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룽투코리아(060240) 자회사 타이곤모바일은 '게임 버스(Game Verse)' 플랫폼을 통해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검과마법 글로벌(Sword and Magic World)'을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화웨이 앱 갤러리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한국, 싱가포르, 중국을 제외한 전세계 172개 국가에 글로벌 동시 론칭을 진행했다.
2016년 출시된 모바일 MMORPG '검과 마법'은 유연한 전투를 특징으로 한다.
이미 총 1500만명의 사용자를 확보했으며 하루 해당 서비스 이용자수 최고 100만명을 초과했다. 공식 출시 후 유료 앱 차트에서 최상위에 올랐고, 오랫동안 상위 10위에 머물렀던 게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