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파르나스호텔(대표 여인창)의 럭셔리 리조트 호텔 파르나스 호텔 제주가 해양 레저의 짜릿함을 한껏 즐길 수 있는 파르나스 리워즈 회원 전용 여름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먼저 제주의 에머랄드빛 바다 위에서 황홀한 휴양을 만끽할 수 있는 '코스털 세일링: 럭셔리 요팅 트립(이하 럭셔리 요팅 트립)' 패키지는 △딜럭스 △프리미어 △주니어 스위트 △프레스티지 스위트 등 객실 1박과 럭셔리 요트 투어 2인 이용권, 신선한 로컬 식재료로 독보적인 미식 경험을 선사하는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콘페티' 조식 뷔페 2인 등으로 구성된다.

파르나스 리워즈는 파르나스호텔이 운영하는 모든 호텔 브랜드를 아우르는 통합 무료 멤버십으로, 개인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숙박형 또는 식음형 혜택을 직접 고를 수 있는 호텔 업계 최초의 선택형 멤버십이다. ⓒ 파르나스호텔
특히 1시간 동안 진행되는 럭셔리 요트 투어는 대포주상절리와 오로지 해상으로만 접근할 수 있는 진곶내 등 중문 인근 절경들을 둘러보는 요트 세일링과 낚시 체험, 그리고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제주 특산품 및 음료까지 제공되는 것으로 1일 전까지 사전 예약 후 이용 가능하다.
이어 '럭셔리 요팅 트립' 패키지가 잔잔한 여유를 선사한다면 반대로 바다 위에서 속도감 넘치는 질주를 만끽할 수 있는 '코스털 세일링: 제트보트 어드벤처(이하 제트보트 어드벤처)' 패키지도 이용할 수 있다.
'제트보트 어드벤처' 패키지는 △딜럭스 △프리미어 △주니어 스위트 △프레스티지 스위트 등 객실 1박과 제트보트 2인 이용권으로 구성된 패키지로, 제트보트 체험은 중문색달해수욕장 앞바다에서 물살을 가르며 달리는 박진감 넘치는 해양 레포츠로 360도 회전 등 고난도 기술이 선사하는 짜릿한 쾌감과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번 패키지 2종은 파르나스 리워즈 회원 전용 객실 패키지로 누구나 무료로 간편하게 가입 후 예약할 수 있으며, 클럽 객실 패키지로 예약 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파르나스 호텔 관계자는 "때로는 잔잔한 때로는 짜릿한 여름의 다양한 매력을 고객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코스털 세일링' 패키지 2종을 마련했다"며 "특히 클럽 객실로 예약하면 보다 풍성한 혜택을 이용할 수 있으니 미리 선점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