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HLB글로벌(003580) 자회사 프레시코는 건강탄산 브랜드 '아임얼라이브 콤부차'가 웹 예능 '네고왕'과의 협상에 따라 오는 23일까지 온라인 직영몰에서 69%에 달하는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17일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에 공개된 '네고왕-콤부차 편'에서는 개그우먼 홍현희가 아임얼라이브 콤부차 사무실을 방문해 콤부차 가격 흥정을 벌이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잠실 일대에서 시민들을 만나 콤부차에 대한 이야기를 듣고 온 홍현희는 밤 늦은 시간까지 프레시코의 CFO인 이동주 부사장과 가격 협상 줄다리기를 벌였다.
흥정 끝에 스타터 패키지는 9600원에, 베스트 콤부차 8종은 최대 66%, 콤부차 젤리 2종은 최대 69%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네고에 성공했다.
이에 따라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는 오는 23일까지 일주일간 공식 직영몰에서 해당 제품에 대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