장 우선적으로 챙기는 핵심 영양소로 자리 잡았다. 동시에 당류 섭취를 줄이려는 니즈도 커지며 '저당'은 단백질 스낵 선택 시 필수 기준으로 떠오르고 있다. 농심켈로그는 이와 같은 트렌드를 적극 반영, 단백질은 채우고 당은 가볍게 설계한 '단백질바K'를 선보였다.
신제품 '단백질바K'는 제품 1개(50g)당 단백질 15g을 함유해, 하루 단백질 권장량의 약 27%를 채울 수 있다. 이는 삶은 계란 약 2.5개, 닭가슴살 54g, 우유 490㎖에 해당하는 수준으로, 아침 식사 대용은 물론 운동 전후, 바쁜 일상 속 단백질 보충 간식으로 적합하다. 기존 켈로그 단백질바 대비 10g 증량된 50g으로 출시돼 더욱 포만감 있게 즐길 수 있다.
단백질 함량은 강화하면서도 당류는 낮췄다. 제품 1개(50g)당 당류 9g으로 에너지바 시장점유율 TOP 3개 제품 대비 약 30% 낮은 수준이다.1 소비자들이 프로틴 제품 선택 시 가장 중시하는 '낮은 당 함량'에 대한 니즈를 반영해 건강한 단백질 보충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맛과 식감도 놓치지 않았다. 제품의 41%를 차지하는 땅콩과 아몬드는 고소한 풍미와 바삭한 식감을 더하고, 견과류의 깊은 맛과 초콜릿의 달콤함이 어우러져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농심켈로그 '단백질바K'는 4월14일부터는 전국 대형마트와 온라인 쇼핑몰, 편의점 등에서 순차적으로 판매된다.
초록마을이 물가 안정에 앞장서기 위해 이달 27일까지 2주간 '봄 빅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봄 빅세일에서는 건강 먹거리를 중심으로 약 400가지 품목을 최대 98% 할인한다. 최근 열풍인 저속 노화 트렌드를 겨냥한 곡물과 견과부터 제철 신선식품, 면역력 증진을 위한 건강식품까지 지속 가능한 생활습관 형성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
지난달 도입한 초록마을의 신규 오프라인 특가 행사 '99딜' 릴레이도 함께 열린다. 이번 세일 기간 동안에는 가정에서 자주 소비하는 6가지 신선식품을 요일별로 파격가에 선보인다. △무항생제목장우유는 '100원' △부침두부는 '490원' 이며 △사과 △천혜향 △무농약토마토 △무항생제한돈대패삼겹살은 '1990원'에 판매한다. 99딜 특가는 초록마을 회원 전용으로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적용된다. 특가 상품의 할인 요일은 매장마다 다르게 운영된다.
최대 50% 할인하는 초특가 상품에는 저속 노화 식단의 핵심 상품들이 대거 포함됐다. △유기농현미 △유기농호라산밀 △유기농찰보리 △유기농약콩 △무농약귀리 등 정제되지 않은 통곡물과 △유기농올리브유 △유기농해바라기유 △유기농아보카도오일 등 좋은 지방산의 오일류, △고단백한끼쉐이크 △유기농45가지자연생식 등 식사 대용식까지 균형있는 식생활을 위한 장보기가 가능하다.
이 밖에도 건강한 단백질 공급을 위한 △한우·한돈·오리·닭 등 무항생제 축산물과 △유기농야채수 △유기농양배추브로콜리 △무농약흑마늘진액 △국내산도라지배즙 등 면역력 강화에 대비한 건강식품이 준비됐다.
인공첨가물을 최소화해 출시한 △옛날팥붕어빵 △제주자유방목그릭요거트 △버팔로윙 △찹쌀·크리스피치즈핫도그 등 PB 신상품도 최대 23% 할인한다. 1+1 행사는 △유기농레몬즙 △짜먹는멀티비타민 △짜먹는유기농석류 등 맛과 섭취 편의성, 성분을 고루 갖춘 건강식품 위주로 구성됐다.
이번 빅세일 행사는 초록마을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프링글스가 본격적인 야구 시즌을 맞아 'LA로 떠나는 야구직관투어' 소비자 프로모션을 포함 다양한 야구 응원 캠페인을 진행한다. 지난 해에 이어 진행되는 야구 응원 캠페인은 한층 더 소비자들이 야구를 입체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풍성한 프로모션을 마련하는 한편,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으로 소비자들에게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할 계획이다.
