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NHN벅스는 'essential: With Artist(에센셜 위드 아티스트)' 프로젝트를 통해 하현상의 신곡 'Lost'를 26일 발매한다고 밝혔다.

NHN벅스가 에센셜 프로젝트 다섯 번째 앨범 'Lost'를 26일 발매한다. ⓒ NHN벅스
NHN벅스는 감성적인 플레이리스트로 사랑받는 자사의 음악 큐레이션 브랜드 '에센셜'을 활용해 오리지널 앨범 발매 프로젝트 '에센셜 위드 아티스트'를 진행 중으로, 지난해 4월 '크러쉬'를 시작으로 △폴 블랑코 △NCT 도영 △BIG Naughty(서현동)가 차례로 프로젝트에 합류해서 명품 앨범을 선보였다.
싱어송라이터 하현상은 프로젝트 다섯 번째 아티스트로 참여해 신곡 'Lost'를 발매한다. 'Lost'는 청량한 사운드에 경쾌한 드럼 연주와 극적인 코러스가 더해진 팝 록 장르의 곡으로, 흘러가는 시간에서 느껴지는 복잡하고 알 수 없는 감정을 노래에 담았으며, 따뜻한 위로를 전하는 가사를 통해 청취자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한다.
NHN벅스 관계자는 "'에센셜 위드 아티스트' 프로젝트의 다섯 번째 앨범 'Lost'는 26일 오후 6시에 벅스 등 주요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며 "NHN벅스는 앨범 발매와 동시에 에센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Lost' 라이브 클립 영상을 제공하고, 오후 8시에는 하현상과 함께 선곡한 에센셜 플레이르스토 선보일 예정"이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