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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 앱코, 유통채널 온·오프라인 전 경로 확대

"국내 1위 게이밍기어 브랜드로서 점유율 더욱 높일 것"

박기훈 기자 | pkh@newsprime.co.kr | 2023.09.25 10:27:47





[프라임경제] 게이밍기어 중심 뉴라이프 플랫폼 전문기업 앱코(129890)가 대형 쇼핑몰을 중심으로 온오프라인 유통망을 강화했다고 25일 밝혔다.

해커(HACKER), 콕스(COX) 등 앱코의 대표 게이밍기어 브랜드는 현재 국내 대부분의 온라인몰과 복지몰, 카드사몰에 입점을 완료했다. 쿠팡, 네이버, 옥션, 지마켓, 11번가, 롯데온, SSG닷컴, 위메프, 티몬, 카카오 선물하기 등 온라인 판매채널을 다양화해 고객들의 구매 편의를 높였다.

오프라인 쪽으로는 대형 마트 전용 새로운 자체브랜드(PB)로 차별화된 상품도 선보인다. 앱코는 지난 6월 기준 이마트, 홈플러스, 하이마트, 코스트코,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 오프라인 600개 이상의 점포에 입점했다.

생활가전 브랜드 오엘라(OHELLA)는 기존에는 자사몰 위주로 판매했지만 주요 온라인 쇼핑몰을 비롯해 대형 마트와 서점, 면세점 및 홈쇼핑 진출을 확대하고 있다. 대형 인플루언서와의 콜라보 마케팅 등 여러 유통채널을 개척 중에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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