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골프홀릭] PXG·힐크릭·스마트스코어·와이드앵글 외

 

김경태 기자 | kkt@newsprime.co.kr | 2024.08.29 13:28:24
[프라임경제] '골프'는 1번홀부터 18번홀까지 차례로 규칙에 따라 골프공을 골프채로 쳐서 홀에 넣는 경기로, 홀에 들어가기까지 걸린 타수가 적은 사람이 경기에 이기는 운동이다. 18홀까지 총 72타를 기록한 경우 '싱글 플레이어'라고 한다. 프로에 준하는 실력을 갖춘 사람을 이르는 표현이기도 하다. 이 기사를 보는 골퍼들이 모두 싱글 플레이어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유용한 골프 정보를 제공한다.

PXG의 공식 수입원인 카네(회장 신재호)가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박병무, 이하 엔씨)의 MMORGP '리니지M'과 함께 오는 9월6일부터 성수동에서 콜라보레이션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3일간 진행되는 팝업스토어에서는 △퍼터 체험공간 △기념품 및 휴식공간 △포토존 등을 선보일 예정이며,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PXG 콜라보레이션 특별 제품도 현장 판매한다. 이에 앞서 오는 30일부터 9월1일까지는 PXG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양사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한정 수량으로 프리오더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팝업스토어 방문 예약은 리니지M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 시 대기없이 입장이 가능하다.

PXG는 엔씨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는 특별영상 'MASTERPIECE'를 지난 22일 브랜드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 PXG


BYN블랙야크그룹(회장 강태선)이 전개하는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힐크릭이 2024 가을 컬렉션을 출시했다. 컬렉션 출시와 함께 공개한 가을 화보는 일상에 스며든 골프웨어를 겨냥해 필드와 일상의 경계를 허물고 언제 어디서나 세련되게 입을 수 있는 활용도 높은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를 표현했다. 특히 영국 태생의 귀족견 에어데일 테리어 종을 모티브로 한 브랜드 캐릭터 '헨리'의 실제 강아지 모델을 섭외해 촬영하며, 힐크릭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했다. 힐크릭은 골프웨어 본연의 기본에 충실한 '오리지널 라인'과 23FW 시즌부터 새롭게 전개하며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고 있는 여성 전용 프리미엄 '헨리 컬렉션', 투트랙으로 상품 라인을 전개한다. 특히 3545세대 여성 골퍼들의 취향을 사로잡기 위해 '헨리 컬렉션'의 제품군을 한층 강화하고 일상 생활 속에서 편히 입을 수 있는 디자인으로 구성했다. 컬렉션과 함께 공개한 화보에서는 차분한 뉴트럴 톤의 컬러를 사용해 계절감을 담아내는 동시에 고급스럽고 세련된 무드가 돋보인다. 아직 더위가 가시지 않은 날씨에 입기 좋은 반집업 스타일 티셔츠와 베이직 큐롯, 썬 바이저 등 PRE-FALL(프리폴) 아이템부터 △베스트 레이어드 티셔츠 △가디건 △풀집업 스웨터 △레더 버뮤다 하프 팬츠 등 간절기 아이템으로 다양하게 구성해 풍부한 골프웨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힐크릭은 확장된 골프 라이프를 겨냥해 필드와 일상 모두에서 힐크릭만의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룩으로 이번 가을 시장을 공략한다는 입장이다. ⓒ 힐크릭


스마트스코어가 '연습장·프로' 서비스 이용 회원들을 대상으로 오는 9월 말까지 후기 작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연습장·프로' 서비스는 스마트스코어 앱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한 서비스로, 스마트스코어 앱 내 서비스 페이지에서 원하는 지역, 연습장명과 레슨프로 등을 검색하면 타석 규모와 시설 등 관련 정보와 후기를 확인할 수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권 구매도 가능하다. 또 연습장 관리자와 레슨 프로들은 별도의 전용 홈페이지 없이도 스마트스코어 연습장·프로 서비스를 통해 회원들에게 시설 및 레슨을 홍보할 수 있으며, 앱 내 게시판 등을 통해 회원들과 실시간으로 양방향 소통이 가능하다.

스마트스코어는 서비스 홍보 및 활성화를 위해 오는 9월30일까지 리뷰나 레슨 후기를 작성한 회원을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한다. ⓒ 스마트스코어


와이드앵글이 PGA 임성재 선수, KLPGA 방신실 선수와 함께한 2024 FW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FW시즌 화보에서 국내외 최상의 퍼포먼스를 보여주고 있는 임성재 선수와 방신실 선수는 역동적이고 감각적인 무드로 완벽한 스윙을 펼쳤다. 와이드앵글은 두 선수의 감각적인 매력을 극대화하며 완벽한 시너지로 고기능성 골프웨어의 면모를 아낌없이 표현했다. 아울러 이번 시즌 와이드앵글은 간절기부터 겨울까지 뛰어난 활동성을 보장하는 △경량다운 △자켓 △티셔츠 등 필드에 최적화된 퍼포먼스 라인과 고어텍스 윈드스토퍼 소재를 적용해 완벽한 방풍성과 뛰어난 투습성의 고기능성 제품을 선보인다. 또 캐주얼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필드와 일상에서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을 더욱 업그레이드 출시한다.

와이드앵글이 필드와 일상을 아우르는 스타일의 2024 FW 컬렉션을 선보였다. ⓒ 와이드앵글


골프존(215000, 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오는 9월2일 대전 골프존조이마루에서 스크린골프투어 GTOUR에서 활약하고 있는 80명의 남녀 프로들이 참여하는 올 시즌 두 번째 혼성 스크린골프투어 '2024 올리지오 GTOUR MIXED CUP'을 개최한다. 총상금 7000만 원의 '2024 올리지오 GTOUR MIXED CUP' 대회는 골프존 투비전NX 투어 모드에서 컷 탈락 없이 2라운드 36홀 스트로크 플레이로 진행되며, 티박스를 제외한 대회 환경은 GTOUR 정규 대회와 동일하고 진행 코스가 대회 당일 공개된다. 1라운드는 경기 당일 12시30분부터 스크린골프존과 네이버·다음 스포츠, 유튜브 골프존 채널을 통해 생중계되며, 최종라운드는 17시부터 JTBC골프 채널에서 추가로 생중계 편성 예정이다. 참가 선수는 24 시즌 GTOUR 정규 5차 대회까지 성적을 기준으로 대상포인트 상위 남녀 30명, 신인상 포인트 상위 및 추천선수 10명까지 남녀 각각 40명씩 총 80명의 선수가 출전한다. 한편 KPGA 투어프로 중 1·2라운드 합산 1위 선수에게는 골프존-도레이오픈 결선 진출권 특전을 부여한다. 단 동타일 경우 서든데스 방식 연장전을 통해 최종 진출자를 결정한다.

대회 총상금은 7000만 원으로 우승자에게는 우승 상금 1500만 원을 지급한다. ⓒ 골프존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