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제주신화월드가 날씨에 상관없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워터&조이' 패키지와 리조트 내 모든 놀거리를 집대성한 '플레이'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워터&조이' 패키지는 8월까지, '플레이' 패키지는 9월까지 이용 가능하다. ⓒ 제주신화월드
먼저 메리어트관 한정으로 진행되는 '워터&조이' 패키지는 물놀이 집중 공략형 가족 여행객을 위한 퍀지로, 최대 성인 3명 혹은 성인 2인과 소인 2인까지 투숙 가능한 프리미어 패밀리 룸과 실내·외 풀이 모두 갖춰진 모실 수영장, 여름 물놀이 필수 코스인 신화워트파크 입장권으로 구성돼 있고, 신화테마파크 빅3 이용권과 객실 미니바도 무료로 제공된다.
이어 '플레이' 패키지는 이름 그대로 제주신화월드의 모든 놀이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놀거리 풀패키지 상품으로, △객실 1박 △호텔별 부대 수영장 △신화테마파크 빅3 이용권 △신화워터파크 입장권 △체험형 미디어 스토리 파크 원더아일랜드 입장권 △락 볼링장 아이존액트 이용권 등이 제공되며 신화리워드 멤버에 한해 1박당 1만 원 식음 혜택이 주어진다.
또 신화워터파크 및 원더아일랜드 입장권, 아이존액트 이용권의 경우 △랜딩관 △신화관 △메리어트관 투숙 시 각 2매씩, 서머셋 투식 시에는 각 4매씩 제공되며, 조식 옵션 선택 시에 어린이는 최대 2인까지 무료 조식 서비스를 제공한다.