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아디다스골프화가 2024년 KLPGA투어에서 15승이라는 금자탑을 쌓으며 가장 많은 우승을 기록한 골프화로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다.

아디다스골프는 지난 8월 더 향상된 성능으로 돌아온 '코드케이오스25'를 공개한 바 있다. ⓒ 아디다스골프
15승은 올해 열린 KLPGA 31개 대회 중 아디다스골프화를 착용한 선수들 중 총 9명이 쌓은 기록으로, △마다솜 △박현경 △배소현이 각 3승을 기록하며 다승의 기쁨을 누렸고, △김수지 △박민지 △박보겸 △이가영 △지한솔 △황유민이 각각 우승 트로피를 들어 올렸다. 특히 김수지는 메이저 대회인 '제24회 하이트진로 챔피언십'에서 우승하며 '가을 여왕' 타이틀을 올해도 차지하기도 했다.
아디다스골프화를 착용하고 우승한 △김수지 △마다솜 △배소현 △지한솔이 '코드케오스24'를 신고 함께 우승을 달성했고 △박민지 △박보겸 △이가영 △황유민이 '투어360 24'를 착용했으며 ,박현경은 세 차례의 우승의 순간을 모두 'MC80'과 함께했다.
아울러 아디다스골프화와 함께 이뤄낸 우승을 기반으로 상금순위 △박현경 2위 △황유민 4위 △김수지 5위 △마다솜 6위 △배소현 9위로 5명이 Top10을 차지했고, △이가영 △박민지 △지한솔 △박보겸이 모두 Top20에 올랐다.
하혜영 아디다스골프 브랜드 디렉터 이사는 "올해 선수들의 훌륭한 기록을 통해 선수들이 아디다스골프화를 신고 성적으로 대중들에게 성능을 증명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다시금 느꼈다"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투어 선수들의 건강과 성작을 책임질 수 있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