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아난티(025980, 대표 이만규)가 '이상한 나라의 아난티' 프로젝트 오픈을 앞두고 티저 포스터를 3일 공개했다.
'이상한 나라의 아난티'는 외부 활동이 늘어나는 따뜻한 봄을 맞아 남녀노소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아난티의 대형 문화 프로젝트로, '따뜻하고 부드러운 봄 바람을 따라 아난티와 떠나는 동화 속 시간 여행'이라는 컨셉으로 아난티 봄의 마스코트인 토끼와 함께 아난티 전 플랫폼 별 특색 있는 공간들이 꾸며질 예정이다.

이번 프로젝트는 △빌라쥬 드 아난티(4월12일) △아난티 코브(4월8일) △아난티 코드(4월15일) △아난티 남해(4월3일) 등 총 7개의 플랫폼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아난티
'이상한 나라의 아난티' 공간에는 △잔디 체스판 △대형 토피어리 병정 △토끼 조형물 △미로 광장 등이 설치돼 신비롭고 생동감 넘치는 동화 속 한 장면을 연출할 계획이며, 이색적인 포토 스팟과 재미있는 참여형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돼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아난티 관계자는 "아난티를 방문한 고객들이 시간이 멈춘 듯 아름답고 신비로운 아난티만의 환상의 나라를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젝트를 준비했다"며 "다양한 체험 요소와 볼거리를 통해 봄 맞이 여행의 즐거움과 재미를 많은 분들이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상한 나라의 아난티' 프로젝트 오픈에 앞서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이번 행사의 유니크한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아난티 코브의 오션 인피니티 풀, 빌라쥬 드 아난티의 객실 등을 배경으로 아난티 봄의 마스코트인 토끼가 아난티의 특별한 공간과 프로젝트를 소개하는 길잡이가 되는 컨셉으로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