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롯데마트·시몬스·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켄싱턴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5.04.11 16:30:30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롯데마트가 오는 30일까지 헬스앤뷰티(H&B) 상품을 최대 60% 할인하는 '뷰티플렉스'를 진행한다. '뷰티플렉스'는 '이 세상의 모든 뷰티를 롯데마트가 책임진다'를 목표로 기획된 롯데마트의 최대 규모 핼스앤뷰티 행사로, 평소 행사와 비교해 할인 품목을 30% 가량 확대하고 할인율을 높였다. 더불어 인기 브랜드별 상품권 증정 프로모션까지 함께 진행하며 고객 혜택을 더욱 늘렸다.

이처럼 평소보다 많은 상품을 더욱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는 강점으로 인해, '뷰티플렉스' 기간을 이용하는 고객이 늘고 있다. 실제, 지난해 봄(4/18~5/1)에 진행한 '뷰티플렉스' 기간 동안 뷰티 상품군의 매출은 전년동기 대비 60% 가량 늘었으며, 지난해 가을 '뷰티플렉스(10/17~10/30)' 역시 이전년도와 비교해 50% 가량 늘었다.

롯데마트가 오는 30일까지 헬스앤뷰티 상품을 최대 60% 할인하는 '뷰티플렉스'를 진행한다. © 롯데쇼핑


먼저, 이번 '뷰티플렉스'는 환절기에 맞춰 건강기능식품을 특가로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센트룸 실버맨 멀티비타민미네랄(1464mg*50정)' 등 센트룸의 비타민/미네랄 상품 6종을 3000원 할인 판매한다. '종근당건강 랏토핏 골드(2g*90포)'는 엘포인트(L.POINT) 회원에게 5000원 할인, '종근당 아임비타 멀티비타민 이뮨 플러스(23g*7)'는 2+1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내추럴박스 생생한 석류즙/양배추즙/흑마늘즙'은 엘포인트 적립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내추럴박스 유기농 레몬즙/레몬생강즙(각 500ml)'은 2개 이상 구매 시 개당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세정제를 비롯해 제지, 세제 등 생활 필수품은 반값 행사를 진행한다. '엘라스틴 프로폴리테라 7종'은 2개 이상 구매 시 개당 50% 할인해 판매한다. '깨끗한 나라'의 '순수한면 생리대 10종'과 '순수소프티 미용티슈(180매*6입)'을 비롯해 '홈스타 전품목' '프릴/브레프 전품목' 등도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 판매한다.

롯데마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상품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가성비 대용량 선케어인 '싸이닉 엔조이 선케어 3종(선크림/선에센스/선스틱)'을 대형마트 단독으로 출시해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LF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이 봄여름 시즌을 겨냥한 신규 윈드브레이커 라인업 '일립스 컬렉션'을 출시했다.

'RUN with YOUTH'라는 테마 아래, '싱그러운 봄, 더욱 가볍고 자유롭게 날아오르다'라는 메시지를 담은 이번 컬렉션은 리복의 아카이브에서 영감을 받은 타원형 일립스 로고와 봄의 싱그러움을 담은 산뜻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일립스 윈드 브레이커 셋업'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일립스 윈드 브레이커 셋업'은 작년 봄여름 시즌 여성 전용 제품으로 출시되자마자 전 사이즈 품절을 기록하며 뜨거운 호응을 모았던 제품으로, 리복은 이러한 고객 수요를 분석해 남녀 공용 유니섹스 사이즈를 추가하고 컬러 라인업을 확대해 새롭게 리뉴얼했다. 또한 반팔 아노락, 피스테(반팔/긴팔), 티셔츠, 파라슈트 스커트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일립스 컬렉션'으로 확장돼 스타일링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기존보다 더욱 가볍고 얇은 나일론 와샤 가공 원단을 사용해 일교차가 큰 봄 날씨부터 초여름까지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일상과 아웃도어를 아우르는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다.

