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가민, '어제보다 나은 오늘' 응원 글로벌 캠페인 공개

창립 35주년 기념…"변화 꿈꾸고 더 나은 자신, 실천 계기 되길"

김경태 기자 | kkt@newsprime.co.kr | 2024.05.20 10:36:44
[프라임경제] 가민이 창립 35주년을 맞아 '어제보다 나은 오늘'을 응원하는 신규 글로벌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가민은 어떤 성취도 단숨에 이뤄지는 것이 아닌 지속적인 혁신과 개선을 통해 이뤄진다고 믿고 있으며, 각 비즈니스 분야의 혁신 기술을 일상 생활에 점차 통합해 매 순간을 고객들과 함께 해 왔다. 1989년 창립 이래 '어제보다 나은 오늘'이라는 브랜드 정신을 고수해 오고 있다. 

이번 글로벌 메인 영상과 3가지 'Be More' 주제의 영상 및 이미지는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 디지털 채널에 공개됐다. ⓒ 가민

이번 캠페인은 '더 나은 자신으로 나아가라'라는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Be More, beat yesterday'라는 제목으로 새로운 글로벌 영상을 전 세계 처음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손목을 돌려 시계를 깨운다'는 동작으로 이는 변화를 상징하며, 매일 조금씩 변화를 시도하고 도전함으로써 더 많은 사람들이 더 나은 자신이 되도록 격려한다. 

가민코리아 관계자는 "가민은 더 많은 고객들과 어제보다 나은 오늘을 맞이하는 것을 함께하고자 한다"며 "이번 35주년 캠페인을 통해 함께 변화를 꿈꾸고 더 나은 자신이 되도록 실천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글로벌 메인 영상에 이어 3가지 주제의 영상이 후속으로 나온다. 

'런 모어(Run More)'라는 주제의 영상에는 가수 션이 등장해 러닝을 하며 어제보다 나은 오늘을 위해 매일 노력하는 그의 의지를 표현했다. 

또 '익스플로어 모어(Explore More)'라는 주제의 영상에서는 가민의 아웃도어 앰버서더이자 장거리 하이커인 두두부부(양희종·이하늘)가 하이킹과 함께 더 나은 자신이 되도록 격려하는 모습이 담겼으며, '사이클링 모어(Cycling More'’ 영상에서는 박찬종 패러사이클리스트가 사이클링을 통해 자신이 경험한 변화의 순간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