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최근 연습장에서는 스튜디오의 형태인 인테리어 뿐만이 아닌 타석에 설치가 가능한 론치모니터등을 활용해 골퍼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더나아가 앱을 통해 본인의 스윙까지 체크가 가능한 론치모니터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플라이트스코프 공식 후원 김민별 선수의 우승에 쇼골프가 다시 한 번 플라이트스코프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쇼골프
대표적으로 서울에 쇼골프(대표 조성준) 직영점인 △김포공항점 △가양점 △도봉점 3곳과 강원도에 강릉리더스골프클럽, 용인에 스윙쉐프동백 골프연습장 등으로 골프연습장뿐 아니라 피팅샵과 아파트 커뮤니티시설에도 문의가 늘어나는 추세다.
이런 가운데 프로선수뿐 아니라 개인 휴대가 가능한 론치모니터가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플라이트스코프 국내 단독 유통사인 쇼골프에서 지난 9월 추석맞이 프로모션을 완판한 바 있다.
이에 쇼골프는 플라이트스코프 공식 후원 선수 김민별이 지난 13일 KLPGA투어 동부건설·한국토지신탁 챔피언십에서 우승함에 따라 국내 최초로 2번째 앵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최대 79만 원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고객은 100% 사은품까지 받을 수 있다.
쇼골프 관계자는 "플라이트스코프는 엑스골프 앱 또는 네이버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고, 출장 상담 서비스 및 당일 배송까지 준비돼 있다"며 "현재 쇼골프 김포공항점, 도봉점, 가양점 등에서 체험해 볼 수 있고, 쇼골프 김포공항점에서는 오프라인으로도 구매 가능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