이처럼 예측하기 어려운 기후 변화와 길어진 여름 시즌, '워밍업 웨어'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윈드브레이커는 25SS 시즌 핵심 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다. 특히 러닝 열풍과 함께 '러닝 바람막이'에 대한 소비자 관심도 꾸준히 늘고 있어 운동과 일상 모두를 아우를 수 있는 실용적인 데일리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리복 25SS 시즌 '일립스 윈드 브레이커 셋업'은 리복 공식 온라인 스토어, 무신사스토어, LF몰 등 온라인 채널과 리복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LF의 대표 골프웨어 브랜드 '닥스골프(DAKS GOLF)'가 본격적인 라운드 시즌을 맞아 25년 봄여름(S/S)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닥스 골프가 고급스러운 감성과 기능성을 동시에 살린 봄여름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모던 브리티시 레저룩'을 콘셉트로 브랜드 고유의 정통성과 품격을 유지하면서도, 한층 젊고 현대적인 감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단순한 골프웨어를 넘어 레저 스포츠 전반에서 즐길 수 있는 여유롭고 우아한 스타일링을 통해 새로운 세대와의 접점을 넓히고 브랜드 파워를 확장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봄여름 컬렉션의 중심축은 '기능성과 디자인의 균형'이다. 이번 시즌에는 남녀별로 맞춤화된 핏 설계를 통해 착용자의 만족감을 극대화했으며, 고급 기능성 소재의 활용, 라운딩을 위한 세심한 디테일 설계, 가볍고 액티브한 엠블럼 개발을 통해 퍼포먼스와 스타일을 모두 갖춘 골프웨어를 선보인다. 또한, 프리미엄한 '인헤리턴스(INHERITANCE) 라인'을 중심으로 퍼포먼스를 중시하는 진성 골퍼들을 위한 고기능성 제품군도 확장한다. 

아이템 구성도 한층 강화됐다. 주력 아이템은 초경량 소재를 사용해 간절기부터 여름까지 활용 가능한 '소프트 에어리 점퍼(Soft Airy Jumper) 시리즈'다. 부드러운 촉감과 고급스러운 외관을 자랑하면서도 몸에 달라붙지 않아 시원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공기 순환을 돕는 '에어홀'을 접목해 통기성이 우수하며, 스트레치 기능이 적용돼 스윙 시에도 편안하게 퍼포먼스를 낼 수 있도록 구현했다. 남성용은 임팩트 있는 레드 컬러에 닥스골프를 상징하는 'DD'로고를 더해 고급스러운 멋을 살렸으며, 여성용은 필드 위에서 포인트룩을 연출할 수 있도록 감각적인 패턴물로 출시했다.

티셔츠 및 니트 등의 이너 아이템도 업그레이드되었다. '닥스 헤리티지 텍스쳐(DAKS Heritage Texture) 티셔츠'가 주요 아이템이다. 몸판에는 통풍성이 탁월한 기능성 원사를, 소매에는 메쉬 소재를 복합적으로 사용해 쾌적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닥스 고유의 체크와 로고, 영국 왕실 워런트 등 헤리티지를 상징하는 주요 요소를 고급스러운 니팅 기법으로 풀어내 브랜드 정체성을 강조했다. 이 외에도 스트라이프 패턴의 카라 티셔츠, 트렌디한 큐롯 스커트, 활용도 높은 보스턴백, 라피아 소재 버킷햇 시리즈 등 레저와 필드를 아우르는 다채로운 아이템이 준비돼 있다.

신세계면세점은 프리미엄 컨템퍼러리 주얼리 브랜드 이에르로르(HYERES LOR)의 '에센스 랩다이아몬드(Essence Lab Diamond)' 컬렉션을 국내 면세점 단독으로 선보인다.
 
이에르로르는 프랑스 남부, 황금의 섬이라 불리는 이에르 섬을 모티브로 론칭된 주얼리 브랜드로, 이에르의 여유롭고 세련된 무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감각적인 주얼리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신세계면세점은 프리미엄 컨템퍼러리 주얼리 브랜드 이에르로르의 '에센스 랩다이아몬드' 컬렉션을 국내 면세점 단독으로 선보인다. © 신세계면세점


이에르로르는 지난해 9월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과 인천공항 2터미널점에 입점하며 특히 30대 국내외 고객들에게 주목받아 왔다. 지난 7일 인천공항 2터미널점에서만 특별히 만나볼 수 있는 에센스 랩다이아몬드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천연 다이아몬드와 동일한 성분을 지니면서도 상대적으로 가격대가 낮아 인기가 높은 랩그로운 다이아몬드(Lab-grown Diamond)를 활용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1~2부 다이아 기준의 합리적인 가격대에 고급스러운 볼륨감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장인정신이 녹아든 디테일과 깔끔한 세팅으로, 실용성과 우아함을 모두 갖췄다.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헤일로(Halo)' '스노우(Snow)' '플라워(Flower)' 세 가지 테마의 귀걸이와 목걸이 제품을 중심으로 선보인다. 심플하면서도 화려한 반짝임으로 데일리룩에 고급스러운 포인트를 더한다.
 
