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가민이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아 오는 25일부터 4월8일까지 15일간 'SPRING SAL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야외 활동하기 좋은 따뜻한 봄 날씨가 시작되면서 다양한 액티비티를 준비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피트니스 및 아웃도어 스마트워치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번 프로모션 할인 혜택은 가민 홈페이지와 가민 브랜드샵에서 적용된다. ⓒ 가민
먼저 가민은 건강 및 피트니스 기능에 특화된 웰니스 스마트워치 '베뉴 3'와 '비보액티브 5'를 10% 할인 된 가격에 선보인다.
'베뉴 3'와 '비보액티브 5'는 가장 최근에 출시된 웰니스 라인업 제품으로 선명한 AMOLED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를 탑재했으며, 가볍고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 가민은 △하이킹 △트레일 러닝 △사이클링 등 다양한 아웃도어 액티비티와 모험을 즐기는 고객들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가민의 아웃도어 제품들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도록 했다.
먼저 그동안 많은 아웃도어 유저들에게 큰 관심과 인기를 얻은 제품으로 태양광 충전을 통해 무제한으로 배터리를 사용할 수 있는 '인스팅트 2X 솔라'를 1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어 '엔듀로'와 '엣지 익스폴로어 2'는 35%, '에픽스 2'는 4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가민코리아 관계자는 "봄 시즌을 맞아 더욱 건강하고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고객들이 가민과 함께 다양한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하며 활기찬 봄을 시작했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