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캐논코리아(대표 박정우, 이하 캐논)의 사진 판매 플랫폼 '굿즈 포토 스토어'와 최근 신규 오픈한 'L7 해운대'가 협업해 L7 해운대 투숙객을 대상으로 오는 7월6일까지 '힐링 포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힐링 포토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L7 해운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캐논
'굿즈 포토 스토어'는 캐논이 일상에서 더 가까이 사진을 향유할 수 있는 문화를 만들기 위해 지난 2020년부터 운영해온 캐논갤러리의 사진 판매 플랫폼으로, 입력부터 출력까지 가능한 캐논의 토탈 이미징 솔루션을 통해 캐논 유저들의 사진 작품을 굿즈 형태로 판매하면서 인화 사진으로 사진의 가치를 전달하고 사진 문화를 활성화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힐링 포토 이벤트'는 오는 7월6일까지 L7 해운대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한 고객은 체크인 시 제공받은 코인으로 럭키 드로우에 참여할 수 있으며, 매일 20명씩 추첨을 통해 △캐논코리아의 굿즈 포토 스토어 콜라보 힐링 포토 패키지 △L7 호텔 텀블러 △오노마 에센스 △에코백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박정우 캐논 대표는 "L7 해운대를 찾는 투숙객이 사진을 통해 힐링과 여유를 느끼고, 여행의 추억을 오래도록 기억할 수 있게 하겠다는 취지에 공감해 '굿즈 포토 스토어'와 'L7 해운대'의 협업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캐논코리아는 다양한 방식으로 사진 문화를 활성화하고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