헤일로는 둥그런 모양의 라운드 컷 랩다이아몬드를 섬세한 멜레 다이아몬드가 감싸는 디자인으로, 작지만 풍성한 볼륨감을 연출하는 제품이다. 스노우는 크기가 다른 랩다이아몬드를 수직으로 배치에 눈송이처럼 우아하게 반짝이는 디테일을 더했고, 플라워는 인비저블(invisible, 다이아몬드끼리 맞물려 있는 형태) 세팅 방식을 적용해 커다란 한 개의 꽃처럼 보이도록 디자인했다.

시몬스가 전라북도 익산시 신동에 '시몬스 맨션 익산점'을 오픈했다.

시몬스 맨션 익산점은 삼성스토어 익산점, LG베스트샵 원대점, 롯데마트 익산점 등 대형 가전 및 마트가 자리한 핵심 상권에 자리해 쇼핑 편의성이 높다. 또한 주변에 광신프로그레스더센트로, 익산자이그랜드파크 등 대규모 아파트 단지가 밀집해 있고, 향후에도 신규 아파트 단지들이 들어설 예정으로 가족 단위부터 예비부부까지 다양한 고객층의 유입이 기대된다.

시몬스 맨션은 시몬스 본사에서 인테리어, 진열제품, 홍보 등 관련 제반 비용 100%를 지원하는 위탁 판매점이다.

이번 신규 매장은 195㎡ 규모로 시몬스 침대 최상위 라인인 '뷰티레스트 블랙(Beautyrest BLACK)'과 침대업계 메가히트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Beautyrest)'의 인기모델이 진열돼 자유롭게 체험해 볼 수 있다.

특히 1인 가구 및 자녀를 위한 슈퍼싱글(SS) 사이즈부터 넉넉한 수면 공간을 원하는 고객을 위한 '킹오브킹(KK)', '그레이트킹(GK)' 사이즈까지 여러 사이즈가 마련돼 주거 환경 및 개인 선호에 따라 자유롭게 침대 선택이 가능하다. 여기에 시몬스 매트리스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신규 프레임, 시몬스 홈, 퍼니처들도 진열돼 시몬스 제품으로만 침실을 스타일링하는 '시몬스 룩'도 경험할 수 있다.

시몬스 침대는 시몬스 맨션 익산점 오픈을 기념해 가격 할인 및 사은품 선착순 증정 등 소비자들을 위한 다채로운 혜택을 선사한다.

또한 뷰티레스트(Beautyrest) 론칭 100주년을 맞이해 진행 중인 '뷰티레스트 100주년 프로모션'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매트리스 최대 20% 할인 △신제품 프레임 및 침구류 10% 할인 △특정 프레임 및 룸퍼니처 최대 30% 할인 △구스 토퍼 3종(구스 토퍼·토퍼 커버·토퍼 방수 커버) 구매 시 20% 할인 등의 가격 할인 혜택은 물론 구매 금액대별 푸짐한 사은품도 선착순 증정한다.

이외에도 시몬스는 고객 편의를 위해 결제 금액과 상관없이 무료로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바쁜 직장인과 맞벌이 부부를 위해 매주 수요일 저녁에도 침대를 받을 수 있는 '이브닝 배송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한편, 시몬스는 지난해 7월 뷰티레스트 출시 100주년을 한 해 앞두고 국내 제조·생산 최초로 포스코산 경강선에 '바나듐(VANADIUM)' 소재를 적용한 뷰티레스트 신제품을 선보였다. 뷰티레스트 신제품은 기존 대비 내구성이 월등히 향상돼 제품 사용 주기를 크게 늘리고, 이를 통해 폐기물을 감소시킴으로써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한다.

여기에 국내 침대 브랜드 중 유일하게 △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생산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를 실천하며 소비자들의 건강과 안전을 세심히 챙기고 있다.

