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이마트·갤러리아백화점·시몬스·해비치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5.04.10 15:32:29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이마트는 자동차 관리 브랜드 '스피드메이트'와 협업해, 4월11일부터 5월8일까지 이마트 스피드메이트 매장 50개점에서 차량 소모품 전품목과 타이어를 최대 35% 할인한다.

먼저, 스피드메이트에서 판매하는 타이어 90여종을 최대 35% 저렴하게 판매한다. 던롭/컨티넨탈은 35%, 한국타이어에 대해서는 20%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와이퍼, 워셔액, 첨가제, 엔진오일 등 스피드메이트 차량 소모품 전품목을 20% 할인한다.

이 중 워셔액과 와이퍼는 이마트 셀프 차량보수 품목 중 판매량 1, 2위를 차지할 정도로 수요가 많은 소모품으로, 이번 행사에서 여러개를 구매해도 가격 부담이 없도록 준비했다.

이마트 스피드메이트 매장에서는 구매부터 장착까지 '원스탑 쇼핑'이 가능하다. 스피드메이트 차량 소모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들에게 상시 제공되는 무료 장착 서비스(엔진오일 제외)를 이용하면 된다.

이마트는 자동차 관리 브랜드 '스피드메이트'와 협업해, 4월11일부터 5월8일까지 이마트 스피드메이트 매장 50개점에서 차량 소모품 전품목과 타이어를 최대 35% 할인한다. © 이마트


이마트는 이번 스피드메이트 차량용품 할인 행사의 기간과 혜택을 모두 대폭 확대했다. 작년 행사보다 기간을 일주일 가량 늘렸고, 행사 점포는 작년 5월 4개점에서 올해 4월 50개점으로 확대해 운영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또한 타이어만 할인했던 작년 5월 행사와 달리, 올해는 차량 소모품 전품목까지 할인해 더욱 풍성해진 혜택을 준비했다.

세븐일레븐은 고물가 상황이 지속되고 양극화 소비 패턴이 심화됨에 따라 3000원대의 극가성비 덮밥 시리즈를 출시했다. 오는 15일까지 총 2종의 상품을 출시하며, 향후 관련 상품 운영 수를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최근 편의점 도시락은 5000원대의 정찬 도시락과 3000~4000원대의 가성비 도시락으로 이원화되고 있다. 이 중 고물가 상황이 지속되면서 가성비가 뛰어난 덮밥, 비빔밥 등의 도시락을 찾는 수요가 점차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가성비 도시락은 올해 도시락 카테고리 내 매출 비중이 20%를 처음으로 넘기며, 지난해 보다 4% 높아진 결과를 보였으며, 4년 전인 2021년과 비교해서는 2배까지 높아진 수치를 보였다.
 
세븐일레븐은 이처럼 가성비 라인 도시락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극가성비 추구형 편도족을 공략하기 위해 덮밥 시리즈 선보인다. 특히 덮밥 이용 시 소스가 흐르거나 밥이 눅눅해지는 현상을 방지하기 위해 자체 개발한 내측결합 특수용기를 새롭게 도입했다.
 
세븐일레븐이 출시하는 가성비 덮밥은 총 2종(버터치킨카레덮밥, 사천식마파두부덮밥)이다. ‘버터치킨카레덮밥'은 부드럽고 버터 풍미가 진한 카레소스에 닭고기 부위 중에서도 대중 선호도가 높은 닭다리살 부분을 사용했다. 윗층에 분리된 카레를 아래층의 밥에 섞어 비벼 먹을 수 있는 형태로 돼 있어 깔끔하게 취식이 가능하다.
 
오는 15일에 출시되는 '사천식마파두부덮밥'은 사천식 마파소스에 부드럽고 탱글탱글한 식감의 두부를 큼지막하게 썰어 넣어 알싸하고 매콤하면서도 두부 맛으로 중화되는 특징을 지녔다.
 
세븐일레븐은 덮밥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관련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6일부터 덮밥 2종 구매 시 펩시 콜라캔을 증정한다. 또한 오는 15일까지 세븐일레븐 공식 인스타그램 내 덮밥 게시물 댓글 이벤트 참여 시 추첨을 통해 세븐일레븐 모바일 상품권 5000원권을 10명에게 증정한다.
 
