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장새별, 논알콜맥주 '텍사스셀렉트' 모델 발탁

건강한 이미지·자기관리·신뢰감 제품과 맞아

김경태 기자 | kkt@newsprime.co.kr | 2023.07.20 14:09:01
[프라임경제] 뉴스타홀딩스(대표 장새별)의 JTBC골프 골프아나운서 장새별 아나운서가 논알콜맥주 '텍사스셀렉트'의 메인 모델로 발탁됐다. 

'텍사스셀렉트'는 티에스홀딩스가 수입·유통하는 북미 1위의 맥주로, 알콜도수가 0.05도로 음료로 무알콜 맥주다. 

장새별 아나운서가 논알콜맥주 '텍사스셀렉트'의 모델로 발탁됐다. ⓒ 뉴스타홀딩스

또 58㎉로 칼로리가 낮아 운동을 하거나 술이 부담되는 타깃층들에게 높은 인기를 모으면서 온라인 판매도 증가하고 있을뿐 아니라 최근에는 골프 명문 '360 골프클럽'과 '서산수 골프클럽'에도 입점하며 골프장에서도 관심을 받고 있다. 

이선민 텍사스셀렉트코리아 부사장은 "장새별 아나운서가 갖고 있는 건강한 이미지와 철저한 자기관리, 신뢰감 등이 논알콜맥주 텍사스셀렉트와 맞아 떨어져 광고 모델로 계약했다"며 "앞으로 텍사스셀렉트에 대한 좋은 이미지를 만들어 갈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편 텍세스셀렉트는 온라인유통 채널 네이버와 쿠팡, 지마켓을 포함해 레스토랑과 골프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