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스마트스코어는 실시간 라운드 중계 서비스인 라이브스코어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오는 7월 말까지 '라이브스코어 챌린지' 이벤트를 개최하고, 4인 라운드권과 제스타임 아이언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고 4일 밝혔다.

'라이브스코어 챌린지'는 스마트스코어 제휴 골프장 370여 곳에서 누구나 참가할수 있다. ⓒ 스마트스코어
'라이브스코어'는 골프장에 있는 플레이어들만 볼 수 있었던 리더보드와 실시간 스코어를 골프장 밖에서도 함께 보며 즐길 수 있도록 한 서비스로, 개인 라운드부터 단체팀 라운드까지 최대 1000명의 온라인 갤러리를 초대해 채팅으로 응원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회원들은 스마트스코어 앱 내 '라이브스코어' 메뉴에서 라이브방을 개설하고 함께 라운드를 즐길 친구·지인에게 초대 메시지를 보내면 되고, 초대받은 스마트스코어 회원은 누구나 바로 라이브방에 입장해 중계를 시청할 수 있다.
스마트스코어는 플레이어와 온라인 갤러리를 합산해 참가자가 가장 많은 라이브방을 선정해 매주 킹즈락CC 4인 라운드권 파격 증정하고, 가장 많은 라이브방을 개설한 플레이어를 선정해 200만 원 상당 제스타임 아이언세트, 제스타임 웨지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스마트스코어 관계자는 "보다 많은 골퍼들이 라이브스코어를 통해 특별한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7월 말까지 라운드가 예정돼 있는 골프 동호회나 모임의 경우 상품을 받기 유리한 만큼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