한편 세븐일레븐은 올해 고물가 상황 속 실속 소비 트렌드가 늘어남에 따라 가성비가 우수한 상품들을 전 카테고리에서 확대해 나가고 있다. 최근에는 롯데마트와 가격은 낮추고 품질은 우수한 PB상품 개발을 위해 'PB 개발 협의체'를 구성, 지난달 '세븐셀렉트 대용량 파우치음료' 4종을 출시했다. 또한 빵으로 간단히 한끼를 해결하고자 하는 간편한끼족 수요에 대응해 베이커리에서는 식사빵 시리즈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보틀벙커는 10일부터 23일까지 3개점(잠실점,서울역점,상무점)에서 와인,위스키,와인용품 등 약 2000여종에 대해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블랙벙커데이'를 진행한다. 더불어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행사 카드(롯데/신한) 즉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블랙벙커데이 기간 행사 카드로 30만원 이상 결제 시 3만원, 100만원 이상 결제 시 12만원, 500만원 이상 결제 시 40만원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봄철 나들이 시즌을 맞아 피크닉이나 캠핑에 잘 어울리는 와인을 주요 행사 상품으로 선보인다. 먼저 가성비 피크닉 와인으로 유명한 '체비코 페스티보 로쏘(750mL)'와 '체비코 페스티보 비앙코(750mL)'를 행사가에 판매한다. 더불어 피크닉에 어울리는 산뜻한 맛을 지닌 '로저구라트 루미너스 엑스타라 브뤼(750mL)'와 '인비보X사라 제시카 파커 말보로 소비뇽블랑(750mL)'을 약 20% 할인해 판매한다.

또한 보틀벙커는 프리미엄 위스키 대표 브랜드 '히비키 하모니'와 '맥캘란'을 포함해 돔 페리뇽과 같은 인기 샴페인과 그랑크뤼를 하루 특가로 한정 판매한다. '히비키 하모니' '글렌터렛', '루이 뢰더러 크리스탈' '맥캘란 18년 쉐리(700mL)'는 4월10일에 '돔 페리뇽(750mL)'과 '샤또 딸보 2021(750mL)'는 4월11일에 각각 선보인다. 자세한 하루 특가 행사 내용은 보틀벙커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와인 용품과 페어링 푸드에 대해서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아이벤토' 5종 글라스와 '리델 파토마노 12종 글라스를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30% 할인 판매한다. 프리미엄 오프너로 알려진 '라기올' 브랜드 오프너 8종 및 '알레산드로' 오프너 3종은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1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페어링 푸드로 즐기기 좋은 헌터스 트러플 감자칩과 레이즈 감자칩은 11일부터 13일까지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균일가 판매한다.

행사 상품 판매 외 앱 신규 가입 이벤트 및 경품 증정 이벤트도 준비했다. 보틀벙커는 4월24일까지 보틀벙커 앱 신규 가입 대상자에 한해 1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3000원 할인 쿠폰을 즉시 지급한다. 더불어 보틀벙커 앱 다이아몬드,골드 등급 이상 멤버십 고객에게는 200만원, 300만원, 500만원 이상 구매 시 '글렌캐런' '지허' '리델 블랙타이' 와인 글라스를 증정한다.

한편, 보틀벙커는 블랙벙커데이 기간 주요 브랜드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프리미엄 버번 위스키를 시음해 볼 수 있는 클래스 응모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롯데백화점 인천점이 10일 경기 서부권 백화점 최대 규모의 키즈 전문관 '킨더유니버스'를 그랜드 오픈한다.

3층에 문을 여는 '킨더유니버스'는 엄선한 인기 유, 아동 30개 브랜드를 망라한 1000평 규모의 프리미엄 키즈관이다. 광역화하는 인천점의 위상을 바탕으로 브랜드 선정, 공간 기획, 완성에 이르기까지 새단장에 1년여 공을 들였다. 이번 키즈관 새단장은 23년 12월 프리미엄 식품관, 24년 8월 프리미엄 뷰티관에 이은 세 번째 대규모 리뉴얼 프로젝트다.

롯데백화점 인천점이 10일 경기 서부권 백화점 최대 규모의 키즈 전문관 '킨더유니버스'를 그랜드 오픈한다. © 롯데백화점


연이은 상품군 리뉴얼의 효과로 인천점의 광역화는 가속화되고 있다. 지난해 인천점의 신규 고객은 20% 가량 늘었고, 부천시, 시흥시 등 인접 지역 수요까지 끌어오며 인천 외 지역 매출도 10% 가량 확대됐다. 뿐만 아니라 우수고객의 방문 빈도, 인당 매출도 대폭 늘며 리뉴얼의 실효성을 입증했다.

이번 키즈관 리뉴얼은 인천 지역의 '키즈 파워'를 고려한 미래 수요에 초점을 맞췄다. 인천점 키즈 매출은 롯데백화점 점포 중 경기권 1등, 전점 기준으로도 TOP5안에 속한다.

뿐만 아니라 키즈 고객의 연계 구매율도 전점 최상위권이다. 실제 인천점 키즈 고객 10명 중 9명은 다른 상품 카테고리에서도 추가 구매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미래 수요를 기반으로 핵심 상권은 물론, 광역 상권의 잠재 수요까지 확보할 수 있는 고객 경험의 혁신에 중점을 두고 키즈관 리뉴얼을 완료했다.

