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 홍순성, 이하 던롭)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골프 토털 브랜드 젝시오에서 '젝시오13 레이디스'의 새로운 프리미엄 컬러 라인업인 한정판 '젝시오13 레이디스 펄 화이트'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젝시오13 레이디스 펄 화이트'는 전국 젝시오 특약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던롭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젝시오13 레이디스 펄 화이트'는 지난 2022년 한정 수량으로 출시됐던 전작 '젝시오12 화이트 에디션'을 구매하지 못했던 고객들의 지속적인 요청과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선보인 제품으로, 고급스러운 펄 화이트와 올해의 컬러 '스트로베리 레드'를 중심으로 제작됐다.
또 기존 젝시오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컬러감으로 스타일리시함과 프리미엄을 강조한 젝시오13 레이디스 펄 화이트 헤드의 컬러는 여름날의 열정을, 화이트와 블랙컬러는 젝시오 여성 골퍼의 당당하고 우아한 이미지를 표현했으며, 특히 샤프트와 그립까지 화이트로 통일해 보는이로 하여금 안정감을 느끼도록 디자인 한 점이 특징이다.
아울러 던롭은 이번 화이트에디션 런칭을 기념해 'XXIO 레이디스 크루' 프로그램을 오는 9월30일까지 운영한다.
'XXIO 레이디스 크루'는 젝시오로 자신을 표현하는 자신감 있는 여성들의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이번 화이트에디션 클럽을 구매한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20만 원 상당의 레이디스 크루 패키지와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아나운서, 배우 등 영향력 있는 9명의 젝시오 레이디스 크루들과 함께 엠버서더 활동 기회도 부여된다.
던롭 관계자는 "화이트에디션 풀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120명에게는 성문안CC에서 진행되는 '레이디스크루 라운드 이벤트' 기회를 제공한다"며 "라운드 이벤트 후에는 공식 앰버서더인 조인성과의 만찬 및 팬미딩도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