LG생활건강의 궁중 피부과학 럭셔리 코스메틱 '더후'는 입술 노화를 관리하며 메이크업 효과도 기대할 수 있는 고발색 안티에이징 립밤 '에센셜 립 글로우밤'을 출시했다.

더후 에센셜 립 글로우밤은 더후의 기술력으로 입술 피부의 보습 기능을 극대화한 '주름 개선 기능성' 안티에이징 립 제품이다. 특히 동백, 행인, 목화씨 등 8가지 식물성 오일을 함유한 '로얄 오일 콤플렉스TM'가 입술 피부 표면에 보호막을 형성해 수분 증발을 막고 영양분을 공급해 촉촉하고 건강한 입술로 가꿔준다.

실제로 인체적용실험에서 2주간 에센셜 립 글로우밤을 사용했을 때 입술 주름이 33.7% 개선됐고, 30시간 동안 입술 보습 효과가 지속되는 것으로 나타냈다.

더후 에센셜 립 글로우밤은 한 번만 발라도 자연스럽고 생생한 컬러감이 연출되는 것도 특징이다. 8가지 색상으로 출시된 에센셜 립 글로우밤은 '쿨톤(Cool tone)과 웜톤(Warm tone)'의 퍼스널 컬러와 사계절을 기반으로 세분화해 다양한 연령대에서 사용할 수 있다. 8가지 색상마다 궁중의 꽃이 연상되는 컬러 스토리도 흥미롭다. 더후 브랜드의 상징인 '연꽃' 장식에는 키링을 걸 수 있도록 디자인해 독창성에 휴대성까지 더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앰버서더인 배우 고윤정과 함께한 '프레시벤트 폴튼 트레이닝 셋업' 화보를 공개했다.

완벽한 비주얼과 에너지 넘치는 매력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고윤정의 이번 디스커버리 트레이닝 셋업 스타일은 올여름 액티브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정조준할 예정이다. 특히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만의 프리미엄 냉감 기능성 소재 '프레시벤트'가 적용된 여성 트레이닝 셋업 라인은 쾌적한 착용감과 함께 세련된 아웃도어 스타일을 완성한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앰버서더인 배우 고윤정과 함께한 '프레시벤트 폴튼 트레이닝 셋업' 화보를 공개했다. ©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디스커버리가 자체 개발한 기능성 냉감 소재인 '프레시벤트'는 프리미엄 하이테크 소재로 일상생활 및 아웃도어 활동 어디에나 편하고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며, 접촉 냉감 기능성으로 몸에 닿았을 때 차가운 쾌적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고윤정이 화보 속에서 착용한 제품 '프레시벤트 여성 폴튼 트레이닝 반팔 아노락'은 쾌적한 착용감은 물론 밑단 스트링으로 핏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어 캐주얼부터 고프코어 감성까지 다양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프레시벤트 여성 폴튼 트레이닝 베스트'는 단독으로 착용하거나 반팔 티셔츠와 레이어드하면 더욱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일 수 있다.

하이넥 디테일의 디자인을 선호한다면 '프레시벤트 여성 폴튼 트레이닝 반팔 하이넥 아노락'도 눈여겨볼 만하다. 견고하면서도 신축성이 우수한 나일론과 폴리우레탄 소재로 제작돼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세미 오버핏 디자인으로 활동성과 트렌디함을 동시에 잡았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이 한결 따뜻해진 4월을 맞아 박은영 아나운서와 함께 뷰티 전문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4월13일부터 '영롱한 뷰티'를 편성했다고 밝혔다.

'영롱한 뷰티'는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봄철을 맞아 젊음(YOUNG)을 오래(LONG) 유지할 수 있는 상품을 소개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매주 일요일 오전 11시20분에 방송되며, 타 홈쇼핑에서 찾아보기 힘든 트렌디한 단독 상품을 준비한다.

'영롱한 뷰티'의 진행자로는 방송인 박은영 아나운서가 나섰다. 박 아나운서는 이화여대 무용과를 나와 KBS 공채로 입사한 바 있으며, 최근에는 뷰티 셀럽으로 적극 활동하고 있다. 모든 제품을 직접 사용한 경험을 바탕으로 정확한 정보만을 제공해 고객의 합리적인 쇼핑을 도와줄 예정이다.

또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한 호흡 챌린지' 등 유행하는 콘텐츠와 함께 실생활 뷰티팁과 관리 비법 등도 소개해 즐거움과 정보를 동시에 제공할 계획이다.