키즈관은 고객 친화형 쇼핑 공간으로 탈바꿈했다. 전체 인테리어를 고급스러운 '킨더유니버스'의 콘셉트로 통일감 있게 꾸미고 따뜻한 조명, 색감 아래 매장을 조성해 안락한 쇼핑 환경을 구현했다. 다수를 차지하는 유아 및 유모차 동반 고객을 위해 곡선형 동선 설계를 적용해 이동 및 쇼핑 편의성도 한층 개선했다.

유통사 최초 매장 및 지역 플래그십 스토어 유치로 상품 경쟁력도 높였다. 스트리트 감성을 바탕으로 MZ세대 인기 패션 브랜드인 브라운브레스의 키즈 라인 '브라운브레스키즈' 매장을 유통사 최초로 유치하고, 유럽풍 디자인의 편안하고 세련된 유아동복으로 인기인 '베네베네' 매장도 경기 서부권 백화점 최초로 입점한다.

뿐만 아니라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국내 첫 키즈 매장을 연 후 압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글로벌 키즈 브랜드 '나이키키즈' 의 인천 지역 플래그십 매장을 열며 '마리떼키즈' '노스페이스키즈' 매장 등도 지역 최초로 선보인다. 이 밖에 오는 6월에는 신(新) 콘셉트를 적용해 고객 경험을 강화한 '레고 LCS' 매장도 리뉴얼 오픈한다.

키즈 고객을 위한 특화 서비스도 한층 강화한다. 영유아 동반 고객을 위해 유모차 살균 및 소독 등 안심 서비스를 제공하고, '킨더라운지' 등 휴게 공간에 룸 형식의 가족 수유실을 신설해 보다 쾌적한 환경을 조성했다. 또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체험 요소로 킨더유니버스의 캐릭터를 활용한 2.2미터 높이의 대형 포토존도 선보인다.

키즈관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0일부터 20일까지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킨더유니버스 방석을 증정하며, 구매 금액대별 10% 사은 혜택도 제공한다. 각 매장에서는 한정 상품도 선보인다. 에그 유모차 '에그Z 팰리칸 샴페인' 백화점 에디션과 에뜨와 출산용품 세트를 파격가에 선착순 판매할 계획이다.

갤러리아백화점은 10일부터 13일까지 '블랙 갤러리아데이(BLACK GALLERIA DAY)'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타이틀은 'JOYFUL ILLUSION'으로 즐거움, 행복을 담은 갤러리아만의 차별화된 콘텐츠와 점포별 이색 팝업, 이벤트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서울 명품관에서는 식품관 고메이494 신규 브랜드 입점 기념으로 요리 시연이 진행된다. 대표적으로 <마마리누들바>는 인기 요리프로그램에서 '반찬셰프'로 출연한 '송하슬람'과 밍글스의 '강민구' 셰프가 협업해 만든 브랜드다. 오는 12일 마마리누들바에서 두 셰프가 고객들에게 직접 요리를 선보인다.

고메이494 신규 브랜드 오픈 프로모션으로 갤러리아 모바일 앱(APP)에서 갤러리아/멤버십 카드로 3만원 이상 결제 시 식당가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대전 타임월드에서는 20일까지 한화이글스 창단 40주년을 기념해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40주년 기념 유니폼과 키링, 기념구 등 다채로운 이글스 관련 상품들을 전국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 포토존 SNS 인증 이벤트 참여 고객 중 2명을 선정해 김태균/정민철 레전드 선수의 40주년 사인 유니폼을 증정한다. 현장 구매 고객 대상 40주년 기념 핀버튼(뱃지)을 선착순 증정할 예정이다.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유명 캐릭터 팝업도 다채롭게 진행된다. 20일까지 대전 타임월드, 24일부터 5월6일까지 수원 광교에서 글로벌 인기 IP '쿠키런' 릴레이 팝업을 선보인다. 백화점 외부 광장에 용감한 쿠키 대형 공기조형물(에어벌룬)을 설치해 포토존을 구성하고 갤러리아 특별 기획 상품을 판매한다. 팝업 기간 중 주말마다 한정 수량으로 최대 약 70% 할인 상품으로 구성된 럭키박스도 만나볼 수 있다.

23일까지 수원 광교에서는 인기 애니메이션 '브레드이발소' 팝업스토어도 연다. 아이와 부모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색칠놀이 이벤트와 캐릭터 굿즈도 판매한다. 매장 방문 후 SNS 인증 시 브레드이발소 캐릭터 음료도 증정한다.

20일까지 진주점에선 인기 캐릭터 '핑크퐁 아기상어' 10주년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 콘셉트는 '아기상어 생일파티'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부스를 마련하며 기간 중 주말에는 '아기상어 극장판' 상영회도 진행한다. 구매 금액별 한정판 굿즈 증정과 인기 제품 70여종을 만나볼 수 있는 MD존과 체험존도 운영한다.