'LA로 떠나는 야구직관투어' 소비자 프로모션은 6월 1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프링글스 제품을 구매한 뒤 프로모션 사이트에 영수증을 인증하면 총 2500만원 상당의 경품 당첨 기회가 주어지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중에 응모한 모든 사람들은 3인의 최종 우승자 경품에 자동 응모되며 당첨자 3명에게는 △미국 LA 홈구장 야구 직관 투어 2인 패키지(1명) △인스타360 X4 카메라(2명) 등의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최종 우승자는 6월1일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 종료 이후 6월9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프링글스는 4월 14일부터 매주 총 777명 규모로 △티빙 프리미엄 1년 구독권(7명) △야구 경기 리그 예매권 1매(280명) △프링글스 기프티콘(490명) 등 푸짐한 경품을 마련한다. 해당 이벤트는 4월25일부터 7주간 매주 당첨자를 발표하며 야구 시즌 내내 야구를 향한 열기가 식지 않도록 소비자과 소통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예정이다. 이벤트 페이지는 프링글스 인스타그램, 카카오채널 및 네이버 검색 등의 디지털 채널과 매장 내 QR코드를 통해 접속 가능하다.
한편, 프링글스는 프링글스 뚜껑을 열자마자 TV 화면 속 야구 경기를 실감나게 즐기는 주인공의 모습을 유쾌하게 표현한 TV 광고를 공개했다. 또한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SNS를 통해 유명 야구 관련 인플루언서 및 인기 채널과 협업한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며, CGV에서 야구 경기를 중계하는 상영관을 비롯해 야구 경기와 프링글스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채널에서 소비자들을 찾아간다.
코카-콜라가 4세대 케이팝 그룹 NMIXX(엔믹스)의 리더 해원, 여행 크리에이터 빠니보틀과 함께한 새로운 광고 '코-크 타임(Coke TIME)'을 공개했다.
신규 광고 '코-크 타임'은 일상 속 리프레시가 필요한 순간, 코카-콜라의 짜릿한 맛으로 텐션을 끌어올리는 청춘들의 모습을 그려냈다. 특히, 가수, 유튜버, 개발자, 셰프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서 흔히 마주하는 현실적인 에피소드를 소재로 활용해 공감을 자아내는 스토리가 특징이다.
4세대 케이팝 그룹 NMIXX(엔믹스) 해원을 주인공으로 한 '코-크 타임' 광고에는 고된 안무 연습 도중 동작을 놓친 해원의 모습이 등장한다. 이때, '힘든 안무? 지금이야! 코-크 타임, 코카-콜라와 함께 다시, 시작'이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화면이 전환되고 상쾌하게 코카-콜라를 즐기는 해원의 모습이 그려진다. 인기 여행 크리에이터 빠니보틀은 여행지에서 상인과 끈질긴 흥정을 이어가던 상황, 짜릿한 코-크 타임을 통해 여행의 즐거움을 되찾는 모습을 유쾌하게 연출했다.
신규 광고는 4월14일부터 TV를 비롯한 코카-콜라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채널 등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버거킹이 4월14일부터 오는 18일까지 단 5일간, 와퍼 세트 5종을 3000원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자사 앱 전용 '타임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타임딜' 프로모션은 매일 오후 2시부터 밤 11시 59분까지 버거킹 앱에서만 발급 가능한 전용 쿠폰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버거킹의 시그니처 메뉴인 △와퍼 세트 △불고기와퍼 세트 △갈릭불고기와퍼 세트 △치즈와퍼 세트 △베이컨치즈와퍼 세트까지 총 5종을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해당 기간 버거킹 앱에서 쿠폰은 기간 내 메뉴별 1회씩 사용 가능할 수 있다.
앞서 버거킹은 와퍼를 할인가에 제공하는 깜짝 만우절 프로모션을 진행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만우절 프로모션의 뜨거운 반응을 이어나갈 이번 '타임딜' 프로모션은 단품에서 세트 메뉴로 구성이 더 푸짐해진 것이 특징이다.
버거킹 앱에서 '타임딜' 전용 쿠폰을 발급받으면 킹오더, 매장 키오스크, 현장 주문 등 다양한 채널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맥도날드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25일 서울 월드컵공원 평화광장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걷기 행사 '2025 맥도날드 해피워크(Happy Walk)'를 개최한다.
