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카드] 키움증권, 유튜브 숏폼 컨텐츠 강화 "고객 접근성↑"

'여의도증권가것들' 시리즈, 런칭 한 달 만에 50만 조회 수 넘어

박기훈 기자 | pkh@newsprime.co.kr | 2023.09.01 16:17:19



[프라임경제] 키움증권(039490)은 숏폼 컨텐츠를 강화하면서 오후 라이브 콘텐츠 강화와 함께 유튜브 '키움증권 채널K'의 관심을 견인하고 있다고 1일 밝혔다.

최근 유튜브의 숏폼 콘텐츠 '쇼츠'의 인기가 날로 치솟고 있는 가운데, 키움증권 역시 투자정보 플랫폼으로 고객들에게 더 쉽고 간편하게 투자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숏폼컨텐츠를 개발에 집중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특히 여의도 증권가를 돌며 길거리에서 시민들과 투자 경험이나, 투자에 대한 생각을 인터뷰하는 '여의도증권가것들' 시리즈는 런칭 한 달 만에 50만 조회 수를 넘길 만큼 반응이 뜨거운 상황이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