이 밖에도 13일까지 천안 센터시티에선 삼성금거래소 팝업을 통해 골드바 판매와 도어락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블랙 갤러리아데이 기간 중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통해 쇼핑 혜택을 더한다. 갤러리아 모바일 앱(APP)에서 △패션·코스메틱 브랜드 15만원이상 구매 시 1만원 △F&B 브랜드 1만원이상 구매 시 5천원 할인권을 제공한다. 지점별로 최대 7% 상품권 행사와 구매 금액대별 최대 1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고액 구매 고객을 위한 골드바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상품권 증정 행사 및 무이자 할부 혜택과 더불어 하이주얼리, 워치 상품 1억원 이상 갤러리아 카드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갤러리아 시그니처 골드바 1돈을 증정한다.  

갤러리아 온라인 쇼핑몰 갤러리아몰에서도 블랙 갤러리아데이 행사에 맞춰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기간 내 사용 가능한 12% 장바구니 할인 쿠폰과 토스페이 결제 혜택, 20% 페이백 추첨 행사를 진행한다. 대전 타임월드 한화이글스 팝업스토어에서 판매하는 40주년 유니폼도 온라인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지난 달 27일 서울 청담동 도산대로에 총 6층 규모의 제이린드버그 '클럽하우스 서울'을 소개했다. 

제이린드버그는 1996년 스웨덴에서 탄생한 골프 브랜드로, 2011년 신세계인터내셔날이 국내 독점 계약을 체결한 후 단독으로 선보이고 있다.

약 302평의 세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제이린드버그 '클럽하우스 서울'은 오픈을 기념해 오는 4월20일까지 특별한 프로모션 혜택과 함께 대표 상품을 소개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로만 숏 슬리브 스웨터 폴로' '새디 스커트' '벤트 500 골프 스니커즈' 등이 있으며, 오는 20일까지 클럽하우스 서울에서 구매시 에코백, 골프공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27일까지 더현대 서울 지하 2층 아이코닉스퀘어에서 영국 인기 밴드 콜드플레이의 '문 뮤직 팝업스토어 서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 현대백화점


콜드플레이는 판매된 앨범만 1억 장 이상에 달하는 영국 인기 밴드다. 8년 만에 열리는 콜드플레이의 내한공연을 기념해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팝업 단독 상품과 함께 포스터, 앨범 등 20여 종의 공식 투어 굿즈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콜드플레이의 정규 앨범을 무료로 들어볼 수 있는 청음 체험존과 포토존, 경품 이벤트존 등 다양한 체험 행사도 선보인다. 

시몬스가 경상남도 거제시 수월동에 '시몬스 맨션 거제점'을 오픈했다.

시몬스 맨션 거제점은 삼성스토어 거제점, LG전자 베스트샵 거제점 등의 대형 가전매장이 인접한 핵심 상권에 들어섰다. 또한 매장 인근에는 거제 자이, e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이 등의 대단지 아파트가 자리해 가족단위부터 예비부부까지 다양한 고객층의 유입이 기대된다.

시몬스 맨션은 시몬스 본사에서 인테리어, 진열제품, 홍보 등 관련 제반 비용 100%를 지원하는 위탁 판매점이다.

이번 신규 매장은 116평 규모로, 시몬스 침대 최상위 라인인 '뷰티레스트 블랙(Beautyrest BLACK)'과 침대업계 메가히트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Beautyrest)'의 인기 모델이 진열돼 취향에 따라 자유롭게 체험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자녀 침대로 안성맞춤인 슈퍼싱글(SS)부터 여유로운 수면 환경을 구현해주는 '킹오브킹(KK)' '그레이트킹(GK)'까지 여러 사이즈의 매트리스가 비치돼 가족 구성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여기에 시몬스 매트리스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신규 프레임, 시몬스 홈, 퍼니처들도 진열돼 시몬스 제품으로만 침실을 스타일링하는 '시몬스 룩'도 경험할 수 있다

시몬스 침대는 시몬스 맨션 거제점 오픈을 기념해 가격 할인 및 사은품 선착순 증정 등 소비자들을 위한 다채로운 혜택을 선사한다.

또한, 시몬스가 현재 진행 중인 '뷰티레스트 100주년 프로모션'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에서는 △매트리스 최대 20% 할인 △신제품 프레임, 베딩류 10% 할인 △특정 프레임, 룸퍼니처 최대 30% 할인 △구스 토퍼 3종(구스 토퍼·토퍼 커버·토퍼 방수 커버) 구매 시 2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선사하며 구매 금액별 푸짐한 사은품도 선착순 증정한다.

여기에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결제 금액에 상관없이 무료로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며, 매주 수요일 맞벌이 부부나 1인 가구 직장인 등을 위해 퇴근 후에도 침대를 받을 수 있는 '이브닝 배송 서비스'를 운영해 소비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아울러 최대 24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 페이(SIMMONS Pay)'를 활용하면 이자 부담 없이 하루 커피 한 잔 값에 시몬스의 프리미엄 침대를 소유할 수 있다.