매년 5월 맥도날드는 '예스 키즈존(YES KIDS ZONE)' 메시지를 알리며 어린이를 환영하는 문화를 조성하고,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특별한 순간을 선사하기 위해 '패밀리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2025 맥도날드 해피워크는 이 같은 패밀리 캠페인의 일환으로 열리는 맥도날드의 대규모 야외 행사다. 특히,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 고객 참여형 기부 걷기 행사라는 점에서 그 의미가 더욱 깊다. 맥도날드는 행사 참가비 전액을 'RMHC Korea(Ronald McDonald House Charities Korea)'에 기부해 장기 치료를 받는 환아와 가족들을 지원하는 데에 사용할 예정이다.
지난해 처음 개최된 '2024 맥도날드 패밀리 워킹 페스티벌'은 약 3000명이 참여하고 티켓이 18분 만에 매진되는 등 큰 관심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된 바 있다. 이에 맥도날드는 올해부터 해당 행사의 명칭을 '해피워크'로 새롭게 정하고, 매년 정기적으로 개최하기로 했다. 특히 참가자를 5000명으로 확대해 더 많은 고객들과 함께 할 예정이다. 4㎞ 걷기 코스, 오프닝 행사뿐만 아니라 참가자들을 위한 특별한 2부 행사를 마련하는 등 더욱 풍성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다. 오는 29일부터 해피워크 행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 5세 이상 누구나 선착순으로 신청할 수 있다. 참가자에게는 사전 기념품으로 모자, 티셔츠, 양말 등 기념품이 제공된다.
또한, 올해 행사는 배우 유승호가 앰배서더로 함께해 참가자들과 의미 있는 순간을 나누고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데에 동참한다. 배우 유승호는 직접 양산에 위치한 '로날드 맥도날드 하우스'를 방문해 시설을 둘러보고 환아와 가족들을 직접 만나 선물을 전달하는 등 진정성 있는 모습을 보였다.
한국파파존스가 이색적인 비주얼이 돋보이는 신메뉴 '스타 라이트 바질'을 새롭게 출시하고 최대 8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파존스가 올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신메뉴 '스타 라이트 바질'은 별 모양 크러스트가 특징으로 고소한 스트링 치즈로 속을 채우고 갈릭소스를 올려 촉촉함을 더했다. 여기에 향긋한 바질로 만든 크리미한 바질마요와 은은한 풍미의 햄이 어우러져 균형 잡힌 맛을 느낄 수 있다.
'스타 라이트 바질'은 고소한 콘이나 상큼한 파인애플, 또는 갈릭 디핑소스, 허니머스타드 소스 등 다양한 토핑이나 소스와 잘 어울려 취향에 따라 다채로운 맛으로 즐길 수 있다. 도우를 별 모양으로 만든 특성상 해당 메뉴는 라지 사이즈와 패밀리 사이즈로만 제공된다.
파파존스는 '스타 라이트 바질' 출시를 기념해 4월14일부터 5월18일까지 약 한 달 간 최대 8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파파존스 자사채널(온라인, 콜센터, 매장 등)은 물론 배달의 민족과 요기요 등 배달앱에서 '스타 라이트 바질'을 주문할 경우 라지 사이즈는 6000원, 패밀리 사이즈는 8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굽네몰이 오는 24일까지 '소스 닭가슴살 특가 대전'을 자사몰에서 단독으로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지난 2월 출시된 신제품 '저당 소스듬뿍통살' △굽네몰의 인기 제품인 '소맛닭(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소스듬뿍통살'을 선보인다. 프로모션 상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신제품 '저당 소스듬뿍통살' 1팩을 추가로 증정한다. 단, 증정 혜택은 주문 건당 1회만 적용된다.
'저당 소스듬뿍통살'은 1팩당 당류 1g, 130㎉ 이하로 건강한 저당 식단을 챙길 수 있는 제품이다. 한국인이 사랑하는 K-소스인 '떡볶이맛'과 '간장마늘치킨맛' 2종으로 구성돼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스팀 오븐 공법으로 육즙과 부드러운 식감을 살리고 팩당 최대 21g의 단백질을 담아 하루 단백질 권장량의 약 38%(떡볶이맛 기준)를 충족시킨다. 간편하게 전자레인지 2분 조리만으로 완성돼 간식, 도시락, 식단용으로 제격이다.
