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골프존(215000, 각자대표 박강수·최덕형)은 롯데렌탈(대표 최진환)의 롯데렌터카와 손잡고 신차 장기렌터카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본격적인 골프 시즌을 맞아 신차 구매를 계획 중인 골프존 고객을 위해 기획된 것으로, 골프존 앱에서 롯데렌터카 신차 장기렌터카 서비스인 '마이카'를 통해 GV80, 그랜저 등의 차량을 계약하면 차량 가격의 3.5%에 해당하는 골프문화상품권이 제휴혜택으로 제공된다.

골프존이 발행하는 골프문화상품권은 전국 골프장의 다양한 골프코스는 물론 스크린골프장과 골프연습장, 호텔 등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골프용품 및 골프웨어 구매도 가능하다. ⓒ 골프존
개인 또는 개인사업자 계약 조건이며, 상품권은 차량을 인도받은 후 다음 달 말일까지 모바일로 계약자 본인에게 전달된다.
제휴 프로모션 혜택은 골프존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골프존 전용 마이카 사이트'를 방문하면 적용된다. 롯데렌터카 마이카는 차량 견적부터 심사·계약까지 모든 과정을 온라인에서 5분 만에 할 수 있는 다이렉트 서비스를 제공한다.
손장순 골프존 미디어사업부 상무는 "국내 대표 스크린골프 투어 GTOUR WOMEN'S를 개최하며 오랫동안 협력해 온 양사가 강점을 살려 새로운 고객 혜택을 준비했다"며 "골프존의 스크린골프와 GTOUR 중계방송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프로모션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으로 고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