설화수가 윤조에센스 팝업스토어 '윤빛 라운지'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4월 10일부터 20일까지 롯데 에비뉴엘 잠실점 더 크라운에서 진행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피부 저속 노화를 실현해 주는 설화수의 베트스셀러인 윤조에센스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윤조에센스는 정체된 피부 본연의 능력을 깨우고 피부 순환을 원활하게 해 마치 타고난 듯 빛나는 '윤빛'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총체적인 관점에서 노화를 바라보는 윤조에센스는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해 피부 방어력을 높여준다.
 
'윤빛 라운지'는 설화수의 홀리스틱 뷰티 철학과 윤조에센스의 핵심 효능을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우선 '체크인 존'에서는 혁신적인 피부 진단 서비스를 통해 피부 순환 상태를 점검하고 맞춤형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다. 

이어 '윤빛 솔루션 존'에서는 플립 아트 월을 통해 피부 노화 원인을 이해하고, '윤빛 순환 존'에서는 디스플레이 게임을 통해 윤조에센스의 피부 순환 효능을 체험할 수 있다. 끝으로 '윤빛 리추얼 존'에서는 셀프 리추얼 체험을 통해 스스로 빛나는 윤빛 피부를 경험하게 된다.
 
한편, 설화수는 보다 많은 고객에게 윤조에센스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롯데 에비뉴엘 잠실점을 시작으로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 윤조에센스 릴레이 팝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우선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5월8일부터 15일까지 진행하며, 5월16일부터 22일까지는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에서 차례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스토어는 사전 예약 없이 현장 예약으로 입장이 가능하며, 방문 고객들에게 다양한 프로모션과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러쉬코리아가 오는 10일 '못 말리는 어린양 숀 x 러쉬(Shaun the Sheep x Lush)'를 자사 라이브 커머스 '숏핑 라이브'에서 선론칭, 16일까지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영국 아드만 스튜디오의 '못 말리는 어린양 숀' 애니메이션과 협업해 선보이는 이번 제품은 귀엽고 엉뚱한 주인공 '숀'과 친구들을 형상화해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비주얼과 애니메이션 속 싱그러운 농장을 떠올리게 하는 향이 특징이다. 모든 제품을 손으로 만드는 러쉬와 클레이 애니메이션의 명가인 아드만 스튜디오가 만나 핸드메이드(Handmade)의 가치를 고스란히 제품에 담았다. 

러쉬코리아는 오는 10일 오후 8시 자사 라이브 커머스 '숏핑 라이브'에서 못 말리는 어린양 숀 x 러쉬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 © 러쉬코리아


못 말리는 어린양 숀 x 러쉬는 △숀(Shaun) 배쓰 밤 △슬리피 티미(Sleepy Timmy) 버블 바 △모씨 바텀(Mossy Bottom) 보디 스프레이 △너티 피그스(Naughty Pigs) 샤워 젤리 △트러블섬 트랙터(Troublesome Tractor) 솝 △비처(Bitzer) 보디 밤 총 6종으로 구성됐다.

'숀' 배쓰 밤은 재치 있는 비주얼이 매력적인 제품으로, 봄날의 농장을 떠올리게 하는 은은한 꽃 향기가 특징이다. 또한, 푸른 초원을 연상하게 하는 색감으로 물에 풀리며 시각과 후각적 만족감을 모두 선사한다. 

'슬리피 티미' 버블 바는 라벤더와 카모마일 오일이 어우러져 풍성한 거품을 만들어, 피부에 부드러운 보습 효과를 제공한다. '모씨 바텀' 보디 스프레이는 네롤리와 샌달우드 오일을 함유해, 숀과 동물 친구들이 뛰어노는 풀밭을 연상하게 하는 싱그러운 풀 향이 특징으로 온몸에 가볍게 뿌려 사용하기 좋다.

이 외에도, 애니메이션 속 장난꾸러기 돼지 삼형제의 모습을 구현해 시각적 재미를 더한 '너티 피그스' 샤워 젤리, 숯가루를 함유해 가벼운 스크럽 효과를 제공하는 '트러블섬 트랙터' 솝, 쿠푸아쿠씨 버터를 담아 피부에 수분과 보습을 선사하는 '비처' 보디 밤도 만나볼 수 있다.

러쉬코리아는 오는 10일 오후 8시 자사 라이브 커머스 '숏핑 라이브'에서 못 말리는 어린양 숀 x 러쉬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 숏핑 라이브 시작과 함께 16일까지 러쉬코리아 공식 앱에서 사전 예약을 받으며, 사전 구매 고객 대상 스마트 샘플 2종을 제공한다. 

사전 예약을 통해 '모씨 바텀' 보디 스프레이를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는 러쉬 솝을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숏핑 라이브 방송 중 사전 예약을 인증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두부(Tofu)' 샴푸를 증정, 전 제품을 사전 예약한 고객 10명 대상으로는 러쉬 리미티드 기프트를 제공한다. 

