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급격히 쌀쌀해진 날씨 탓인지 많은 국내 골퍼들이 상대적으로 기온이 높은 제주를 포함한 남쪽 지역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어 제주 골프 패키지가 벌써부터 인기다.
이에 엑스골프(대표 조성준)가 그동안 일반 패키지에 허용되지 않았던 롯데스카이힐제주CC의 라운드와 '아트빌라스'에서 투숙할 수 있는 1박2일 초호화 리조트 골프 패키지를 소개했다.

롯데스카이힐제주CC 골프 패키지는 XGOLF 홈페이지 또는 XGOLF APP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 엑스골프
초호화 독채형 리조트인 제주 아트빌라스는 16개의 208㎡ 대규모 객실을 보유 중이며, 명문 골프장에 걸맞은 고급스러움의 조화를 이루고 있일뿐 아니라 골프장 내 위치하고 있어 차량으로 2분이면 골프장으로 이동할 수 있다.
또 롯데스카이힐제주CC는 회원제·대중제 각 18홀, 총 36홀 골프장으로, 아트빌라스 패키지 한정이며, 카트피까지 포함됐다.
특히 지난 6월부터 시행한 '햄버거 카트'는 현재까지도 많은 이용객들에게 인기있어 사전 예약으로 이용 가능하며, 햄버거 카트와 함께 찍은 사진을 SNS에 업로드하고 필수 해시태그를 추가한 후 프런트에 제시하면 인원만큼 햄버거 교환권도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토너먼트(회원제 코스) 이용 시에만 참여 가능하며, 하루 선착순 2팀만 제공되니 예약 시 함께 진행하면 동반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좋은 이벤트가 될 수 있다.
엑스골프 관계자는 "명문 골프장을 저렴한 가격에 갈 수 있고,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며 "꼭 한 번 이용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