함께 구성된 '소맛닭'은 누적 판매량 1000만팩 돌파한 굽네몰의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레스토랑 수준의 프리미엄 소스를 입힌 고단백 닭가슴살이다. 화이트머쉬룸, 데미갈릭페퍼, 레드크림커리, 스파이시커리 소스 4종으로 마치 4가지의 레스토랑 요리처럼 즐길 수 있다. 슬라이스된 촉촉한 닭가슴살에 소스까지 다 먹어도 150~160㎉ 내외의 열량과 단백질 최대 24g(스파이시커리 기준)로 맛과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다.
'소스듬뿍통살'은 고소한 누룽지삼계탕맛, 매콤한 숯불바베큐맛, 달콤한 허니갈릭맛 3종으로 한국인의 입맛을 저격하는 굽네몰 인기 제품이다. 스팀 오븐 공법으로 육즙을 살리고 통 닭가슴살을 사용해 씹는 맛과 풍미를 모두 잡았다. 1팩당 100㎉(누룽지삼계탕 기준)에 단백질이 최대 21g(허니갈릭 기준)로 부담 없이 식사 대용 또는 샐러드 토핑으로 활용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저당 소스듬뿍통살 2종 10팩(58% 할인) △소맛닭 4종 12팩(50% 할인) △소스듬뿍통살 3종 12팩(54% 할인) △소스 닭가슴살 맛보기 9종 9팩(51% 할인) 등 다양한 구성으로 제품을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설빙이 따뜻한 봄을 맞아 요기요와 함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14일부터 20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배달 및 포장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최대 2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배달은 1만5000원 이상 주문 시 1500원 할인 쿠폰이, 포장은 1만원 이상 주문 시 2000원 할인 쿠폰이 적용된다. 두 쿠폰 모두 오전 10시부터 밤 11시59분까지 발급 및 사용 가능하며, 별도의 수량 제한 없이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요기요 무료 배달 멤버십 서비스 '요기패스' 이용 고객은 포장 주문할 경우 자동으로 추가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설빙의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KFC가 매쉬포테이토와 그레이비소스로 풍미와 든든함을 한층 높인 '업그레이비타워'를 출시했다.
'업그레이비타워'는 징거필렛에 크리미한 매쉬포테이토와 진한 고기 풍미의 그레이비소스를 더한 프리미엄 버거다. 촉촉한 브리오쉬번 사이로 부드러운 매쉬포테이토, 바삭한 해쉬브라운, 두툼한 징거필렛, 고소한 슬라이스 치즈가 겹겹이 쌓여 다채로운 식감과 풍부한 맛을 선사한다. 여기에 그레이비소스와 페퍼 드레싱이 어우러져 오직 KFC에서만 즐길 수 있는 독보적인 맛을 완성했다.
KFC는 업그레이비타워를 보다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업그레이비타워 슈퍼박스'를 4월28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해당 슈퍼박스는 업그레이비타워, 매쉬포테이토&그레이비소스, 핫크리스피통다리 그리고 QSR 업계 최초로 도입한 닥터페퍼 제로까지 포함된 푸짐한 구성이다 1만원 초반의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된다. 업그레이비타워 슈퍼박스 구매 고객에게는 다꾸(다이어리 꾸미기), 폰꾸(휴대폰 꾸미기) 등 최근 유행하는 각종 꾸미기에 활용할 수 있는 닥터페퍼 스티커를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업그레이비타워'는 단품은 물론 세트와 박스 메뉴로도 만나볼 수 있다. 특수 매장(인천공항T1점, 용인에버랜드점, 잠실야구장점)을 제외한 KFC 전 매장, KFC 공식 앱 및 외부 배달 플랫폼 등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는 부활절을 맞아 오는 4월19일과 20일 양일간, 호텔 1층에 위치한 올 데이 다이닝 뷔페 레스토랑 데메테르에서 '이스터 브런치(Easter Brunch)'를 진행한다.
이번 이스터 브런치는 패밀리 고객을 위한 이벤트로, 기존 주말에 제공되는 한우 라이브 스테이션, 아이들이 좋아하는 키즈 메뉴, 디저트를 포함한 풍성한 뷔페에 특별한 키즈 프로그램까지 더해져,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미식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벤트의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귀여운 동물 캐릭터로 얼굴을 꾸며주는 페이스 페인팅, 부활절을 상징하는 초콜릿 달걀 증정, 호텔 ESG마스코트 비해피 미니 인형, 더블트리 친환경 텀블러, 와인 캐리어 등 다양한 경품이 들어 있는 럭키 드로우 행사가 마련된다. 여기에 버니 인형으로 장식된 뷔페 데코레이션이 아기자기한 부활절 분위기를 한층 더해준다.