못 말리는 어린양 숀 x 러쉬 공식 출시일은 오는 21일이며, 약 두 달간 러쉬코리아 전국 매장과 공식 앱,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네파가 청계산 원터골에 자연 속 즐거움(Joy of Nature)을 경험할 수 있는 오픈 커뮤니티 공간 '네파 청계산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네파 청계산 스토어는 자연 속 자유롭고 즐거운 여정을 제공하는 '브리즈 스테이션(Breeze Station)'을 컨셉으로, 자연에서의 시간과 경험을 더 풍요롭고 가치있게 만들어주는 공간으로 기획됐다. 예로부터 여행자들이 쉬어가는 따뜻한 쉼터를 뜻하는 청계산 원터골의 '원(院)'의 정신을 이어받아, 새로운 여정을 준비하는 이들의 시작점이자 휴식처, 서로 간의 경험을 나누는 커뮤니티 공간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네파 청계산 스토어는 자연을 향한 여정의 시작부터 산행을 마치고 돌아오는 순간까지 모든 경험을 아우르도록 설계됐다. '여정의 준비' 공간인 1층 리테일 스토어는 자연 친화적인 우드톤의 인테리어와 청계산의 풍경을 담아내는 개방형 창문으로 실내에서도 자연과의 연결감을 느낄 수 있게 디자인되었다. 이곳에서 산행 전후에 필요한 의류나 장비는 물론 네파의 차세대 기술력이 접목된 기능성 재킷, 하이킹화, 배낭 등 아웃도어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2층 '원터 213 라운지'는 자연 속 여정을 마무리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이자, 경험을 나누는 커뮤니티 공간으로 운영된다. 이곳에 마련된 카페테리아에서는 네파 멤버십 가입 및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시 무료로 제공되는 음료 한 잔의 여유를 즐기거나, 산행 후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의 모임 장소는 물론 색다른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스페셜 팝업 존으로도 운영될 예정이다.

청계산 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렌탈서비스와 전용 상품도 눈에 띈다. 렌탈서비스는 네이버 플레이스 또는 현장 예약 고객 대상으로 네파의 대표 하이킹화 및 등산화를 무료 대여해주며, 안전한 산행을 위한 등산 스틱도 함께 제공한다. 또 청계산 플래그십 스토어 그래픽을 활용한 △반팔 티셔츠 △반다나 △손수건 △방석 등의 청계산 전용 상품들을 별도 마련해 차별적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쿠팡이 환절기 스타일링 수요가 높아지는 시기를 맞아 인기 패션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하는 '봄 클리어런스'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13일까지 진행되며, 전체 패션 카테고리 내 3만여 개 상품이 대상이다. 와우회원은 로켓배송 무료배송·반품 혜택으로 빠르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스타일을 갖춘 인기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언더아머 UA 서밋 니트 맨투맨 △조셉앤스테이시 럭키 플리츠 니트 데이지 미니 크로스백 △프로월드컵 낫소 쿠션 슬리퍼 등이 있다. 착한구두, 슈펜키즈 등의 인기 제품도 선보인다.

쿠팡이 환절기 스타일링 수요가 높아지는 시기를 맞아 인기 패션 상품을 최대&nbsp;80%까지 할인하는&nbsp;'봄 클리어런스' 행사를 진행한다. © 쿠팡


행사는 크게 △하루 특가 △일주일 특가 △균일가 딜 △키워드관 △가격대별 추천 등 다양한 코너로 구성됐다.

'하루 특가'는 매일 오전 7시에 오픈하며, 일별 9개 상품을 한정 수량으로 할인 판매한다. 4월 10일에는 게스 언더웨어 ‘화이트 밴딩 브라 팬티 세트'를 2만원대, 11일에는 마른파이브 '모달 심리스 노와이어 브라'를 1만원대, 12일에는 롤리트리 '솔리드 샤 쭈리 원피스'를 1만원 대에 구매할 수 있다.

'일주일 특가'에서는 행사 기간 동안 100개 브랜드의 패션 아이템을 최대 80% 할인한다. GAP 여아용 ‘미오 메리제인 운동화', 오닐 '코니 유니 에센셜 스몰로고 맨투맨' 등 봄철 필수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균일가 딜을 통해 6900원부터 5만9900원까지 인기 상품을 특가에 제공하며, '키워드관'에서는 봄 신발, 원피스, 아우터, 셔츠 등 계절별 인기 아이템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또한 가격대별 추천 코너에서는 1만원 미만부터 5~7만원대까지 다양한 예산에 맞춘 쇼핑이 가능하다.

현대홈쇼핑이 예년보다 빠를 것으로 전망되는 폭염 시즌에 대비해 냉방가전 판매 방송을 선제적으로 편성하고, 방송 횟수를 확대한다.
 