13일 첫 방송에서는 김소형 비단쌀 선크림을 판매한다. 미백과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을 모두 갖춘 3중 기능성 제품으로 론칭을 기념해 모바일 앱 구매고객에게 스타벅스 음료 교환권과 7% 할인쿠폰, 5% 카드 즉시할인을 함께 제공한다.

레고코리아(LEGO Korea)가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기념해 LG트윈스와 '야구장 직관 이벤트'를 진행한다.

© 레고코리아


이번 이벤트는 어린이날 선물로 레고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이 가족과 함께 더욱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야구 관람 티켓을 증정하는 행사다. 오는 25일까지 레고 제품을 10만원 이상 구매 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내달 2일부터 4일까지 잠실야구장에서 개최되는 LG트윈스 경기 입장권을 1인 2매 증정한다.

응모 방법은 제품 구매 영수증을 촬영한 후 온라인 응모 페이지를 통해 원하는 경기 날짜와 함께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당첨자는 총 65명으로 발표는 오는 28일 개별 연락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레고코리아는 경기가 진행되는 내달 2일부터 4일까지 잠실야구장에서 어린이날 연휴를 맞아 방문한 가족 관중을 위한 현장 이벤트도 개최한다. 행사 기간 동안 입장객 전원에게 레고 스타트 백과 할인 쿠폰, 스티커를 선물로 증정하고, 경기 중 우리 가족의 끼를 뽐낼 수 있는 전광판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경기장 안팎에서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SSG닷컴이 '취향저격 쌀 찾기'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단순히 주식(主食)으로 소비되는 영역을 넘어, 취향과 입맛에 따라 고를 수 있는 '미식 품목'으로서의 인지도를 높인다는 취지다.

이번 캠페인은 찰기·단단함·부드러움 등을 나타내는 '식감 차트'를 통해 품종을 안내해 고객이 취향에 맞는 쌀을 직관적으로 고를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지역별 대표 품종을 소개하는 '쌀 지도'를 함께 선보여 쌀 고르기의 재미를 더했다.

SSG닷컴은 프리미엄 쌀 수요가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는 점에 주목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지난달 기준 쓱닷컴 고급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0% 이상 늘었고, 매출 상위 20개 품목 중 향미와 고급미가 차지하는 비중은 50%에 육박했다. 향미 중에는 구수한 누룽지향이 나는 '수향미'와 '백진주'가 특히 인기를 끌었고 전통적인 유명산지 고급미로 손꼽히는 여주진상미, 철원오대미도 잘 팔렸다.

SSG닷컴은 이를 반영해 차별화 상품과 품종을 꾸준히 늘려왔다. 지난 2월 프리미엄 식료품 전문관 '미식관'을 통해 국제공인 쌀 전문가 주서빈 밥소믈리에와 공동 기획한 삼광·신동진·현미식 블렌딩미를 출시한 것이 대표적이며, 농진청 선정 최고농업기술명인 최정호 씨의 고향찰 등 찰향미를 선보이기도 했다. 지난해 프리미엄 그로서리 브랜드 '미식생활' 내의 향미 구색을 향진주, 십리향, 여리향 등으로 확대했으며, 올해는 밥맛이 좋기로 유명한 안동백진주미 물량도 늘릴 계획이다.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여행을 떠나기 좋은 봄 날씨를 맞아 지역별 특색을 살린 '야외 체험형 패키지'를 켄싱턴리조트 3곳(설악비치·지리산남원·서귀포)에서 4월 30일(수)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각 지역의 봄을 만끽할 수 있는 야외에서 즐길 수 있는 체험형 콘텐츠가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는 리조트 인근에 위치한 영랑호에서 만개한 벚꽃을 따라 봄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고성 힐링 여행'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구성은 △객실 1박 △조식 뷔페 2인 △영랑호 자전거 1시간 이용권, 탁 트인 바다를 풍경으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해수사우나 2인, △부대업장 1만원 바우처 등이다. 

