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식신(대표 안병익)은 유명 인플루언서들로 구성된 브랜드 공식 앰베서더들과 함께 '식신 엠버서더 데이'를 개최하고 공식 활동을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식신'은 인공지능과 빅데이터 기술을 접목해 월 평균 350만의 활성사용자수(MAU)기반의 데이터로 추천 맛집을 엄선해 선보이는 맛집 추천 서비스다. ⓒ 식신
서비스 콘텐츠 다변화를 위해 출범한 식산 엠베서더에는 △유명 인스타그래머 △유튜버 △블로거 등 다양한 채널의 인풀루언서 43인이 선정됐으며, 엠버서더들은 △성수 △압구정 △신사 △강남 등 서울 곳곳의 인기 있는 핫플레이스는 물론 △일산 △전남 △경북 △도쿄 등 국내외 권역의 다양한 맛집을 소개할 예정이다.
각 지역별 추천 맛집부터 신상 맞집의 정보, 그리고 생생하게 보여주는 미식 매거진을 식신 사이트에서 한 눈에 확인할 수 있게 된다.
안병익 대표는 "소셜미디어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인플루언서들과 컬래버를 추진해 함께 다양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를 제작하게 돼 기쁘다"며 "앰배서더와 협업으로 식신을 찾는 유저들에게 유용하면서도 흥미로운 콘텐츠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콘텐츠 다각화로 트래픽과 체류율 등의 지표도 개선될 전망"이라며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한 리뉴얼도 순항 중"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