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캘러웨이골프가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해 나가기 위해 오는 19일 골프존 마켓 분당센터에서 팀 캘러웨이 소속 황유민 프로와 함께하는 공개 레슨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황유민 프로는 지난해 KLPGA에 입단해 작은 체격에도 강하고 빠른 스윙으로 장타 부문 선두를 달려 많은 선수들과 관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 캘러웨이골프
이번 행사는 참가신청을 통해 선정된 60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공개 레슨 △질의응답 △단체 사진 촬영 △사인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황유민 프로는 이날 행사에서 자신만의 스윙 비결을 공개하고, 평소 본인이 사용하는 캘러웨이 골프 클럽을 소개하는 등 고객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또 사전 접수된 질문을 바탕으로 아마추어 골퍼들의 고민을 해결해주는 질의응답 세션과 사인회도 진행돼 고객들의 열렬한 호응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캘러웨이골프 관계자는 "팀 캘러웨이 황유민 프로와 함께하는 공개 레슨은 캘러웨이골프와 팀 캘러웨이 선수들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과 응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됐다"며 "캘러웨이골프는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체험 행사와 함께 팀 캘러웨이 선수를 직접 만나볼 수 있는 다채로운 기회를 만들어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행사 참가자들에게는 골프대회 현장에서 팀 캘러웨이 선수들의 최상의 퍼포먼스를 지원하는 캘러웨이 투어밴 체험과 다양한 캘러웨이 제품 시타 기회도 제공되며, 참여 고객 전원에게는 캘러웨이 골프볼을 기념품으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