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카드] 신한은행, 보이스피싱 제로 2차년도 사업 추진

피해고객 1인당 최대 300만원 생활비 지원 등 다양한 지원 사업 추진

박대연 기자 | pdy@newsprime.co.kr | 2024.10.21 11:09:06
















[프라임경제] 신한은행은 취약계층 전기통신 금융사기 피해자들에 대한 계속적인 지원과 예방을 위해 '보이스피싱제로' 2차년도 사업을 추진한다고 21일 밝혔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