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NHN링크는 연극 '꽃의 비밀'을 대상으로 티켓링크 전관 행사인 '피처링'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NHN링크가 티켓링크 전관 행사 '피처링'을 진행한다. ⓒ NHN링크
'피처링'은 인기 공연을 엄선해 전관데이를 열고 △티켓 할인 △무대 인사 △스페셜 MD 등 티켓링크 단독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한 행사로, 이번 '피처링' 전관 행사는 연극 '꽃의 비밀'을 대상으로 오는 4월8일부터 10일까지 열릴 예정이다.
티켓링크 회원이 연극 '꽃의 비밀'을 한층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티켓 40% 할인 △스페셜 MD 증정 △무대 인사 △커튼콜 촬영 및 포토 타임 △럭키드로우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또 티켓링크 채널을 추가하는 회원에게는 예매수수료 면제 쿠폰도 증정한다.
NHN링크 관계자는 "음악 등에 참여해 작품을 더 특징 있게 만든다는 뜻의 'featuring'처럼, 링크의 'L'을 포함한 '피처링'은 최고의 공연에 NHN링크가 함께해 한층 특별함을 만들어낸다는 의미"라며 "앞으로도 인기 공연을 대상으로 전관 행사를 이어가면서 회원 분들에게 티켓링크 단독 혜택을 제공해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연극 '꽃의 비밀'은 이탈리아의 작은 마을 빌라페로사를 배경으로, 축구에 빠져 집안일을 소홀히 하던 남편들이 사라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