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제주신화월드가 사랑하는 연인을 위한 영화 같은 프러포즈 '씨네라운지 로맨틱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씨네라운지 로맨틱 패키지'는 제주신화월드 프리미엄 영화관 'JSW 씨네라운지'를 전체 대관하고 이벤트를 할 수 있는 상품이다. 사랑하는 연인에게 평생 기억에 남을 프러포즈를 위해 미리 제작한 서프라이즈 영상이 대형 스크린을 통해 송출된다.

'JSW 씨네라운지'는 총 2개 관 36석의 규모로 전 좌석 리클라이너로 아늑하고 편안하게 영화를 관람할 수 있다. .ⓒ 제주신화월드
이에 더해 샴페인과 치즈 플레이트가 제공돼 아름답고 감격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고, 요청 시 꽃다발과 케이크도 서비스로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호텔 셰프가 특별 엄선한 4가지 코스요리로 영화관 내에서 두 사람만을 위한 로맨틱 만찬도 즐길 수 있다.
입맛을 한껏 끌어올려 줄 전채요리 '해산물 잣 소스 냉채'를 시작으로 △신선한 랍스터의 풍미와 감칠맛이 최고인 '랍스터 비스크 수프' △부드럽고 육즙 가득한 '숙성 채끝 스테이크' △달콤한 머랭 속 아이스크림 '베이크드 알래스카'로 구성됐다.
한편 영화 관람과 프러포즈 이벤트 시간을 합쳐 최대 3시간 이용할 수 있으며, 영상 송출 테스트 및 상영관 전체 대관을 위해 1주일 전 예약은 필수이다.
제주신화월드 관계자는 "제주신화월드는 단순히 여행객을 위한 숙박 공간을 넘어 다양한 이벤트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사랑하는 연인과 행복한 미래를 꿈꾸며 영화 같은 순간을 제주신화월드에서 맞이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