이스터 브런치는 오후 12시부터 2시30분까지 진행된다. 2013년생부터 2019년생까지는 성인 요금의 50%가 적용되는 어린이 요금이 적용되며, 2020년생 이후 출생한 어린이는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예약은 전화 또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 가능하다.
또한, 호텔 1층 카페에서는 4월20일까지 이스터 에그 초콜릿을 한정 판매한다. 진한 초콜릿, 바닐라, 피스타치오까지 총 세 가지 맛, 6개로 구성된 이스터 에그는 부활절 시즌을 더욱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기념 선물로 제격이다.
메가MGC커피는 공식 앱에서 '2025 SBS MEGA 콘서트' 3차 티켓 이벤트를 오픈했다.
메가콘서트는 지금까지 △강다니엘 △라이즈(RIIZE) △투어스(TWS) △트리플에스(tripleS) △하츠투하츠(Hearts2Hearts) △슈퍼주니어(SUPER JUNIOR)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특급 라인업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명실상부한 K-POP 축제로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출연진 라인업이 공개될 때마다 이벤트 참여자수가 일간 약 80% 증가하며 K-POP 팬들의 높은 관심도를 실감케 했다. 곧 공개될 추가 라인업에도 깊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3차 티켓 이벤트 역시 공식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프리퀀시·응모왕 참여하기' 버튼을 누른 후. 미션 음료 3잔을 포함, 제조 음료 10잔을 구매하면 자동으로 콘서트 티켓 응모권을 받을 수 있다. 앱에서는 자신의 응모 횟수를 확인할 수 있으며 프리퀀시 완성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최상위 응모자 300명은 VVIP석 티켓을 획득할 수 있다.
미션 음료는 △제로부스트에이드 △블루베리요거트스무디 △골드키위주스 △귤톡톡젤리스무디 △피치푸룬주스 △왕메가헛개리카노 △왕메가카페라떼 △왕메가사과유자차 등 메가MGC커피 봄 시즌 메뉴 8종이다. 이벤트 흥행에 힘입어 출시 2주 만에 100만잔 판매를 돌파한 가운데, 3차 이벤트에도 히트 행진을 이어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콘서트는 5월31일 인천 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 열린다.
bhc가 시그니처 메뉴 '콜팝'을 중심으로 브랜드 철학을 구현한 체험형 콜팝 전용 매장 'bhc pop 산호세점'을 지난 12일 정식 오픈했다.
이번 매장은 bhc의 브랜드 공간 프로젝트 'bhc pop'의 첫 적용 사례다. 브랜드의 이야기를 매장 구조와 고객 경험 요소에 유기적으로 반영해, 기존 'bhc 산호세점'을 새롭게 리뉴얼 한 형태로 완성됐다. 매장은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 어드벤처 1층 산호세 구역 내에 위치한다.
외관은 우주를 항해하는 배에서 영감을 받아 설계됐다. 내부는 '맛의 별을 찾아 떠나는 모험'이라는 콘셉트를 중심으로, 디스플레이와 포토존, 감성적 연출 요소 등을 통해 브랜드 세계관을 입체적으로 표현했다.
운영 방식은 테마파크 환경에 맞춰 테이크아웃 중심으로 최적화됐다. 오리지널 '콜팝'과 대표 시즈닝을 더한 '뿌링콜팝'으로 구성된 메뉴는 간편함과 브랜드 상징성을 동시에 전달한다.
1999년 출시된 콜팝은 bhc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대표하는 오리지널 메뉴다. 이번 매장에서는 메뉴와 공간이 유기적으로 연결되며, 콜팝의 스토리를 직관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한 점이 특징이다.
오픈 첫 주말 동안 많은 고객들이 매장을 방문해 체험형 콘셉트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였다. 특히 브랜드 철학을 시각화한 콘셉트 구성과 몰입형 공간 연출이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향후 콘셉트 매장의 확장 가능성도 확인됐다.
bhc는 산호세점을 시작으로 'bhc pop' 프로젝트의 전개를 본격화할 예정이다. 이달 말 경기도 이천 롯데아울렛에 추가 매장이 들어설 예정이고, 향후 쇼핑몰이나 테마파크 등 젊은 고객들이 모이는 장소를 중심으로 계속 선보일 계획이다. 이를 통해 공간 기반 브랜드 전략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확장하고,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선도해 나간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