켄싱턴리조트 지리산남원이 출시한 '남원 춘향 여행' 패키지는 남원의 대표 관광지를 한번에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뷔페 2인, 남원 대표 관광지 (광한루원·춘향테마파크·지리산 허브 밸리·수지미술관·백두대간 생태 교육 전시관·항공우주천문대)를 자유롭게 이용 가능한 △남원 춘향 여행권 2매 등으로 구성됐다. 또한 주중(월~금요일) 체크인 시 오전 9시 얼리 체크인 혜택과 매일 12시(정오)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까지 포함돼 보다 여유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켄싱턴리조트 서귀포는 아이와 함께 제주의 자연을 체험할 수 있는 '아이랑 호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뷔페 3인(성인2인, 소인1인), △키즈 웰컴 기프트 (더스트백·컬러링북·크레용·키즈간식), 키즈 프로그램 △4월의 팜크닉(Farm+Picnic) 프로그램 혜택으로 구성됐다. 

4월의 팜크닉 프로그램은 제주 구좌 당근 수확 체험, 당근 피자 만들기, 야외 정원 도슨트 투어로 구성됐다. 매주 금~토요일 오후 3시부터 약 1시간 30분간 진행되며, 리조트 액티비티팀 '케니'와 함께 야외 정원에서 직접 당근을 수확한 뒤 수확한 당근으로 피자를 만드는 체험이 이어진다. 이후에는 야외 정원을 함께 둘러보며 꽃과 식물에 대한 설명을 듣는 도슨트 투어가 진행돼 아이들이 자연 속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다.

팜크닉 프로그램이 운영되지 않는 요일에는 투숙 기간 내 사용 가능한 식음 바우처 3만원이 제공돼 흑돼지 바비큐, 유자꽃차, 한라봉 주스 등 제주의 맛을 담은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대명소노그룹 소노스퀘어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노시즌(SONOSEASON)이 '그래피놀 냉감 라인' 침구를 최대 35% 할인 판매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얼리버드 프로모션은 예년보다 빠르게 찾아올 것으로 예상되는 더위를 대비해 고객들이 시원하고 쾌적한 수면 환경을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달 16일까지 소노시즌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진행되며, 그래피놀 냉감 라인 제품군을 최대 3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프로모션 대상인 그래피놀 냉감 라인은 소노시즌의 여름철 스테디셀러 제품군으로, 침대 패드, 베개 커버, 베개 시트, 바디 필로우 등으로 구성돼 있다. 시원한 촉감의 듀라론 냉감사에 소노시즌이 자체 개발한 '그래피놀' 원단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그래피놀은 식물성 리놀렌산과 그래핀을 배합한 친환경 신소재로 뛰어난 냉감 기능과 통기성, 항균성, 소취성 등을 두루 갖췄다. 해당 성능은 FITI시험연구원과 한국섬유소재연구원의 엄격한 테스트를 거쳐 일반 냉감 원사 대비 2배 이상의 냉감 효과와 99%의 항균력 등을 공식 인증받았다.

(재)파라다이스문화재단이 11일 커뮤니티형 예술 지원 공간 '2025 파라다이스 아트랩 워크숍'의 4~5월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이며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

‘2025 파라다이스 아트랩 워크숍'의 각 프로그램은 네이버 예약을 통해 신청 접수하며 상세 내용은 파라다이스문화재단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 중구 파라다이스 본사 1층에 위치한 '파라다이스 아트랩 워크숍'은 예술가와 대중이 모여 교류하고 영감을 나눌 수 있도록 조성된 공간이다. 지난해 9월 오픈 이후 시즌 1 주제로 '바이오 아트(Bio-Art)'를 선정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 바 있다. '바이오 아트'는 생물학적 소재와 기술을 예술로 풀어내는 새로운 예술 분야다. 당시 참가자 모집 하루 만에 예약이 마감된 것은 물론 정원의 2배가 넘는 대기자가 있었을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재)파라다이스문화재단이 11일 커뮤니티형 예술 지원 공간 '2025 파라다이스 아트랩 워크숍'의 4~5월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이며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 © 파라다이스


이에 힘입어 파라다이스문화재단은 올해도 바이오 아트를 주제로 '파라다이스 아트랩 워크숍'을 이어간다. 프로그램은 '예술 워크숍' '생물학 북클럽' '토크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먼저 '예술 워크숍'은 바이오 아트 분야에서 활약 중인 작가와 함께 생명과 예술의 융합에 대해 탐색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오는 14일부터 5월 12일까지 매주 월요일마다 '2022 파라다이스 아트랩' 선정 작가 사이언스(Psients)의 지도에 따라 바이오 아트에 대해 배우고 이를 응용해 예술 작품을 만들 수 있는 세션을 진행한다. 이어 5월14일부터 6월4일까지 매주 수요일에는 이소요 작가가 생물을 예술 소재로 활용할 때 필요한 기초 지식에 대한 강좌를 연다.

