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SJM리조트(이하 SJM)가 오는 30일부터 6월2일까지 신세계 강남 센트럴에서 마카오정부관광청이 주최하는 '익스피리언스 마카오 로드쇼 인 코리아'에 참가한다고 29일 밝혔다.
'익스피리언스 마카오 로드쇼 인 코리아'는 한국 관광객들에게 리스보아 브랜드의 특별한 여행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세계 관광 및 레저 중심지로서 마카오의 역할과 다양한 '투어리즘 플러스' 요소를 알리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SJM은 이번 로드쇼를 통해 마카오의 초호화 숙박시설과 고급 레스토랑을 비롯한 다양한 스포츠 이벤트 등을 선보이는 한편 방문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한 풍성한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가족·커플 위한 다양한 숙박 패키지 마련
먼저 마카오 코타이 지구에 위치한 '그랜드 리스보아 팰리스'는 화려한 유럽 건축의 미학과 현지의 감각이 조화를 이루고 있다.
또 '그랜드 리스보아 팰리스'에는 △포브스 5성 등급을 받은 '그랜드 리스보아 팰리스' △세계 유일의 '칼 라거팰트 마카오' △지난 3월 그랜드 오픈한 '팔라조 베르사체 마카오' 등 3개의 뛰어는 호텔이 자리잡고 있으며, 오는 12월31일까지 이용 가능한 다양한 숙박 패키지를 12월29일까지 예약할 수 있다.

.'팔라조 베르사체 마카오 숙박 체험 페키지'는 초호화 럭셔리 경험을 제공한다. ⓒ SJM
1박당 23만5000원부터 시작하는 '조이어스 패밀리 패키지는' 그랜드 리스보아 팰리스 마카오의 고급 숙박 시설 1박, 마샬 아레나 아츠 또는 AI 원더랜드 티켓 4장과 식사 크래딧이 포함돼 있으며, 토요일에 숙박하는 투숙객에게는 'SJM x 마카오 크루츠' 4인 가족 액티비티와 왕복 셔틀버스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어 1박 당 33만6500원부터 시작되는 '즐거운 휴가 패키지'는 칼 라거팰트 마카오의 고급 숙박 시설 1박과 마샬 아츠 아레나 또는 AI 원더랜드 티켓 4장, 그리고 그랜드 리소보아에서의 식사 크래딧이 포함돼 있으며, 토요일에 숙박하는 투숙객에게는 '조이어스 패밀리 패키지'와 동일한 서비스가 제공되다.
마지막으로 1박당 45만9000원부터 시작하는 '팔라조 베르사체 마카오 숙박 체험 패키지'는 럭셔리한 팔라조 베르사체 마카오에서의 1박과 라 스칼라다 델 팔라조의 2인 조식 및 2인 애프터눈 티 세트가 포함돼 있으며, 스위트 룸 예약 시에는 돈 알폰호 1890에서 제공하는 엄선된 음료와 스낵 플래터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전 세계 미식가와 와인 애호가 맞이 준비 '끝'
SJM에는 수상 경력을 가진 미쉐린 스타 레스토랑부터 정통 마카오 및 아시아 레스토랑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 미식가와 와인 애호가들을 맞이할 다양한 준비가 마련돼 있다.
먼저 그랜드 리스보아 팰리스에 위치한 '돈 알폰소 1890'은 고급 이탈리아 별미 요리를 제공하고, 칼 라거팰트 마카오의 '메사 바이 호세 아빌레즈'는 포르투갈 최초의 미쉐린 2스타 셰프 호세 아빌레즈와 협업해 동서양의 미식 문화가 어우러진 다채로운 음식을 선보인다.

SJM의 레스토랑들은 16년 연속 미쉐린 스타 3개를 획득한 그랜드 리스보아의 '로부숑 오돔'을 비롯해 수많은 상을 수상했다. ⓒ SJM
이어 '자로우'는 향수를 일으키는 딤섬의 맛을 선사하고, '더 그랜드 뷔페'는 글로벌 미식 요리로 다양한 맛의 세계를 선보인다.
또 그랜드 리스보아의 '로부숑 오돔'은 마카오에서 유일하게 16년 연속 미쉐린 3스타를 획득한 레스토랑이며, 미쉐린 2스타 '더 8'은 세련된 딤섬과 호화로운 현대식 광동 요리를 전문으로 한다.
혁신적인 스테이크 하우스 '더 키친'은 미식평가기관 '블랙 펄 레스토라 라이드'에서 7년 연속 다이아몬드 등급을 획득했으며, '자이 알라이 오셔너스'에는 다양한 정통 문화 레스토랑들과 함께 '자이 알라이 뷔페'도 운영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그랜드 리스보아 팰리스 최고의 공동식 레스토랑 '팰리스 가든'에서는 오는 6월7일부터 9일까지 유에 크리에이티브 칸토니즈 퀴진과 모트 수상 경력이 있는 쉐프들과 공동으로 선보이는 '쉐프의 테이블: 감각의 교향곡'을 선보인다.
◆관광·스포츠 결합된 다양한 여행경험 제공
SJM은 스포츠의 도시로서 마카오의 독특한 매력을 선보이기 위해 오늘 6월8일부터 10일까지 마카오에 위치한 '남반 레이크 선박 센터'에서 중국 전통 용선 경주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2024 SJM 마카오 국제 용선 경주'를 개최하고, 10월10일부터 13일까지는 프로 골프 스타들이 출전하는 '2024 SJM 마카오 오픈'을 개최한다.
또 모터스포츠에 관심있는 관광객을 위해 오는 11월에 개최 예정인 '제71회 마카오 그랑프리 방어전'에 출전하는 테어도르 레이싱을 오랫동안 후원하고 있다. 현재 이 팀은 2024 람보르기니 슈퍼 트로페어 아시아전에 출전하고 있으며, 오는 7월19일부터 21일까지 한국 인제 스피디움에서 세 번째 레이스가 열릴 예정이다.

그랜드 리스보아 팰리스는 '무민 원더풀 만남 – 마카오에서의 즐거운 모험' 인터렉티브 전시회를 오는 8월31일까지 개최한다. ⓒ SJM
아울러 SJM은 모든 연령대의 관광객을 위해 가상 현실과 물리적 상호 작용을 결합한 무술 경기장 '마샬 아츠 아레나'에서 실감나는 중국 무술의 세계를 체험할 수 있도록 했으며, 대화영 AI를 기반으로 게임과 교육이 가능한 최첨단 인공 지능 기술을 결합한 'AI 원더랜드'도 경험할 수 있다.
이에 더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SJM x 마카오 크루츠'는 마카오의 풍부한 역사 및 문화 랜드마크와 바다, 육지를 탐험하는 여행 루트를 결합해 새로운 관광 경험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오는 8월31일까지 무민과 함께하는 '무민 원더플 만남 - 마카오에서의 즐거운 모험' 전시회를 개최해 무민의 세계를 경험하고, 특별한 마카오 기념품과 다양한 테마의 음식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SJM은 로드쇼 기간 동안 행운권 추첨을 통해 식사권과 쇼핑 하인권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고, 방문객들은 현장 등록을 통해 웰컴 보너스와 회원 전용 혜택 및 특별 한정 기념품을 제공하는 'SJM 슈프림 카드' 회원 가입이 가능하다.
SJM 관계자는 "SJM은 60년 넘게 마카오 호텔 및 엔터테이넌트 산업의 초석을 다져왔다"며 "우수한 시설, 탁월한 서비스, 호평 받는 다이닝 옵션, 그리고 다양한 액티비티를 통해 전 세계 방문객들에게 비교할 수 없는 특별한 여행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