현대홈쇼핑은 TV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전년 대비 2주 이상 빠르게 냉방가전 판매 방송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여름 폭염과 늦더위가 오랫동안 지속될 것으로 예상되면서, 냉방가전에 대한 수요도 크게 늘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현대홈쇼핑은 냉방가전 상품들을 선제적으로 편성하고, 라인업 확대에 나섰다. 지난해보다 물량을 늘리는 동시에 냉방가전 관련 판매 방송 편성을 전년 대비 10% 확대할 계획이다.
 
앞서 지난 8일 오후 2시 20분 현대홈쇼핑에서 진행된 'LG 휘센 오브제 뷰2 공기청정에어컨' 판매 방송은 목표 매출의 약 3배를 초과하며 조기 매진되는 성과를 거뒀다. 이러한 성과에 힘입어 오는 10일 오후 3시, 15일 오후 12시에 앵콜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현대홈쇼핑은 오는 4월 말 LG 에어컨 신상품을 방송에서 선보인다. 1~2인 가구를 위한 벽걸이 에어컨과 서큘레이션 등 라인업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11번가가 오는 11일부터 13일까지 미리 여름을 준비하는 얼리버드 쇼핑족들을 공략한 4월 '월간 십일절' 행사를 진행한다.

11번가는 올해 무더위가 예년보다 빨리 찾아온다는 날씨 전망에 따라 시원한 여름나기를 위한 계절 가전과 리빙 제품들을 발빠르게 할인가로 준비했다.

4월 '월간 십일절'에서는 '타임딜'을 통해 450여개 상품을 최대 62% 할인가로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11일 자정(00시) 삼성 무풍클래식 멀티형 에어컨(공기청정기 추가 증정) △12일 오후 3시 위닉스 21L 인버터 제습기 △13일 오후 3시 캐리어 인버터 벽걸이 에어컨 6평형이 있다.

또한 '프롬비' 무선 탁상용 선풍기, '신일' 스탠드형 선풍기 등 다양한 선풍기를 비롯해 '리브맘', '마더스홈'의 냉감 패드·베개커버 등 여름 기능성 침구류도 '타임딜'에서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야외 활동하기 좋은 계절을 맞이해 국내 숙박상품도 초특가로 판매한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10분간 11번가 상품기획자(MD)가 엄선한 제품을 온라인 최저가 수준에 판매하는 '10분러시'에서는 11일 '소노펠리체 빌리지 비발디파크' 1박 패키지, 12일 '쏠비치 삼척' 1박 패키지를 선보인다.

기온이 올라갈수록 기승을 부리는 미세먼지를 깔끔하게 닦아낼 수 있는 아이템들도 할인가로 준비했다. 11일에는 '드리미 X40 Ultra' 로봇청소기를 정상가 대비 41% 할인된 가격에 단독 한정 판매하며, 로보락의 신제품 플래그십 모델 'S9 MaxV'도 할인 판매와 함께 세정액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 외에도 '3M 막대걸레+물걸레청소포'와 '에브리봇'의 창문 로봇청소기 등 다양한 청소 용품을 할인 판매한다.

이번 '월간 십일절'에서는 인기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e쿠폰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해 고물가 시대 알뜰한 외식 생활을 지원한다. '쉐이크쉑 쉑 베스트 1인 세트'는 29% 할인, '멕시카나 치필링핫'은 23% 할인, '피자마루 레드콘 피자'는 30%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배달 플랫폼 '요기요'와 함께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11번가 회원이라면 누구나 '요기요' 11% 할인쿠폰 2종과 '60계치킨' 5,000원 할인쿠폰을 행사 기간 동안 1회 발급받을 수 있다.

매일 3000원 장바구니 할인쿠폰(4만원 이상 구매 시)을 오전 9시와 오후 7시에 선착순 발급하며, 3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카카오페이머니' 3000원 장바구니 할인쿠폰과 '토스페이머니' 3000원 장바구니 할인쿠폰도 행사 기간 동안 ID당 1회 제공한다. 행사 첫 날인 11일에는 전 상품 대상으로 SK텔레콤 T멤버십 11% 할인 혜택도 적용된다.

KT알파 쇼핑이 프랑스 디자이너 새미 보이트가 직접 디렉팅에 참여한 패션 브랜드 '새미 보이트(SAMMY VOIGT)'를 15일 국내 최초로 독점 론칭한다.

'새미 보이트'는 프랑스의 신예 패션 디자이너 새미 보이트의 이름을 따 탄생했다. KT알파 쇼핑이 단독으로 기획, 생산, 유통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주한프랑스대사관 산하 비즈니스프랑스와 프랑스패션협회가 프랑스의 유망한 패션 디자이너 브랜드를 발굴하고 한국 홈쇼핑 진출을 적극 지원하면서 성사됐다.