5월8일~29일에는 매주 목요일 과학책방 '갈다'의 이미영 디렉터와 협력해 '생물학 북클럽'을 운영한다. 미생물, 유전자 등과 관련된 서적을 읽고 예술과 과학의 접점에 대한 의견을 나누는 시간으로 꾸며진다.

마지막으로 5월17일에는 게임, 소설, 예술에서 생명의 개념이 확장된 과정을 탐구하는 '토크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다. 미디어 아트 전문 웹진 앨리스온의 허대찬 편집장을 비롯해 디지털 문화의 미학을 연구하는 오영진 연구자, 리서치 기반의 시각예술 작가 오주영이 패널로 참여한다.

노랑풍선은 CJ온스타일에서 대한항공 새로운 노선으로 떠나는 노팁·노옵션 포함 ‘일본 고베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오는 4월 12일 오후 6시40분부터 50분간 CJ온스타일을 통해 소개되는 이번 일본 고베 패키지상품은 대한항공의 인천-고베 직항 신규 노선을 기념해 특별 기획된 상품으로, 일본 간사이 지역의 대표 관광지를 중심으로 구성된 일정이 특징이다.

고베는 일본을 대표하는 항구 도시이자, 간사이 지역의 문화와 역사, 자연을 두루 경험할 수 있는 도시로 꼽히며 오사카와 교토 역시 간사이 지역의 핵심 도시로 많은 관광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노랑풍선에서는 간사이 지역의 주요 도시를 모두 관광할 수 있도록 이번 상품을 준비했다. 노랑풍선의 고베 패키지상품은 고베·교토·오사카 주요 관광지를 한 번에 둘러보는 프리미엄 코스가 포함돼 있으며 노팁·노옵션으로 오롯이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전 일정 객실 바다 전망을 자랑하는 고베 포토피아 호텔 2박을 포함해 교토에서는 조용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케브리가와 호텔 1박으로 편안한 숙박을 선사한다. 특히 교토 숙소에서는 전통 정찬인 ‘가이세키 석식(음료 무제한 포함)'과 일본 최상급 '고베규 스테이크 정식'도 함께 제공한다.

대표 관광지로는 △일본 국보이자 세계문화유산인 ‘히메지성' △세계 최대 규모의 현수교인 ‘아카시 해협대교 마이코 해상프롬나드' △꽃과 바다의 조화가 아름다운 ‘아와지 하나사지키 공원' △고베의 대표 복합 상업지구인 ‘하버랜드'와 ‘모자이크 쇼핑몰' 등이 포함돼 있다.

또한 일본 전통과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교토와 오사카 관광도 더해졌다. △전통 사찰 '뵤도인' △붉은 도리이로 유명한 ‘후시미이나리 대사' △오사카의 상징 ‘오사카성' △쇼핑과 야경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신사이바시 & 도톤보리'까지, 일본 서부의 핵심을 압축한 일정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롯데관광개발은 정기편이 없는 마르세유까지 약 14시간 만에 도착하는 남프랑스 전세기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남프랑스 일주 패키지 상품은 7박 9일 일정으로 9월과 10월에 단 4회 한정 운영된다. 대한항공 특별 전세기를 이용하며 가격은 1인 749만 원(각종 세금 포함)부터다.

고흐, 피카소, 샤갈 등 예술가들이 사랑한 마을 아를과 생폴드방스가 있는 남프랑스는 인천에서 직항이 없어 주로 파리 등 대도시를 경유해서 가야 했다. 이번 전세기 상품은 인천-마르세유 직항으로 이동 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했다.

이번 상품은 마르세유와 니스에서 이틀씩 머물며 중세 마을 에즈와 칸 영화제가 열리는 칸 등 남프랑스의 다양한 마을을 여유롭게 둘러볼 수 있다. 또한 모나코의 미슐랭 1스타 레스토랑 '파빌리온 레스토랑'에서 고급 파인 다이닝을 즐기는 일정과 레 보드 프로방스의 자연 경관을 배경으로 한 파노라마 뷰 레스토랑에서 현지 음식을 맛볼 기회도 제공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