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아난티(025980, 대표 이만규)가 전 플랫폼에서 '러브 인 아난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투숙객이 아니어도 누구나 방문해 즐길 수 있다. ⓒ 아난티
이번 캠페인은 '아난티로 떠나는 로맨틱한 여행'이라는 컨셉으로 아난티 전 플랫폼의 공간을 특별하게 장식했다. 메인 컬러인 핑크와 하트 모양을 활용해 여행의 설레는 느낌을 감각적인 그래픽과 입체 연출물로 표현하고 다양한 고객 참여형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먼저 빌라쥬 드 아난티와 아난티 앳 강남은 '러브 인 아난티' 심볼 이미지 및 핑크 색상을 야외 수영장의 선베드와 파라솔 존에 활용, 상큼하고 사랑스러운 공간을 만들어냈다. 또 실내 곳곳에 대형 하트 조형물이 장식된 포토존을 설치해 고객들이 여름 여행의 낭만과 추억을 기록할 수 있게 했다.
이어 아난티 코브와 아난티 코드, 아난티 남해의 경우도 감성 넘치는 조형물과 컨셉으로 특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아난티 코드는 커다란 나무에 하트 모양의 오브제를 설치해 차별화된 포토 스팟을 연출했다.
아울러 아난티 전 플랫폼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아난티 코브와 아난티 남해에서는 오는 9월13일까지 러브 인 아난티 그래픽이 들어간 한정판 엽서에 '나를 위한 편지'를 써서 보내면 여행이 끝난 뒤 발송해주는 '러브 인 아난티 레터 투 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빌라쥬 드 아난티에서는 오는 27일부터 8월18일까지 바다가 보이는 잔디 광장 G스퀘어에서 공연과 맥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러브 인 비어 가든' 행사를 운영한다.
매주 금·토·일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 치킨과 맥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비어박스'와 소시지와 맥주를 맛볼 수 있는 '러브박스'를 판매하고, 매주 토요일엔 재즈 라이브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에 더해 아난티 메인 수영장에 방문 후 아난티 앱을 다운 받고 마케팅 활용과 앱 푸시 알림에 동의하면 낭만과 감성 넘치는 디자인의 러브 인 아난티 비치볼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아난티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이상한 나라의 아난티'에 이은 여름 프로젝트"라며 "이벤트는 8월까지 진행된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