새미 보이트는 프랑스 파리에서 활동하고 있는 촉망받는 신진 디자이너로, 기하학적인 패턴과 독창적인 색상 조합이 돋보이는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2023년 주한프랑스대사관과 프랑스패션협회의 초청으로 한국에 첫 발을 내딛은 그는 고전미와 세련된 도시의 현대미가 공존하는 한국에 반해 '서울패션위크' '리스트쇼룸서울' 등에 참여하며 한국에서의 협업 기획을 모색했고, 마침내 KT알파 쇼핑과 함께 본인의 이름을 내건 브랜드를 론칭하게 됐다.

새미 보이트는 이번 25SS 시즌 출시 예정인 여성 의류 5개 라인업에 대한 기획 및 디자인 디렉팅 총괄을 맡았다. KT알파 쇼핑은 TV홈쇼핑의 주요 타겟인 4060 여성 고객 니즈에 맞게 디자인, 컬러, 소재 등을 그의 디자인 철학을 바탕으로 재해석했다.

'새미 보이트'는 오는 4월15일 19시30분경 KT알파 쇼핑에서 첫 공개된다. 론칭 상품으로 '썸머 쿨인견 세미 홀가 니트 4종'을 특별 방송한다. 인견 함유량이 높아 시원하고 부드러운데다, 세미 루즈핏 디자인으로 군살을 커버해줘 날씬해 보이는 핏감을 자랑한다. 어디든 받쳐 입기 좋은 아이보리, 라벤더, 그린 단색 3종에 네이비 스트라이프 1종까지 총 4종을 모두 받아볼 수 있다. 44에서 99까지 사이즈 선택이 가능하고, 기계 세탁까지 할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4월 한달 간 시스루 메탈 니트, 오가닉 코튼100 티셔츠, 시그니처 패턴 블라우스 등 신상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KT&G가 4월 봄을 맞아 볼거리 가득한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전국 곳곳에서 개최한다. KT&G 상상마당은 이번 주말을 시작으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실시할 예정이다.

우선 KT&G의 대표 문화행사 ‘2025 KT&G 상상실현페스티벌 춘천'이 오는 19일, 20일 양일간 상상마당 춘천에서 진행된다. 이번 상상실현페스티벌에서는 ‘장기하'와 ‘카더가든' '실리카겔' 등 국내 정상급 뮤지션들뿐만 아니라, 상상마당 아티스트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발굴된 신진 뮤지션들도 참가해 개성 있는 라이브 공연이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음악 팝업 전시인 'Play & Pause'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상상마당 홍대에서는 예비작가들을 위한 ‘스토리텔링 워크숍, 시나리오 입문과정' 등 글쓰기 클래스가 열릴 예정이며, '키링 만들기' '괴물인형 만들기' 등 초보자들도 쉽게 배울 수 있는 원데이클래스도 함께 운영한다.

상상마당 대치에서는 치매 환자와 가족의 삶을 다룬 연극 ‘분홍립스틱'이 상연 중이며, 상상마당 부산에서는 스트리트 댄스 배틀 공연 ‘2025 NEXT-G VOL.2: 댄스경연대회'가 오는 13일까지 진행된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조부모, 자녀와 함께 떠나는 3대 가족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을 위한 '해피투게더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 패키지를 예약하면 성인 최대 4명과 어린이 2명까지 총 6명이 아늑하게 머물 수 있는 리조트 객실 이용이 포함된다. 해비치 리조트에는 최대 6인까지 머물 수 있는 객실이 클래식 스위트, 그랜드 스위트, 마스터 스위트 총 3가지 타입으로 준비돼 있다. 가족 여행 또는 효도 여행 시 온 가족이 한 객실 안에 머물며 편안한 시간을 보내기 좋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조부모, 자녀와 함께 떠나는 3대 가족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을 위한 '해피투게더 패키지'를 출시했다. © 해비치


또한 이 패키지에는 1박당 카니발 9인승 24시간 렌트와 리조트 1층에 위치한 레스토랑 '이디'에서 조식 4인 이용이 제공된다. 폴라로이드 카메라 대여와 함께 필름 20장이 제공돼 가족과의 추억을 기록해 가져갈 수 있다.

아울러 가족과 함께 자연 속에서 심신을 재충전할 수 있는 '웰니스 프로그램' 참여 혜택도 담았다. 가이드와 함께 숨은 자연 명소를 찾는 '오늘의 제주', 숲길이나 오름을 걷는 '포레스트 트레킹', 해변가를 달리는 '선라이즈 런' 및 '바이크 라이딩' 등의 프로그램에 선착순으로 참여할 수 있다. 또, 바다 전망의 실내외 수영장 및 피트니스 이용, 식음 업장 및 스파 10% 할인 혜택도 있다. 체크인 당일에는 제주 화산암 차와 다과로 구성된 '웰컴티 세트'를 제공한다.

연박 시에는 추가 혜택을 준다. 2박을 하면 야외 정원과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레스토랑 이디에서 '전통 팥빙수' 1회 이용, 3박 시에는 바다 전망의 객실로 무료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