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SJM리조트(이하 SJM)가 지난달 30일부터 6월2일까지 신세계 강남 센트럴시티에서 '마카오, 나의 최애가 되다'를 주제로 마카오정부관광청이 주최한 '익스피리언스 마카오 로드쇼 인 코리아'를 성료했다고 4일 밝혔다.
'익스피리언스 마카오 로드쇼 인 코리아'에서 SJM은 호화로운 숙박시설과 독특한 다이닝을 비롯해 매혹적인 액티비티와 스릴 넘치는 스포츠 이벤트 등을 선보이며 많은 방문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SJM은 모든 연령대의 관광객들을 위한 최고급 요리와 고급스러운 숙박 옵션을 통해 종합적인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 SJM
특히 지난달 30일 개최된 개막식 행사에서는 SJM의 마스코트 수탉 '샘'과 함께하는 포토타임도 마련돼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했다.
아울러 로드쇼 기간 동안 SJM은 국내 여행업계 주요 관계자들과 적극적인 교류와 소통을 통해 광범위한 여행 상품들을 소개하고, 마카오의 역동적인 '투어리즘 플러스' 혜택을 선보였다.
SJM 관계자는 "앞으로도 SJM은 한국 관광객들의 니즈를 파악하고, '세계 관광 및 레저 중심지'로서의 마카오를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는 타깃 여행 상품을 개발해 두 지역 간의 긴밀한 협력을 촉진할 것"이라며 "더 많은 관광객 유치를 위해 힘쓸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